불교에는 여래부처님, 도교에는 태상노군, 요계의 머리는 누구입니까?
베테랑 서유팬으로서 오승은의 원작은 세 번 이상 칠하지 못했고, 드라마는 거의 모든 판본을 한 번 훑어보았고, 안에 있는 인물에 대한 이미지는 수가진 같고,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극외 이야기와 줄거리도 알게 되었다. 이 드라마의 대인물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P > 불교의 맏이는 모두 부처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당신들이 말한 이 부처는 석가모니, 즉 세상에 잘 알려진 여래부처님, 여래래 영산 불교 맏이, 서유기 여래부처가 우리에게 준 인상은 옥황상제보다 더 강력한 고급 인물이다. 무심코 모든 일을 묻지만, 또 모든 일을 관리할 능력이 있다. 너는 그가 두 번째 맏이인 것을 절대 상상도 할 수 없다. 그 전임자는 불불이었고, 다음 부처도 이미 예약되었다. 미륵불이다. 속칭 웃음스님이라고 불린다. 그들 세 사람은 각각 과거의 등불을 켜고, 지금은 여래불, 미래의 미륵불. 여래가 스스로 물러나고 싶지 않다면, 그는 또 영원히 살 수 있을 것이다. 미륵불은 계승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부처님이잖아요. 행복하면 좋겠네요. 하물며 그는 여전히 스님을 비웃고 있어요? 매일 웃고, 마음이 좀 너그럽고, 또 많은 것을 포용할 수 있다. 부처의 경지를 더욱 높이다.
도교의 도조는 태상노군이다. 그는 천지개벽 때의 첫 번째 맏이이자 마지막 임이지? 서유기의 경우, 노군의 법력은 이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병기, 법보, 대금단은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팔소매에서 한 가지를 꺼내면 군웅을 놀라게 할 수 있어, 사람을 담하게 한다. 태상노군은 삼청 중 한 명으로 당초 원시천존 통천교주와 함께 봉신목록 계획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천계를 위해 가장 뛰어난 인재를 선발했고, 옥제는 그 속에서 눈에 띄어 천계의 주재가 되었고, 옥제가 삼계지존이 된 후 노군은 막후에서 물러나기 시작했다. 그 능력을 볼 수 있다.
불교와 도교에 비해 요계는 줄곧 비교적 약한 위치에 있다. 결국 앞의 두 가지는 정의의 화신이고, 악은 정정할 수 없다. 요계의 맏이와 관련해서는 논란이 많다. 주류를 비교하는 두 가지 설이 있다.
첫째, 요조는 사실 성인 여와이고, 여와황후는 요황이라고도 불린다. 여와의 진신은 인수뱀으로, 그가 요마의 조상이라고 해도 누구나 인정할 수 있다. 그 본질은 요족이고, 삼청은 요황이 여와라고 언급했다. 세상 만물을 창조하신 대신으로서 여와는 사실 인류의 어머니인 것 외에 만요의 조상이다. -응?
또 다른 법칙은 요조가 봉황이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는 여래불, 불등불, 미륵불이 모두 체면을 세워야 하는 존재이기 때문이다. 당초 손오공이 붕새를 굴복시킬 때, 여래의 실력으로 분 안에 해결할 수 있었지만, 노중신 3 대 불교 지도자를 불러 가면 충분하다 처음 삼계를 개척했을 때 봉황은 하늘의 맏이였다. 그녀가 얼마나 대단한지, 아직 그녀와 교전하는 사람이 없었다. 사실 이것이 가장 무서운 것이다. 그녀가 요계의 머리라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