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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 호크 f 1 어떻게 생각하세요?

토마 호크 F 1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호스트 게임은 매우 다른 폐쇄적인 생태이다. 애플은 일찌감치' 폐쇄하드웨어-전문 개발자-단독 콘텐츠' 라는 생태를 실현했다. 하지만 진금과 은을 쓰는 소비자들이 한 게임 분야 (모든 게이머에 비해 비교적 작음) 에 집중돼 있기 때문에 PC 시대나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주류가 아니다.

하지만 호스트 게임이 정말 중요한 기술 생태가 된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시작이다.

2065438+5 월 16 일, 블루항 인터랙티브 산하의 도끼 기술은 CEO 왕봉이 2 년 전 약속한 약속을 이행하고 첫 게임 호스트' 토마 호크 F 1' 을 공식 발표했다. 이 일이 게임계에서 얼마나 뜨거운지 많은 대중매체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PlayStation 과 Xbox 의 명성에 따라 국산 게임기, 특히 안드로이드 박스 아키텍처의 게임 기능이 큰 장사가 되었다고 믿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도끼 기술의 성공을 기대한다' 는 것이 게임계의 주류 목소리가 된 것 같다.

왜요

| 게임기 벽에서 블루항은 가장 적합한 충전기가 아닙니까?

얼마 전,' 28 년 동안 한 성벽에만 요금을 부과한다' 는 생각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고성능 게임기는 사실 성벽이다. 블루항 상호작용이든 도끼 기술이든 지금까지 국내에서 가장 기대되는 충전기가 되었다.

게임기는 하기 어렵고, 이런 어려움은 하드웨어 기술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게임 호스트는 휴대폰 태블릿과는 달리 많은 상류 * * * * 가 함께 개발되어 최적화되는 거대한 그래픽 및 이미지 컴퓨팅 과제를 감당할 수 있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게임 호스트는 대량의 그래픽 이미지를 가진 게임 프로그램이 필요한 컨텐트 전달체입니다.

그래서 게임 호스트는 피라미드 꼭대기의 명주가 되었다. 피라미드 꼭대기의 대형 게임 개발업자가 콘텐츠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및 펌웨어 최적화도 하드웨어 공급업체의 하이엔드 제품 라인과 맞춤화가 필요하다.

국내에서 몇 안 되는 게임기 공격 중 블루항은 현재 가장 유망한 공격자다.

왕봉은 7,8 년 전에 해냈고, 직접 최고의 게임 개발자를 쟁취했다. 설립 초기에는 블루항 상호 작용이 게임 대행으로 시작해 이 게임의 이윤으로 4 개 게임 프로젝트의 연구개발을 동시에 지원하고 업계 최초로 해외 게임 제작사의 도입 계획을 제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은 이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도끼 과학기술이 큰 가격에 그대로 다시 한 번 해준다면 불가능할 수도 있다. 도입할 게임 개발업자들은 모두 PC 온라인 게임보다 더 고급스럽지만 블루항은 의심할 여지 없이 지금의 대부주이다.

또 국내 대형 게이머에 비해 대부분 발행과 운영이 다르다. 블루항의 연구개발 유전자와 축적은 말할 만하다. 어떤 새로운 시장에서든 플랫폼은 먼저 충분한 R&D 투입과 제품 산출이 있어야 개발자를 참여시켜 이익 분배의 생태를 형성할 수 있다. 이전에 안드로이드 게임 셋톱 박스 제품을 사용해 본 일부 회사들에 비해 블루항은 성공 확률이 더 높은 플레이어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가장 큰 문제는 아마 하드웨어 개발 자체일 것이다. 토마 호크 F 1 "구성이 밝지 않습니다 (Lei Feng 웹 보고서" 게임 호스트와 VR 도끼 기술 "참조). 업그레이드와 커스터마이징은 반드시 미래의 방향이지만 도끼 기술의 칩은 아직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다행히도, 대형 게임은 하이엔드 컴퓨터 액세서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결국 대형 게임은 고급형 CPU 와 그래픽 카드의 실력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컴퓨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수요를 제공합니다. 왕봉은 게임계의 베테랑으로서, 이것은 처리하기 어렵지 않다.

|' 토마 호크 F 1' 발표는 도끼 기술의 답안지가 아니다.

블루항 실력이 앞서기 때문에 도끼 기술이 안전한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요.

앞서 언급했듯이 게임 호스트는 컴퓨팅 성능의 정점에 있는 폐쇄적이고 복잡한 산업입니다. 도끼 기술은 게임 콘텐츠 거물들의 지지를 얻든 성능 하드웨어 업체들의 협력을 원하든 자신의 성적으로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블루항 이전의 성적은 도끼를 위해 좋은 순위를 쟁취했을 뿐이다.

어제 도끼기술발표회 생중계에서 PlayStation, Xbox 등 유명 게임호스트도 중국 시장에서 발전이 좋지 않다는 의견이 나왔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Xbox 국행판 게임오락 소프트웨어를 생산하는 백가합사, 20 14 년 (Xbox one 20 14 9 월 국내 출시) 손실 1724.48 만

한편, 20 14 외신 소식으로 중국 게임 시장의 규모가 미국을 제치고 세계 1 위' 20 1 1448 억 위안' 으로 공식 확인됐다. 같은 해 미국 게임 산업의 연간 매출은 약 988 억 원

이런 상황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대형 게임과 성능 하드웨어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도끼 기술에 단 하나의 표준인 시장 점유율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토마 호크 F 1' 의 발표는 도끼 기술이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토마 호크 f1'900 에서 f1'900 까지의 가격 구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런 시장 현황에 대한 합리적인 반응이다.

도끼 기술이 발전쾌로에 들어가기 전에 중국 게임 소비자의 지원이 절실히 필요하다. 어떤 이유든 감정을 포함한다.

| 모든 감정은 결국 사람에게 떨어질 것이다.

호스트 게임에 관해서는 감정이라는 주제를 회피할 수 없다.

왕봉은 모두가 인정하는 감정있는 남자로 왕봉에게 무조건적인 신뢰표를 많이 수확했지만 왕봉에도 약간의 고민을 안겨주었다. 한편 왕봉은' 토마 호크 F 1' 발표회에서 10 여 가지 위챗 모멘트 홍보 제품을 발표했다. 하지만 이번 폭발력은 20 13 왕봉 위챗 모멘트 설계도 3 장보다 이틀 동안 7 만 개의 투맨 시계를 예약하는 전설적인 사례다.

왕봉에 가까운 사람들은 모두 선생님 왕봉이 기질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왕봉은 마케팅을 잘하지만, 줄곧 R&D 에 주력하는 회사이다. 게임권이 도끼과학기술의 성공을 기대하는 이유' 기사 첫머리에 왕봉은 절반이라고 답했다.

답의 나머지 절반은 도끼 기술의 보좌관 양설비 때문이다. 양설비, 인터넷 이름' 설연', 필명' 다각형' 은' 게임기 실용기술' 의 선임 편집자, 고급 기자다. 그는 중국 최초의 호스트 게임의 편집자라고 할 수 있다. 호스트 게임에 관심을 가진 지 10 여 년 만에 국내 호스트 게이머권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왕봉이 블루항에서의 성적이 도끼 과학기술이 성공할 기회가 있다고 느낀다면, 양설페이에 대한 게임권의 기대는 국산 게임 기능이 성공적이라면 양설페이가 그 안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것은 정책적인 현상이다. 세계 최고의 호스트 게임에 가장 가까운 것은 테크놀로지사가 아니라 미디어인이다. 이 매체는 현재 국산 게임기를 만들고 있다.

흥미롭게도, 비디오 게임은 중국에서 줄곧' 억눌린 행복' 역할을 해 왔다. 경험 많은 연인에게 환난을 겪으며 진심을 보는 미묘한 느낌을 준다. 어느 날, 과거의 억압과 고통을 세속적인 상업적 성공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생겼을 때, 게임권은 도끼 기술에 대한 진지한 축복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많은 90 년대를 곤혹스럽게 한다.

도끼 기술의 성공은 무엇입니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국산 게임호스트가 진정으로 성공하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가 없었다.

한편, 차이나 모바일 인터넷의 발전은 세계 선두이며, 충분한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 (성능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음) 가 있다는 것은 충분한 시장 장면과 충분한 인재가 이를 추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중국의 최첨단 기술은 미국과 거의 동기화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로봇, 가상현실 등 3 대 인기 기술의 중국 시장에서의 관심과 투입도 미국과 크게 다르지 않다.

대량의 해외 기술 자원이 필요한 게임기 분야에서 중국 제조업체의 발언권이 이전보다 훨씬 커졌다.

더 중요한 것은 전 세계가 최첨단 기술을 구동할 새로운 성능 호스트를 기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공지능, 로봇, 가상현실은 모두 휴대폰보다 더 빠르고 고성능 PC 보다 더 휴대할 수 있는 새로운 컴퓨팅 능력을 절실히 필요로 한다. 그리고 더 확장 가능합니다.

삼성과 HTC 는 모두 휴대전화에서 성능 호스트로 진화하여 신제품을 출시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인텔은 또 다른 방법으로 성능 호스트의 형태 (Edison, realsense 등 기술) 를 직접 재정의했다. 게임 호스트가 새로운 성능 호스트의 원형이 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 그렇습니다.

하지만 먼저 충분한 게임 호스트가 있어야 한다.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볼 때, 게임은 충분하고, 체험은 충분히 좋다. 도끼 기술은 원하는 대로 게이머를 만족시켜 수익을 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다.

스마트 하드웨어 사용자의 관점에서 볼 때 도끼 기술은 거실을 점령하고 엔터테인먼트 생활의 중요한 도구와 입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계 전반에 걸쳐 Axe Technology 는 좋은 게임 호스트와 고성능, 확장 가능한 컴퓨팅 센터로 성공의 기념비를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장비, 혹은 이런 설비는 중국의 다음 인터넷 시대가 도래할 수 있도록 중요한 승승승장구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다. 도끼 기술은 업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왕봉이 발표회에서 묘사한 것을 보면 도끼 기술 자체의 기대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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