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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사는 광둥성 광저우시 웨슈구 후이푸서로 233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의 사찰은 명나라 홍무10년(1377년)에 창건된 것으로 조상과 오선신을 모시는 계곡사이다. 이 사원은 도교에 속하며 남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문에 있는 큰 명판에는 청나라 광동과 광서의 총독인 루이린이 쓴 네 글자 "오불멸 고대 사원"이 있습니다.
오선사는 산 위에 지어졌으며 현재는 제1문, 후당, 동실, 서실이 있다. Five Immortals Temple은 녹색 유약 타일과 이중 처마가있는 언덕 꼭대기에 나무 프레임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정교합니다. 애프스 동쪽에는 커다란 발자국이 찍힌 거대한 붉은 사암 조각이 있는데, 고대인들은 그것을 항상 '불멸의 엄지손가락 표시'라고 생각하여 보호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수석 동굴"과 "무선하 동굴"이 양청 8대 명승지로 선정되었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Wuxian Temple 위치 : 광둥성 광저우시 Yuexiu 구 티켓 가격 : 무료 개장 시간 : 9:00-17:00 유명 관광 명소 : Lingnan 1 층 백홀 건축 시간 : 10 일 유명 명나라 홍무년 명소 : Wuyang Immortal Archway, Lingnan 1 층 뒷당 국가 : 중국 도시 : 광둥성 광저우시 권장 놀이 시간 : 1-2 시간 적합한 놀이 계절 : 일년 내내 읽어야 함, 명승지 업데이트 , 명승지 소개, 주요 정보, 명승지의 아름다운 사진, 개발 역사, 주요 명소, 후진, 영남 1층, 우양 불멸의 아치 길, 관광 정보, 관련 전설, 버전 1, 버전 2, 버전 3, 종교 트랙, 개발 오선의 역사 사찰은 역사상 여러 번 건설되고 버려졌으며, 현재의 위치도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관련 역사 기록에 따르면, 북송 시대에 광저우에 오선사를 모시는 사찰이 있었고, 남송 가딩 시대(1208-1224)에 이 사찰은 악예 연못 기슭으로 옮겨졌습니다. 서호(西湖)는 현재의 서호(西湖)로 근처에 있으며 남송(南宋) 말기에 봉진사(象眞寺)로 불렸으나 광인사(廣仁寺)는 홍무원년에 화재로 소실되었다. 명나라(1368년), 홍무10년(1377년)이 되어서야 현재의 위치인 회부서로(惠富西路)로 옮겨졌다. 자오시지엔. 오선사는 명청 시대에 10개의 홀이 있는 매우 웅장하고 웅장했습니다. 원래 스크린 벽, 아치 길, 산문, 중간 홀, 뒷홀, 동쪽과 서쪽 Zhai, Sanyuan 홀, 베란다 등이 양쪽에 있습니다. 스크린 벽, 아치형 통로, 중간 홀, 삼원 홀 및 베란다가 모두 사라졌으며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먼, 뒷홀, 동쪽 방, 서쪽 방 및 "링난 첫 번째 건물"과 같은 일부 오래된 건물만 있습니다. 왼쪽. 오선사의 정면은 폭 3칸, 깊이 2칸이며, 산 꼭대기에 녹색 유약 타일이 놓여 있고 파란색 벽돌과 돌발이 있습니다. 석문 이마에 있는 큰 글자 '오불멸고사'는 청나라 동지 10년(1871년)에 광동과 광서의 태수 루이린이 손으로 쓴 것입니다. Yimen은 또한 중국에서 희귀하고 귀중한 문화 유물인 Shuzhugang 화산암을 조각한 한 쌍의 돌 유니콘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먼 동쪽의 구 후이푸서로 초등학교에는 길이와 너비가 약 4m인 10개의 천연 붉은 사암이 있으며 이는 고대 8경 중 하나입니다. 양청시, "수이시 동굴". 자세히 보면 돌 표면의 오목한 부분에 커다란 발자국처럼 보이는 '불멸의 엄지손가락 표시'가 보입니다. Yimen에 들어가면 중간 홀의 유적이 있고 그 뒤에는 apse가 있습니다. 후진은 폭이 3개이고 길이가 12미터이며 홀은 높이가 7미터이고 녹색 유리 타일로 덮여 있습니다. 주 능선 양쪽 끝에는 등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중앙에는 거꾸로 된 거북이 두 마리가 서로 마주보고 있고, 중앙 척추에는 보물 장식이 있습니다. 홀의 주 트러스에는 "명나라 가징 16년 11월 12일"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내부 처마는 6개의 정자와 3개의 브래킷으로 장식되어 있어 정교하고 정교합니다. 4개의 벽은 칸막이로 사용되었으며 원래는 정사각형 문과 창문으로 똑똑하고 투명합니다. 전체 후진은 광동 고대 명나라 건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광저우에서 가장 완벽한 명나라 건물입니다. '오선사'는 해방 전 회부서로 안쪽 거리에 있던 곳으로 2000년 광저우 건국의 역사적 상징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다섯 명의 선인이 오색 양을 탔고 다섯 마리의 양이 타고 다녔다고 합니다. 원래 Wuxianmen 발전소 근처의 광저우 Haizhu 광장에 곡물 이삭을 물고 왔습니다. (원래 발전소 장소는 Wuxian Street였습니다). 다섯 신선의 도착은 광저우의 국가와 인민에게 좋은 날씨, 풍작, 평화를 가져옵니다. 다섯 신선의 축복을 기념하기 위해 광저우를 '양의 도시'라고 불렀습니다. "오선사"는 서기 265년 주강의 "고대 나룻배"였으며, 강 표면의 길이는 1,500m에 달합니다. 양청8경 중 '수석동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에 광저우는 성벽을 철거하고 도로를 확장했습니다. "오선사"는 광저우에 축복이 되었으며 2000년부터 약 10,000평방미터에 달하는 "후이푸로"로 명명되었습니다. 2004년에 '오선사' 주변의 주거용 건물이 철거되었으며, 오선사는 원래 모습으로 복원되었습니다. Jiefang Road 근처의 Huifu West Road 구간은 성, 홍콩, 마카오의 유명한 등불 거리입니다. 램프, 인형, 동물, 고대 가옥을 생생하게 만드는 제지 상점이 많이 있으며, 아치형 건축업자(창고)가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방 후 미신이 타파되면서 등불거리는 사라지고 예술가들의 직업도 바뀌었다. 월수구 정부 계획에 따르면 앞으로 오선사(五仙寺)와 영남 1층을 중심으로 오선풍경구를 조성하고 광장 건설과 주변 환경 개선을 결합해 민속풍경구를 조성할 예정이다. 예술 공연 및 맞춤형 디스플레이. 이 계획은 또한 Tianshui Lane, Jincheng Lane 및 Yileli의 세 가지 주거 명소를 조성할 계획이며, 특징적인 건물 그룹의 개조 및 개발을 통해 지역 전통 건물 그룹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일 것입니다. Tianshui Lane에 있는 대부분의 주택은 통풍, 조명 및 배수가 주로 안뜰에 의존하는 광저우의 전통적인 대나무 튜브 주택입니다. 안뜰은 여러 개의 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내부에는 많은 다락방이 있습니다. Jincheng Lane은 20세기의 1920년대부터 1930년대까지의 건물로 1960년대 서양 건축 양식의 2층, 3층 건물이 있으며, 재료는 주로 현대에 유행하는 붉은 벽돌입니다. 대부분 서양 건축의 고전적인 스타일로 되어 있으며, 앞에 정원이 있는 전통적인 중국 스타일의 2층 및 3층 건물도 있습니다. 주요 명소: 후진은 폭 12.4m, 깊이 3개, 깊이 10m, 높이 8m로 산 꼭대기에 이중 처마가 있습니다. 유약을 바른 용 문양과 유약을 바른 거북이 구체로 장식되었습니다. 내부 채널에는 8개의 서까래가 있고, 6개의 파빌리온은 3개의 기둥 브래킷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외부 처마는 돌출된 트러스를 지지하기 위한 2개의 점핑 아치가 있는 우유 모양의 아치로 만들어졌습니다. 명나라 초기의 건축 기술을 유지하면서 스타일이 단순합니다. 능선 밑에는 '빙신단은 명나라 가경 16년 11일 21일에 건립됐다'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브래킷은 높이 18cm, 두께 8cm로 약간 얇은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브래킷에는 잔잔한 나뭇잎이 있고 장식이 단순하여 건축 양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명나라 초기의 스타일이지만 지역적 특징도 가지고 있는 명나라 목조 건물입니다. 애프스 동쪽의 토종 붉은 사암에는 발자국 모양의 움푹 들어간 곳이 있고 그 옆에는 "불멸의 엄지 표시"라는 석판이 있습니다. 이는 고대 주강 홍수 기간 동안 물이 침식된 흔적으로, 민간 전설에 따르면 이는 불멸자가 남긴 발자국입니다. 진 왕조 시대에 이곳은 "포산 고대 나루터"로 알려졌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오선사는 "수석굴", "오선하동"과 함께 양청8경 중 하나로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1989년 6월, 광둥성 정부는 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선포되었습니다. Five Immortals Temple에는 현재 송에서 청나라까지의 비문 14개와 불멸의 엄지 손가락 흔적 한 쌍이 있습니다. 그 뒤에는 또 다른 건물인 Lingnan 1층이 있습니다. 시티 타워. 이 건물은 명나라 홍무 7년(1374년)에 성태사 왕광양이 지은 것이 진해루보다 7년 앞서 지어졌습니다. 건물의 기초는 붉은 사암으로 지어졌으며 중앙 출입구가 있고 건물 위에는 거대한 처마가 있어 장엄한 느낌을 줍니다. 장엄하고 단순하며 관대합니다. 이 건물과 5층은 명나라 건축의 '이중 보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링난(Lingnan)의 첫 번째 건물이 지어진 지 4년 만에 큰 종을 주조하여 위층에 걸었습니다. 큰 종은 높이가 3미터가 넘고, 지름이 2미터가 넘으며, 두께가 3인치, 무게가 5톤에 달합니다. 이 큰 종을 치면 소리가 매우 커져서 "10마일 밖에서도 버클 소리가 들릴 정도"라고 합니다. 이 큰 종은 화재와 같은 긴급 상황에서 불을 끄기 위해 사람들을 부르는 데 사용됩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종을 치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종은 도시에 전염병이 퍼진다고 합니다. "금단의 종"이라는 이름. 이 건물은 Forbidden Bell Tower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금지된 종의 무게는 엄청납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시계에 칡덩굴 한 그루만 걸려 있다는 점이다. 전설에 따르면 이 포도나무는 노동빈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옛날 관리가 가마를 타고 이곳을 지나갈 때 가마에 묶인 밧줄이 끊어져 가마꾼에게 가마를 묶을 밧줄을 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반시. 기수는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길을 걷고 있는 노인을 보았습니다. 노인은 바위 위에 있는 칡덩굴을 가리키며 “그 덩굴을 사용하면 됩니다.”라고 말하자, 덩굴이 가늘고 짧은 것을 쥔 사람은 노인이 자기를 속이려는 줄 알았다. 갑자기 노인이 사라졌고, 짊어진 사람은 선인을 만났다는 것을 알고 재빨리 칡덩굴을 끌어내리고 가마를 묶었습니다. 세단이 단단히 묶일 때까지 칡덩굴이 점점 더 길게 자라는 것이 정말 이상합니다. 여관에 도착하자 기수는 자세히 살펴보니 덩굴 끝에 '여동빈' 세 글자가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그것이 여동빈이 준 요정덩굴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중에 산비탈에 오선사와 큰 종탑이 세워졌고 종을 걸려면 밧줄이 필요했습니다. 운반자는 요정덩굴을 바쳤고, 작은 칡덩굴은 수천 킬로그램의 청동종을 단단히 붙잡고 있었습니다. 이야기는 결국 이야기이고, 전설은 일어나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무거운 종을 칡 한 조각에 매달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명나라의 금종(禁球) 종 몸체에 글자와 인문이 새겨진 큰 청동종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이 종은 홍무 11년(1378년)에 주조되었다. 건물 기초 중앙을 향한 벨 마우스 아래의 대형 사각형 원천은 천둥 같은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종이 울리자마자 쿠폰 모양의 출입구에서 소리가 들려오고, 종소리는 멀리까지 퍼져 10마일까지 들린다. 화재 등의 재해가 발생한 경우에만 종을 친다라는 전설이 있어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종을 울리는 것이 금지되어 있어 '금단의 종'이라고도 불리며, 건물도 '금단의 종'이라고도 불립니다. 탑".
Wuyangxianji Archway Wuxianguan Archway는 2005년에 원래 위치로 아치형 입구를 복원하려는 계획이 시작되었습니다. 복원 설계는 화남 기술 대학교의 Cheng Jianjun 교수와 Shi Tuo에 의해 착수되었습니다. 원래 플랫폼 기초, 클램핑 스톤, 기둥 기초 및 기타 구성 요소가 복원에 사용되었습니다. 복원된 아치형 통로는 폭이 3개이고 깊이가 2개이며 12개의 기둥, 측면 모서리 및 높이가 있는 전통적인 스타일을 완전히 따릅니다. 중앙실에는 이중 처마가 있고, 보조 방에는 단일 처마가 있으며 둘 다 베란다 스타일입니다. 지붕 능선은 용선 능선으로 둘 다 곱슬 잔디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주 능선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진주와 거북이와 함께. 관광정보 교통 : 3, 6, 66, 74, 82, 124, 217, 227, 541번 버스를 타고 회부서로역에서 하차 관련 전설 버전 : 주의왕 8년에 전해진다. 기원전 887년, 광저우는 한때 기근에 시달렸습니다. 들판은 황폐해졌고, 농작물은 손실되었으며, 사람들은 식량과 의복을 잃었습니다. 어느 날 남중국해 하늘에서 갑자기 아름다운 음악이 흘러나오더니 다섯 개의 상서로운 구름이 나타났는데, 그 위에는 다섯 가지 색의 옷을 입고 각기 다른 옷을 입은 염소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입에는 갈래가 많은 고운 염소가 있습니다. 쌀 이삭이 Chu Ting에옵니다. 선인은 광저우 사람들에게 벼 이삭을 주면서 이곳에 결코 기근이 생기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불멸자가 하늘로 날아가고 다섯 마리의 불멸의 양이 돌로 변해 광저우 언덕에 머물기를 바랍니다. 그 이후로 광저우는 링난에서 가장 부유한 곳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광저우의 "Wuyang City", "Yangcheng", "Suicheng"이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오선관 2편 오선이 도래한 상황은 비슷하나, 때는 남해(南海) 사람 고고(高球)가 초위왕(楚魏王)의 재상, 즉 전국시대이다. 주(周)나라 서안왕(熙王)의 말이다. 전설의 오선인 3편 진나라 때 우슈(吳秀)가 광저우 부사로 부임하기 전 다섯 명의 선인이 오색 양을 타고 곡식을 광주 부사로 옮겼습니다. Wu Xiu는 상서로운 기념의 표시로 홀에 다섯 선인의 모습을 그렸고 광저우를 "5 선인의 도시"라고 불렀습니다. 광저우 회부서로에 있는 오선사는 오선사가 내려온 곳이라고 하며, 광저우 사람들은 오선사를 특별히 건립했습니다. 본당에는 다섯 마리의 염소가 있습니다. 광저우 사람들은 오선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그들이 찾아온 곳에 오선사를 건립했습니다. 사원에는 다섯 신의 동상이 있고 다섯 양의 석상도 있습니다. 다섯 선은 계곡의 신이라고도 불립니다. 『양을 타고 벼이삭을 바치는 오선』은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사원과 사찰이 세워진 매우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종교 궤적 한나라와 진 왕조 시대에 광저우의 불멸 연금술에 대한 원래 신앙의 가장 대표적인 유물은 "Nanwuling Biaoji"와 "Illustrations"에서 인용된 "Song Zhangli Five Immortals Temple"에 따르면. 책에 따르면, 한나라와 진나라 때 "태초에 다섯 명의 선인이 있었는데, 모두 곡식 이삭을 들고 각 줄기에서 여섯 개의 줄기가 나오고 다섯 마리의 양을 타고 있었다." 양의 색깔이 다섯 방향 같았고, 귀가 남겨진 채 갑자기 불멸의 신이 솟아올랐고, 나중에 양류는 돌로 변했고, 광저우 사람들은 그것을 숭배하는 장소로 사용했습니다. Wuxian 사원의. 광저우는 이로부터 양청(陽cheng), 수성(蘇成)으로도 알려져 있다. 송나라 이전에는 절에서 수행하는 도교 승려들이 있었습니다. 성몽대사의 시에는 '가벼운 배를 들어 푸른 하늘을 봉인하고 싶다면 좋은 이웃이 되어 도교에 살게 될 것입니다. 장즈치(江智紀)의 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주 의사당 서쪽 공개 홀에서 무릎을 꿇고 향을 피울 것입니다. 홀에 있는 조각상들 사이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다섯 마리의 양을 타고 있는 다섯 명의 불멸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무현사 터는 과거 송나라 때 석선방(현재의 광동성 재정부)에 있었고, 남송 말기부터 원나라 때까지 여러 번 옮겨졌다. 고대 서호(현재의 교육 도로) 기슭에 있습니다. 명나라 홍무 10년(서기 1377년)에 원래 있던 자리를 광풍고로 옮기고 사찰을 현재의 포산(현재의 회부서로) 자리로 옮기고 또 다른 오선상을 세웠습니다. 명나라 성화 5년(1469년)과 청나라 옹정 원년(1723년)에 중건되었습니다. 민국 12년(1923년)에도 여전히 면적이 4,600제곱미터가 넘었습니다. 그해 광저우 시청은 군자금 마련을 위해 오선사(五仙寺)를 경매에 부쳤고, 중산협회(Zhongshan Association)는 장소를 구입하고 사찰의 도사들을 해고했습니다. 현재는 광저우의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