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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문을 쓰는 몇 단계가 있습니까

1. 작문은 주로 몇 단계로 나누어

자료 작문을' 삼청',' 삼공제'

를 써야 하는데, 최근 2 년 동안 수능 자료 작문의 형식이 점점 더 중시되고 있다

재료 작문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화제식' 재료이다. 주어진 한 단락의 글에서 상대적으로 집중된 중심, 혹은 비교적 명확한 의미점을 표현한 후, 우리가 이 센터를 총화한 후,' 중심' 에 따라 구상하고 글을 쓰면, 완전히' 자료' 를 둘러싸고 쓴 것이다. 이런 재료 작문은 우리가 그것을' 화제' 작문으로 본다. 다른 하나는 "선택식" 재료입니다. 주어진 글에서 주어진 화제의 몇 가지 측면을 보여주는데, 수험생은 한 방면만 선택해서 쓰면 된다. 이런 형식은' 격언',' 철인의 말' 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유연한 표현형, 다채로운 글내용에 직면하여 수험생들은 자료의 근본을 파악하지 못하고 작문편제, 주제에서 벗어나 수험생을 괴롭히는 난점이 되는 경우가 많다. 재료 작문을 잘 쓰는 것은 어렵지 않다. 자료에 직면하여 수험생은' 차분하고 차분한' 을 하고, 모든 경솔한 심정을 버리고, 자신의 작문 상태를 잘 조절해야 한다. 이것은 재료 작문을 잘 쓰기 위한 전제 조건이다.

재판은' 삼청'

1. 자료를 보고 내용을 이해해야 한다. 자료를 읽을 때, 이 자료가 어떤 종류의 재료 작문에 속하는지 판단하고, 전체 재료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자료를 실질적으로 읽어야 하며, 이 부분은 전체적으로 자료를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2. 내용 정리, 정제센터. 이 부분은 주제에서 벗어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관건이므로 반드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문장 내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화제식' 의 내용이라면 그 중심을 요약하고 자료의 취지를 명확히 해야 한다. 이것이 글쓰기가 확정해야 할 주제다. "선택식" 의 내용인 경우 한 점을 선택하여 이 점의 주요 방향을 결정하여 작문의 작문 주제를 결정해야 한다.

3. 요구 사항을 읽고 글쓰기를 규제합니다. 자료를 다 읽은 후에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되는 것은' 쓰기 요구 사항' 이다. 자료 서술 후의 요구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 자료에 따르면',' 결합재료' 라는 글자가 있다면, 작문에 재료의 내용이나 그림자를 교묘하게 반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바로 우리가 평소에 말하는' 인용재료' 이지만,' 인용재료' 는 움직일 때 딱딱한 것을 피해야 한다. 상술한 문자 요구가 없다면, 인용할 수 없다. 그런 다음 구체적인 글쓰기 요구 사항을 살펴보고, 제안, 문체, 표기법, 글자 수 등에 대한 작문의 제한을 명확히 한 다음, 다시 규범적으로 글을 쓰면 결코' 지뢰지 한 걸음' 을 넘어선 안 된다.

' 3 버클'

1. 재료를 꽉 잡고 문장 주제를 명확히 한다. 주제는 문장 영혼이자 연락 자료의 주요 유대이기 때문에 작문의 주제는 반드시 명확하게 두드러져야 한다. 이는 우수한 작문을 쓰는 데 필요한 조건이다. 서술문이든 의논문이든 주제는 주어진 자료와 직접 연계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작문의 각 부분 (시작, 중간, 끝) 에 반영되므로 구상할 때' 점제' 의 디자인이 특히 중요하다.

2. 주제를 꽉 잡고 문장 초점을 명확히 한다. 의논문 한 편을 쓰고자 한다면, 중심 논점의 논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문의 중점이다. 서술문을 쓰려면 문장 주제를 가장 집중적으로 표현한 부분이며, 이 부분에 대한 묘사는 가능한 풍부하고 이미지적이어야 하며, 따라서 문장 속 지위를 명확히 하고 문장 주제를 더욱 부각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무게 중심을 잡고 문장 하이라이트를 명확하게 합니다. 문장 하이라이트는 가장 매력적인 곳이다. 전체 텍스트의 소재 선택, 줄거리 구상, 언어표현, 수사적 운용 등이 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수험생이 문장 하이라이트를 강력하게 강조하면서 분명히 밝혀야 한다. 이렇게 작문은 화사한 색채를 더했다.

2. 작문을 잘 쓰려면 어떤 단계

가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1, 세심한 관찰은 글쓰기 수준을 높이는 황금 열쇠다. 문장 (WHO) 는 객관적인 사물이 작가의 머리와 속에 반영된 산물이므로 손님을 반영하려면 객관적인 사물에 대해 자세히 관찰해서는 안 된다. 자세히 관찰해야만 생활현상의 광물에서 금옥을 발견하고 진흙과 모래가 뒤섞여 반짝이는 보물을 잡을 수 있다. 마스터하지 않고,' 관찰' 이라는 이 문을 여는 금열쇠는 작문의' 철문한계' 가 절대 들어가지 않는다.

둘째, 광범위한 독서를 많이 읽는 것이 작문 수준을 높이기 위한 전제 조건이다. 좋은 문장 쓰기를 하려면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 \ "독서 깨진 볼륨, 하나님 처럼 쓰기. 클릭합니다 "당시 세 곡을 숙독하면 시를 짓지 않고 읊을 줄 모른다." 노신 선생도 책을 많이 읽을 것을 제창했다.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만약 한 곳에 쏘이면 소득이 매우 제한되어 무미건조하다." 우리는 더 많이 읽어야 할 뿐만 아니라, 선택적으로 읽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읽어서, 읽은 문장 의 구조 기예, 언어 특성 을 이해하고, 그중에서 작문을 좀 더 깊이 파악하고, 좀 더 많이 변화시켜야 한다고 강조한다.

셋, 교묘한 재료 선택은 작문 수준을 높이는 가속기다. 소재 선정의 요구는 참신해야 한다. 이른바 참신하다. 즉, 일반인이 접촉하지 않은 것을 골라야 하거나, 눈을 멀게 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의미심장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가가 책에 글을 쓰면 사람을 감동시키는 자료를 깊이 생각하게 한다. 재료 선정 각도는 작아야 하고, 작은 시각으로 크게 보아야 하며, 모든 사람의 눈에는 있고, 모든 사람의 글에는 없는 재료를 써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머리 속에서 각종 재료를 비교, 분석, 종합하고, 거칠게 다듬고, 개조하고, 가공해야 재료를 참신하게 만들 수 있다. 이런 적극적인 사고와 반복적인 퇴고를 반복하는 선별은 작문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4, 자주 필연습을 하는 것이 작문 수준을 높이는 관건이다. 작문의 대문에 들어가 끊임없이 발전하려면 더 중요한 것은 많이 연습하는 것이다. 속담이 좋다: "문장 열 편을 읽는 것이 한 편을 쓰는 것보다 낫다." 이것은 작문 실천에서 참된 지식이 나오는 이치를 보여준다. 우리는 문장 한 편을 공부한 후, 문장 구조방법을 이해하고, 문장 작문의 특색을 파악하면, 이러한 지식과 방법을 이용하여 실천하고, 연습하여 자신의 작문 능력으로 만드는 것을 배워야 한다. 사실, 우리는 첫 번째 본문을 공부한 후에 모두 연습을 할 수 있다. 단편 연습은 붓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며, 단편 연습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또 붓을 연습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일기를 쓰는 것도 효과적인 필연습 방식이다. 매일 일기를 꾸준히 쓰면 앞으로 러시아어가 든든한 기초를 갖게 된다.

5, 부지런히 수정을 반복하는 것은 작문수준을 높이는 촉매제이다. 수정은 작문에 없어서는 안 될 단계이며, 작문의 질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조치이다. 선인의 말이 좋다. "문장 들은 백회를 싫어하지 않는다." "문장 변경 되었습니다." " 조설근은' 홍루몽',' 10 년, 5 회 추가 삭제',' 토르스진의' 전쟁과 평화' 를 일곱 번 반복해서 수정했다. 노신 선생은 "정해서 적어도 두 번은 보고, 가능한 글자, 문장, 단락을 삭제하려고 애쓰는 것은 아깝지 않다" 고 주장했다. 보이는 바와 같이 문장 수정은 일반적으로 초안에서 최종 마감까지 기록된 가공 과정을 가리킨다. 수리할 때는 다섯 번 보아야 한다. 단어가 잘 통하는지, 주제가 선명한지, 구조가 치밀한지, 언어가 아름다운지 보자. 요컨대, "문장 변경 되었습니다." "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문장 항상 더 나은 변화, 우리는 "수정" 에 노력 해야 합니다.

3.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몇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

작문의 작문 단계는 한 번의 습작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조치를 특별히 주의해야 한다. (1) 문안: 문안, 문안, 즉 글을 쓰기 전에, 문제를 열심히 읽고, 제목의 각 글자와 구두점 ( 즉, 범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런 몇 가지 범위가 있다. 1, 시간 범위. 어떤 제목들은 시간적으로 글쓰기 범위를 규정하고, 우리는 문제를 심사할 때 시간 범위를 심사해야 한다. 이런 규정에는 대체로 세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취재의 시간 경계가' 여름방학 중의 한 가지' 와 같다. 두 번째는 쓴 내용의 시간 범위를 시사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어린시절 재미있는 일' 2, 장소 범위. 작문 제목에는 공간 (방향) 을 나타내는 단어들이 자주 등장한다. 그들은 종종' 농산물 시장',' 등교로' .3,' 내가 잘 아는 사람',' 내 짝꿍',' 내 동창',' 내 파트너' .4, 내용 범위 우리는 그것의 수량 범위를 확정하고 제목에 규정된 수량 요구에 따라 글을 써야 한다. 예를 들면' 여름방학 중 한 가지',' 학교생활 2, 3 일'. 두 번째는' 문제 눈' 을 찾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찾아내서 글쓰기의 중점을 찾았다. 예를 들면' 잊을 수 없는 일' 이라는 제목, "; 이' 바보' 글자는 반어이고, 겉으로는 어리석지만, 실제로는 어리석지 않다는 뜻이다.' 문제 눈' 을 찾는 데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만약 제목이 한 마디라면,' 문제 눈' 은 대부분' 누구' 라고 대답하고 있다. 뭐? " 일부 단어 중. 예를 들면' 나를 사랑하는 선생님' 의' 사랑' 이다. 제목이 한 어구라면' 질문 눈' 은 대부분 손질 부분이다. 예를 들면' 즐거운 명절' 의' 즐거움' 이다. 그러나 모든 제목이' 제목' 을 가진 것은 아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다. 시험 연습 1, 아래의 작문문제를 보고, 제목의 뜻을 말하고,' 문제 눈' 을 찾아 그 아래에' ~ ~ ~ ~ ~' 선을 긋는다. ① 나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 ② 초등학교 생활에서 즐거운 일 ③ 귀여운 고향 정원사 짱 2, 아래의 각 작문문제를 비교해서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각 주제마다 또 다른 요구 사항이 있다. ① 우리는 한 가지 일을 했다. ① 잊을 수 없는 날 ③ 나는 선생님을 사랑한다. 나는 좋은 일을 했다. 잊을 수 없는 날, 나의 선생님, 이 일을 잊을 수 없는 순간, 나와 선생님 ④ 명절 밤 ⑤ 춘유 XX 기 ⑥ 한 번 운동회 즐거운 명절 여행 XX 기 운동회 코너 3, 자세히 심사해. 다음과 같은 연습문제의 장르 (기사, 필자, 쓰기 경경, 형물, 독후감) 의 중점과 범위를 확정하다. 모두 다른 사람이 읽은 후에 교육이나 깨우침을 받아야 한다. 만약 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이 문장 은 긍정적 인 의미 가 있다. 2, 중심 집중 해야 한다. 문장 한 편 은 반드시 한 센터 를 둘러싸고 써야 하고, 분산시킬 수 없고, 두 개 (혹은 여러) 의 중심.3, 센터 는 참신해야 한다. 다층적, 다각적 으로 잘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사상 내용을 깊이 발굴하다. 중심 사상을 확정하고, 어떤 것은 제목에서 직접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근검절약한 할머니',' 고향을 사랑하는 가을' 등 제목 작문은 중심 사상이 반드시 제목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중심 사상을 직접 규정하지만,' 한 번의 의미 있는 활동',' 이 일은 나를 교육시켰다' 등의 제목과 같은 중심 사상의 대략적인 범위를 규정하며, 중심 사상이 이전 상황보다 더 큰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정하지만, 반드시 규정된 범위에 의해 제한되어야 한다. 일부 작문 제목은 중심 사상을 전혀 포함하지 않고, 어떤 범위에서 글쓰기를 선택하는 재료만 규정하고 있다. 어떤 주제가 중심 사상의 대략적인 범위를 규정하는가; 어떤 주제들이 중심 사상과 전혀 관련이 없다. (1) 남을 돕는 사람 (2) 봄나북호 (3) 공익노동 (4) 책, 나의 좋은 친구 (5) 생일 (6) 나의 작은 칠판 2, 아래에 주어진 자료에 따라 부탁드립니다 이명은 다른 선수들에게 멀리 뒤처졌지만, 그는 여전히 완강하게 완주했다. (3) 자료를 골라 작문을 한 편 쓰고, 문제를 심사하고 중심을 정한 후, 중심 사상의 필요에 따라 적당한 자료를 선택해야 한다. 센터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재료는 모두 잡아야 하고, 센터와 무관한 재료는 모두 버려야 하며, 중심을 깊이 표현할 수 있는 재료는 우리가 선택하는 중점이다. 몇 가지 주의사항: 1, 재료는 진실해야 한다. 우리 작문은 자기가 직접 보고, 직접 듣고, 직접 경험한 일을 쓰려고 노력해야 진실한 감정으로 좋은 문장 을 쓸 수 있다. 물론, 내용이 진실되도록 요구하고, 문장 중 합리적인 상상력과 연상을 배제하지 않는다 .2, 재료는 전형적이어야 한다. 때때로 선택할 수 있는 자료가 많으니, 우리는 통과해야 한다 이런 재료는 일반적으로 매우 전형적인 재료이다. 3, 재료는 구체적이어야 한다. 작문을 할 때 쓴 사람 (인물의 언어, 동작, 태도, 심리활동을 잡는 것), 일 (일의 원인, 경과, 결과를 분명하게 적음), 물건, 경 등을 구체적으로 생동감 있게 써야 한다 4. 5 가지 쓰기 순서

의 일반적인 쓰기 순서는 5 가지가 있다. 1, 시간순으로 작성한다.

필자, 집사, 서경을 쓸 때 흔히 시간순으로 서술한다. 둘째, 위치 변화의 순서에 따라 쓴다.

는 여행기, 참관기, 행사에 자주 쓰인다. 셋째, 일이 발전하는 순서에 따라 써라.

일의 원인, 경과, 결과의 순서에 따라 쓰다. 넷째, 다른 내용의 범주 순서에 따라 쓴다.

5, 총서술과 분술순으로 쓴다. 1. 먼저 나누어 총괄하다.

2. 먼저 총괄한 후 총괄한다. 3. 먼저 총후분.

또 다른 의견은 일반적인 쓰기 순서는 시간 순서, 공간 순서, 일의 발전 순서, 논리적 순서라는 것이다. 총술과 분술은 글쓰기 순서가 아니라 문장 구조에 속한다.

문장 구조는 총점 구조, 총점 구조, 총점 총총구조학회가 센터에 따라 쓰기 순서를 정해 재료를 재단하고, 1 차 및 2 차 상략을 확정한 후, 다음 단계는 유류, 가공이 확정된 재료를 짜는 것, 즉 조직재료다. 조직재료는 바로 문장' 거드름' 을 주는 것이다. 즉, 표현센터 사상의 필요에 따라 확정된 자료를 합리적이고 교묘하게 안배하는 것이다.

문장, 레이아웃 모편을 구상하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료를 조직할 때 가장 중요한 내용 중 하나는 글쓰기 순서를 정하는 것이다.

쓰기 순서를 정하는 것은 자료의 특성과 중심, 표현의 필요에 따라 선택 정리된 사용 가능한 자료를 일정한 순서로 합리적으로 배열하고 문장 안에 조직하여 문장 언행을 질서 있고 질서 있게 만드는 것이다. 글쓰기 순서는 문장 수준, 내용의 조리, 작가의 사고방식이다.

문장 구조가 완전한지, 자재 배치가 적절한지, 조리가 명확한지, 맥락이 명확한지, 자료를 구성할 때 합리적인 순서를 찾을 수 있는지 여부가 관건이다.

먼저 무엇을 쓰고, 이어서 무엇을 쓰고, 무엇을 쓰고, 마지막으로 무엇을 쓰는지는 같은 기준 (일정한 서술 순서) 에 따라 배열해야 한다.

쓰기 순서가 명확하지 않으면 구조가 혼란스러운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쓴 문장 내용이 뒤죽박죽이 되고, 다른 사람이 읽으면 또렷한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자주 쓰는 작문 순서는 무엇입니까? (1) 일의 발전 순서 (원인 → 발생 → 발전 → * * * * * * 결과) 에 따라 자료를 조직한다. 즉, 먼저 발생한 상황을 먼저 쓰고, 그 후에 발생한 후 쓰는 것이다.

이런 자료 배치 방법은' 순서' 또는' 정서' 라고도 하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서술 순서다. 기사 (활동, 여행기, 참관 방문기 등 포함), 필자 (주로 한 사람을 가리킴) 의 문장 대부분이 이런 글쓰기 순서를 채택할 수 있다.

이런 순서로 재료를 조직한다. 마음속에 일의 기본 틀이 있기 때문에 지저분한 재료를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일의 시작, 경과, 결과는 조리가 잘 되어 있다. 중점 내용은 구체적으로 쓰기 쉽다. 이런 순서로 쓰면, 일의 본래의 면모를 가장 잘 반영하고, 독자를 점차 가경에 이르게 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2) 시간순 (조기 → 중 → 후기, 전 → 중 → 후) 에 따라 자료를 조직한다. 즉,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문장, 또는 줄거리 개발의 다양 한 단계를 연결 하는 데 사용 되는 다양 한 자료를 연결 하 여 문장 들이 완전 한 전체를 형성 합니다.

< P > 한 가지든 몇 가지를 쓰든, 한 가지를 통해 사람을 쓰든, 몇 가지를 통해 사람을 쓰든, 풍경을 쓰든, 활동을 쓰든, 견학기, 여행기를 쓰든 이런 순서로 쓸 수 있다. 시간선후라는 비교적 간단한 순서에 따라 쓰면, 간소하게 복잡하고, 문장 질서 정연하게, 독자들이 읽을 수 있게, 편리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3) 공간 변환 순서로 재질을 구성합니다. 방위, 구내, 장소 변화에 따라 재료를 배열하고, 재료가 먼저 쓰여진 후 쓰는 순서를 결정하는 것이다.

서경, 참관기, 여행기를 쓰는 문장 모두 이런 순서로 쓸 수 있다. 물론 기사를 쓰는 문장, 센터의 필요와 재료의 특성에 따라 이런 순서로 쓸 수 있다.

이런 순서로 쓰면 주선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고, 문장 구조, 조리가 분명하고, 주등이 뚜렷하다. 학우들이 일단 이런 방법을 익히면, 쓸 것을 마주하지 않고 손을 댈 수가 없다.

(4) 사물 (또는 내용) 범주 순서에 따라 자료를 조직한다. 즉, 많은 사물 (또는 내용) 에 직면하고, 같은 종류를 한데 모은 다음, 한 종류씩 쓰고, 이 종류를 다 쓰고, 그 종류를 쓰는 것이다.

이런 순서는 주로 풍경물 쓰기, 여행기 쓰기, 관람기 쓰기에 쓰인다. 기사를 쓰는 문장, 재료의 특성과 표현의 필요에 따라 이런 순서로 쓸 수 있다.

이러한 순서를 채택하면 문장 맥락이 분명하고, 내용이 충실하고, 설득력이 강하며, 문장 중심 사상을 완전하고 깊이 반영할 수 있다. (5) 사물 (또는 내용) 의 여러 방면의 순서에 따라 자료를 조직하다.

즉, 한 사람, 경치, 물건을 쓰는 것과 같이 한 가지 (또는 내용) 만 쓰면 이 순서를 사용하여 여러 방면에서 그의 특징을 소개할 수 있다. 또한 동물, 식물 등을 쓰는 것과 같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비교적 독립적인 여러 방면에서 자료를 조직하여 순서를 정할 수 있다.

이런 순서로 재료를 구성하면 문장 구조, 계층 구조, 단계 심화 센터, 심오하고 완전한 표현 센터를 만들 수 있다. 위의 다섯 가지 작문 순서 외에도, 구체적인 순서 (요약 → 구체적, 구체적 → 개괄), 총서술 순서 (총합 → 분 → 총총, 총분 → 총분 → 총합), 인과순서 (원인 → 과과

재료를 구성하는 순서가 다양하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문장 한 편의 경우, 글쓰기의 순서도 융통성이 있다.

도대체 어떤 순서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자료의 특성, 서술 사물의 법칙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특히 중심 사상을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즉, 자료를 구성하는 순서는 문장 센터의 가장 적절한 표현이어야 한다. 5. 작문에 필요한 쓰기 절차

심씨 글쓰기 훈련법의' 기사' 섹션 내용 소개

1: 글쓰기의 목적은

사람과 사람 간에 교류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교류의 목적은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내용을 알리는 것입니다. 이 내용은 당신의 머리 속에 있습니다.

교류의 일반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샤오밍은 소룡과 소통하고, 샤오밍은 머리 속에 내용이 있습니다. 이 내용은 이미지의 사물일 수도 있고 추상적인 사상 감정일 수도 있다. 이제 그는 이 내용을 소룡에게 알려야 하는데, 그는 서면 언어로 썼다. 소룡은 샤오밍이 쓴 문장이나 문장, 머릿속에도 내용이 나타났다. 용의 머리 속의 내용이 샤오밍의 머리 속의 내용과 비슷하거나 같다면, 용은 샤오밍을 이해하고, 교류의 목적도 달성된다. 용의 머릿속에 있는 내용이 샤오밍의 내용과 다르다면, 소룡은 샤오밍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교류의 목적도 달성하지 못할 것이다.

지금 예시:

선생님은 자신의 머리 속 내용에 따라' 샤오청이 일어서라' 라는 문장을 작성하셨다.

학생들에게 이 문장을 보여 주면, 학생의 머리 속에 내용이 나타나, 학생들이 자신의 머리 속에 나타나는 내용을 눈을 감고, 그리고 학생들에게 머리 속의 내용을 선생님에게 보여 주고, 선생님의 머리 속에 있는 내용과 같은지 확인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1: 그는 놀고 있다.

2: 그는 축구를 하고 있다.

3: 그는 "이봐!" 라고 큰 소리로 외쳤다 오른발을 날고 공을 대문으로 차다.

여기서 일반적으로 1 문장과 2 문장은 서로 다른 상황이 발생하기 쉽다. 예를 들어, 제 1 구, 선생님의 머리 속에는 세 마디 그런 생각이 들었지만, 그가 쓴 것은' 그가 놀고 있다' 였다. ♫ 학생이 이 문장을 보면 농구하는 것을 생각할 수도 있고 줄넘기를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우리는 당연히 학생들이 잘못 이해한 문장을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첫 번째 문장은 오해하기 쉽다. 두 번째 문장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학생들이 세 번째 문장을 보면, 머릿속에서 나오는 내용은 선생님의 머리 속 내용과 같을 것이다. 오해가 없고 의사 소통의 목적을 달성했다.

그렇다면 왜 1, 2 번은 오해를 하고 3 번은 오해를 하지 않을까요? 그 이유는 처음 두 문장 은 boru 행동 문장, 구체적으로 작성 되지 않습니다; 세 번째 문장은 boru 행동 문장으로 구체적으로 쓰여졌습니다.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작문을 구체적으로 쓰라고 요구할 때, 이는 버유 행동구를 쓰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 버유 행동문구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2' 에서 설명할 것이다.

친구, 영감이 있습니까? 네, 잘됐네요! 너는 나의 지음이다. 아니요? 음, 괜찮아요. 계속 내려다보면, 장담하건대, 당신은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2: 어떻게 일을 전개하고 구체적으로 쓸 수 있습니까?

글쓰기 훈련에서 기사 서술문은 가장 기초적인 문체로, 연습 작문은 학습 기사 서술부터 시작해야 한다. 회고록은 무엇을 쓰나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을 쓰는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 일을 쓸 수 있습니까? 이것은 우리가 어떻게 일을 하느냐에 따라, 우리가 어떻게 일을 하든, 어떻게 쓰느냐에 달려 있다. 우리는 어떻게 일을 합니까? 우리는 백유 행위로 일을 하기 때문에, 우리는 백유 행위문으로 일을 써야 한다.

1: 버유 행위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버유 행동으로 일을 한다. 버유 행동에는 동작, 보기, 말하기, 듣기, 느낌, 생각 등 여섯 가지가 있다.

2: 버유 행동문이란 무엇입니까?

는 버유 행위가 표현한 문장을 버유 행위문이라고 한다. 우리는 버유 행위문으로 일을 쓴 것이다. 버유 행동구에는 여섯 가지가 있다: 동작구, 문장 보기, 말구, 문장 듣기, 느낌구, 생각 문장.

3: 버유 행동문:

A: 동작문: 1): 그는 고개를 돌렸다. 2): 그는 땅에 서 있었다.

B: 문장 보기: 1): 그는 작은 용이 땅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2): 그녀는 창턱에 공책 한 무더기가 놓여 있는 것을 보았다.

C: 문장: 1): 그는 "이봐, 너 가지 마." 라고 말했다 2): 샤오밍은 "아름다운 초원 ..."

d: 문장 듣기: 1) 선생님이 "모두 앉으세요!" 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2): 그는 "멍멍" 개 짖는 소리를 들었다.

E: 느낌문: 1): 배고파요. 2): 샤오밍은 그가 인품이 좋다고 생각한다.

F: 상구: 1) 그는 너무 목이 말라서 물을 마셔야 한다고 생각했다. 2) 나는 생각한다: 이 꽃은 너무 아름답다, 나는 그것을 사고 싶다.

4: 연호:

샤오밍이 산책을 하고 있는데 길가에 있는 수풀 속에 붉은 꽃 한 송이 (문장 참조) 가 있는 것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그는 꽃 앞으로 가서 (동작문) 꽃을 꺾고 (동작문) 꽃을 들고 갔다.

토론: 샤오밍이 만든' 꽃 따기' 입니다. 이 경우 동작 (3), 보는 행동 (1), 느끼는 행동 (1), 생각하는 행동 (1) 이 있다. 이 일을 하는데, 하나 * * * 는 여섯 개의 버유 행위를 사용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일을 쓸 때 여섯 개의 버유 행동구를 사용했다.

첫 번째 문장과 마지막 문장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일을 전개하고 구체적으로 써야 한다. 일의 한 가지 행동만 정확한 순서로 쓰면 된다. 6. 문장 쓰기 순서 중 어떤

문장 쓰기 순서는

1, 일의 발전 순서

이 방법은 서술에 많이 적용된다.' 원인-' 예를 들어' 초선 차화살'

의 원인: 주유는 제갈량의 재능을 시기하고, 열흘에 10 만개의 화살을 만드는 임무를 통해 제갈량을 난처하게 한다.

발전: 주유는 제갈량의 화살을 만드는 재료를 주지 않고 제갈량의 화살을 만드는 난이도를 더욱 높이고 제갈량은 교묘하게 화살을 빌릴 준비를 했다.

***: 제갈량은 초선을 이용하여 조조조에게 화살을 빌렸다.

결말: 제갈량은 예정대로 화살을 넘겨주고 주유는 자기탄보다 못하다.

2, 연대순

는 사람, 서사, 장면 쓰기, 형체에 자주 사용되는 문장. 예를 들어' 뇌우': 비가 오기 전-비가 올 때-'아름다운 소흥안령'

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에 따라 쓴 것이다.

3, 공간 위치의 변화 순서

는 일반적으로 여행기, 참관기, 쓰기 활동, 경물 쓰기 등 문장, 작가가 관찰한 순서, 관찰된 장소의 변화로 인해 공간 위치의 변화가 있는 경우가 많다. 이 방법은 문장 중 표기할 수 있는 장소, 공간이 옮겨지는 문구만 잡으면 구단 형태를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예:' 초원', 인물 행사장 이전별로 단락을 정리할 수 있다. 초원에 처음 들어온-공사-몽골 가방 밖-몽골 가방 안-몽골 가방 밖 송별.

4, 일의 다른 방면 순서

설명문에 자주 사용되는 문장, 묘사할 때도 이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면:' 고래' 고래는 크기가 있다. 고래의 원본과 종류-고래의 생활습관

는 표면적으로 모두 고래를 쓰는 것이지만 작가는 여러 측면을 통해 각각 서술되어 있어 조리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5, 문장 특정 구조형식

1, 처음부터' 물총새' 가 물총새의 외형 특징을 쓴 부분:

물총새의 색깔은 매우 밝다. 머리 위의 깃털은 올리브 스카프 같고, 청록색 무늬가 수놓아져 있고, 등 위의 깃털은 연한 녹색 외투와 같고, 복부의 깃털은 적갈색 셔츠와 같다.

2, 선후분

와 같은' 원명원의 파멸' 제 3 자연단, 마지막 총결산 문장

3, 총-분-여하튼:' 새의 천국' 제 8 자연단 반얀 나무가 무성한 시기, 마치 그것의 모든 생명력을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 같다. 그렇게 많은 푸른 잎들이 한 무더기 위에 쌓여 있고, 작은 틈새도 남기지 않는다. 그 청록색의 색깔은 우리의 눈을 밝게 비추고 있는데, 마치 푸른 잎마다 새로운 생명이 흔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아름다운 남국의 나무!

첫 번째 문장은 큰 반얀 트리의 무성한

< P > 두 번째 > 두 번째, 세 문장은 첫 번째 문장 주위에 각각 반얀 나뭇잎이 많고 촘촘하며 색깔이 선명하고 밝고 생명력이 풍부하다고 썼다. 네 번째 문장은 무성한 큰 반얀 나무를 찬양합니다. 작가의 애착을 표현했다. (항상)

4, 회상식 또는 거꾸로 시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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