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사진 포즈 기술

가이드: 사진을 찍을 때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하는지, 이것도 사진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나와 함께 공부하자! 인물 사진 포즈 기교

1, 자세

자세는 인물 사진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자세 중 하나이며, 자세인물상은 인물의 바디 라인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고, 아름다운 자세는 자유도가 크고 자세가 많다.

먼저 발을 합리적으로 놓아야 팔다리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다리의 배치는 먼저 무게 중심 다리를 결정해야 하고, 다른 다리는 비교적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며, 겹침, 내부 팔자, 외부 팔자 등의 모양을 사용하여 다리의 자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랑이와 어깨 형태에 따라 허리 라인이 결정되며 어깨, 가랑이의 높낮이, 비틀림으로 자세를 바꿀 수 있고, 어깨선과 가랑이 수준은 아름다운 자태가 단정하고, 어깨선과 가랑이 사이의 각도가 클수록 캐릭터 동작이 활발해집니다. 상체와 몸통 선을 통해 다양한 아름다운 자태 구조를 형성하고 손짓에 맞춰 인물의 몸매를 더욱 변화시킬 수 있다. 자세상은 일반적으로 S 자, 삼각형, 사선 등 구도 방법을 사용한다.

a, 피사체의 한쪽 다리는 똑바로 서 있고, 다른 한쪽 다리는 자유롭게 교차하거나 약간 들어 올리고, 똑바로 서 있는 한쪽 다리는 구부리지 말고 들어 올린 한쪽 다리는 몸을 일정하게 유지해야 한다. 다리를 놓는 것은 위의 신체 부분을 세우는 전제 조건이다.

B, 피사체의 머리, 가슴, 엉덩이는 일반적으로 일직선에 있지 않습니다. 몸의 주선이 곡선이나 S 선을 형성하게 하다.

C, 머리, 가슴, 엉덩이에 의해 형성된 덩어리의 평면은 일반적으로 한 평면 내에 있으면 안 됩니다. 예를 들면: 가슴 덩어리가 앞쪽을 향할 때 얼굴은 옆면을 향하고, 가슴 옆을 향할 때 엉덩이는 정면을 향해야 한다.

D, 일반 자세는 모두 발밑에서 시작해야 한다.

2, 앉은 자세

앉은 자세는 상대 자세보다 한계가 크지만 앉은 자세는 아름다운 곡선을 형성하고 피사체의 긴장감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앉은 자세상은 정적인 인물의 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고, 피사체의 표정은 내성적이고 가축을 함유하고 있어야 한다. 옆자리에 앉은 자세상을 표현할 때 척추의 형태는 매우 중요하다. 피사체가 앉을 때는 허황하게 앉아 의자의 앞부분에 앉아 허벅지가 굵어 보이지 않도록 등받이가 의자 등받이에 기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상체를 등뼈로 받쳐 상체를 지탱하는 것에 주의하여 자세가 자연스럽다. 앉은 자세는 팔다리와 조화를 이루어 매끄러운 신체 곡선을 형성하는데, 일반적으로 프레임, 대각선, 곡선 구도로 표현된다.

앉은 자세는 카메라와의 45 도 비스듬한 앉은 자세를 기준으로 비스듬한 측면 앉은 자세, 등쪽 앉은 자세, 옆쪽 등 앉은 자세의 세 가지로 나뉜다. 위 하체 몸체가 형성하는 각도를 구분하면 직각 앉기, 둔각 앉기, 예각 앉기, 두 다리를 교차시켜 놓는 스타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허벅지 상납식과 종아리 하교식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앉은자세상은 정적인 표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고, 피사체의 표정은 수렴하고 동물을 함유해야 한다.

B, 피사체 관절에 대한 처리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반적인 경우. 정면 앉은 자세로 사진을 찍는 경우는 드물다. 이렇게 하면 무릎이 렌즈를 향해 돌진하면 허벅지가 굵고 어색해 보이기 때문이다.

C, 앉는 자세는 척추와 같은 처리도 중요하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척추는 크게 움츠러들 것이고, 평소의 마음가짐 아래 척추는 약간 구부러질 뿐이므로, 피사체가 앉을 때 사진사는 그에게 너무 착실하게 앉지 말고 허황하게 앉아야 한다고 일깨워 주고, 등뼈는 의자 등받이에 기대지 말고 등뼈로 상반신을 받쳐서는 안 된다.

D, 앉는 자세는 몸매가 잘 드러나지 않아 일반적으로 헐렁한 옷을 선택하지 않는다. 몸매 곡선과 사지의 라인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타이트한' 옷' 을 입는 것이 좋다.

E, 앉은 포즈를 할 때 먼저 렌즈에서 가장 적합한 신체 비율을 찾아야 한다. 비율이 정상인 경우에만 시각적 감각이 편안합니다. 선의 유창함은 앉은 자세의 조형 처리에서 간과할 수 없는 문제이다. 앉은 자세는 종종 연장된 몸매 곡선을 끊는다. 앉은 자세의 선은 쉽게 깨지고 지저분해 보이지만 앉은 자세는 상체 몸체의 조형 우세를 더욱 여유롭게 보여줄 수 있다. 상체의 바깥쪽 복도 특징 곡선을 최대한 활용해 체형을 표시할 수 있고 팔다리의 조화와 조화를 이루면 비교적 완전하고 매끄러운 신체곡선을 형성하여 몸을 처리할 수 있다

3, 누운 자세

누운 자세는 비교적 편안한 자세로 여성의 부드러운 곡선을 잘 부각시킬 수 있다.

팔의 지지를 사용하여 옆으로 누울 때 팔의 지지와 같은 팔 다리의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도에서는 수평선, 대각선 등의 구도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4, 기타 자세

역, 앉기, 누운 자세의 촬영 방법을 이해한 후 달리기, 엎드린 자세, 쪼그리고 앉는 자세, 운동 자세의 표현 방법을 각각 알아보겠습니다.

1, 달리는 자세

달리는 순간의 자세를 잡으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몸의 스트레칭과 근육을 구현하는 라인이 중요하다. 모델이 전문적이고 힘 있는 자세를 보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같은 손과 발을 피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2, 엎드린 자세

팔의 동작은 엎드린 자세에서 몸의 중심을 지탱하고, 인물의 자세를 표현하고, 관람자의 시선을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

3, 무릎 꿇는 자세

촬영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릎 꿇는 자세는

1 인물을 과장하여 표현하려면 가능한 정면 각도를 선택해 촬영할 수 있다.

2. 캐릭터가 무릎을 꿇으면서 바닥에 손을 받치고 있는 자세가 섹시하다. 몸매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측면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자세를 우리도 무릎을 꿇고 누워 있다고 부를 수 있다.

4, 점프 자세

점프 뷰티 자세의 품질은 주로 점프 높이, 동작의 스트레칭 정도, 휴면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점프의 높이는 모델의 폭발력과 관련이 있고, 동작의 스트레칭 정도는 모델의 신체조화성과 관련이 있으며, 체공 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우리 몸의 무게중심의 균형과 통제이다.

사실 전문 모델이 카메라 앞에 서서 점프를 할 때도 어쩔 수 없는 느낌이 든다. 우리는 먼저 모델의 긴장감을 해소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예를 들면 간단한 시연과 안내를 통해 모델 자체를 어렵게 하거나 간단한 점프 동작을 통해 공촬영의 수법을 통해 모델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결국 우리가 원하는 미자태를 보여줘야 한다. 촬영 전에 우리가 디자인한 미자태의 요점, 점프의 높이, 동작의 스트레칭 정도, 그리고 최종 신체 중심의 통제를 반드시 알려야 한다. 그리고 모델을 달성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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