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요구사항을 통해 모듈식 기능 설계가 무엇인지 이해하세요.
지난 2년 동안 제품 모듈 디자인은 점차 모든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제품 모듈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모듈형 또는 인터페이스 기반 개발을 통해 제품의 기능 활용을 더욱 유연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올해 플랫폼 성장 시스템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작업 시스템 제품을 설계할 때 사용한 모듈입니다. 디자인 아이디어를 최적화하고, 기능을 모듈 인터페이스 형태로 디자인하며, 애플리케이션 효율성을 높이는 과정입니다.
올해 초부터 사용자 성장 시스템-과제 시스템의 기능적 설계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성장 시스템 구축에 있어서 임무 시스템은 필수 모듈입니다;
작업과 보상의 합리적인 자극을 통해 사용자는 물질과 명예를 목적으로 플랫폼에서 자신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더 높은 수준의 물질과 명예를 획득하며 순환이 이루어집니다. "중독" 중독성 모델에서 말한 것과 같이 진행됩니다.
작업 시스템은 중독성 모델에서 다양한 작업이 다양한 수준의 보상과 일치하여 다양한 보상을 형성합니다. 사용자가 플랫폼에 투자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작품을 처음 접했을 때 내 디자인 아이디어는?
플랫폼의 모든 작업을 분류하고 해당 보상을 나열한 다음 각 작업을 세트에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보상이 생성된 후 영구적으로 수정됩니다. 이 설계 방법은 개발 프로세스 중 한 단계로 구현되며, 다음 그림과 같이 모든 작업과 보상이 설계되면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런 설계에는 큰 결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비용 계산, 운영 효과 추정, 운영 계획 등이 모두 이루어져야 한다. ?
운영 기간이 다르거나 사용자 그룹이 다르면 동일한 작업이라도 작업에 새로운 작업이나 새로운 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작업 집중과 집중을 다시 수행합니다.
위의 조건과 결합하여 백엔드의 기능적 설계 및 개발이 매우 엄격해질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개발 방식은 애자일 개발 모델에도 어긋나며, 초기 단계에서 완전한 분류 및 운영 계획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후속 제품 운영에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 설계 방법을 배운 후, 임무 시스템 설계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겼습니다: 임무와 보상을 분리하는 것
이때 필요한 유일한 콘텐츠는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정리해야 할 것은 플랫폼 동작, 운영 계획 등의 기타 작업이며, 프로젝트 개발 시간을 차지하지 않고 개발 과정에서 운영 효과 예측을 동시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 아이디어에 따라 각 운영 활동은 활동 로직으로만 설계하면 되며 더 이상 상금 모듈과 작업 모듈을 반복적으로 개발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시에 모듈식 아이디어로 각 활동은 템플릿 도구로 만들어지며, 이는 작업 모듈 및 보상 모듈과 연결되어 기능적 인터페이스를 만들고 직접 호출되며 후속 작업 프로세스에서 활동의 재사용도 보장됩니다.
이러한 모듈식 도구 설계 방법 세트를 통해 활동 운영을 위한 사전 개발 시간이 85% 단축되었으며 운영 인력만 필요합니다. 활동 계획을 준비한 후 활동을 설정하고 상품을 설정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작업을 연결합니다.
위의 내용은 모듈식 도구 설계에 대한 이전 응용 프로그램 중 일부입니다. 이후 작업에서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기능 설계에 있어서 모듈식 도구 설계의 강력한 역할을 점차적으로 발견했습니다. 기사에 설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