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 사용되는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웨딩 DV를 만들려면 녹음기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제 BenQ에는 포토리소그래피가 적합한지 궁금합니다. 나머지는 충분합니다
원하시면 여기로 오셔서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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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1. 마스터하기 사용하는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
이것을 왜 맨 위에 놓을까요? 결국, DV 제품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고 일반 사람들의 가정에도 침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DV를 보유한 가구 중 소수의 사람들만이 DV의 다양한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전원 켜기/끄기, 푸시풀 촬영, 자동 모드 재생으로 제한되며, 사진 효과, 수동 조정 등 촬영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이 무시되거나 포기되어 기능 낭비 및 촬영 품질 저하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마음에 드는 DV를 구입한 후에는 가맹점 서비스 직원의 시연 및 매뉴얼에 소개된 다양한 기능에 따라 반복적으로 시험해 보고 숙달되도록 노력하는 것이 성공을 보장하는 기초가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비디오 촬영.
2. 특정 촬영 기술을 익히세요
이 또한 성공적인 촬영을 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밀고, 당기고, 흔들고, 움직이고, 자르고... 사진가가 마스터해야 할 기본 필수 요소입니다. 실제 웨딩 촬영에서는 분주한 장면을 원활하고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영상 촬영진은 숙련된 촬영 기술을 유연하게 활용하여 가능한 한 이상적인 영상 효과를 촬영해야 합니다.
먼저 카메라를 안정되게 잡으세요. 팔을 사용하여 카메라를 직접 지지해야 하는 고정 촬영에서는 삼각대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미지의 안정성을 보장하려면 팔 지구력 연습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른쪽 팔을 오른쪽 갈비뼈에 대고 왼손으로 카메라를 가볍게 잡아 흔들림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광학 이미지 안정화는 디지털 이미지 안정화보다 낫습니다.
둘째, 결혼식 장면에는 사람이 많고, 위급한 상황, 사건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촬영 시에는 줌렌즈를 광각(W) 위치에 맞춰 촬영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렌즈를 최대 줌 위치(T)로 조정하면 약간의 흔들림에도 렌즈가 상당히 흔들리기 때문에 재생 중에 견딜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모든 장면과 캐릭터를 캡처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더 중요한 점은 신입생의 얼굴을 너무 크게 클로즈업하여 얼굴의 결점을 노출시키지 않는 것입니다. 디지털 줌 영역을 사용할 때는 특히 주의하십시오.
셋째, 앞으로 벌어질 다음 장면을 예견하고 판단하고 진행하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내 친구 중 한 명은 이 점에 있어서 선견지명이 부족하여 사용될 수 있었던 부부의 친밀감에 대한 핵심 장면을 놓쳤고, 이로 인해 그를 후회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웨딩 촬영을 할 때 사진 한 장도 놓치지 않도록 카메라가 계속해서 촬영하는 것은 아니고, 오히려 숙련된 영상 작가들이 다양한 렌즈 표현 기법을 잘 포착하는 것이 핵심이다. 장면과 렌즈의 연결입니다.
사진 구성에도 주목해주세요. 캐릭터를 겹치지 마세요. 촬영할 때의 위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필요할 때 시간에 맞춰 이동하고 위치와 각도를 변경하세요. 또한 실내 또는 실외 환경이 바뀔 때마다 기계의 색상 균형을 조정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채우기 조명 처리를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겨울과 장마철에는 기계를 따뜻하게 유지하고 비에 젖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기 간섭을 방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3. 결혼식 전 촬영 준비
준비가 중요해요. 우리가 마주해야 하는 인물과 장면, 과정 때문에 우리는 한 순간도 긴장을 풀 수 없다. 웨딩촬영은 재촬영이 불가능하므로 사전 커뮤니케이션부터 장비 준비까지 모두 소홀히 하지 마세요.
테이프 품질과 기기 상태를 확인하려면 하루 전에 배터리를 충전하고 백업 배터리를 준비하세요. 먼저 테스트 촬영을 진행하여 장비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하고, 조건이 허락한다면 부부가 카메라맨과 낯설지 않도록 서로를 알아가고 친해지게 하세요. 결혼식 날짜를 확인하고, 결혼식의 다양한 장면을 숙지하고, 결혼식 절차를 숙지하고, 양측의 장로들의 이름을 적습니다. , 최고의 신랑 들러리, 결혼식 호스트가 비디오 디스크에 자막을 녹화했습니다.
4. 결혼식 당일 사진 촬영
동북지방의 풍습에 따라 전국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새 집에 미리 가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기계를 고치고 시작 부분을 페이드 인하고 앨범 커버를 복사해야 하는 웨딩 사진 촬영 작업(결혼이 끝난 후에도 보충 가능)을 시작하세요. 유연하고 다양해야 하는 화면 전환 기술에 주목하세요. 각 프레임의 체류 시간은 5초 미만이어서는 안 됩니다.
새집 환경 사진.
방 안으로 문을 밀어 넣는 장면, '행복하다'라는 단어의 클로즈업, 실내 환경의 패닝 샷, 가구, 가전제품, 액세서리, 오브제의 클로즈업을 보여주세요. 마지막으로 페이드 아웃되거나 종료됩니다. 신랑과 친지, 친구들의 바쁜 현장. 신랑샷. 결혼용품을 정리하고, 외모를 다듬고, 코사지를 착용해 보세요. 신부를 맞이하기 위한 차량 배치, 차량에 실린 수레와 꽃 쟁반의 클로즈업. 신랑은 웨딩팀을 차로 이끌고 촬영을 시작한다. 자동차 행렬이 움직이는 장면을 촬영할 때, 특히 차량이 회전하는 장면을 측면 촬영하여 자동차 행렬의 위엄을 보여주세요. 수평 패닝을 사용하여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너무 길게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카메라맨은 신부집 주변 환경에 미리 진입해 신랑이 차에서 내려 신부집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촬영했다.
신랑이 집에 들어와 신부에게 꽃과 코사지를 선물하며 가족과 친구들이 즐겁게 노는 모습을 감상한다. 신부가 시아버지, 시어머니에게 고백을 바꾸는 장면과, 신혼부부에게 지시를 내리는 부모의 모습. 신부가 나가서 차에 탄다. 차 안에 있는 두 사람의 클로즈업이 자동차 행렬 전체 장면으로 이어진다.
귀환호송 장면은 관객들이 나중에 지루해하지 않도록 짧아야 한다.
새 집에 도착하는 자동차 행렬의 폭죽 사진. 집에 들어오는 신부의 모습. 시아버지, 시어머니로 입이 바뀌는 장면. 손님이 새 집을 방문합니다.
침실에서 신혼부부의 모습을 촬영하는 것은 영상작가, 사진작가들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
결혼식 연회.
하객을 맞이하는 신혼부부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보세요. 호텔 환경에서 촬영할 때는 일반적으로 크리스탈 샹들리에부터 시작하여 큰 장면을 보여주고 개별 클로즈업을 결합합니다. 사회자가 결혼식을 발표하는 순간부터 예식이 끝날 때까지 촬영은 쉬지 않는 게 최선이다.
커플 앞에 서서 커플을 가까이서 찍는 각도가 좋다. 그런 다음 측면에서 커플의 파노라마 사진을 찍어보세요.
부모님이 말하는 모습을 촬영할 때는 부부의 표정도 고려해야 한다. "수평 패닝" 기술을 사용하여 촬영할 수 있지만 패닝 속도를 늦추고 렌즈를 최대한 평평하게 유지하십시오. 의식이 끝나고 사라집니다. 신혼부부가 손님을 대접하고 건배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보세요. 촬영할 때 신혼 부부 앞에 서서 촬영하고 주요 손님을 고려하기 위해 광각을 사용하십시오.
신혼부부가 하객들을 배웅하고, 친척, 친구들과 사진을 찍는 장면. 마침내 신혼부부는 '행복하다'라는 단어 앞에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데...'행복하다'라는 단어는 사라졌다.
5. 결혼식장 촬영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혼하고 결혼식을 치르는 과정은 기본적으로 똑같다. 오늘날의 신인들은 더 이상 기존의 단순 다큐멘터리 촬영 방식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대신 더욱 풍부한 콘텐츠와 낭만이 넘치는, 아름다운 영상으로 드라마틱한 촬영 포맷을 추구합니다. 앞으로 1년 반 후에 다시 시청해 더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처럼 결혼식 후 로케이션 촬영은 필수적이고 중요해진다. 사진작가에게 요구되는 것은 결코 리코더만큼 단순한 것이 아니다. 장면을 기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커플의 현장 상태를 자극하기 위해 필요한 연출도 수행해야 한다. 가장 낭만적인 시각 효과를 얻으세요. 위의 결혼식 피로연 장면과 결혼식 피로연 기록 장면이 대물렌즈 촬영 방식을 사용했다면, 결혼식 외부 장면은 영화나 드라마 촬영 방식을 사용합니다.
신혼부부는 결혼식을 마친 뒤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좋은 젊은 남성 하객, 여성 동행인, 사진작가, 영상작가들과 함께 출발할 예정이다. 가장 좋은 차량은 부부가 실내에서 옷을 갈아입을 수 있도록 어두운 햇빛 필름이 있는 여행용 밴입니다. 신혼 부부의 옷에 관해서는 문제를 두려워하지 말라고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웨딩 드레스, 예복, 일상복, 특히 신부의 웨딩 드레스를 최대한 많이 가져 오십시오. 평생 이것만 입을 수 있으니 더 많이 입는 게 나을 듯...: )
야외 촬영 장소는 우아한 공원, 졸졸졸 흐르는 호숫가, 끝없이 펼쳐진 해변, 한적한 해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혹은 울창한 숲, 펠트 같은 푸른 잔디밭…
웨딩 로케이션 촬영에는 정해진 공식이 없습니다. 다음은 제가 예전에 자주 사용했던 플롯 촬영 기법들입니다.
먼저 주변부부터 촬영을 시작하면, 사진으로 환경을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 페이드 아웃되고 카메라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에서 드문드문 있는 숲, 정자, 초원으로 이동합니다. 다음으로 나오는 것은 신부입니다. 사진 속 아름다운 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무 아래(혹은 돌 위에 서서) 앉거나 기대어 신랑이 나타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이때 카메라가 보여주고 싶은 것은 신부의 아름다움이다.
카메라는 아름다운 장미를 손에 들고 멀리서 오는 신랑의 모습을 보여주며 신부를 보자 속도를 늦추더니 조용히 걸어가는 장면이다. 두 사람을 측면에서 촬영해 보세요.
신랑은 신부의 눈을 살며시 감싸준다. 신부가 뒤돌아 신랑을 볼 때 표정은 달콤해야 한다. 이때, 카메라맨은 두 사람 앞에 서서 옆에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 신랑은 신부에게 장미를 선물하고, 카메라는 신부가 고개를 숙이고 장미향기를 맡는 모습을 클로즈업으로 촬영한다. 장미.
두 사람이 서로 쫓으며 놀고 있는 모습을 담은 세트장.
이것은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촬영 중에는 1980년대 영화에서 가장 흔히 사용되는 도망가는 여자와 그녀를 쫓는 남자의 장면을 활용할 수 있다. "ADOBE PREMIERE"를 사용하여 슬로모션으로 만들면 신랑과 신부가 손을 잡고 회전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것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하위 장면 중 하나를 촬영할 때는 오른쪽으로 카메라를 잡으면 됩니다. 왼손으로 신부의 손을 잡고 촬영합니다. 그리고 다음 촬영은 왼손으로 신랑의 손을 잡고 회전하면서 촬영합니다. 이어 두 사람이 돌고 있는 모습을 촬영하는데, 카메라맨은 두 사람이 회전하는 방향에 따라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데, 넓은 푸른 잔디(해변) 위에서 두 사람이 아무리 커도 신랑은 신부의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가고 하얀 웨딩드레스가 잔디 위에 있습니다. 신부는 두 신발의 뒷굽을 떼어 신랑의 손에 쥐기만 하면 됩니다. 두 사람은 행복하게 웃으며 더욱 쉽게 달릴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물에 돌을 던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이 디자인한 좋은 촬영장도 보고 골랐어요. 두 사람이 화려한 꽃밭을 보고 너무 기뻐서 손을 뻗었는데, 의외로 꽃이 왔어요. 가시가 손가락을 찔렀다. 신랑은 애타게 그것을 잡았고, 신부는 입을 벌려 손을 빨고, 신부는 수줍게 손가락을 빼고 얼굴을 옆으로 돌리는데… 나무 아래 꽃 앞에 서서 서로를 마주하며 진심을 표현하는 두 사람. 카메라 오퍼레이터는 전경을 흐리게 하고 인물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새 커플의 달달한 토크에 집중해보세요.
새로 온 사람의 행동을 설명할 때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지 마십시오. 꽃과 식물을 가지고 노는 것, 적절하게 쓰다듬는 것은 모두 적절한 치장 행위이며 애정의 상태를 보여줍니다. 카메라맨은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한 촬영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캐릭터가 움직일 때 렌즈는 움직이지 않고, 캐릭터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렌즈의 사용은 편안해야 합니다. 카메라가 진행될수록 두 사람의 사랑이 점점 뜨거워지는 가운데, 키스신은 필수다. 공연이 너무 현실적이라면 아름다움이 부족할 것입니다. 신부의 머리를 나뭇잎이나 베일로 부분적으로 덮거나 '실루엣' 촬영 기법을 사용하여 조리개를 좁히고 더 밝은 배경에서 두 사람의 그림자만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관객들은 이전 영상을 보면 그 뒤에 숨어 있는 줄거리를 추측할 수 있고 진부한 표현에 빠지지 않을 수 있다.
두 사람이 걷는 마지막 장면. 배경에서 캐릭터가 지나가는 길을 흐리게 하고, 나뭇잎을 따라 떨어지는 물방울을 먼저 촬영하고, 다음 나뭇잎에 떨어지는 등의 간접적인 발전 기법을 활용하여 로맨틱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초점이 배경으로 전환되고, 나뭇잎이 흐릿해지고, 길 위의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천천히 걷고, 서로를 바라보며 이따금 속삭이고 있다. 동시에 기대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카메라맨은 멈추지 말고 두 사람이 계속해서 천천히 먼 곳으로 걸어가더니 사진에서 사라지더니 사진의 색이 점차 갈색으로 변하면서 그리운 분위기를 보여주게 되는데...
드디어 웨딩 사진 스킬 작성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아직 쓰지 못한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사실 카메라맨의 현장 퍼포먼스가 굉장히 중요해요. 아래로 떨어지는 장미 꽃잎, 위로 떠오르는 비눗방울 등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품을 활용해 삶과 더 자주 접하고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또한 예상치 못한 특이한 플롯도 만들어졌습니다.
1. 결혼식 전에는 장로나 주요 하객, 친지, 친구들과 즉석 인터뷰를 할 수 있으며, 인터뷰 내용은 너무 길지 않아야 하며, 주로 축복의 내용을 담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격려의 말. 일반인이나 후배를 인터뷰한다면 내용이 더욱 생동감 넘칠 수 있습니다. 촬영 시에는 인터뷰 대상자와 너무 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사진은 주로 가슴 천을 기준으로 합니다. 물론 외부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면 더욱 이상적입니다.
2. 조건이 허락한다면 두 명의 카메라맨이 동시에 촬영하고, 길고 가까운 샷, 여러 측면, 여러 각도로 촬영하여 최대한 충실하게 기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신부 집에서 준비 과정을 다른 영상 작가가 담당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부 집의 설렘과 분주함은 신랑 집의 그것만큼 흥미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록할 수 있다면 더욱 소중할 것입니다.
3. 후반 작업 시 음악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벼운 음악은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야외 촬영에는 차분하고 로맨틱한 피아노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으면 라이브 사운드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좋은 웨딩 촬영에는 멋진 사진도 있어야 하지만, 의미도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수레에 오르기 전, 모두가 신부를 둘러싸고 집을 떠날 때, 신부는 수레를 향해 걸어가며 뒤를 돌아보는 모습을 통해 관객은 신부가 떠나기를 꺼리는 마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야외 장면을 촬영하러 나갈 때 비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상황은 이슬비입니다. 흐릿하고 낭만적인 신랑 신부는 무의식적으로 그 상태에 들어갑니다.
6. 웨딩 영상과 사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움직임과 정지가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때 주로 움직임과 소리로 표현하고 모델링을 덜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7. 카메라맨은 참가자가 아니라 이벤트를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자신의 목소리로 대화를 나누지 마십시오.
8. 사진을 찍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진의 무결성과 구도의 완성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9. 사진작가로서 자신이 찍은 사진은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임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