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타임 헌터 중 탐욕스러운 섬의 게임 제작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하나 * * * 몇 개?
제작 및 판매: 마릴린 주식 (제한적) 회사
발매 연도 1987 년
1987 년 58 억 원이라는 사상 최고가로 발매되었지만, 이 한정된 1 세트의 게임은 2 배 이상의 주문을 끌어들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후' 탐욕의 섬' 은 시장에서 자취를 감추며 인터넷에서 푸문도가 많은 신비한 게임이 되었다. 1988 년 부자인 바틀라는 이 게임 소프트웨어 (17 억원) 와 폭기 자료를 담은 ROM 카드 (5 억원) 를 찾기 위해 거액을 현상금을 내걸었지만, 아무도 응답하지 않아 이 신비한 게임의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 P > 이 게임은 능력자가 만든 것으로, 진정한 목적이 알려지지 않았다. (실제로는 능력을 훈련시키는 게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Greed Island" 의 이름은 이 제작자들의 이름의 첫 글자로 명명되었다. 알려진 G 는 김 푸럭스, 두 E 는 엘레나, 아이다, L 은 리 (리), D 는 두윈, R 은 릴사, 나머지는 알 수 없다. < P > 이 게임은 능력자만이 할 수 있고, 제작자는 1 편의 소프트웨어에 읽기를 붓고, 게임은 처음부터 읽어도 시동을 걸고, 게이머들을 게임에 끌어들이고,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가면, 호스트 플러그를 뽑아도 게임은 계속 진행되며, 플레이어가 죽으면 게임이 중단되고, 저장점만 찾으면 돌아올 수 있다. 한 플레이어는 이름 기밀을 조건으로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 나는 5 명의 사냥꾼을 고용하여' 그 중 3 명은 면허가 있다' 고 게임을 해독하려 했지만, 인생은 돌려주지 않았다. < P > 종합손 난이도 -G (쉽게) < P > 는 미스터리 게임이라고 불리지만 일반인이 찾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공개 발매를 했기 때문에' 찾기' 의 관점에서 계산하면 난이도가 H 급이다. 그러나 그 가치와 함께 고려할 때, 종합난이도는 G 급이다. (생산 건수는 백만 세트로,' 진품' 이라고 부를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이 수치로 계산하면 6 명의 전문 사냥꾼 중 1 명이 이 게임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산명언) )
게임 플레이
이 게임에서는 누가 반지를 끼든' 북' 과' 게인' 이라는 두 가지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 P > 반지를 끼고 있는 손을 앞으로 내밀고' 북' 을 읽어요. 게임에서, 너는 얻은 소품을 전부 카드로 바꿀 수 있다. 그 카드들을 보관할 수 있는 책이 있다. 게임의 목적은 카드로 그 책을 완성하는 것이다. < P > 폭발 조건 < P > 책에는 아직 카드가 없습니다. 각 슬리브에도 번호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같은 번호가 아니면 카세트 안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이것을 지정 슬리브라고 합니다. 자유카드 커버는 어떤 번호의 카드를 넣을 수 있습니까? 슬리브를 No. 에서 No.99*** 1 까지 지정합니다. 캐주얼한 재킷은 45 개입니다. No. ~ No.99 카드를 지정된 카드 커버에 가득 채워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
카드화 무기 사용 조건
그 카드화 무기를 사용하려면' 게인' 마법을 써야 한다. 마법을 쓰면 카드의 상태에서 무기로 돌아간다. 한 번만' Gain' 으로 카드화 개체를 풀면 그 개체는 다시 카드화할 수 없다. < P > 더 이상 카드화할 수 없는 조건 < P > 는 Gain 카드 해제 개체를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카드화할 수 있고, 또 카드화할 수 없는 경우도 두 가지 있다. 하나는 그' 카드 한도 수' 가 최대 한도에 도달한 경우입니다! 또 다른 정황은 카드가 반드시 책에 넣어야 한다는 것이다! 카드가 책을 떠난 지 1 분 후, 자동으로 카드 상태를 풀고 원상태로 돌아간다. 이때 다시 카드화할 수 없다. < P > 도전자가 죽으면 책과 반지가 망가지면 카드가 모두 소멸된다. < P > 탐욕스러운 섬의 게임 Rom 을 Joy Station 에 장착하면 호스트는 전기를 필요로 하지 않고 읽기 능력만 발휘하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호스트는 게임 소프트웨어에서 읽는 것에 의해 보호되며, 어떠한 공격이나 파괴에도 호스트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습니다.
메모리 카드 정보
참가자 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실제로 참가자들은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메모리 카드가 필요합니다. 메모리 카드 한 장은 한 사람의 데이터를 저장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메모리 문제를 고려한다면, 한 호스트는 8 명이 게임에 참가할 수 있을 뿐이다. 게임이 진행되면 참가자가 현실 세계로 돌아가거나 참가자가 사망할 때까지 메모리 카드를 재설정하거나 뽑을 수 없습니다. 현실 세계로 돌아가는 참가자는 반드시 1 일 이내에 게임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카드의 데이터가 사라질 것이다.
게임 시작
게임 소프트웨어는 독립적이지 않기 때문에 어느 호스트가 게임을 시작하든 최종 목적지도 마찬가지다. 참가자들이 온라인 게임과 같은 판타지 세계에 함께 들어가 게임에 참여한다는 것이다. < P > 게임을 시작할 때 탐욕스러운 섬 특유의 반지를 끼고 Joy Station 앞에서 읽기 능력을 발휘하면 게임에 들어갈 수 있다.
게임에서 욕심 많은 섬의 반지를 끼면 [Book] 과 [Gain]
[Book] 두 가지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Book] 과 [gain]
[book] 한 번만 읽는다면 카드 책이 등장한다 탐욕스러운 섬이라는 게임에서 참가자들은 얻은 모든 소품을 카드로 바꿀 수 있는데, [Book] 주문으로 불러낸 이 책은 바로 이 카드를 보관하는 데 사용된다.
[Gain] 이 게임에서는 소품이 손에 닿자마자 카드가 된다. 도구를 원래 상태로 되돌리려면 [Gain] 주문을 한 번만 읽으면 됩니다. 하지만 카드가 원상회복된 후에는 다시 카드화할 수 없고, 다시 카드화하려면 같은 소품을 다시 찾아야 한다. < P > 책 정보: 책은 [주머니 지정] 과 [주머니 지정 ]
[ 주머니 지정] 으로 나뉘어 책의 첫 페이지부터 [주머니 지정] 부분으로 나뉜다. 각 주머니에는 번호 ( 호부터 99 호까지) 가 찍혀 있어 같은 번호가 찍힌 카드에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 지정] * * * 1 개 있습니다. 9b8619251a
[ 캐주얼포켓] 의 [지정 포켓] 뒤 부분은 [캐주얼포켓] 입니다. 주머니에 번호가 찍히지 않았기 때문에 이 주머니들은 어떤 카드에도 넣을 수 있습니다. [캐주얼 포켓] * * * 45 개 있습니다. < P > 프로듀서는 주로 < P > 카드 < P > 카드의 왼쪽 위 구석에 있는 숫자: 소품의 번호입니다.
카드의 오른쪽 위에 있는 숫자: 소품의 카드 제한 수.
카드의 오른쪽 위에 있는 영문자: 소품을 얻기의 난이도, * * * * 1 급: SS, S, A, B, C, D, E, F, G, H, 가장 어려운 것은 SS,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H 입니다
소품을 카드화할 수 없는 경우
1. [Gain] 한 번 카드 해제를 한 소품.
2. 이 소품의 [카드 한도 수] 가 최대 한도에 도달한 경우.
3. 카드가 책을 떠난 지 1 분 만에 책에 다시 넣지 않으면 자동으로 카드화 상태를 풀고 원상태로 되돌아간 뒤 더 이상 카드화할 수 없게 된다. < P > 주문 카드 정보: 주문 카드는 근거리 주문과 장거리 주문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P > 근거리 주문: 주문자의 반경 2 미터 이내에서 유효합니다. 이 거리는 5 센티미터의 오차만 허용한다.
장거리 주문: 섬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게임 완성
이 게임을 완성하려면 No. ~ No.99 카드를 지정된 주머니에 가득 채워서 통관할 수 있다. < P > 도전자가 죽고 책과 반지가 모두 망가지면 카드가 모두 사라진다. 게임 일단 가메오버가 되면 현실 세계의 참가자들도 죽고, 시신은 꺼진 호스트 옆에 쓰러져 있다. 욕심쟁이 섬 1 장의 카드 설정
지배인의 축복 SS-
* 는 No.1 부터 No.99 까지 99 개의 지정카드를 모아 퀴즈대회에서 승리한 뒤 확보했다. P>1 평의 정글 SS-3
는' 산신정원' 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숲 입구입니다. 안에는 대량의 독특한 벼룩이 서식하고 있다. 모든 동물은 인간과 친해 지는 것을 즐긴다.
2 1 평의 해안선 SS-3
는' 해신의 거처' 로 불리는 해저동굴의 입구로, 자주 외모를 바꿔 침입자를 미혹시킨다.
* 레사와 해적 14 명을 물리친 뒤 수라비 읍 주민들의 정보를 얻었다.
3 용천의 주전자 A-17
가 끊임없이 맑은 샘물의 텅스텐을 내뿜고 있다. 1 일 이내에 144 리터가 쏟아져 나올 수 있다. P>4 미근온천 A-15
피부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온천입니다. 하루 3 분 입욕하면 아기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다.
5 신은동굴 S-8
가 이 동굴에 들어가 나온 후, 국내에서 아무도 없는 곳으로 통할 수 있다. 어디로 보내도 원래 출발했던 동굴로 마음대로 돌아갈 수 있다.
6 술의 샘 A-15
가 이 샘에서 물을 길면 일주일 동안 방치하면 술이 된다. 술의 종류는 무작위로 뽑혔지만 맛은 일품이다.
7 임신석 S-1
이 3KG 돌을 휴대한 지 한 달 후 일주일 후 남녀를 불문하고 임신할 것이다. 석두 남녀 두 가지로 나누어 생산하고자 하는 성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불가사의한 풀 S-1
물고기 한 마리를 풀에 넣으면 다음날에 꼬리가 추가됩니다. 어떤 수역의 물고기도 * * * 와 헤엄치는 수조에 서식할 수 있다.
* 21 스켈레톤 안경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P>9 풍작의 나무 S-1
모든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나무. 어떻게 따더라도 다음날 열매가 가득 차게 될 것이다. 과일의 종류와 수는 무작위이다. P>1 골드 관광서 A-2
관광정보지. 이 책 주인의 취향에 따라 이성과의 만남의 장소와 시간을 대량으로 싣는다.
11 황금 천칭 자리 B-3
는'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 "이런 문제 에서 선택할 때, 당신의 미래에 더 유리한 쪽의 천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 황금사전 S-1
는 소지자에게 유용한 어휘를 가르치는 사전을 열고 황금빛이 번쩍이는 어휘를 찾아 그 의미를 기억하면 다음날에는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다.
13 행복통장 A-2
매일 작은 행복을 저축하고 사용하지 않고 통장에 넣으면 운으로 환산한 금액을 꺼낼 수 있다.
14 마무리 가위 B-2
다시는 보고 싶지 않은 사람의 사진을 이 가위로 자르면 다시는 그 사람을 볼 수 없다. 사진 속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기 때문에 (본인 제외) 조심해야 한다.
15 변덕스러운 마인 S-1
세 가지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마인. 그러나 1 개의 서로 다른 소망을 열거하고, 마인이 선택하게 해야 한다. "1 억 주세요", "11 억 주세요" 등 금액을 바꾸려는 소망을 모아서는 안 됩니다. )
16 요정왕의 충고 S-6
호의적으로 너의 부족한 점을 알려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등 충고를 한다. 때로는 그것을 부르지 않아도 뛰쳐나가는 것이 좀 번거롭다.
17 대천사의 숨결 SS-3
단숨에 죽어가는 중상과 불치병을 치료한다. 단 한 번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주문 카드 4 장을 모아 12 교환권으로 교환합니다.
18 작은 악마의 윙크 A-18
이 눈 깜빡이는 사람을 보면 세상의 절정감을 맛볼 수 있다. 그러나 조심해라, 그가 여러 번 너에게 눈을 깜빡이면 너는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다. P>19 영혼 베개 A-13
이 베개에서 잠을 자면 유체이탈을 할 수 있다. 그러나 24 시간 이내에 육신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진정한 유령이 된다.
2 심도계 B-3
는 너의 현재 정신 상태를 감지할 수 있는 계책이다. 12 시를 가리키면 평온한 신 상태로 돌아갈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맞춰 자신의 마음을 조종할 수 있다.
21 해골 안경 B-27
개체를 투시할 수 있는 안경은 기억으로 각도를 조정한다. 투시할 수 없는 유일한 물건은 마법도시의 주문 카드 가방입니다.
22 도라 a 꿈 A-15
멸종 위기에 처한 맹수는 물건을 포대에 넣는 습성이 있고, 도라 a 꿈의 포대에는 희귀한 소품이 몇 개 놓여 있다. P>23 즉흥적인 책 B-3
매번 다른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있는 간행물. 독서를 일시 중지할 때, 그 페이지에 첨부된 서명을 넣지 않으면 이야기는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24 TV A-2
리모컨에' 만약 ...' 이라는 문구만 꽂으면 결말이 1 ~ 3 개 렌즈로 방송된다. 녹화할 수 있습니다.
25 위험 주사위 B-3
2 면의 주사위 중 하나는 대흉이고 다른 면은 대길이다. 대길을 던지면 좋은 일이 생기고, 대흉을 던지면 불길한 일이 생기고, 이전에 겪었던 좋은 일을 상쇄하기에 충분하다.
* 도박 도시에서
26 7 난쟁이 A-2
를 받을 수 있다. 주인이 잠을 잘 때만 그를 대신해서 일하는 난쟁이. 그러나 주인의 능력 범위를 뛰어넘는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것이다.
27 만용회표 B-25
어디에 있든 이 표를 제출하면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한 권에 1 장이 있습니다.
28 감정 리모컨 B-27
는 타인에 대한 1 가지 감정을 조작할 수 있으며, 1 단계의 강약 변화가 있다. 타인이 자신에 대한 감정을 조종해서는 안 된다. )
29 강제 예약권 A-2
어떤 상품이든 상품명을 위에 적으면 꼭 손에 넣을 수 있다. 그러나 시중에서 파는 물건이 아니면 효과가 없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천 장.
3 관계권 B-21
누군가가 이 방석에 앉기만 하면 그 사람은 너의 말을 한 번 들을 것이다. 그 사람의 능력 범위를 벗어나라고 요구하면 너무합니다.
31 고인에게 보낸 왕복명편지 S-13
가 이 왕복명편으로 고인에게 쓴 편지는 다음 날 답장을 받게 된다. 천 장.
32 B-3
이 사탕을 먹으면 다음에 먹을 때 무엇을 먹든 자유롭게 소리내어 말할 수 있다. 한 봉지에 5 개, * * * 1 봉지가 있습니다. P>33 호르몬 과자 S-13
이 과자를 먹은 지 24 시간 만에 또 다른 성별로 변한다. 한 박스에 2 개, * * * 1 상자.
34 임의 테스트지 B-3
이 종이에 너에 관한 여러 가지 질문을 적어서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면 그 사람은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할 것이다. 재사용 가능합니다. P>35 변색고양이 S-6
멸종 위기에 처한 진귀한 동물로 길들여진 후 다양한 동물로 변신할 수 있다. 다만 크기는 변하지 않기 때문에 작은 코끼리나 햄스터 같은 괴물을 자주 되돌린다 ...
36 폐기물 이용실 S-1
손상된 물건을 이 방에 넣으면 24 시간 후에 수리돼 새것과 똑같아진다. 그러나 미리 방을 열어서는 안 된다. P>37 초일류 운동선수의 계란 B-3
는 하루 3 시간 손에서 따뜻하며 1 ~ 1 년 동안 현실적인 알을 품고 따뜻한 마음이 강하면 부화 시간이 짧아진다.
38 초일류 연예인의 계란 B-3
는
39 대 정치인의 계란 B-3
와 같은
4 초일류 뮤지션의 계란 B-3
와 같은
41 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