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나비검 개조에 대하여
5점...더 주실 수 있나요?
정보 수집
============== =POES 수정 캐릭터 파일 주석================
P0.POS=멍 싱훈
P1.POS=렝 옌
p >P2.POS=철수염
P3.POS=밤부엉이
P4.POS=브레이킹 스카이
P5.POS=펑하오
P6.POS=손지안
P7.POS=샤오안
P8.POS=쯔위
P9.POS=왕치앙
P10.POS=이름 없음
P11.POS=예샹
P12.POS=샤오허
P13.POS=피닉스
P14.POS=시춘
P15.POS=무청
P16.POS=판쑤안
P17.POS=가오지핑
P18.POS=손유보
P19.POS=녹향천
================맵 수정 Notes ===============
SN01=종유동
SN02=진시황릉
SN03=한줄 of Sky
p>
SN04=불타오르는 눈의 도시
SN05=제국 도시
SN06=4각형 대형
SN07 =죽음의 배열
SN08=송곳니 형성
SN09=죽음 형성
SN10=철 감옥
SN11=다섯 발톱 봉우리
SN12= 비콘 파이어 썬더
SN13=진화시
SN14=옌술루섬
SN15=비봉성
SN16=오선탑
SN17=복호산
SN18=원만루
SN19=낙양시
SN20=워롱 동굴
SN21=크리스마스이브
SN22=전방위로 강력
================AI 제작 소품 완성 ====== =========
중형
다트=1 플라이휠=2 머스켓=3 더블 가시=4 단검=5 경검=6
창=7 검=8 큰 망치=9 전곤검=47 호랑이손가락=51 닌자검=55
높은 공격력
다트=10 플라이휠=11 머스킷=12 쌍 찌르기=13 단검=14 가벼운 검=15
창=16 검=17 큰 망치=18 치안쿤 검=48 지후=52 닌자 검=56
높은 방어력
다트=19 플라이휠=20 머스켓=21 쌍가시=22 단검=23 경검=24
창=25 브로드소드=26 슬레지해머=27 치안쿤다오=49 호랑이손가락 = 53 닌자 소드=57
고감도
다트=28 플라이휠=29 머스켓=30 더블 스탭=31 단검=32 라이트 소드=33
창= 34 검=35 큰 망치=36 건쿤 검=50 호랑이 손가락=54 닌자 검=58
크리스마스
눈덩이(다트)=37 비행 접시(플라이휠)=38 풀 캐논( 총) = 39 별(이중 가시) = 40 지팡이 사탕(단검) = 41
요정 지팡이(경검) = 42 눈삽(창) = 43 초대형 스크래쳐(넓은 칼) =44 빅 롤리팝(큰 망치)=45 벨(다트)=46
================맵 수정 및 무기 수정====== ==== ======
(롱소드) : 중→W0_0.GMC 공격력→W0_1.GMC 방어→W0_2.GMC 감도→W
0_3.GMC
(단검): 중→W1_0.GMC 공격→W1_1.GMC 방어→W1_2.GMC 민감도→W1_3.GMC
(머스켓): 중→W2_0.GMC 공격→W2_1.GMC 방어→W2_2.GMC 감도→W2_3.GMC
(비행 표준): 중→W3_0.GMC 공격→W3_1.GMC 방어→W3_2.GMC 감도→W3_3.GMC
(헤비 해머): 중→W4_0.GMC 공격→W4_1.GMC 방어→W4_2.GMC 민감도→W4_3.GMC
(브로드 소드): 중→W5_0.GMC 공격→W5_1. GMC 방어→W5_2.GMC 감도→W5_3.GMC
(플라이휠): 보통→W6_0.GMC 공격→W6_1.GMC 방어→W6_2.GMC 감도→W6_3.GMC
( 랜스 ): 중→W7_0.GMC 공격→W7_1.GMC 방어→W7_2.GMC 민감→W7_3.GMC
(더블 쏜): 중→W8_0r.GMC 공격→W8_1r.GMC 방어→W8_2r.GMC 민감 →W8_3r.GMC
===================================== ==== ==============================
오른손 치기(건쿤검) → W9_0r.gmb 공격 →W9_1r.gmb 방어→W9_2r.gmb 감도→W9_3r.gmb
왼손(치안쿤 소드) 히트 →W9_0l.gmb 공격→W9_1l.gmb 방어→W9_2l.gmb 감도→ W9_3l.gmb
오른손(호랑이 참조) : 중앙 → W10_0r.gmb 공격 → W10_1r.gmb 방어 → W10_2r.gmb 감도 → W10_3r.gmb
왼손(참조 호랑이): 중앙 → W10_0l.gmb 공격 → W10_1l.gmb 방어→W10_2l.gmb 감도→W10_3l.gmb
(닌자검): 중→W11_0.gmb 공격→W11_1.gmb 방어→W11_2.gmb 감도→W11_3.gmb
===================================== == 종합 지식 보충=== ========================================= ==
cmodel은 주로 소품 모델입니다. 깊이 연구하지는 않았지만, 이제 공격 범위와 소품 크기가 변경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 장검 생성기
character.act의 공통점은 무기 기반 동작이며, 특히 pmodel의 콤보 테이블은 각 사람에 해당하며, 이는 전체 그룹에 해당합니다. Amb가 뭐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중력이 바뀔 수 있다고 들었는데, 자세한 건 잘 모르겠습니다. . . . . . .
이미지를 보면 그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바꿀 수 있으므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레벨은 NPC, 작업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및 AI 웨이포인트를 포함한 모든 독립형 작업 프로그래밍에 해당합니다.
MC는 Meteor의 각 메뉴 옵션의 효과에 해당하며, 심층적인 연구는 없습니다. . . . . . . . . . .
mmv 유성 동영상 파일인 경우 다른 파일도 동일한 확장자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음악, 그런 얘기는 하지 말고 그냥 좋아하는 노래 제목만 바꾸세요. . . . . . . . . .
유성 뒤에 추가된 wav 파일인 패치는waves.pak에 있는 것과 동일하지만 새로 추가된 무기의 일부 음향 효과입니다. . . .
pmodel 캐릭터 모델이나 개인 포즈는 그다지 깊이가 없고, POS 파일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조금밖에 없습니다. . . . . . . . .
PScriptLib 소품의 혈값은 이름만 봐도 테이블이나 의자 같은 것의 혈값임을 알 수 있습니다. . . . . . . . . .
특정 공격 범위를 포함한 SFX 빛과 그림자 효과는 깊이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 . . . . . . . . .
Snxx 맵과 스크립트, 맵은 잘 모르겠지만 스크립트는 조금 이해가 되네요. 가장 변태적인 점은 제가 수정한 맵이 상대방의 수정되지 않은 맵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토이즈미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어. . . . . . . . . . . .
질감은 이미지와 동일하지만 메뉴의 배경 이미지입니다. . . . . . . . . . . . .
lobby.lst, 서버 연결 IP 주소. . . . . . . . . . .
server.cfg는 기본 서버의 초기화 값을 기록합니까? 그런데 바꾸고 나면 별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 . . . . . .
user.cfg 사용자 정의에 있는 기록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록입니다. PC방에서 플레이할 때 메일함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러면 수동으로 키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하. . . . . . . . . .
동영상 파일 xxx.mrc의 상위 버전에 대해서는 전혀 연구해 본 적이 없습니다. . . . . . . . . . . . .
xxx.pak 이미지 또는 사운드 파일인 경우 winrar를 사용하여 원본 파일을 덮어써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 . . . . . .
menu.res 메뉴 해당 텍스트. . . . . . . . . . .
Meteor.res는 무기, 동작, 소품 및 지도에 해당하므로 비교적 친숙합니다. . . . . . .
config.ini, config.exe의 값을 기록합니다. . . . . . . . . . . .
joystick.ini, 핸들에 해당하는 키 설정(핸들로 유성을 치는 것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피곤합니다...)
mgstringtable.ini, 서버에서 이후 대화는 텍스트 파일이므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Meng Xinghun이라는 이름은 독립형 미션의 Meng Xinghun의 이름과 일치하므로 Leng Yan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려는 사람은 누구든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앞으로 주인공은 여기서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 . . . . . . . .
mgstringtableHT.ini는 상위 버전의 대화 파일입니다. 직접 변경해도 상대방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일 시스템에서만 작동합니다. . .
singlerec.ini는 싱글 플레이어 작업과 캐릭터를 위한 완전 개방형 파일입니다. 그 안에 있는 규칙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또한 인터넷 카페에서 Meteor를 플레이할 때 가장 좋아하는 파일이기도 합니다. . . . . . . . . . .
webnewsaddr.ini, 처음 입력하면 Meteor 화면 하단에 자막이 표시되는 내용입니다. 텍스트 내용에 맞게 자신의 웹페이지 주소로 변경할 수 있지만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일반 텍스트, 그렇지 않으면 하하, 당신은 기절할 것입니다. . . . . . . . . . .
debug.log 및 debugS.log는 오류 로그 파일을 기록합니다. . . . . . . . . . . . .
Configuration.exe, 이미지 초기화, 기타 설정 외에 다른 것도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공부해본 적은 없습니다. . . . . . . .
Meteor의 메인 파일인 Meteor.exe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이 VC++ 소스 파일을 해킹할 수 있다면, 헤헤, 당신은 부자가 될 것입니다. . . . . . . . . . .
pmodel\p*.skc는 리더 모드 캐릭터 모델 + 스킨 포인팅입니다.
pmodel\p*_300.skc는 유성(나비) 모드 캐릭터 모델 + 스킨 포인팅입니다(특히 , 유성 아니면 나비를 잊어버렸어요, 나비인 것 같아요)
pmodel\p*_800.skc 는 유성(나비) 모드 캐릭터 모델 + 스킨 포인팅입니다(유성인지 잊어버렸어요) 나비, 유성인 것 같습니다)
sn*\sn*.cob는 Meteor Butterfly Sword 맵 간격 파일입니다(이 파일을 사용하면 맵에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AVIFil32.DLL Meteor Butterfly 검에 대한 플러그인이 있는데, 그것 없이도 실행이 가능합니다. Blood Knife의 치트 방지는 이런 것을 사용합니다. 하나, 유성나비검에 삽입할 수 있는 다른 파일 이름이 있습니다. Yuquan이 남긴 이 손은 왜일까요?)
공통\ 아래의 amb 파일은 모든 POSE 애니메이션 프레임의 동작 설명입니다. pmodel\ 아래의 POS 파일과 다릅니다. POS 파일은 POSE의 다양한 속성(공격, 시작 프레임 등)을 담당합니다.
pmodel\under
amb는 캐릭터 형태와 관련된 프레임 설명은 공통
pos 포즈 파일
bnc 캐릭터 프레임 설명과 동시에 작동하며, BOX 명령으로 보는 프레임은 여기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skc가 문자 텍스처의 내용을 살펴보지만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파일을 삭제하면 Meteor는 여전히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저는 리더 모드만 테스트했으며 모든 skc 파일을 남기지 않고 삭제했습니다. ),
cmodel\under
다양한 소품과 무기가 지상에 놓여져 있는데, 주우기 전 ------- 간단히 말하면 상태에 대한 설명입니다. 지도의 초기 설정에서 각 무기 소품의
amb 일부 비행 무기(예: 다트, 플라이휠)는 독점적이며 무기 비행과 관련된 정보를 설명합니다.
gmc의 설명 무기 모양(명시적 매개변수). 무기의 숨겨진 매개변수에 대한 설명(예: 공격 범위)
-------------GMC가 있는 무기에는 AMB가 없습니다. GMC
p>SFX 디렉토리\
모든 POS 파일의 EffectID 섹션에 있는 효과 파일의 확장자는 EF입니다.
AlexTao 2006-04-26 11:46
숨기기 명령
무기 + 무기 ID 변경 무기
mhp는 모든 사람의 HP, SP 공격력, 방어력을 표시합니다(공격력과 방어력은 METEOR.RES에 설정), 호스트 적용 가능 "콜드 샷 플레이"하는 사람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데 아쉽게도 취소는 안 됩니다...
ang 수정 호스트 메모리를 채워 호스트에 적합하게 만듭니다.
adddummy AI 추가 , (BASE AI에는 혈액이 많지만 레벨이 매우 낮습니다)
adddummy2 + 문자 또는 숫자(인터넷에 가상 플레이어 BASE AI 추가, 무기 없음, 손상 없음, 동작은 칼 동작이며 로컬 머신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데스크탑으로 다시 점프하면 어쨌든 불안정합니다)
프리캠 원격 관점, 불안정하고 데스크탑에서 튀어나오기 쉽습니다.
테스트 서버는 게임 네트워크에 들어갈 때 사용되며 게임 목록이 나타납니다. Meteor 서버에 TEST라는 호스트가 추가됩니다. 불안정하고 정지될 수 있습니다.
serverinfo는 숨겨지지 않은 명령입니다. 호스트가 요청한 패킷 수를 표시하며, 호스트는 어지러움 동작 POSE 20, 수영 동작 POSE 149, 발차기 동작 POSE 23 등 POSE 동작을 수행하는
pose+number에 적합합니다. (공) 행동.
lag+숫자(0~255)는 네트워크 지연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지연이 더 심각해집니다.
movoto x y z x y z는 표시되는 좌표입니다. 위치별, z는 높이 좌표 IP를 문자열로 연결하고 호스트와의 연결을 끊습니다~ (헷갈림...)
loadsnp + 숫자는 게임 내 각 장면의 코드입니다. 검증이 있는 것 같으니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하는 대로 바로 사용하겠습니다) *****장면 예외 발생
loadmyno + 캐릭터 코드는 게임 내에서 변경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위 게임에서 캐릭터 스킨을 전환했는데 ****모델 예외가 발생합니다
참여 + 안됨 철저하게 조사해본 결과 다른 사람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사용할 때마다 그렇습니다. "피치 블랙"~
루트 포인트 설계~ 전문가가 이미 이 명령을 철저하게 연구했습니다. 세부 사항은 고정된 게시물 "스타 루트 포인트의 세부 제작".net/dispbbs.asp?boardID=을 참조하십시오. 42&ID=11626&page=1
게임 마스터 재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