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조명 회사의 디자이너는 무엇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까?
예: 램프, 색상, 전기, 소프트웨어 응용 지식.
소프트웨어에 대한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PS 와 FLASH 는 기본적으로 낮은 효과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수요가 높으면 CAD 와 3D 가 필요합니다. CAD 는 일반적으로 회로, 조명 설비의 분포 계획 및 배치인 반면 3D 는 매우 아름다운 야경 조명 효과 (일반적으로 대형 건물, 정원, 거리, 다리 등에 사용됨) 로 모델링됩니다. ).
이것들 외에 다른 많은 소프트웨어들이 있으니 일일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비슷한 소프트웨어도 같기 때문에 또 다른 것은 어렵지 않다.
디자이너가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평소 건물 조명을 예로 들겠습니다.
건물 조명 시 다음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1) 건축 모양 디자인.
우리는 건물의 외관에 따라 조명 효과를 설계해야 한다. 우리 건물의 외관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좀 더 활발한 표현을 선택하여 결정해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거리와 높이.
일반인이 볼 수 있는 거리. 거리는 사람들이 입면도의 모양을 보는 선명도에 영향을 주고 설계 조도를 결정합니다.
3) 밝기.
건축 조명의 밝기도 일정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우리는 주변 환경의 명암과 건물 외벽 재료의 색깔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우리의 밝기는 주로 주요 방향을 겨냥한 것이다.
4) 보는 방향.
건물은 다른 방향과 각도에서 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설계하기 전에 특정 방향을 주요 시각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5) 램프 선택.
적합한 조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각형 램프의 조명 각도는 원형 램프의 조명 각도보다 큽니다. 광각 램프 효과는 균일하지만 장거리 투영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좁은 각등은 장거리 투영에 적합하다. 조명 특성 외에도 외관, 재질, 방진 방수 수준도 조명 선택에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요소입니다.
6) 조명 및 조명 수.
조명 기구 수는 선택한 조명, 조명, 설치 위치 등의 조건에 대한 조도 계산에 따라 결정되어 설치 후 원하는 결과에 최대한 근접해야 합니다.
7) 주변 환경과 배경.
주변 환경과 배경의 밝기는 오브젝트를 촬영하는 데 필요한 조도에 영향을 줍니다. 주변이 어두우면 일반 밝기의 광선이 바디를 비출 수 있고, 주변이 밝으면 광원을 강화하여 바디를 강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