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마작 관련 문제(Chouzhou Game Network의 자료를 사용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설명)
'이우 마작'의 타일 수는 총 136개(관, 수, 완, 동, 서, 남, 북, 중, 털, 백)이다. 국화, 봄, 여름, 가을과 겨울에는 세 가지 종류의 꽃 카드가 있습니다: 1관에서 9관, 1줄에서 9줄, 4가지 바람 카드; 카드는 다른 마작과 동일합니다. 딜러는 14장의 카드를 갖고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13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딜러는 가장 쓸모없는 카드를 선택하여 버립니다. 딜러의 다음 플레이어(오른쪽 플레이어)는 해당 카드를 터치하거나 터치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나머지 두 카드는 "터치"보다 우선권을 갖습니다. 2. 주사위 001을 던집니다. 첫 번째 주사위를 굴립니다. 두 번째 주사위 굴림으로 누가 두 번째 주사위를 굴릴지 결정한 다음 카드를 뽑습니다. 002. 부의 신: 부의 신은 주사위에 따라 결정됩니다. 카드, 화이트보드는 입찰을 포함하여 부신의 카드를 대체합니다. 000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는 부신의 카드를 대체합니다. 003. 기본. rule 001. 누가 카드를 뽑든 카드는 2배가 됩니다. 00
2. 부신 3명을 가지고 시작하거나, 부신 3명을 잡으면 콩이 울릴 수 있습니다. 열면 흐려질 수 있지만 콩을 잡으면 흐려질 수 없습니다. 00
3. 화이트보드는 부의 신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재물신이 2명이라면 직접 뽑아야 합니다. 놓지 않으면 카드를 뽑아서 막대를 직접 뽑아야 합니다. 00
5. 즉, 부신의 머리만 칠 수 있지만 직접 뽑을 수는 없습니다. 00
6. 징을 뽑아서 버릴 수 없음(4개 회사 모두 동일) 00
7. 마작에는 구매자가 있어 은행가의 구매자가 계산합니다. 줄 중앙과 상단의 뒤집기 횟수에 따라 000
3. 후 타일의 점수: 00
이우 마작은 이우 지역 특산 마작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저장성, 4명이 참가합니다. 한 쌍의 마작은 1만 장, 관, 조각, 단어, 꽃 없음을 포함하여 4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게임에 입장하고 시작을 확인한 후 게임이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뱅커(즉, "In Hand"의 동풍 위치)이며 게임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다음 딜러가 "Yunmen"의 남풍 위치, "Opposite Door"의 서풍 위치입니다. , 그리고 "Bottom Gate"의 북풍 위치, 각 플레이어는 다음을 표시합니다: 동, 남, 서, 북 36개의 체스 이우 마작
[1] 처음으로 딜러는 두 개의 주사위를 던지고 다음을 던집니다. 점수의 합(예: 3 5, 동풍 숫자에서 아래쪽 대문의 북풍 숫자까지), 그 집이 두 번째로 주사위를 던지게 합니다(예: 6 1). 두 번째로 주사위를 던진 집 옆에 있는 집, 두 번째로 카드의 오른쪽부터 계산합니다. 카드를 뒤집어서 부의 신을 결정한 다음 두 주사위 포인트의 합을 누르고 숫자를 셉니다. 두 번째로 주사위를 던진 집 왼쪽에 카드를 놓습니다(예: 3 5 6 1 = 15, 그런 다음 마지막 두 장을 뽑습니다. 트릭부터 시작하여 각 집은 차례로 4장의 카드를 플레이합니다). 딜러만이 14장의 카드를 가질 수 있고, 나머지 딜러는 13장의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00 딜러의 다음 플레이어(오른쪽 플레이어)는 딜러가 플레이한 카드를 먹거나 터치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나머지 두 플레이어는 카드를 터치하거나 콩만 할 수 있습니다. "만지는 것"이 "먹는 것"보다 우선합니다. "캐리"가 여기에 있습니다(아래에서 세 번째 드로우 카드). Hu 카드가 나오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나쁜 카드를 가진 사람이 없으면 지정된 수의 카드를 뽑은 후 게임에서 패하게 됩니다.
1. Hu 카드와 플레이 규칙
001. 동풍 위치는 뱅커가 되기 시작하고, 뱅커 후는 계속 뱅커가 되고, 엑스퍼트는 위치를 정한 후 뱅커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002. 총 트릭 수가 17개로 유지되면 게임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단일 드리프트가 있으면 7개의 트릭이 남고, 더블 드리프트가 있으면 3개의 트릭이 남습니다. 003. 뒤집힌 카드는 부의 신이며, 뒤집힌 카드를 화이트보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004. 누군가가 부의 신을 연기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이 부의 신을 함부로 다룰 수 없습니다. 005. 누군가 카드를 들고 있을 때 카드를 흐리게 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인데, 콩을 잡았더라도 다른 사람이 카드를 건드린 뒤 또 다른 콩을 얻어야 잡을 수 있습니다.
006. Lianzhuang은 항상 기본 번호를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007. 카드에 부의 신이 두 명 있다면 직접 뽑아야 합니다. 008. 자신의 카드에는 부의 신이 세 명 있으며, 부의 신 헤드만 사용할 수 있지만 콩을 잡고 흐리게 할 수는 없습니다. 009. 2개 구매는 가능하지만, 뱅커가 연속되면 구매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0010. 뱅커가 연속으로 있을 때 플레이어는 뱅커를 상대로 이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뱅커가 다시 연속으로 있을 때 금액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Hu 카드 유형
001. 총을 쏘아 Hu를 뽑습니다. 뱅커는 플레이어의 러시를 넣을 수 있고, 플레이어도 뱅커의 러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들을 때 뽑기 카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카드를 잃을 수 있는데, 이를 폭발이라고 합니다. 포인트 산정방법 : 당국이 획득한 포인트 × 1회 기준. 충전을 해제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두 배의 금액을 지불합니다. 002. 셀프 드로우 : 스스로 뽑은 카드를 랜덤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정방법 : 해당 기관이 부여받은 점수의 기준 × 2. 003. 바를 잡아라: 몸을 만지는 것과 같다. 이는 권위 × 2의 합당한 점수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004. 13은 믿을 수 없다: 손에 먹거나 만질 수 있는 카드가 없습니다. 최종적으로 잡힌 14번째 카드도 이 때 카드를 무작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는 (147, 258, 369, 바람 카드 조합) 등 어떤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를 만지고 카드를 먹으면 13개는 무효가 됩니다. 채점 방식: 정부는 자신이 카드를 뽑을 때 두 배의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자기 뽑기와 동일). 다른 사람이 총을 쏘면 정부의 점수가 무승부로 계산됩니다. 005. 세븐 페어스(Seven Fairs): 세븐 페어즈(Seven Fairs)는 트럼프 카드 7쌍(캐릭터 카드, 타입 카드 모두 가능)으로 구성된 Hu 카드입니다. 00점 계산방식 : 셀프 드로잉으로 계산되며, 정부가 획득한 점수에 2배를 곱하여 다른 사람이 총을 쏘면 정부의 점수가 무승부로 계산됩니다. 006. 부신 머리: 플레이어는 승리한 카드 앞에 부신 1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뽑으면 부신이 머리가 됩니다. (부신은 어떤 카드로도 변신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아무 카드나 뽑으면 무작위로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작위 카드를 뽑으면 부신이 됩니다. 00 포인트 산정방식 : 해당 기관이 획득한 포인트 × 4배 기준. 007. 스페셜 세븐 페어(Special Seven Fairs): 6개의 페어로 구성된 카드 유형. 부신을 리더로 했을 때 마지막 카드를 잡습니다. 이를 부신 헤드라고도 합니다. 00점 계산방법 : 재물신의 머리를 계산하고, 당국이 부여한 점수에 4배를 곱한다. 008. 쿵에 꽃이 핀다: 당신의 카드가 "들어졌다"면 이때 카드를 쿵하고 쿵과 카드를 묶을 수 있습니다. 00점 계산방식 : 재물신장과 동일하며, 정부점수는 x4를 기준으로 합니다. 009. 싱글피아오(Single Piao): 싱글피아오(Single Piao)라고 불리려면 두 명 이상의 재물신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00점 산정방식 : 당국이 획득한 점수 × 8회 기준. 0010. 더블 플로트(Double Float): 플레이어의 손에 3개의 부신이 있을 때 플레이어는 두 개의 부신을 순서대로 플레이합니다. 마지막 카드가 뽑히면 이를 더블 플로트라고 합니다. 00 포인트 산정 방식 : 포인트 산정 방식 : 당국이 획득한 포인트 × 16회 기준.
3. 계산 방법
00 어떤 카드 종류든 속일 수 있으며 벤치마크 포인트는 7점과 9점입니다. 001. 기본 값에 2를 곱합니다. 002. 부의 신의 머리에 4를 곱한 값을 기본으로 합니다. 003. 단일 드리프트는 기본 계수에 8을 곱한 값입니다. 004. 더블 드리프트는 밑수에 16을 곱한 것입니다. 005. 운세를 만든 후, 운세를 낸 사람이 같은 사람을 2회 이상(2회 포함) 맞힌 경우, 운세에 성공하면 나머지 두 사람이 잃은 포인트를 잡은 사람이 지급하게 됩니다. 잡힌 사람이 나쁜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남은 점수는 2명이 잃은 점수는 재산이 있는 사람이 받게 됩니다. 006. 2개 구매 시 기본금액이 2개 증가하며, 뱅커가 007열에 있을 때에는 구매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기회가 있으면 승패의 양이 늘어나고, 다시 뱅커가 연달아 나오면 2배가 된다
특수한 상황
때의 상황. 00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00은 같은 서클에서 두 번째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카드(플레이어 A가 승리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플레이어 B는 플레이어 A가 이길 수 있는 카드를 플레이하지만 플레이어 A는 포기하고 승리할 수 없습니다. 상대 C 또는 플레이어 D가 동일한 카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 A는 해당 카드를 속일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 A가 카드를 이동하지 않는 한 카드 이동의 의미는 카드를 만지고, 먹고, 쿵하고 뽑는 것입니다. 카드가 이동되면 해당 카드를 함부로 조작할 수 없다는 규칙이 해제됩니다.
00 카드를 터치할 수 없음 00 같은 서클에서 두 번째로 사용된 동일한 카드를 터치할 수 없음(플레이어 A가 터치 요청 상태인 경우, 플레이어 B가 플레이어 A가 터치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A가 포기하고 터치하지 않은 경우 상대 C나 이전 플레이어 D가 동일한 카드를 사용하면 A는 해당 카드를 터치할 수 없습니다.) A가 카드를 이동하지 않는 한 카드를 이동한다는 의미는 터치, 먹기, 카드를 잡거나 뽑습니다. 카드가 이동되면 해당 카드를 만질 수 없다는 규칙이 해제됩니다. 00 구매 및 구매 지침: 00 구매: 게임의 각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뱅커와 플레이어 모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뱅커가 구매하면 기본 포인트가 2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구매하면 기본 포인트가 증가합니다. 포인트가 2씩 증가합니다. 뱅커가 연결된 후에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배팅을 구매한 경우 배팅을 구매한 경우 배팅을 환불하기 전에 뱅커에게 반환하고 다른 딜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00: 뱅커가 연속일 때만 이동 횟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뱅커가 연속일 경우 딜러의 마지막 라운드 카드의 배수에 따라 이동 횟수가 결정됩니다. 행에서는 딜러 카드의 배수 * 2 회에 따라 이동 수를 결정하고 첫 번째 연속 딜러의 기본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두 번째 연속 딜러에서는 딜러의 트럼프 카드 * 4 배의 배수를 기준으로 결정되며 첫 번째 연속 딜러의 기본 포인트가 추가되는 식입니다. 00 플로우 게임 계산 00 정상적으로 카드를 플레이하여 마지막에 17개의 트릭을 남기고, 콩 카드는 계산되지 않으며, 단일 플로트 후에는 7개의 트릭이 남고, 더블 플로트 후에는 3개의 트릭이 남습니다. 콩을 넘기는 트릭은 트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부신을 뒤집는 트릭은 트릭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5. 뱅커 설명
001 첫 번째 게임에서는 시스템이 무작위로 뱅커를 선택합니다. 002 딜러가 패를 잃거나 잃더라도 계속해서 딜러가 됩니다. 003 플레이어의 잘못된 카드는 다음 플레이어의 남풍 위치로 전달됩니다(회전 시스템) 00기본 규칙 00기본 카드 유형: 00플레이어의 카드 유형은 다음 카드 유형 중 하나를 가져야 합니다. 무작위 장군이면 충분합니다. 00(1)11 , 123, 123, 123, 123 00(2)11, 123, 123, 123, 111 00(3)11, 123, 123, 111, 111 00 중 111 또는 123은 하나의 카드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