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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 계약 어떤 직업이 좋습니까

모험계약에서 총 * * * 은 총 3 개 직업, 총잡이, 원소사, 전사로 나뉘는데, 사실 기능적으로 보면, 3 각 직업은 근전과 원격을 제외하고 언뜻 보면 크게 다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자세히 연구한 후 각각 각자의 특징이 있다.

< P > 원소사, 우리가 흔히 말하는 법사, 기술은 사실상 비슷하다:

< P > 단체 공격: 일반 공격, 염증 불덩이;

집단공격: 운염지침, 빙원가시, 천둥의 분노, 서리동결;

변위 기술: 성령의 도약;

원소사로서 군공은 물론 가장 중요한 특성이다. 모험계약의 원소도 예외는 아니다. 날카로운 군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다음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염증 불덩어리, 유일한 단체 기술 단일 지점이 바로 강경한 이치이다.

이어 네 개의 공격기술이 뒤를 이었다. 가장 상처받은 시각은 천둥과 번개의 노여움이었다. 게이머들은 적절한 시기에 단량체 기술의 부족을 메울 수 있었고, 나머지는 비슷했다. 서리가 얼어붙는 것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는 효과가 크지 않다고 느꼈고, 경박한 게이머들은 그에 맞춰 조작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원소사의 소개는 비슷해요. 다음에 다른 직업을 소개할 기회가 있어요! 초심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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