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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오브 듀티 10 세 가지 게임 모드 체험

사명소환 시리즈는 줄곧 질이 매우 높은 시리즈 게임이었다. PC 버전의 잠금을 해제하려고 할 때 많은 초보자들이 게임 시스템과 게임 모드에 대해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부 플레이어의 게임 체험입니다. 흥미가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세 가지 게임 모드 체험

전투

전투는 거의 하루 종일 걸려서야 끝났는데, 이번 관문 수가 18 에 이르렀다.

수집

수집 된 것은 노트북입니다. 나는 공략을 보지 않고 14 를 찾았고, 나머지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찾았다. 누군가 필요하다면 감자를 업로드하고 나중에 보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찾기는 어렵지 않지만 공략을 보지 않고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일주일 동안의 게임 경험과 리듬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어려움

베테랑의 난이도는 기본적으로 이전 세대인 BO2 와 마찬가지로 역대 두 번째로 간단할 수 있다. 노병을 줄곧 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주목적 노병을 때린다. 제가 한두 개의 점만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5 ~ 6 번 정도, 다른 곳에서는 그런 곳을 때리기가 좀 어려워요.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서, 나는 구체적으로 어디서 쳤는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어차피 다들 놀면 알 거야. 사실 예고편에도 있습니다. 이것은 공식적인 스포일러입니까? 주로 움직일 때 평지에서 편하게 놀지 않았기 때문이다.

연극의 줄거리

줄거리 배경은 가까운 장래에 설정되며 무기도 현대의 이름과 모습이 아니다. 원형총을 볼 수 있지만 현대 MW 만큼 기쁘지 않은 것 같아요. (현대의 맥락에서 iw 가 COD 를 독점하도록 하는 합의가 있지 않나요? 그래서 T 팀은 냉전을 끝내고 미래를 추구할 수밖에 없는데, 왜 iw 는 지금 현대 배경을 하지 않는가? 사실 나는 줄거리를 이해하지 못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통관할 때 어느 부대가 어느 부대와 싸우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영문도 모른 채 부딪쳤다는 것이다. 왜 그렇게 시끌벅적한지 모르겠다. 4 세대부터 시작된 COD 스토리를 비교해 보면, 이 세대의 거시적인 줄거리가 5 세대와 8 세대 이후 시리즈 꼴찌에서 3 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속작이 타당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숫자

인물 형성에서 악당이' 철혈 진짜 사나이' 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 외에 주인공의 얼굴과 이름을 기억할 수 있는 사람은 그의 형과 아버지밖에 없고, 다른 사람들은 간장을 더 많이 친다. 오빠와 아버지는 뚜렷한 성격 특징을 보여주지 않았다. MW 시리즈의 프라이스, 비누, 유령, BO 시리즈의 레즈노프, 메이슨보다 훨씬 못하다.

성취

이 성적 명단에서 나는 iw 를 칭찬할 것이다. 순서는 매우 인간적이다. 바로' 관문' 과' 이 등급의 기술 성과' 의 순서에 따른 것이다. 트로피는 잘 모르겠지만 맨 위에 있는 트로피 목록은 성취리스트 순서와 같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풀 때, 먼저 이 수준의 기술적 성과가 무엇인지 볼 수 있습니다. 각 관문마다 한두 가지 기술적 성과가 있어야 하고, 그런 다음 놀 때 주의해야 한다. 주목 노병의 어려움에 관해서는, 나는 결국 내가 얻지 못한 기술 성과 3 (4) 만 얻었기 때문에, 너는 힘들이지 않고 두 번 할 수 있다. 네가 주목만 되면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주의하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또한 top trophy 의 번역에는 몇 가지 부정확하거나 실수가 있지만, 게임을 받지 못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광 모드

심각한 T 그룹 좀비 모델 팬으로서 주관적으로 좀비 모델을 베끼는 새로운 모델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이 모델은 좀비 모델과 아무런 관련이 없고, 닮은 것도 없다. 우선, 이 모델은 장기전이 아니라' 지하 감옥' 이다. 게임이 시작된 후 플레이어의 임무는 굴착기로 외계인의 알을 파는 것이다. 발기가 완료되면 외계인은 게이머뿐만 아니라 굴착기도 공격하기 때문에 소규모 방어전이다. 방금 접촉했기 때문에 수비 루틴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네 명의 선수가 굴착기 주위를 달린다. 참, 굴착기를 공격하고 있는 외계인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목적은 각 지방의 샘플과 맞먹는다. 제 1 구역의 4 개 장소를 수집한 후, 길고 오래 지속되는 전쟁이 있을 것이다. 외계인이 많고, 전투가 치열하며, 매우 시끌벅적하다. 끝나면 현상금이 있고 2 구역으로 들어갑니다. 성취목록에 따르면, 마치 * * * * 세 개의 지역이 있는 것 같은데, 수거를 마치면 헬리콥터로 되돌려 놓고 지워야 한다. L4D 와 더 비슷한 통관 게임인 것 같은데, 지도의 좀비 파동이 전혀 아닙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나는 야팀과 전혀 협조하지 않아서 뒤통수를 치지 못한 것도 지금은 말하기 어렵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우선 이 모델은' 잃어버린 행성 3' 을 생각나게 한다. 나중에는 놀수록 좋아하고, 괴물 디자인, 사격감촉, 드릴보호. ) 을 참조하십시오

혈구

그리고 이 게임에서, 사실 혈봉이지, 두 번 맞았을 때 죽은 좀비가 아니다. 전화 끊기 10 초 정도 긁히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때 나는 심지어 안심하고 QQ 소식에 대답할 수 있었다. 돌아올 때 피의 절반만이 혈봉이라는 것을 발견했지만, 자동으로 돌아오지만 속도가 빠르지 않아, 첫 번째 발굴점에서는 아무도 총을 쏘지 않았지만, 모두가 총을 쐈다는 이상한 현상을 볼 수 있었다.

등급

다음으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 모델이 계층적이라는 것입니다! 등급은 기본 권총, 지원 장비 등을 잠금 해제하며, 탄약 보급 업그레이드 후 더 많은 총알을 제공하거나 총알을 연소탄으로 바꾸는 등 플레이어 등급이 높아지면서 장비가 강화된다.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낮은 수준의 통관이 어렵습니까? 나는 이것이 플레이어를 3, 6, 9 등으로 나눌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변장, 나는 기술은 좋지만 장비가 없거나 등급이 높은 팀원 등급이 낮아서 협조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내가 게임을 시작한 순간부터 플레이어의 전력은 좀비 모드처럼 달라졌다. 처음에는 팀원들이 탄산음료 세 병을 가져왔고, 어떤 것은 아무것도 없었고, 어떤 것은 큰 리볼버를 들고 나왔고, 어떤 사람은 작은 맥주 M 1968 을 들고 나왔다.

지도

현재 이 모델은 지도가 하나밖에 없다. 저는 개인적으로 DLC 가 새로운 관문을 늘리고 성취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어느 날, 쿠키영상 디자인 될 것 이다, 쿠키영상 통관 하기 전에 통관 됩니다. 그래도 발전 잠재력이 있는 것 같아요.

팀 모드

나는 보장 모드만 하고, 다른 모델은 설명만 본다. 다른 모드, 결국 봇 모드, 사람들과 봇을 하는 것, 당신과 내가 봇으로 싸우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이 모델이 차세대 플레이어를 돌보기 위해 생긴 것 같다고 생각한다. 선발수 때문에, 선수 수가 너무 높지 않을 것이다. 사람을 찾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모델이 있다.

보호

이런 보장 모델은 MW3 의 생존 패턴과 더 비슷하지만, 네 명이 협력할 수 있고, 생존과의 차이는 여전히 크다. 이런 모델을 도입하면 따로 게시물을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모드, 20 파, 40 파, 무궁무진한 버전이 있습니다. 솔직히 이 모델의 시스템은 매우 복잡하다. 팀원 한 명을 때려서 파도당 20 초 후에 죽었다. 내가 부른 AI 팀원보다 못하다. 그래서 자세히 연구할 기회가 없다. 나중에는 아예 사람을 찾을 수 없었지만, 나는 20 파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생각한다. 친구를 찾아 함께 노는 것은 아주 쉬울 것이다. 하지만 이런 모델은 오랫동안 열을 유지할 수 없다. 나는 내가 20 파를 하면 다시는 이런 패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등급

Bot 모드가 이런 모드이기 때문에 소대 모델의 등급은 다인 등급이고 경험은 * * * * 인 것으로 짐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자세히 여러 사람에게 가보세요.

멀티플레이어 모드

우선, 나는 사이버 전쟁을 잘 하지 않는다. 화성이 내가' 변화' 나' 변화' 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볼 때마다 냉정함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이 게임의 사이버 전쟁 시스템은 많이 변했다. 먼저 플레이어는 더 이상 가상 수준이 아니라 squad 에서 만든 멤버이며, 플레이어의 게임 이미지는 항상 현재 사용 중인 멤버 이미지입니다. 어떻게 사람을 빚어? 처음엔 단 한 사람만 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왜 여자인지 모르겠다. 아래에 자물쇠가 달린 슬롯 9 개가 있다. 즉 마지막에 10 명의 회원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연락 전 예측에 따르면 이 10 은 각각 만급으로 올라갈 수 있는 것으로 추산되며 10 회전과 같습니다. 소대 구성원의 출현은 일종의 전복적인 변화이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라벨이 아닙니다. 당신이 게임에 들어갈 때, 당신은 당신의 진영에 따라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아무도 너의 외형을 신경쓰지 않는다. 지금은 달라졌다. 너는 인형이다. 언젠가는 옷, 모자, 안경, 시계를 팔기 시작할 겁니다.

기술

기술은 BO2 와 유사한 perk 제도를 채택한다. 즉, 플레이어의 총 포인트 수는 고정되어 있고, 기술마다 다른 포인트를 소비한다. 플레이어는 perk 1 슬롯, perk2 슬롯, perk3 슬롯으로 나누는 대신 기술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이 한데 섞이다. 총점 수가 상한선을 초과하지 않는 한, 대여섯 가지 기술은 모두 괜찮다. 구체적인 상한선을 보는 것을 잊었다.

부속부

주무기에는 첨부 슬롯이 두 개 있고, 부무기에는 첨부 슬롯이 하나 있다. 하얗지 않은 것 같아요. 세 가지 특정 기술을 갖추어야 하는 액세서리를 설명하다. 무기 액세서리는 작은 팀의 잠금 해제가 필요하다. 제 수준에서 모든 액세서리는 처음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부품마다 가격이 다르고, 어떤 것은 두 개, 어떤 것은 세 개 있다. 소대 포인트는 이전 세대인 BO2 의 은화여야 합니다. 제가 업그레이드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이 책은 아직 P2P 온라인이어야 한다. 내가 몇 개를 검색해서 너무 카드가 있어서 재생을 볼 때 자신을 찍지 않았기 때문이다. 직접 1 살해 17 이 있는데, 살해된 사람은 나를 등지고 개를 놓아주는 사람이다. 내가 죽인 개가 나를 죽이고 나를 죽였고, 나는 재생을 보고 직접 개를 잡으러 갔다. 만약 이런 인터넷 상황이 서버가 온라인 상태라면, 한 사람이 서버를 부수도록 준비할 수 있다. 멸종 모드를 할 때 기관총 플랫폼에 끼어 RT 를 눌러도 총을 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풀고 총알을 쏘기 시작했다. 나는 내가 자동 기관총을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

디자인

화면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또 다른 게시물에서 한 마디를 보니 옳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게임이 대구 화면보다 좋고 60 프레임을 가질 수 있습니까? 60 프레임의 게임을 할 수 있는데, 어느 것이 COD 보다 훨씬 좋을까요? "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이런 그림이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독립기라도 300 원에 사면 가치가 있다 (통관 후 200 원 더 판다).

게다가, AB 는 이 책의 보급에 대해 매우 냉막 있는 것 같다. 이 작품의 질에 있어서, 나는 COD 가 제단에서 내려올 때가 곧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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