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국의 스타크래프트가 워크래프트, 도타, CS 등이 아니라 이렇게 잘 발전했을까요? 적색 경보, 제국, 누구라도 실시간 전략이다
내인:' 스타크래프트' 는 한국의 신개발사업 시행 이후 처음으로 경기종목이 될 수 있는 게임으로 자연스럽게 실험품이 됐다. 그렇게 많은 행사가 당시 진행돼 반응이 매우 좋았다. 이런 상상을 초월하는 전자경기에 대한 한국 선수들의 지지로' 스타크래프트' 는 점차 한국에서 네 번째로 큰 국구가 되고 있다.
한편, 한성성간 발전이 이렇게 좋은 것은 일부 우상들이 끊임없이 이 업계에 대한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우선 1999 의 Grrrr, 200 1 의 수재 마도사 ~ 권사와 황, 그 중 권사의 공헌은 지울 수 없다 2006 년의 IpxZerg (지금의 구세주) 와 2007 년의 수비는 아이돌의 역할이 많은 다른 인적 요소를 능가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다 ~ ~ ~
성간 작전과 전역 의식에 필요한 요소도 너무 많다. 실제 전쟁이 많은 것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대사가 탄복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