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노래를 녹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음 스튜디오를 포산에서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포산에서 더 나은 녹음 스튜디오로는 Mingke 녹음 스튜디오, Foshan Tone Color 녹음 스튜디오, Haiyan Acoustic 녹음 스튜디오, Foshan Hansheng 녹음 스튜디오 및 Sanjiang 녹음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참고: 녹음 스튜디오는 상대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며 일반적으로 한 번의 녹음에 약 3,000위안입니다.) 구체적인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Mingke 녹음 스튜디오:
Mingke 녹음 스튜디오 장비가 비교적 고급이고 녹음 품질이 높습니다. 유명한 음악가인 왕숴(Wang Shuo)와 업계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음악가인 ***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상디 정보 산업 기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설립 이후 높은 수준의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종 음악 제작, 맞춤 제작. Mingke Recording Studio의 각 작업은 음악 감독이 수행하며 작업의 출시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전체 프로세스를 감독합니다.
2. 불산 음색 녹음 스튜디오:
불산 음색 녹음 스튜디오는 개별 맞춤화 및 상업 녹음 운영 모델을 채택합니다. 고품질, 최고 수준의 원스톱 음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녹음, 더빙, 영화 및 비디오 사운드트랙, 음악 편곡, 곡 제작, EP 발매, 앨범 제작, 창고 보관 및 온라인, 저작권 대행사, 아티스트 교육, 광고 및 뉴미디어 제작 등을 다룹니다. 동시에 우리는 많은 영화 및 TV 회사, 음반 회사 및 업계의 유명 아티스트와 수년간 긴밀한 협력을 유지해 왔습니다.
3. Haiyan Acoustic Recording Studio:
Haiyan Acoustic Recording Studio는 상대적으로 앞선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음향 기술 공학을 전문으로 하며 강력한 과학적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최신 기술을 변화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과학적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기존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고 고객에게 고품질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aiyan Acoustic Recording Studio는 중국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접합형 방음실, 방음문, 방음창, 공간 흡음재 및 기타 제품을 개발했으며 헌신적이고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팀을 개발했습니다. 건설 및 프로젝트 관리 팀은 완벽한 물류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음향 그룹 회사로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4. 불산 한성 녹음 스튜디오:
불산 한성 녹음 스튜디오는 매우 전문적이며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으며 폭넓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보이스 필드 식별 시스템 연구와 기업곡 창작 및 제작에 주력하는 국민 음악 단체로, 항상 'BSDP 브랜드 사운드와 이미지 심층 커뮤니케이션 이론'과 팀 컨셉을 기반으로 삼아 왔습니다. 프로젝트 운영; 2002년부터 Tangshan Hansheng Recording Studio는 브랜드 음악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더 많은 업계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Sanjiang Recording Studio:
Sanjiang Recording Studio의 녹음 음질이 더 좋으며 소음 간섭 없이 녹음도 비교적 선명합니다. Sanjiang Recording Studio는 음악 학자의 이름으로 설립 된 국내 모든 회사 또는 개인 음악 스튜디오와 다르며 기업 노래 제작 회사와도 다릅니다. Sanjiang Recording Studio는 브랜드 음악과 기업 브랜드의 이후 가치에 더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파 효과.
추가 정보:
곡 녹음 관련 참고사항:
1. 시간 충돌을 피하기 위해 녹음 예약을 미리 하시기 바랍니다. 가수는 예약 시간 전에 도착해야 리셉션 직원이 녹음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수가 시간 이후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리셉션 직원은 다음 가수에게 먼저 녹음을 주선할 권리가 있습니다.
2. 스튜디오에 입장한 후 사운드 엔지니어가 귀하와 필요한 의사소통을 하고 장비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것입니다. 스튜디오에 들어가기 전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가수는 반주를 숙지하고 미리 연습해 직접 녹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사운드 엔지니어가 작업하는 동안 반주를 준비하고 가사를 인쇄하고 녹음 소프트웨어로 반주를 가져오며,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관련자가 아닌 사람은 제어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일하다. 녹음이 진행되는 동안 불필요한 간섭을 피하기 위해 친척이나 친구에게 제어실에서 기다리도록 요청하십시오.
4. 녹음실 입장 시에는 녹음 방해를 방지하기 위해 신발 커버를 착용하고 휴대폰 및 모든 통신 기기를 꺼두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녹음 환경을 위해 녹음실 내에서는 흡연 및 쓰레기 투기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녹음을 위해 픽업룸에 입장하세요. 이때 직원이 귀하와 마이크 사이의 높이를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입과 밀 사이의 거리는 주먹 두 개 정도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5. 본 녹음은 평소 가수에게 있어 더욱 중요한 녹음이다. 이때 가수는 이미 곡에 대한 사전 지식을 얻었고, 목소리도 비교적 들뜬 상태다. 상태(어쩌면 표현이 부적절할 수도 있음), 향후 녹음은 이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메인 녹음이 완료된 후 사운드 엔지니어가 3분간 대략적인 효과를 만들어낸 뒤, 잘 부르지 않은 부분은 처음부터 들어본다. 글쎄요 (아마도 한 문장이나 (몇 단어), 기차 모드에서 끝까지 수정하고, 실수가 없을 때까지 다시 들어보세요.
6. 보충녹음. 노래가 잘 안 나왔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보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