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수영 기술 CD 와 공격 속도의 관계
보도에는 세 명의 팬이 있는데, 팬들은 모두 내가 분해해서 그림이 없다. 여러분은 진실을 찾고 나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스톱워치를 쥐었는데 스톱워치는 경기 옆에서 믿을 만하다.
실수를 피하기 위해 스톱워치로 5S 로 점프할 때 시향농을 클릭하도록 설정했고, 시향농한 CD 는 30S 입니다.
그런 다음 게임 비디오 스크린 샷에서 다음 데이터를 얻습니다.
너는 기술 CD 의 오차가 5S 미만이라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이론적인 CD 는 어떻게 나왔나요? 이 계산 공식은 내가 마법의 손여행에서 CD 를 계산해서 천녀 CD 에 올려놓았을 때 내놓은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것의 명백한 적용 가능성을 검증했다.
공식은 v * t = X 입니다.
V 는 CD 가 실행되는 속도입니다.
T 는 CD 를 의미합니다
X 는 양자의 곱을 가리킨다. 나는 보통 그를 먼 곳으로 부른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우리는 CD 한 장을 포인터가 있는 시계로 생각하지만, 이 시계는 분침밖에 없다. V 는 분침이 회전하는 속도이고, T 는 분침이 한 번 회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며, X 는 이번 회전의 둘레를 나타냅니다. 이 세 가지 조건에서 분침 회전 속도와 분침이 한 번 회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모두 변하지만, 이 회전의 둘레만 고정되어 있다. 이 때문에 공격 속도를 높이고 CD 를 낮출 수 있다. 그들 사이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경로는 대담하게 그것이 다중 관계라고 가정한다. 1.3 의 공격 속도는 원래 V 의 분침 속도에 해당하며, 지금은 1.3V 가 되어 CD 시간 T 가 단축됩니다. 최종 결과 계산 오차가 1s 보다 작고 실험이 성공했습니다.
그럼 공격 속도는 이렇습니다. 도망가는 속도나 돌혼의 백분율 증가 속도 (예: 15%) 입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샛길은 과감하게 추측하는데, 이것은 사실 공격 속도와 같지만, 단지 표현 형식이 다를 뿐이다. 예를 들어 15% 는 실제로 1. 15 의 공격 속도입니다. 공격 속도와 탈출 속도가 동시에 존재한다면, 흔적은 두 가지가 곱 관계라고 가정한다.
이제 수식은 abv * t = X 가 됩니다.
여기서 a 는 공격 속도를 나타내고 b 는 탈출 속도+1 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림을 보세요. 이것이 마지막 실험의 결과입니다.
오차는 여전히 1S 보다 작으며 실험이 성공했음을 나타냅니다. 경로는 각각 1.36 팬과 1.364+8% 탈출 팬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