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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에서 처음으로 게임을 해본 때는 언제였나요? 이름이 뭐예요?

펭삼촌은 여러 가지 답변을 살펴보며 아버지와 함께 어떤 게임을 하다가 정말 행복했다고 하더군요. 이것은 당신의 나이를 알려주는 질문이기도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플레이한 게임은 아마도 "레지던트 이블 2"였을 것입니다. 그게 20년 전이니까 제가 삼촌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군요...

당시 펭삼촌은 중학교 2학년이던 최초의 독립형 게임이었습니다. 밤에 너무 무서워서 잠을 못 잔 건 내 생애 처음이었어요. 당시 소규모 카운티의 아이들에게는 가족 규율이 여전히 매우 엄격했기 때문에 우리 집 비디오 레코더에는 비디오 테이프가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레지던트 이블 2"는 제가 접한 첫 번째 공포 요소가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나는 이 전에 공포영화를 본 적이 없었다.

나는 1996년에 처음으로 컴퓨터를 샀다. 집에 돌아와서 온갖 무작위 조사와 만지작거림을 시작했다. 1998년이 되어서야 지방 수도에서 일하는 이모가 나에게 컴퓨터 한 권을 주었다. "레지던트 이블" 2" 게임, 나에겐 정말 나만의 게임이 있다. 이전에 Feng 삼촌은 Overlord와 같은 게임도 플레이했지만 동급생 집이나 아버지 친구 집에서만 플레이했으며 시간이 매우 짧았습니다. 어렸을 때 한동안 학습기를 이용해 '미식축구'를 했었는데, '레지던트 이블 2'에 비하면 조금도 뒤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어렸을 때 학교 앞 길 건너편에 골목이 있었어요. 내부에는 비디오 게임 가게가 있습니다. 사장님이 TV 몇 대와 PS1을 이용해 게임기를 만들었던 시절에는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레지던트 이블 2를 직접 플레이한 후 친구가 그때도 그런 곳이 있었다고 말하더군요. , TV로 플레이할 수 있는 이런 기기에 관심이 많았는데, PS1이라는 것은 몰랐는데, 인터넷 카페보다 시간당 요금이 훨씬 비싸다는 걸 알았습니다. 내 친구들, 중급 및 고급 게이머 모두는 선배 플레이어의 상징인 메모리 스틱을 가지고 다닙니다.

당시 <레지던트 이블 2>를 클리어하기 위해 여기저기 가이드를 찾아보고, 플레이해 본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며 한밤중에 컴퓨터실에 틀어박혀 있었다. , 어둠 속에서 헤드폰을 끼고 갑자기 손을 뻗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업적에 관해서는 적어도 아케이드에 많은 친구들이 그렇게 깊이있게 플레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두부 수준을 사용하여 자랑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저는 1984년생으로 올해 34세입니다. 게임에 관한 제 이야기를 하는 건 꽤 흥미롭습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지 얼마 되지 않은 1991년의 일이다. 숙제를 끝내고 아래층 아이들과 놀아주기 위해 집에 갔는데, 아버지가 갑자기 나를 불러 검정 앞에서 기계를 만지작거렸다. 그리고 그제서야 아버지가 어머니 몰래 3개월치 월급으로 사주신 일본 닌텐도 패미컴이라는 걸 알게 됐는데, 거기에 카세트가 들어 있었는데, 바로 콘트라였습니다. 아버지와 저는 시간이 날 때마다 이 게임을 했고, 나중에는 카세트를 빌려서 플레이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카세트가 매우 비쌌으며 복제품도 수백 달러에 달했습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아버지는 항상 나를 무시하고 게임을 하도록 격려해 주셨기 때문에 현재까지 나는 기본적으로 모든 종류의 TV 게임기를 플레이해 왔습니다. 아버지는 나에게 Sega 머신과 PS1, DC를 사주셨고, 내가 대학에 가면 할 일이 없을까 봐 걱정하셨고, 나중에 내가 일하러 나가야 할 때 PSP를 사주셨습니다. , 그 외 여러가지 기계를 직접 구입했습니다. 저는 휴대용 콘솔을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 PS4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이 노인은 게임도 하고 있지만 Legend, Miracle을 시작으로 온라인 게임 경로를 택했습니다. , 빅토크 그리고 나중에 판타지, 퀘스천잉,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등을 하다가 온라인 게임에 대한 감흥이 없어요...

이 질문을 보면 어린시절이 그리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어렸을 때 집에 컴퓨터는 없고 패미컴만 있어서 인생 첫 게임은 아마도 FC 게임이었을 겁니다. 당시 집에는 카세트가 많지 않았고, 내용물도 기본적으로 4in1 카세트였습니다. 당시에는 카트리지에 담긴 게임 수가 적을수록 품질이 높아지고 게임의 프리미엄이 높아진다는 말이 유행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그 당시 제가 특히 좋아했던 여러 게임이 모두 4-in-1 카트리지에 담겨 있었습니다.

이 FC 게임 중 어느 게임을 먼저 했는지는 사실 그때가 제가 고작 5살 정도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에게 인상 깊었던 몇 가지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탱크 배틀

어렸을 때 저는 항상 이 게임을 아버지와 함께 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친숙한 설정은 레벨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레벨에서 패배하면 바로 이 레벨로 조정하여 첫 번째 레벨을 반복하고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게 제가 완성한 첫 번째 게임이에요, 하하.

콘트라

위,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BABA! 내 말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베테랑 선수들이다. 콘트라(Contra)는 1987년에 출시된 코나미(KONAMI)사의 작품으로 수평 슈팅 게임이다. (적진 내부의 전투가 수직 사격으로 진행되는 레벨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콘트라"는 제가 어렸을 때 가장 많이 연습했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세 가지. 생명을 구할 수 없다는 것은 나 같은 장애인에게는 이미 큰 발전입니다. 처음에 언급한 30라이프 치트들의 도움으로 드디어 패미컴에서 이 게임을 클리어하게 되었는데, 그때 정말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붉은 요새

'붉은 요새'는 일본 코나미(KONAMI)사가 제작하고 1988년 출시한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소형 탱크 역할을 하며 적의 포위 및 제압 단계를 통과하고, 막사에 갇힌 동료를 구출하고, 다양한 강력한 적 기술 시설을 파괴해야 합니다. 어렸을 때 나는 탱크에서 떨어진 폭탄을 수란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 당시에는 배가 고팠던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어렸을 때 한 번도 클리어할 수 없었던 게임입니다. 어른이 되어서야 무제한 생명이 포함된 게임의 수정된 버전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들은 제가 살면서 처음 접한 게임들이긴 한데, 어떤 게임을 먼저 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그리워요.

좋은 질문이네요. 제가 처음 게임을 했을 때는 아마 4~5살쯤 됐을 겁니다. 1988년쯤에는 아케이드가 여전히 공공 소유였고, 개인이 운영하는 아케이드도 여전히 열려 있었습니다.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고, 홈 콘솔 FC는 이미 주요 쇼핑몰에 입점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플레이한 FC 게임과 아케이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몇 년이 지나서 어떤 게임을 먼저 플레이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아케이드나 홈 콘솔에서 게임을 했지만 여전히 그 게임을 기억합니다.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해본 FC 게임

바로, Red Fortress 입니다. Little Genius 게임기로 구입한 카드 한 장이었습니다. 방과 후 갑자기 집에 게임기가 있었는데, 엄마가 삼촌한테 홍콩에서 가져오라고 했다고 하더군요. 가격이 200위안이 넘는 것 같았어요. 놀랍게도 그녀는 그것을 사지 않았습니다. 플레이, 나는 어렸을 때 몰래 게임기를 가지고 있었다는 이유로 종종 구타를 당했습니다.

이 게임은 아케이드 기계를 이식한 것으로 당시 아케이드 게임이 규모가 크지 않았기 때문에 복원도가 매우 높다. 단선탄을 발사하고, 다른 버튼은 수류탄입니다. 로켓 발사기를 구출한 후 로켓 발사기로 업그레이드하면 로켓 발사기의 폭발 효과가 강화됩니다. 음악도 너무 좋아요. 카드 하나로 휴일 내내 즐길 수 있었어요. 어릴 때부터 만족하기 쉬웠어요. 나중에는 Soul Douluo, Marie, Double Dragon 등의 고전 게임이 되었어요. 놓치지 마세요.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해본 아케이드 게임

영웅이 미녀를 구한다는 진부한 줄거리를 지닌 고전적인 횡스크롤 게임이었다. 당시에는 게임에 액션이 더 많았다. 발에는 콤보 스킬이 있고, 1세대에서 가장 실용적인 것은 팔꿈치 하나로 클리어할 수 있는 팔꿈치 공격입니다. 보스에게 가까이 다가가지 않으면 총에 맞아 죽습니다.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했을 때 나는 첫 번째 장면에서 한 발짝도 앞으로 나가지 못했습니다. 군인을 쓰러뜨리지도 못하고, 팔꿈치 치기로 노는 걸 봤는데, 이 기계의 펀치와 점프가 좀 떨어져서 동시에 누르지도 못했어요. 시간이 너무 비참했어요. 그러다가 다른 사람들이 노는 걸 구경만 했어요.

어릴 때부터 우리 세대가 풍성한 예능 활동을 할 수 있었던 나라의 급속한 발전을 따라잡은 게 어느덧 30년이 됐다. 지금의 최고의 그래픽을 갖춘 게임만큼 좋지는 않고, 대체할 수도 없고, 그 당시의 분위기를 결코 재현할 수도 없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본 경기는 삼촌이 FC 콘트라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지켜본 것이었습니다.

리틀 오버로드 학습 머신을 소유한 후 처음으로 플레이한 게임은 RPG Devouring the World였습니다. 당시 아버지가 몰래 플레이했던 재미가 아직도 기억납니다. 게임을 못하게 해서 부모님 몰래 집에서 게임을 하지 못했는데도 게임을 통과했어요! 나는 정말로 내 자신을 존경합니다. 헤헤.

물론 제가 처음으로 했던 게임은 레드얼럿2 였습니다. 초등학교때 했어요

그때 생각해보면 캐릭터를 모르고 플레이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Red Alert 2는 여전히 번체 한자를 사용하므로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지지만 이것이 게임에 대한 나의 사랑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Allied Campaign을 처음 플레이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다리 관리 오두막을 모르겠어요

아침 내내 이 레벨 때문에 멍했어요

나중에 조우를 플레이할 때, 당연한 줄 알고 계속 번개 폭풍을 맞았습니다. 게임 내 현상

이 게임에는 데미지 시뮬레이션이 너무 현실적이라는 점도 한탄했습니다!

나중에 슈퍼무기를 확인하다 해킹당한 사실을 알게 됐다

이라크에서 경기할 때 내 방사선 엔지니어들에 의해 징집병들이 전멸당했다

아 이런 대량살상무기가 있다

이라크는 미국의 공격을 받아 마땅하고 자국민을 죽일 수도 있다

나는 감히 이라크에서 놀아본 적이 없다 그로부터 1년 동안

레드얼럿은 초등학교 때부터 대학교 때까지 유일하게 했던 게임으로, 어린시절뿐만 아니라 청소년기 시절에도 감성을 초월한 게임이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했던 게임은 흑백 콘솔 게임이었는데, 하나는 아케이드 게임이었고, 다른 하나는 콘솔 게임이었습니다. 집에서 하는 게임의 품질은 상대적으로 높았지만, 제가 구입한 게임 콘솔의 게임의 품질은 매우 낮았습니다. Tornado Kombat, Yu Yu Hakusho 및 Dinosaur Kombat를 아케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마도 다음과 같습니다.

슈퍼마리오 콘트라, 이 게임은 굉장히 고전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주 일찍 등장한 게임이에요. 당시 저는 아직도 이 두 게임에 푹 빠져 있었는데, 특히 저와 동생은 슈퍼마리오에 빠져 있었습니다. 집에서 함께 게임 콘솔을 플레이하면서 두 사람이 누가 한 번에 8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지 경쟁을 시작합니다. 제 게임 재능은 관심에만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하는 동안 매우 빨리 죽습니다. 콘트라에서 둘이 팀을 이뤄 4연속 랭크를 깰 수 있었지만 나중에는 게임 컨트롤러도 상대적으로 형편없어서 플레이를 하고 나니 엄지손가락이 빨개졌다. 몇 시간.

레드 포트리스(Red Fortress)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도 비교적 초기 게임이다. 그 중에서 레드 포트리스(Red Fortress)는 두 사람이 함께 플레이하고, 두 대의 자동차를 운전하고, 총알을 피하고 동시에 적을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인상 깊다. 난이도는 여전합니다. 하지만 우리 둘은 고집을 부리며 끈기 있게 플레이했고, 마침내 그 레벨을 통과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는 가장 독창적인 버전이에요. 과일을 안 먹으면 건강이 나빠지거든요! 보통 세 번째 레벨에 도달하기 전에 죽습니다. 나중에 메이플스토리에서는 공룡을 탈 수 있는 버전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정말 많은데, 이건 내 어린 시절의 재미 중 하나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한번은 게임을 하다가 TV가 깨졌다는 것인데, 가족들이 나 때문에 게임을 하지 못했다고 하더군요. TV에 부작용이 있습니다.

스네이크, 1995년

Bully까지 포함하면 첫 번째는 무슨 내용이었는지 정말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서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이 Red Alert여야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같은 반 친구들이 나를 PC방으로 데려갔습니다. 게임을 실행한 후 마우스를 움직이면 마우스가 완전히 검게 변합니다. . . 그런 다음 기지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매우 감동 받았습니다. 3~4분 정도 검은화면을 봤습니다. 마침내 나는 반 친구들에게 이건 재미없다고 말했습니다. . . CS를 다시 열어주세요. 총을 사지 않을 것이다. 또한 화살표를 사용하여 걷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후 최초의 온라인 게임은 버블홀(Bubble Hall)이었다. 동급생의 기계를 만들 때가 되면 두 사람이 하나를 만듭니다. 2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최초의 대규모 온라인 게임은 Hot Blood Jianghu입니다. 이제부터는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실업계 고등학교까지 뛰었습니다. 나는 컴퓨터 공학을 공부하기 위해 실업계 고등학교를 자퇴했습니다. 4년 근무 후 직장을 그만두고 3년 동안 게임을 했습니다. 파트너를 찾을 생각은 없습니다(안 찾을 생각은 없습니다... 게임과 컴퓨터에만 관심이 있고 여자를 추가한 후에는 채팅도 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을 찾지 않을 것입니다.) 집에 아파트가 두 개 있습니다. . . .

파트너를 찾지 못하면 나중에 아무것도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 저는 8700K + 1080ti, 두 개의 2680v2 + 1050ti, 그리고 2600K+670을 가지고 있습니다. 11월 11일에 돌아와서 우리 집에서 밤새도록 치킨을 3번이나 먹었습니다. 피시방 갈 필요없어요

열광의 신기록 1988년생~

남의 집에서 놀았던 기억이 생생해요! !

새로운 세계의 문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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