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회를 샀는데 후회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솔직히 비디오 게임은 정말 매력적이다. 자제력이 없다면, 쉽게 중독될 수 있고, 공부와 일을 지연시킬 수 있으므로, 좋은 자제력을 유지하고, 당신의 생활을 지체하지 말아야 한다 ...
사실, 호스트 게임의 유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줄거리를 위주로 하지만, 게임성을 위주로 하는 게임도 많습니다. 그들은 미국 거리 농구 게임인 NBA2K Playground 와 같은 이야기가 전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즉, 통쾌하거나 NS 독점 게임인 Super Mario Bros. U DX 럭셔리판을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 빈티지 배관공이 공주를 구하려는 음모는 음모가 없는 것과 같다 .. 그들은 필요할 때 언제든지 멈출 수 있고, 아무 것도 없을 것이다. 게임 줄거리에 끌릴까 봐 걱정된다면 이런 게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나는 개인적으로 일의 성격도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나는 산업 설비 설계와 현장 시공 지도에 종사하는데, 설계 단계에서 대량의 정신노동이 필요하다. 만약 내 뇌가 이 시점에서 건성으로 디트로이트의 카드가 왜 그렇게 아름다운지 생각해 본다면: 인간이 되면 사고가 날까 봐. 그래서 정신노동이 그렇게 무겁지 않을 때 줄거리 지향적인 게임이나 퍼즐 풀기 게임을 선택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생각할 때 머리를 크게 열어 둘 수 있다 ~
좋은 비디오 게임은 시각 효과, 음향 효과, 창의력, 아이디어의 가상 제품이다. 나는 본질적으로 영화와 드라마, 책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 많은 플레이어의 행동은 비디오 게임과 게임 장비를 먼지투성이로 만듭니다 ... 우리의 현실 세계는 땔감 소금 식초차가 필요하고, 많은 고민은 우리가 완성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은 우리에게 이상한 세상, 혹은 감동적인 이야기를 제공해 주며, 우리가 다른 삶과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주며, 싫어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디오명언) 하지만 우리는 결국 현실 세계에 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의 현실 생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가족이 우리를 필요로 할 때, 우리가 일을 하고 공부할 때, 일시 중지 버튼을 눌러 우리가 해야 할 일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