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SF 는 죽은 후에 장비를 잃지 않는 것과 같은 특별한 속성을 수정합니다.
이 특수 속성을 무기 양초형 품목에 추가하고 품목 데이터베이스 필드 AniCount 를 수정합니다. 즉, 특수 속성을 추가하려는 품목에 해당하는 다음 속성 코드를 AniCount 그리드에 추가합니다.
이 특수 특성을 보석 헬멧 유형의 프로젝트에 추가하고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 필드 모양을 수정합니다. 즉, 특수 특성을 추가할 프로젝트에 해당하는 모양 그리드에 다음 속성 코드를 추가합니다.
속성 코드를 통해 구현할 수 있는 기능 및 구체적인 설명:
1 1 1
숨기기
캐릭터가 잠행 상태에 들어가면 일반 괴물은 인물을 볼 수 없지만 잠행을 깨는 괴물은 인물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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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달
인물은 명령을 사용하여 지정된 좌표 (@UserMove) 로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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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
인물의 물리적 공격은 상대방을 마비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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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하다
인물은 부활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죽으면 역할을 하고, 일로영일의 효력을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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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1 16
치료
1 17, 170
물건을 떨어뜨리지 마세요.
캐릭터가 죽을 때, 그는 배낭 속의 물건과 그가 입은 옷을 포함하여 어떤 것도 잃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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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탄복
캐릭터가 공격을 받으면 먼저 MP 를 떨어뜨리고, MP 가 0 이면 HP 를 떨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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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다하다
인물은 자신의 체중을 초과하는 물건을 입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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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인물 연습 기술은 두 배의 연습점을 얻었다.
12 1
조사
지정된 사람의 현재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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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반지
124
메모리 팔찌
125
메모리 헬멧
126
팔찌를 기도하다
127
목걸이를 기도하다
128
기도 반지
129
헬멧을 기도하다
130
신비한 반지
13 1
신비한 허리띠
132
미스터리 헬멧
133
마법혈계
134
마법의 혈팔찌
135
마법혈 목걸이
136
레인보우 마법 반지
137
레인보우 마법 반지
138
레인보우 마법 목걸이
139
항마
마비 예방 기능은 피공격측의 마비 기능 (괴물 마비 예방 안 함) 을 비활성화할 수 있다.
140
무적 (불완전)
14 1
경험
괴괴를 죽이는 경험은 지정된 배수이다 (배수는 지속성을 10000 으로 나눈 것이다). 물품의 지속성이 너무 작으면 얻은 경험이 정상보다 낮을 것이다.
142
힘
인물 공격력의 배수 (배수는 지속성을 10000 으로 나눈 것이다). 물품의 내구성이 너무 작으면 공격력이 정상보다 낮아진다.
182
경험
괴괴를 죽이는 경험은 지정된 배수 (배수는 지속성을 10000 으로 나눈 것) 로, 물품의 지속성이 작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183
힘
인물 공격력의 배수 (배수는 지속성을 10000 으로 나눈 것) 로, 물품 지속성이 너무 작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143
보호체
144
반복해서 살다
145
공회 소환
150
마비와 보호
15 1
불덩이를 마비시키다
152
마비 방어
153
마비 부하
154
화염을 보호하다
155
보호성 방어
156
부하 보호
157
마비를 퍼뜨리다
158
전송 절연
159
전송 감지
160
마음의 수송이 부활하다
16 1
부활마비
162
보호 부활
17 1
배낭 속의 물건을 떨어뜨리지 마세요.
172
너의 설비를 잃어버리지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