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게임이 미래 발전의 대세가 될 것인가?
첫째, 플랫폼의 온라인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RPG 및 FPS 게임은 항상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샌드 테이블 생존 게임은 탄생부터 유행까지 일종의 혁신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놀이의 혁신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앞으로 더 신기하고 재미있는 휴대전화 놀이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UI 디자인은 작업 내용에서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연구 도구, 인간과 인터페이스의 관계, 연구자입니다. 그래서 UI 디자이너의 기능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그래픽 디자인이다. 그들이 종사하는 것은 순수 예술 작품이 아니라 제품입니까? 외관? 디자인.
둘째, 게임 경험에 중점을 두시겠습니까? 다음은 상호 작용 설계입니다. 주로 운영 프로세스, 트리 구조, 운영 사양 설계에 있습니다. 한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및 상호 작용 사양입니다. 세 번째는 사용자 테스트/연구입니다. 여기 소위 말하는 거요? 테스트? 이 문서는 상호 작용 설계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으로, 주로 대상 사용자에 대한 설문 조사를 통해 UI 설계의 합리성을 측정합니다. 이런 테스트 연구가 없다면 UI 디자인의 좋고 나쁨은 디자이너의 경험이나 지도자의 심미에 의해서만 판단될 수 있어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셋째, 화질 문제를 이해합니까? 얼마 전 흑상어는 중국 최초의 전용 게임폰도 선보였다. 게임 화면 품질 향상은 줄곧 추세다. 휴대전화 게임의 화질은 이미 크게 향상되었지만, 더 나은 화질에 대한 우리의 추구는 무한한 과정이다. 더 높은 해상도와 프레임 속도, 풍부한 그래픽 색상과 디테일, 더욱 사실적인 장면이 게임 개선의 목표입니다.
마지막으로, 중국에 5 억 5 천만 명이 넘는 모바일 게이머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시장은 충분히 크고,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전문 게임폰도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