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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호스트에 USB 인터페이스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USB 의 원인과 배경.

(1) 인터페이스가 적어서 업그레이드가 제한됩니다. (2) 섀시 내의 커넥터와 케이블은 엇갈린다. (3) 운영상의 번거로움. (4) 속도가 제한됩니다.

65438 에서 0994 까지 인텔, Compaq, Digital, IBM, Microsoft, Intel, North Telecom 등 7 개 세계 유명 컴퓨터 및 통신 회사가 USB 포럼을 설립했습니다. 1995 1 1 USB 0.9 범용 직렬 버스 사양을 공식화했습니다. USB 기술 표준을 진정으로 준수하는 주변 장치는 1997 부터 등장합니다. Usb1..1은 현재 표준인 1999 입니다. 인텔 개발자 포럼에서 참가자들은 원래 컴팩,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NEC 외에도 HP, 루슨스, 필립스의 세 신입 회원의 지원을 받는 USB 2.0 사양을 소개했습니다.

2.USB 정의

USB (universal serial bus) 는 외부 직렬 장치를 연결하는 기술 표준이며 컴퓨터 시스템과 키보드, 마우스, 프린터 등의 주변 장치를 연결하는 입/출력 인터페이스 표준입니다. ). USB 는 조사가의 규범이다. USB 모드에서는 모든 주변 장치가 섀시 외부에 연결되므로 주변 장치를 연결할 때 섀시를 열 필요가 없습니다. 호스트 전원을 끄지 않고 주변 장치를 핫 플러그할 수 있습니다. USB 는 "종속 연결" 모드를 사용합니다. 즉, 각 USB 장치는 하나의 USB 플러그로 하나의 주변 장치의 USB 소켓에 연결되고, 그 자체가 다음 USB 주변 장치 연결을 위한 USB 소켓을 제공합니다.

이 데이지 체인 연결을 통해 하나의 USB 컨트롤러가 최대 127 개의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1 1 1 개 주변 장치, 각 주변 장치 간 거리 (케이블 USB 는 USB 체인의 주변 장치 삽입 또는 제거를 지능적으로 인식하여 PC 주변 장치 확장을 위한 좋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USB 구조 및 연결 방법

저속, 중속 및 고속의 세 가지 전송 수준이 있습니다. USB 포트는 약 7mm* 1mm 의 잭이며 신호 케이블 4 개: 전원 공급 장치 2 개, 데이터 전송 2 개. USB 시스템은 주로 호스트 컨트롤러, USB 허브 및 USB 주변 장치 노드로 구성되며 USB 의 주요 구조는 대부분 트리 토폴로지입니다.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USB 인터페이스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사각형' 이고 다른 하나는' 플랫' 이다. 전자는 일반적으로 a 형 커넥터라고 하며, 후자는 b 형 커넥터라고 합니다. 두 커넥터 모두 4 개의 핀이 있고, 가운데 2 개는 데이터 전송에 사용되고, 측면 2 개는 USB 장치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커넥터 설계가 합리적이므로 사용자가 잘못 삽입하지 않습니다.

USB 선은 고속선과 저속선으로 나뉜다. 고속 케이블 전송 속도는 12Mbps 로 주로 디지털 카메라 연결 등에 사용됩니다. 저속 케이블 전송 속도는 1.5Mbps 이며 주로 마우스, 키보드 등을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케이블은 5V,100ma ~ 500ma 의 DC 를 제공합니다. 이론적으로 127 개의 USB 연결이 있지만 실제 테스트에서 최대 연결 수는 1 1 1 에 불과합니다.

USB 사양은 USB 를 다섯 부분으로 나눕니다.

(1) 컨트롤러: 주로 컨트롤러 드라이버가 실행하는 명령을 수행합니다.

(2) 컨트롤러 드라이버: 컨트롤러와 USB 장치 간에 통신 채널을 설정합니다.

(3)USB 칩 드라이버: USB 지원 제공

(4)USB 장치: PC 에 연결된 USB 주변 장치를 포함한 USB 주변 장치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한 장치는 다른 USB 주변 장치에 연결할 수 있고 다른 장치는 다른 주변 장치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전자는 허브라고 하고 후자는 장치라고 합니다. 즉, 허브에는 다른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있습니다. 장치는 컴퓨터에서 특정 기능을 수행하고 마우스, 키보드 등과 같은 USB 사양을 준수하는 장치 장치입니다.

(5) 장치 드라이버: USB 장치를 구동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으로 운영 체제 또는 USB 장치 제조업체 (예: 모뎀 드라이버 및 프린터 드라이버) 가 제공합니다. 또한 USB 표준은 모든 장비의 연결이 5 미터를 초과할 수 없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즉, 모든 주변 장치의 바깥쪽 길이는 20 미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최신 남교 칩은 최대 5 개의 USB 커넥터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127 USB 주변 장치는 어떻게 연결됩니까? 특별한 USB 주변 장치인 USB 허브 (UH) 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USB 관리 칩을 사용하여 1 7 개의 USB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 콘센트가 부족할 때 릴레이 스테이션 역할을 하는 것이 여러 USB 주변 장치를 연결하는 열쇠입니다.

USB 는 네 가지 전송 방법 (시스템 리소스에 대한 장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름) 을 제공합니다.

(1) 등시전송 모드: 연속 전송이 필요한 마이크, 스피커, 전화 등 시간에 매우 민감한 외부 장치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등시전송 모드는 호스트와 USB 장치 간에 일정한 전송 속도로 데이터를 연속적으로 전송합니다. 데이터 전송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USB 는 이러한 오류를 처리하지 않고 새 데이터를 계속 전송합니다.

(2) 인터럽트 전송 모드: 이 모드는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이 적지만 실시간 효과를 위해 적시에 처리해야 합니다. 이 모드는 주로 키보드, 마우스, 게임기 등 외부 장치에 사용됩니다.

(3) 제어 전송 모드: 호스트 USB 장치의 데이터 전송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치 제어 명령, 장치 상태 조회 및 확인 명령이 포함됩니다. USB 장치가 이러한 데이터와 명령을 수신하면 대기열에 도착한 데이터는 선입선출 원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4) 대량 전송 모드: 이 모드는 정확성이 필요한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프린터, 스캐너 및 디지털 카메라는 이러한 방식으로 호스트에 연결됩니다. 이 네 가지 데이터 전송 모드 중 등시전송 모드를 제외한 세 가지 모드는 데이터 전송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데이터를 재전송하려고 합니다.

USB 의 장점과 단점 비교

USB 인터페이스 장점 USB 인터페이스 단점

USB 장단점은 상대적으로 낮고 장치 간 통신 효율성은 낮습니다.

간편한 연결, 호환성, 확장성.

빠른 속도, USB2.0 인터페이스는 최대 480Mbps, 4000 배 이상의 직렬 연결 케이블 길이가 비교적 짧습니다.

USB 초기 보급이 불가능한 이유

1.USB 주변 장치는 기존 주변 장치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2. 인터페이스 공간 예약 안 함 (기존 직렬 통신 인터페이스 및 LPT 프린터에 의해 점유), USB 를 통해 카드를 연결해야 합니다.

3. 운영 체제 지원이 부족합니다

4.ATX 마더보드가 탄생하지 않았습니다.

USB 파일의 개념은 너무 추상적이다.

USB 2.0 표준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USB 2.0 (통합 직렬 버스) 은 컴백, HP, 인텔, 루슨스, 마이크로소프트, NEC, 필립스 등 다양한 PC 업계의 선두 주자가 공동으로 개발한 컴퓨터 주변 장치 연결 사양입니다. USB2.0 은 현재 USB1..1사양에 고속 데이터 전송 모드를 추가합니다. USB2.0 에서는 USB1..1에 명시된 1.5Mbit/s 및12mbit/를 제외하고

현재 USB1..1사양이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속도 (12Mbps) 가 표준 직렬 포트보다 약 100 배 빠르며 여러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USB 는 주변 장치 업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년여의 보급을 거쳐 USB 규격은 이미 컴퓨터, 게임기, 시청각 가전제품 등 디지털 제품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새로운' USB 2.0' 사양은 현재' USB 1. 1' 버전보다 40 배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USB2.0 을 구현하려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에 대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컴퓨터에 설치된 호스트 컨트롤러와 같은 장치와 hub 에 내장된 제어 칩 외에도 버전 2.0 을 지원하고 운영 체제에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USB2.0 을 지원하는 제어 칩은 현재 상용화되고 있습니다. USB2.0 지원 운영 체제도 대략 동시에 출시됩니다.

USB 의 표준화 기관인 USB Implementers Forum 은 USB2.0 의 LSI, 주변 장치 및 부품에 대한 운영 보증 로고를 발표했습니다. 이 로고는 인증 기관에서 테스트한 제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2.0 은 최대 480 mbit/s 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사양입니다.

인증을 받은 첫 번째 제품은 NEC 가 개발한 마스터 컨트롤러 LSI 와 Orange Micro 가 개발한 이 LSI 를 사용하는 PCI 버스 보드입니다.

한편 USB 구현자 포럼은 제품이 USB1..1을 지원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로고도 변경했습니다. 새 로고는 USB2.0 로고에서' 고속' 이라고 적힌 부분을 삭제했다.

일찍이 작년 8 월, Promoter Group 은 인텔 개발자 포럼에서 USB2.0 속도 범위 (360 ~ 480 Mbps) 를 발표했습니다. 몇 달 동안의 신중한 고려를 거쳐 속도는 결국 480Mbps 로 정해졌다. 분명히 이것은 허수가 아니다. 반도체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엔지니어들은 이 속도에서 생산 공정에 문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USB 1. 1 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력 있는 USB2.0 표준 VT6202 제어 칩은 USB2.0 커넥터 4 개, 최고 전송 속도 480Mbps, PCI 슬롯 기반.

Usb1..1및 USB 2.0

컴퓨터 하드웨어의 발전 속도가 매우 빠르며, 그 주변 장치의 발전 속도가 바로 명백한 예이다. 키보드, 마우스, 모뎀, 프린터 및 스캐너는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카메라,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외장 하드 드라이브, 시디가 속출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설비를 어디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USB 인터페이스가 등장했습니다. USB 는 범용 직렬 버스, 즉 범용 직렬 버스라고 합니다. 컴퓨터 주변 장치의 연결을 규제하고 있습니다. 핫 플러그가 지원되고 전원을 켤 때 장치를 안전하게 연결하거나 분리하여 진정한 플러그 앤 플레이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플러그 앤 플레이, 플러그, 플러그, 플러그, 플러그, 플러그, 플러그) 외부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 없고, 한 입에 여러 대의 장치를 연결하든, 한 번에 많이 사용한다.

거의 모든 마더보드에는 USB 표준 인터페이스가 두 개 이상 있으며 USB 키보드 마우스, USB 모뎀, USB 스피커, USB 프린터, USB 스캐너, USB 조이스틱, USB 허브, USB 모니터, USB 디지털 카메라, USB 카메라 등 USB 를 지원하는 주변 장치가 더 많습니다 현재 범용 USB 사양은 USB 1. 1 이고 USB 1 의 표준 인터페이스 전송 속도는 12Mbps 이며 이론적으로/kloc 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USB HUB USB 확장기를 통해 여러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으며, 최대 연결 케이블 길이는 5 미터로 일반 장치에 충분합니다. USB 1. 1 표준 인터페이스 전송 속도에 대해 몇 마디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2MBPS' 를 12 Mbps 로 오해한다. 사실 이것은 옳지 않다. 720M (디스크 한 장의 용량) 의 데이터를 12M/s 로 전송하는 데 60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면 일반 하드 드라이브보다 더 빠를 것입니다. ! 사실' 12MBPS' 는 12 Mbps 또는 12 Mbps, 1.5 Mbps 와 같아야 합니다. 차이를 알아보다. 이것은 bit 와 byte 로 시작됩니다: 둘 다 "bit" 로 번역됩니다. 데이터 측정 단위입니다. bit= bit, bit, byte= byte, octet, 즉1byte 입니다 MBPS = 메가비트/초 (메가비트/초 또는 메가비트/초) 는 속도 단위이고, MB = 메가비트 (메가비트/초) 는 양 단위이고, 1MB/S (메가비트/ 1.5MB/S 는 받아들일 수 있지만 12 MB/s 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1.5MB/S 는 대부분의 USB 장치에 충분하지만 실제로 USB 인터페이스의 속도는 1.0MB/S 정도이며 일반 USB 장치에도 충분합니다. 하지만 하드 드라이브에서 10GB 의 데이터를 복제하는 데는 최소 2.84 시간이 걸리며, 이 기간 동안 CPU 와 하드 디스크 모두 바빠서 다른 일을 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기다려야 합니다. 이는 극단적인 상황이지만 USB 인터페이스의 전송 속도가 더 높아져야 한다는 점도 드러났다. 이제 새로 발표된 USB2.0 표준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

USB2.0 사양은 USB1..1사양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원래 목표는 USB1.1(12mbps) 의 전송 속도를 10-20 배 높이는 것이었지만 실제로 40 배 향상되었습니다 USB2.0 은 USB1..1에 비해 질적인 도약이다. USB2.0 과 USB1..1은 상호 호환이 가능합니다. 즉 USB2.0 장치는 USB 1. 1 인터페이스에서 작동합니다 물론 USB1..1장치의 속도는 USB2.0 인터페이스에 설치되었기 때문에 향상되지 않으며 USB 1. 1 커넥터에 설치된 USB 에도 설치됩니다 USB2.0 과 USB1..1동일한 연결 케이블과 포트 사용. 인텔은 지난 4 월 인텔 개발자 포럼에서 USB2.0 스캐너와 USB 1. 1 프린터를 동시에 한 컴퓨터에 연결하고 스캐너를 사용하여 한 페이지의 보도 자료를 컴퓨터에 입력하고 프린터로 인쇄했습니다.

그럼 USB 장치를 구입할 때 USB2.0 을 먼저 선택해야 하나요? 이것은 너의 구체적인 상황에 달려 있다. 먼저 마더보드의 USB 인터페이스는 USB2.0 사양을 지원해야 합니다. 둘째, USB2.0 이 당신에게 필요한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60MB/S 의 전송 속도는 이론적인 값일 뿐 시스템 환경 (CPU,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등) 에 의해 제한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더 많은 돈만 쓰면 됩니다.

미래를 내다보면서 USB2.0 이 빠르게 발전하기를 바라며, 공급업체가 가능한 한 빨리 USB2.0 을 지원하는 더 많은 제품을 개발하여 사용자의 긴급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Usb1..1에 비해.

현재 대부분의 PC 에는 USB 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마더보드는 일반적으로 USB 포트 2 개, 일부 하이엔드 모니터는 USB 어댑터를 제공하여 총 USB 포트 수를 4 개 이상으로 늘림), 스캐너, 웹캠, 디지털 카메라 등의 주변 장치도 늘어나고 있다. ) 시장에서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기존의 입/출력 장치는 점점 더 낙관적이지 않다. USB 2.0 이 등장하면서 입/출력 대역폭이 크게 확장되어 USB 주변 장치의 발전을 더욱 자극할 것입니다.

새로운 표준이 도입되면서 사용자는 더 빠른 광대역 인터넷 연결, 더 높은 해상도의 화상 회의 카메라, 차세대 프린터 및 스캐너, 더 빠른 외부 스토리지 장치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2.0 은 기존 기술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예를 들어 USB 2.0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면 몇 초 안에' 롤' 디지털 필름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이전 USB 버전은 몇 분 정도 걸립니다. 1 분 이내에 1GB 의 데이터는 USB 2.0 을 통해 PC 하드 드라이브에서 휴대용 스토리지 장치로 백업할 수 있으며 USB 1. 1 은 30 분이 소요됩니다. 스캐너는 USB 2.0 을 통해 몇 초 안에 고해상도 디지털 이미지를 스캔할 수 있지만 USB1..1은 몇 분 정도 걸립니다.

IEEE 1394 와 비교.

이 둘의 주요 차이점은 각자의 응용에 있다. USB 2.0 은 주로 PC 주변 장치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고, IEEE 1394 는 주로 오디오/비디오 분야에 위치하여 디지털 vcr, DVD, 디지털 TV 등과 같은 가전 기기를 제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앞으로 USB 2.0 과 IEEE 1394 는 많은 소비 시스템에서 공존할 것이다.

현재 점점 더 많은 PC 가 USB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중에는 PC 에 연결할 수 있는 많은 USB 주변 장치가 출시되고 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USB 의 속도를 더욱 높여 USB 주변 장치의 전면 보급을 준비해야 한다. 시청각 가전 분야에서는 IEE1394 가 사실상 연결 표준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미래의 PC 가 이런 가전제품에 연결하려면 IEE1394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자료에 따르면' USB 2.0' 은 초당 480 Mbps 로 IEEE 1394 보다 빠르며, 2 판 USB 2.0 은 800 Mbps (최고 1600 Mbps) 에 이를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USB 2.0' 은 현재 모든' USB 1. 1' 과 호환되며, 단가는 IEEE 1394 보다 저렴하므로 INTEL

이에 비해 IEEE 1394 의 매력은 조금 작다. IEEE 1394 인터페이스 사양은 애플의 FireWare 인터페이스에서 개발되어 범용 국제 표준이 되었기 때문에 인텔은 잘 알고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반대할 수는 없지만, 너무 지지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인텔의 칩셋은 다양한 제품을 발표했지만 IEEE 1394 에 대한 지원은 숨기고 있습니다. 솔직히 1394 장치는 지금까지 성장하지 않았으며 인텔의 지원과 다소 관련이 있습니다.

IEEE 1394 의 전망은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공급업체가 일부 1394 인터페이스의 마더보드 또는 제품을 출시했지만, 수량이 매우 적어 대기후가 거의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더 간단하고 빠른 직렬 ATA 인터페이스인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 형식도 있으므로 향후 주변 장치 인터페이스는 USB2.0, IEEE 1394 및 직렬 인터페이스여야 합니다.

일찍이 200 1. 10 에 출시된 Microsoft Windows XP 는 USB2.0 을 지원하여 USB 진영을 다시 자극했습니다. Intel nanqiao 칩 ICH3 (USB2.0 지원) 의 출시일은 아직 확실치 않지만, PC 에서의 USB 의 보급과 점유율, 기능 향상 (12Mbps 에서 전송 속도 향상) 을 바탕으로 모든 주변 장치 칩과 제품이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근 국내 제조업체가 국제 제조업체인 포켓 PC 의 OEM 주문을 받자 대만성에서 PDA 열풍이 일었다. SHD(Smart Handheld Device) 는 PC 시대 이후 대만성 IT 업계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빛인 것 같으며, IA 제품이 대만성에서 메아리치는 비교적 실질적인 제품이다. PDA, DSC, MP3, 심지어 휴대폰에서도 얇고 작은 것이 대세의 흐름이 되고 데이터 전송도 USB 인터페이스로 점차 변환됩니다. 범용 USB 커넥터가 기관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미니 USB 커넥터가 가장 좋은 대안이 됩니다.

연전 기술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체 시리즈 (8 그룹) 테스트를 통과하고 USB2.0 인증을 받은 커넥터 업체로 차세대 USB 인터페이스 미니 USB 사양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전체 제품군이 개발되었으며 USB2.0 인증을 받았습니다. 연전 과학기술제품부의 윈디성은 반년 넘게 보급된 미니 USB 커넥터가 일본과 HP 의 디지털 카메라, 컴백 PDA, Symbol 바코드 스캐너, 국내 관련 산업 제조업체 등 고객들로부터 널리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모토로라, 고통 등 휴대전화 업체들이 개발하고 있는 휴대전화를 더하면 올해 수요가 계속 뜨거워지는 상황에서 3 분기에는 1 월 1 만대에 도전할 기회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웬디스타는 미니USB 가 국제 표준 사양이지만 제품 간 호환성을 의미하며, 연전 (Wendixing) 는 오래전부터 규범 개발에 참여해 일련의 제품을 내놓았기 때문에 여러 기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경쟁자가 일부러 표절과 모방을 한다면 지적 재산권에 대한 연전 주장은 확실히 적극적으로 유지되고 결코 긴장을 풀지 않을 것이다.

연전 (WHO) 는 수년간 커넥터 개발과 제조에 주력해 왔으며, 섬세한 간격, 고주파, 표면 맞춤 등 정교한 제품의 R&D 및 제조 기술에 대한 업계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또한 커넥터 개발의 핵심 기술을 파악해 소재 선정에 특별한 고려를 한 결과 USB-IF 의 선호도를 얻어 미니 USB 커넥터 사양 개발에 참여하고 주도할 수 있는 기회를 연전 확보했습니다. 미래에는 연전 (WHO) 가 더 세밀한 간격과 주파수가 높은 제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며, 고객에게 누화, 지연, 임피던스 매칭 및 감쇠와 같은 고주파 문제에 대한 좋은 해결책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완전 자동 프로세스 개발에서 대부분의 완전 자동 또는 반자동 고정구는 다양한 제품의 특성에 따라 완전히 자체 개발되었습니다. USB, 1394 및 통신 제품은 이미 자동화 생산에 투입되어 생산의 수율과 비용을 보장하고 가격, 납품 및 품질의 경쟁 우위를 확보했습니다. 앞으로 Dell 은 완전 자동화 및 반자동 고정장치/프로세스를 개발, 혁신 및 개선할 예정입니다.

문디성은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여건이 성숙해지면서 올 하반기 USB2.0 과 미니USB 커넥터가 회사 매출의 거의 20%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전 시장 점유율과 선두주자가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전망했다.

USB2.0 hub 가 비싸게 나왔어요.

차세대 USB2.0 표준은 480Mbps 의 전송 속도를 얻을 수 있으므로 다양한 USB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USB 기반 LAN 을 구축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EN International 은 최근 USB2.0 hub 를 출시했습니다. 매우 작고 USB2.0 커넥터 6 개가 있어 외부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USB 및 USB 2.0 소개

1994 년 말 Intel HX, TX, VA 칩셋에서 USB 인터페이스가 있는 장치 인터페이스가 나타났고 곧 Win95 가 지원됩니다 (MS Win95 OSR2 공식 지원). USB 사양은 Intel, NEC, Compaq, DEC, IBM, Microsoft, north telecom 에서 제정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모든 직렬 및 PS/2 인터페이스가 USB 커넥터로 대체되면 입력 장치의 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USB 와 경쟁해 온 IEE1384 는요? USB 가 주변 장치 인터페이스를 통합합니까? 결국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USB 제품은 많지만 통일시장의 난이도가 매우 크다. 이제 USB 2.0 사양의 출현으로 USB 장치 인터페이스의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Usb1.0/1.1/1.x

USB1.0/1.1/1.2 버전에서 USB 의 인터페이스 속도는 항상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기계가 직접 작동하는 다른 디바이스의 속도는 초당 수십 조 또는 수백 조 단위로 계산되지만 1.2 MB/s 에 불과하며 전혀 무시할 수 있습니다. 2 월 1999 에 USB 2.0 규격이 나타나서야 상황이 달라졌다. IEEE 1394 의 400Mb/s 보다 훨씬 빠른 480Mb/s(60Mb/s) 로 기존 제한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되었습니다.

자원 점유

USB 인터페이스는 더 이상 IRQ 인터럽트 제어 및 I/O 주소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운영 체제에 의존하여 전원을 켠 후 장치에 논리적 위치를 할당하여 데이터 전송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127 개의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도록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원 공급 장치가 문제가 됩니다. 디바이스가 너무 많으면 부하 문제로 인해 디바이스를 구동할 수 없으며 외부 전원 공급 장치 하나만 127 I/O 디바이스의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전송 중 과도한 전원 전압을 소비하지 않도록 USB 사양에 명시된 장치는 5 미터를 넘지 않아야 하며 USB 장치는 3.3V-5V-5V 사이의 저전력 (고전력 장치는 외부 전원으로 설계됨) 으로 설계됩니다.

USB 인터페이스 제품이 많고 키보드 마우스 카메라가 가장 흔하며 스캐너 프린터도 늘고 있습니다. 현대의 USB Hub, 게임기, 케이블 박스, 플로피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 CDRW, 하드 드라이브, 심지어 사운드 카드, 스피커, 휴대폰 충전기, 읽기/쓰기 전자보드, 네트워크 카드가 모두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장치 중 일부는 최고 속도 모드 (FS: 12mb/s) 와 저속 모드 (LS: 1.5mb/s) 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마우스와 키보드는 저속 장치이고 프린터와 스캐너는 최고 속도 장치 모드로 작동합니다.

USB 는 직렬 통신 인터페이스보다 훨씬 빠릅니다. 이 표준의 목적은 직렬 통신 인터페이스를 대체하는 것입니다. 병렬 통신 인터페이스도 USB 가 대체해야 할 대상이지만 오늘날의 병렬 통신 인터페이스보다 조금 느리지만 USB 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친숙성에 큰 장점이 있습니다.

USB 1 입니다. X 는 이미 PC 와 MAC 의 표준 데이터 통신 구성이 되었으며, 이 인터페이스는 이미 공급업체, 사용자 및 PC OEM 업체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장비들은 이러한 USB 장치의 속도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USB 2.0 의 출현은 우리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었다.

USB 2.0 이란 무엇입니까?

컴백, HP, 인텔, 루슨스, 마이크로소프트, NEC, 필립스는 USB 2.0 제품 사양을 공동 개발했습니다. USB2.0 은 장치 간 데이터 전송 속도를 USB 1.x 보다 40 배 빠른 480Mbps 로 높였지만 USB 2.0 의 초기 속도는 240Mbps 로 정의되었지만 기술 팀은 속도를 480Mbps 로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속도 향상이 사용자에게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보다 효율적인 외부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속도의 주변 장치는 USB 1.x 시대와는 달리 USB1.X 시대와는 달리 대역폭이 높기 때문에 더 많은 장치가 데이터 전송의 병목 현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속의 경우 USB 1 의 우수한 기능. X 및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보장합니다.

사용자에 대한 영향

USB 2.0 은 USB 1.x 와 비슷하지만 대역폭이 더 높습니다. USB 2.0 은 커넥터 사양이 정확히 동일한 원래 USB 정의에서 동일한 사양의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USB 2.0 호환 장치를 함께 사용하면 USB 1.x 장치와 충돌하지 않습니다. 현재 8X4X32 CDRW 및 새로운 USB 하드 드라이브를 포함한 USB 2.0 사양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VIA 칩셋과 인텔, AMD, SIS, 알리가 2 분기 신제품에 USB 2.0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인텔 B-Setp 의 칩셋이 USB 2.0 을 지원한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아직 샘플이 나타나지 않았다. ICH3 만 USB 2.0 사양을 추가하는 것 같습니다. 특별히 설계된 호환 하드웨어를 제외하고 USB 2.0 제품은 USB 1 인터페이스에서 실행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X 저속 제품으로 설계되었더라도 반면 USB 2.0 인터페이스는 역호환성을 통해 다양한 USB 1.x 제품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가 USB 2.0 을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까?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운영 체제는 USB 1 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X USB 2.0 의 경우 시스템이 인식되고 작동하지만 USB 2.0 은 성능 이점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시스템에서 USB 2.0 장치를 감지하면 USB 장치를 최적화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현재 USB 2.0 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WINDOWS 시스템은 없지만 LINUX, MACOS, BEOS 에서 관련 소프트웨어 지원이나 시스템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USB 2.0 규격의 제품이 나타나면 Windows 가 곧 따라잡을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현재 WINDOWS XP 는 USB 2.0 장치를 완벽하게 지원하지만 시스템 보드가 USB 2.0 을 지원할 경우 Microsoft 는 곧 USB 2.0 패치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USB2.0 사양의 주요 특징

빠른

인터페이스는 최대 480Mbps 의 전송 속도로 1 15200bps 의 직렬 포트 속도보다 직렬 포트 속도의 4000 배 이상 빠른 속도로 대량의 데이터 교환이 필요한 주변 장치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간단하고 빠른 연결

모든 USB 주변 장치는 범용 커넥터를 통해 간편하게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으며, 설치 프로세스 자동화 수준이 높고, 섀시 카드를 켤 필요도 없고, 리소스 할당도 고려하지 않고, 컴퓨터 전원을 끄지 않고도 핫 플러그가 가능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필요 없음

프린터, 스캐너 등과 같은 일반 직렬 또는 병렬 포트가 있는 일부 장치에는 해당 외부 전원 시스템이 필요한 반면 USB 전원은 저전압 장치에 5V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므로 새 장치에는 전용 AC 전원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이러한 장치의 비용을 절감하고 가격 대비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대역폭과 접속 거리가 다릅니다

USB 는 저속 및 최고 속도 데이터 전송 속도 사양을 제공합니다. 전속 전송 시 노드 간 연결 거리는 5m 이며 4 셀 케이블 (전원 코드 2 개와 신호 케이블 2 개) 을 사용하여 연결됩니다. 이 속도는 표준 직렬 포트보다 100 배 빠르고 표준 병렬 포트보다 10 배 빠릅니다. 따라서 USB 는 ISDN, PRI, T 1 등과 같은 고속 인터페이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새로운 디지털 주변 장치를 구입할 수 있는 충분한 대역폭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중 장치 연결 지원

포트는 데이지 체인으로 확장되므로 PC 에서 주변 장치를 확장하는 슬롯 수 제한이 방지되고 PC 의 I/O 인터페이스 수가 줄어듭니다.

전화에 양방향 데이터 지원을 제공합니다.

USB 는 비동기 및 동기식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여 휴대폰과 PC 를 통합하고 음성 메일 및 기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화질 오디오.

USB 오디오 정보는 컴퓨터 외부에서 생성되므로 전자 소음이 음질을 방해할 가능성을 줄여 오디오 시스템의 충실도를 높입니다.

호환성이 좋다

USB 인터페이스 표준은 역호환성이 뛰어납니다. USB 2.0 과1..1을 예로 들면 2.0 버전은 이전 USB 1. 1 제품과 잘 호환됩니다. 시스템이 1. 1 버전의 인터페이스 유형을 자동으로 감지하면 이전 12Mbps 속도로 자동 전송되고 다른 2.0 버전의 장치는 하나의 표준1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전송되지 않습니다

USB 커넥터에는 어떤 제품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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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1.0/1.1/1.2 사양 목록 USB 2.0 사양 목록.

고속12mb/s : 저속 1.5 MB/ 초

127 지원되는 디바이스

연결선의 길이는 5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정격 전압은 3.3V-5v (500mA) 입니다

칩셋은 인텔 VX/HX/TX 이상을 지원합니다. 시스 5595 이상; 알리 m1431; MVP3 를 통해

이 시스템은 Win95 OSR2, MACOS/8, Linux 3.0 및 BeOS Windows XP 를 지원합니다.

USB 를 옵티컬 드라이브, 하드 드라이브 등에 꽂으면 많은 양의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일반 마우스 등은 모두 전력 소모가 많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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