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효과 렌더링이 느린 것이 컴퓨터 구성의 원인입니까?
멀티 코어 고주파 CPU 가 더 좋습니다. 때때로 듀얼 코어로 렌더링하는 것은 기계와는 상관이 없다. 사진을 렌더링할 때 다른 관련 없는 프로그램을 너무 많이 실행하지 마십시오. 최대 QQ 바이러스 백신을 열어 CPU 와 메모리를 모두 3DMAX 맥스에 남겨 주세요.
확장 데이터
3DMax 렌더링 속도가 빠른 이유
1, 렌더링 속도는 상대적인 설명일 뿐입니다. 모델이 너무 크고, 재료 매개변수가 너무 높고, 렌더 품질 요구 사항이 높으면 렌더링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모형의 크기를 가능한 한 줄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물질을 세분화하지 마라. 일반적으로 기본값을 사용하지만 미세 렌더링의 개별 요구 사항에 대해서만 재료 세분화를 추가합니다.
3. 또한 흐릿한 반사가 많은 경우 렌더링 시간이 늘어납니다.
4. 렌더링 속도에 영향을 주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한 가지 쉬운 방법은 최종 렌더링 시 발광 맵에 모델 세분화를 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값은 50 입니다. 일반적으로 20 으로 변경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50, 컴퓨터는 다섯 번의 조명을 계산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3D Max 또는 3ds MAX 라고 하는 5.3D Studio Max 는 Discreet corporation (Autodesk corporation 에 의해 통합) 에서 개발한 PC 시스템 기반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의 전신은 DOS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3D Studio 제품군 소프트웨어였다.
6. Windows NT 가 등장하기 전에 산업 CG 제작은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다. 3D Studio Max 와 Windows NT 의 결합으로 CG 제작의 문턱을 단번에 낮췄다.
7. 먼저 컴퓨터 게임에서 애니메이션 사용을 시작한 다음 영화의 특수 효과 제작에 참여하기 시작합니다.
8. P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낮은 구성 요구 사항 플러그인은 3D Studio Max 에 없는 기능 (예: 3DS Max 6 이전 버전에서는 머리카락 기능을 제공하지 않음) 을 제공하여 기존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9, 강력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능력; 스택형 모델링 단계는 모형을 매우 유연하게 만듭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3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