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BMX 익스트림 BMX라는 스포츠를 소개합니다

BMX 익스트림 BMX라는 스포츠를 소개합니다

스쿠터는 실제로 우리가 익숙한 자전거와 매우 유사하지만 재질과 성능이 다릅니다. 특수 재질의 몸체는 더 강하고 가벼우며 지진과 낙하에 강합니다. BMX는 일반적으로 20인치입니다(일반 자전거는 28, 26, 24입니다). 비율은 사람에게 딱 맞으며 트릭을 할 때 가벼움과 컴팩트함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가 두꺼워 마모에 강하고 제동성능(급정지, 완속정지, 내구성)도 더 높다. 독특한 핸들바 회전 설계로 360도 회전도 물론 가능하다. 1440도는 어때요? "목"도 부러지지 않습니다!

BMX는 사람과 차량의 통합을 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일반적으로 5가지 플레이 방식이 있습니다. 1) FLATLAND 3) STREET 4) 더트 점프(DIRT/DIRTY JUMP) 5) 더트 레이싱(RACING).

'U 풀'의 급상승과 정면 뒤집기, 장애물 사이를 나는 말, 경사면에서 날개를 펼치는 제비, DIRTY JUMP의 슈퍼맨 등 대회에서 BMX는 곡예를 하기 위한 도구인데 그 움직임이 정말 놀랍습니다. 이것이 바로 BMX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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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과 발전

BMX 스포츠는 1960년대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어 짧은 기간에 전체를 정복했습니다. 독특한 매력을 지닌 미국. 오프로드 오토바이를 탈 수 없는 청소년들이 이 스포츠를 통해 자체 제작한 오프로드 트랙에서 BMX를 운전하는 놀라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록 자전거를 이용하고 있지만 충격의 순간이 주는 짜릿함과 설렘을 충분히 경험하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청소년의 경우 BMX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집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골프장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BMX 1970년대 초 미국은 최초의 BMX 조직을 설립했는데, 이는 BMX가 공식 스포츠가 되었다는 신호이기도 하다. 이후 10년 동안 BMX는 다른 나라에도 소개되었습니다. 1981년 4월에 국제 BMX 연맹이 공식적으로 설립되었고, 1982년에 제1회 세계 BMX 선수권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때 독특한 스포츠인 BMX가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발전해 있었다. 이 스포츠는 사이클링과 많은 유사점이 있기 때문에 BMX는 1993년에 공식적으로 사이클링 제품군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미국에 이어 일부 유럽 국가와 호주에서도 BMX가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다. 그러나 미국은 이 프로젝트에서 여전히 초강대국이다.

BMX 개발 이후 드라이빙레인지 부문의 단독 경쟁업체와 분리돼 더 많은 프로젝트를 탄생시켰다. 구체적으로 5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첫 번째는 가장 원시적인 더트 레이싱 대회입니다. 두 번째 유형(DIRTJUMP 머드 점프 대회)은 흙으로 만든 경사면을 사용하여 점프 대회를 진행합니다. STREET이라고 불리는 세 번째 유형은 거리 장애물을 모방한 소품 필드를 사용하여 경쟁합니다. 네 번째 유형(HALFPIPE 하프 파이프)은 하프 파이프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점프 경기입니다. 다섯 번째 유형(FATLAND, 평지 스타일)은 BMX 자전거를 사용하여 지정된 평지에서 다양한 균형 잡힌 슬라이딩 동작을 수행하여 경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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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자세

BMX 성능을 위한 올바른 라이딩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체 하체, 머리 허리 팔은 자연스럽게 구부려 허리를 굽히게 하고, 몸의 무게중심을 낮추며, 자동차의 충격으로 인한 충격력이 몸 전체로 전달되는 것을 방지한다. 양손으로 가볍게 그러나 단단히 잡고 엉덩이로 자동차 좌석에 단단히 앉으십시오.

페달링

자전거에는 프리스타일, 토다운 스타일, 힐다운 ​​스타일의 세 가지 페달링 방법이 있습니다.

프리스타일 페달링 방법: 현재 일부 우수한 운동선수들은 프리스타일 페달링 방법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페달링 방법은 발을 한 번 회전하는 동안 위치에 따라 발목 관절의 각도가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발이 가장 높은 지점 A에 있을 때 뒤꿈치가 8~10도 약간 떨어지며 페달을 밟는 힘이 앞쪽과 아래쪽으로 향하고 B 지점까지 힘이 점차 증가하면 발바닥이 지면과 평행하게 됩니다. , 페달을 밟는 힘이 최대가 되고 아래쪽으로 갈수록 힘이 점차 감소하여 하부 임계 영역에 들어가고 근육이 이완되기 시작하며 뒤꿈치가 C 지점에 도달하면 점차 위로 올라갑니다. 20도까지, BMX 수행 중에 발이 D 지점으로 회전하면 다시 지면과 평행이 되어 발뒤꿈치를 다시 들어 올립니다. A 지점으로 다시 진입하세요.

프리스타일 페달링은 역학 원리를 따르며, 힘의 방향은 페달이 회전할 때 형성되는 허저우 접선과 일치하여 무릎 관절과 허벅지의 운동 범위를 줄이고 페달링 빈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임계 구역을 통과하여 사망자가 줄어듭니다. 허벅지 근육도 비교적 이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페달링 방법은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토 다운 페달링 방법: 현재 많은 운동선수, 특히 단거리 선수들이 토 다운 페달링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달링의 특징은 페달링 회전 과정 전체에서 발가락이 항상 아래쪽을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발목 관절의 움직임 범위가 작아서 빈도를 높이고 익히기 쉬우나 다리 근육이 항상 긴장된 상태로 있어 임계 영역을 자연스럽게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힐 다운 페달링 방법: 힐 다운 페달링 방법은 발가락을 약간 위쪽으로 향하게 하고 뒤꿈치를 8~15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인 라이딩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라이딩 중 과도한 조정을 할 때 힐 다운 페달링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근육의 피로회복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근육은 단시간에 운동상태를 변화시키고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플라잉 점프의 비법

플라잉 점프는 일명 DIRTJUMP라고 불리는 날아다니는 진흙 플랫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TV에서 DIRTJUMP를 보면 매우 신나지만, 비행기를 타면 위험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나 또한 그런 경험을 한 사람이고, 계속해서 넘어지면서 어느 정도 경험을 쌓은 사람이다.

비행 전 준비 먼저 거리로 나가 발리슛의 느낌을 시험해보세요. 2층이나 3층이 있는 곳을 찾아 그 곳에서 날아 내려와 두 바퀴, 한 바퀴 뒷바퀴로 착지해 보고 가볍게 착지하는 법을 배워보세요.

BMX 자전거

비행 플랫폼

50CM 높이의 원뿔 모양 플랫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느린 속도가 더 안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너무 느린 속도로 출발하면 앞바퀴가 하강하기 시작했지만 뒷바퀴가 여전히 플랫폼에 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더는 앞으로 굴러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땅과 하늘의 느낌이 같지 않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비행 전 먼저 속도를 느껴보고 JUMP 상태 옆 출발지점에서 탑승하여 적정 속도를 계산해 보세요. 그런 다음 출발점부터 부스트를 시작하고 JUMP 플랫폼 앞에서 약 5m 정도 정지한 후 속도를 조절하고 이륙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앞바퀴가 무대에 올라가면 몸의 무게 중심이 뒤로 이동하고 다리가 세게 누르게 됩니다. 앞바퀴가 플랫폼을 떠난 후에는 손을 뒤로 단단히 당기십시오. 오프로드 차량을 탈 때처럼 손을 풀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차량이 앞쪽으로 먼저 착지한 다음 차량이 앞으로 굴러갈 수 있습니다. 차가 플랫폼을 완전히 떠난 후에는 몸의 긴장을 풀고 자동차의 두 바퀴가 동시에 땅에 닿게 하십시오. 차가 플랫폼을 떠난 후에는 양손으로 당기고 두 발로 밀 수도 있습니다. 뒷바퀴가 먼저 땅에 닿습니다. 작은 플랫폼에서 비행할 때 발생하는 가장 일반적인 일은 착륙하기 전에 자동차가 한쪽으로 많이 기울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 자신의 능력으로 그것을 저장할 수 없을 때, 떨어뜨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는 이렇게 생각하고, 탈출 시 지상고가 높지 않아 차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대회용 비행 사다리꼴 플랫폼의 경우 높이 120CM, 표면 3M의 사다리꼴 플랫폼을 예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비행할 때의 심리적 압박감은 작은 플랫폼에서 비행할 때보다 훨씬 더 큽니다. 멀리서 보면 JUMP 플랫폼의 점프 표면이 벽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그의 이륙 기술은 소형 플랫폼과 동일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륙 경로를 겨냥하고 비스듬히 비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는 플랫폼과 차량에서 멀리 날아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3미터 높이까지 날아간 다음 직접 착륙하는 상황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 주목해야 할 점은 대형 플랫폼의 이륙 거리가 길고, 이로 인해 이륙 시 사람과 차량의 무게 중심이 앞쪽에 있기 때문에 사람이 쉽게 넘어진다는 점이다. 앞바퀴가 먼저 땅에 닿습니다. 대형 승강장은 하차 기술이 소형 승강장과 다르기 때문에 이륙 속도도 빠르고 JUMP 승강장의 높이도 높기 때문에 가볍게 따라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JUMP 플랫폼의 경사면. 먼저, 적절한 이륙 속도를 찾아야 합니다. 너무 느리면 자동차가 플랫폼에서 내리게 되고, 너무 빠르면 자동차가 플랫폼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출발 후 차량이 경사면을 거의 넘었다고 느끼면 손으로 아래를 누르고 경사면 방향으로 차량 앞쪽을 먼저 삽입하세요. 속도가 부족할 경우 앞쪽을 밀어 내리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뒷바퀴가 경사면 꼭대기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지만 너무 빠른 경우에는 하지 마십시오.

다음 플랫폼으로 날아가기

페달링 기술에서 이른바 연속 플랫폼은 이전 플랫폼에서 이륙하여 다음 플랫폼에서 내려오거나, 플랫폼에서 내려 다음 플랫폼으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JUMP 스테이션에 대한 기술적 요구 사항은 상대적으로 높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심리학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비행에 실패하면 앞바퀴가 두 번째 플랫폼에 부딪힐까 봐 두 플랫폼 사이의 빈 공간을 두려워합니다. 사실 사다리꼴 플랫폼에서 거리만 보면 날아갈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무대 씨름은 너무 빨리 날아가서 무대 위로 날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좀 더 멋지게 날아보세요

눈에 띄고 싶다면 꽃 테스트를 해봐야 합니다. 간단한 것---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머리를 당기고, 이륙 후에는 핸들을 복부 방향으로 당기고 똑바로 서서 사람과 자동차가 지면과 수직이 되도록 하고, 차가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륙 후 한 손을 땅에 대고 차를 수평으로 유지하십시오. 차가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한 손을 땅에 대고 평평한 또는 단일 뒷바퀴로 착륙하는 제스처를 취하십시오. 앞바퀴가 땅에 닿기 전에 핸들바를 잡을 수만 있다면 그게 전부입니다. 꼬리를 휘두르려면 이륙 후 발과 허리를 사용하여 뒷바퀴를 한쪽으로 휘두르십시오. 스윙 각도가 크지 않으면 착지시 차를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옆으로 흔들 때 차의 수평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때 한 발을 내려놓고 한 발을 뒤로 걷어차면, 착지할 때 엉덩이가 안장 위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

슈퍼맨, 이것이 가장 매력적이고 눈에 띄는 동작입니다. 자동차가 무대를 막 떠날 때 발을 뒤로 차고 양손으로 핸들을 잡고 몸을 지면과 수평으로 만듭니다. 즉시 발을 페달 쪽으로 밀어주세요. 이 동작은 후방 완충 장치가 있는 차량에서 가장 잘 수행된다고 생각합니다. 두 발이 공중에 떠 있어도 4CM이 손상되기 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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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링의 기본 기술 - 페달링 기술

페달링 동작은 사이클링의 핵심 기술 동작이자 가장 복잡하고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동작입니다. 좋은 페달링 기술을 사용하면 운동선수는 최소한의 에너지 소비로 최대한 많은 힘을 얻고 빠른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이클리스트는 트레드 조각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페달링 동작의 노력 분석

페달링 동작은 주기적인 움직임, 즉 중심축을 중심으로, 크랭크를 반경으로 하여 고정된 범위 내에서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 효과를 분석하기 위해 일주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페달이 지면에 수직인 A 지점에 도달하면 힘 F의 방향은 중심 축(받침점)을 통과하고 모멘트 암은 다음과 같습니다. 힘의 거리는 0이므로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자전거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를 상사점(상한 임계점)이라고 부릅니다.

발이 B지점에 도달하면 수평면과 45도가 되며, 힘 F의 방향은 그림과 같습니다. 평행사변형 법칙에 따르면 힘 F는 F1(페달 막대에 수직)과 F2(페달 막대를 따라)의 두 가지 구성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구성요소 F2의 작용 방향은 지지점(중앙 축)을 통과하고 모멘트는 0이며 F1만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동적 토크 M=F1Xd가 생성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분력 F1을 증가시키고 분력 F2를 감소시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F1=F?COS0이므로 0이 작아질수록 F1은 커지게 되며, 이때 F1은 F1이 가장 커집니다. 발의 힘의 방향은 가능한 한 스쿠터의 페달 폴과 수직이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페달을 밟는 방법은 발뒤꿈치를 아래로 내리고 발가락을 약간 올려야 합니다.

힘 F와 페달 폴이 수직 위치에 있을 때 파워 모멘트 M=F?d이며 토크가 최대가 되는 단계는 선수의 페달링 힘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페달을 D지점으로 돌리면 방향이 바뀌는 점만 빼면 그림 8의 B지점과 유사하므로 발에 가해지는 힘도 그에 맞춰 변해야 한다. 이때 발뒤꿈치는 ​​위로 들어 올려야 하며 발가락은 약간 처져 있어야 합니다.

페달이 E점으로 회전하면 힘 F의 방향이 다시 받침점(중심축)을 통과하게 되고 동적 모멘트는 0이 됩니다. 우리는 이를 하사점(하한 임계점)이라고 부릅니다.

위의 포인트에 대한 힘 분석을 통해 각 페달링 주간은 4단계로 구분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단계: 임계 상한 구역(상사점).

두 번째 단계: 작업 단계(운동 단계).

세 번째 단계: 하한 임계 영역(하사점).

네 번째 단계: 전환 단계(이완 단계).

원주를 따라 페달을 밟는 힘은 페달을 밟는 단계마다 근육의 힘이 다르게 전달됩니다. 한 발이 회전하는 단계에서 다른 발이 들어갑니다. 노력 단계. 위쪽 및 아래쪽 임계 영역으로 페달을 밟을 때 근육을 이완시키고 임계 영역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이십시오.

운동단계는 페달링의 주요 단계로, 이 단계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페달링 힘은 자전거가 앞으로 나아가는 주요 원동력이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전력을 완전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페달을 밟는 힘이 클수록 자동차는 더 빨리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전환 단계를 이완 단계라고 합니다. 이 기간 동안 한쪽 발은 페달을 밟고 다른 쪽 다리는 페달에 압력을 가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위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그리고 다리를 들어올리는 짧은 순간을 이용해 근육을 이완시켜 운동 단계에 힘이 집중될 수 있도록 한다. 때로는 더 빠른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작업 단계에서 다른 발의 페달링 힘을 높이기 위해 다리를 들어 올리는 동작을 사용하여 페달을 당기는 "당김형" 페달링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페달 위의 발바닥 위치

발바닥이 페달 위에 단단히 위치해야 하며, 페달은 발바닥 중앙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발과 발가락, 즉 발바닥이 정확히 페달 위에 있어야 합니다. 축에서 발바닥의 세로 방향은 페달 축과 수직을 유지해야 합니다. 신발의 앞쪽 끝은 페달에서 약 5~7cm까지 확장될 수 있습니다(발 크기에 따라 다름).

슈 클립의 위치는 페달 프레임에 정확하게 고정되어야 합니다. 신발끈은 일직선으로 단단하게 못을 박아야 하며, 가죽 끈은 묶어야 합니다. 힘을 가할 때 두 발의 유기적인 협력을 강화하여 선수들이 페달링 동작을 올바르게 완료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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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달링 방법

자전거에는 프리스타일, 토다운 스타일, 힐다운 ​​스타일의 세 가지 페달링 방법이 있습니다.

프리스타일 페달링 방법

현재 일부 엘리트 운동선수들은 프리스타일 페달링 방법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페달링 방법은 발을 한 번 회전하는 동안 위치에 따라 발목 관절 각도도 변경된다는 의미입니다. 발이 가장 높은 지점 A에 있을 때 뒤꿈치가 8~10도 약간 떨어지며 페달을 밟는 힘이 앞쪽과 아래쪽으로 향하고 B 지점까지 힘이 점차 증가하면 발바닥이 지면과 평행하게 됩니다. , 페달을 밟는 힘은 최대이고 아래쪽으로 갈수록 힘이 점차 감소하여 하부 임계 영역에 들어가고 근육이 이완되기 시작하며 뒤꿈치가 약간 위쪽으로 올라가는 지점 C에 도달하면 뒤꿈치가 점차적으로 15까지 올라갑니다. 20도까지, 발이 D 지점으로 돌아오면 다시 지면과 평행이 되고 뒤꿈치가 다시 위로 올라갑니다. A 지점으로 다시 진입하세요. 프리스타일 페달링은 역학 원리를 따르며, 힘의 방향은 페달이 회전할 때 형성되는 허저우 접선과 일치하여 무릎 관절과 허벅지의 운동 범위를 줄이고 페달링 빈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임계 구역을 통과하여 사망자가 줄어듭니다. 허벅지 근육도 비교적 이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페달링 방법은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토다운 페달링 방법

현재 많은 운동선수, 특히 단거리 선수들이 토다운 페달링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달링의 특징은 페달링 전체 회전 과정에서 발가락이 항상 아래쪽을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페달이 A 지점에 도달하면 발가락은 발뒤꿈치와 8~10도 각도로 아래쪽을 향합니다. 페달을 B 지점으로 밟으면 페달이 C 지점에 있을 때 발가락이 아래쪽으로 유지됩니다. 힐과 15도에서 18도 각도로 D 지점에 도달하면 원래의 8도에서 10도로 돌아갑니다. 이 방법은 발목 관절의 움직임 범위가 작아서 빈도를 높이고 익히기 쉬우나 다리 근육이 항상 긴장된 상태로 있어 임계 영역을 자연스럽게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힐다운 페달링 방법

힐다운 페달링 방법은 발가락을 약간 위쪽으로 향하게 하고 뒤꿈치를 8~15도 아래로 향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인 라이딩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라이딩 중 과도한 조정을 할 때 힐 다운 페달링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근육의 피로회복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근육은 단시간에 운동상태를 변화시키고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페달링 동작 훈련

현상적으로 페달링 동작은 매우 간단하지만 동작을 정확하게 익히고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은 매우 어렵고 반복적으로 훈련해야 합니다.

훈련을 시작할 때는 가죽끈으로 발을 묶지 않는 것이 좋으며, 변속비가 작아야 하고, 속도도 너무 빠르지 않아야 선수들이 페달링을 더 집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행동하고 페달링의 "느낌"을 개발합니다. 일정 기간 훈련을 마친 후 기본적으로 쉽고 부드럽고 강력하게 페달을 밟을 수 있게 되면 점차적으로 속도를 높이고 벨트를 매고 정상적인 시스템 훈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페달링 동작을 훈련할 때는 초보 운동선수이든 잘 훈련된 운동선수이든 단계별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과도한 부담을 주지 말고 훈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피로에 지쳐있습니다. 동시에 페달링 기술 향상에 도움이 되는 엉덩이, 무릎, 발목 관절의 유연성과 근력을 발달시키는 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페달링 기술 훈련은 연습 중에도 진행할 수 있어 코치와 동료로부터 적절한 지도를 받을 수 있어 선수들이 페달링 기술 향상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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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일반적인 산악 자전거 기술 훈련

산악 자전거를 타려면 선수에게 충분한 체력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체력도 필요합니다. 기술에는 높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기본 기술에 능숙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형에 적응하고 소위 "인간-차량 통합"을 형성하기 위한 일부 기술도 연습해야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국은 산악자전거 선수와 아마추어의 기술 훈련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산악자전거 선수들은 어려서부터 BMX 훈련을 해왔으며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있어 실력이 매우 뛰어나다. 미국의 유명한 산악자전거 코치인 Blue Pacific은 최근 텔레비전을 통해 선수들에게 산악자전거를 배우고 연습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많은 기술이 실제 경기에서 매우 효과적이며 산악자전거 라이딩의 기술적 특성을 반영하여 운동선수의 자전거 제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Pasfik은 모든 산악자전거 운동선수 또는 애호가가 이러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학습 순서와 각 행동의 빠른 연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음악가와 마찬가지로 연주할 때도 정확성과 효과 모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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