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타임이란 무엇입니까?
QuickTime은 Apple에서 제공하는 시스템 수준 코드의 압축 패키지로 C 및 Pascal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시간 기반 신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QuickTime에서는 시간 기반 신호를 동영상이라고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QuickTime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텍스트 파일 및 정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동영상 및 비디오 데이터를 생성, 표시, 편집, 복사 및 압축할 수 있습니다. QuickTime 3.0은 비디오 데이터 처리 외에도 스틸 이미지, 애니메이션 이미지, 벡터 그래픽, 다중 오디오 트랙, MIDI 음악, 3차원 스테레오, 가상 현실 파노라마 및 가상 현실 개체는 물론 텍스트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미디어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채울 수 있습니다.
QuickTime은 원자, 미디어 구조, 구성 요소, 시간 관리, 애니메이션 다이어그램 스프라이트 등 시간 기반 데이터와 관련된 몇 가지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① 원자
QuickTime의 원자는 QuickTime에서 계층적 데이터 구조를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컨테이너입니다. 새로 생성된 QuickTime Atom은 트리의 루트와 같습니다. 각 후속 원자는 그 안에 포함되며 데이터와 기타 원자를 포함합니다. QuickTime 원자에 다른 원자가 포함되어 있으면 상위 원자라고 하며, 그 안에 포함된 원자를 리프 원자라고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다양한 소프트웨어도 QuickTime 원자 구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② 미디어 구조
전통적인 비디오는 연속적인 데이터 스트림으로 구성됩니다. QuickTime 동영상은 동일한 방식으로 구성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QuickTime 동영상은 아날로그 비디오, CDROM에 저장된 정지 이미지 및 MIDI 음악과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가져온 데이터 스트림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영화는 매체가 아니라 매체가 구성되는 방식이다.
QuickTime 동영상은 일반적으로 여러 트랙으로 구성됩니다. 트랙에는 영화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이 데이터에 대한 인덱스만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데이터 콘텐츠는 다른 곳에 존재합니다. 이러한 데이터 인덱스는 트랙의 미디어 구조를 구성합니다. 각 트랙에는 독립적인 미디어 구조와 미디어 구조를 시간순으로 정렬하는 데 사용되는 편집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디어 구조와 편집 목록은 QuickTime Atom으로 구현됩니다.
3 구성 요소
QuickTime 지원 구성 요소는 응용 프로그램이 QuickTime이 작동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과 장치를 알 수 없도록 합니다. 압축 및 압축 해제와 같은 많은 QuickTime 서비스는 구성 요소에서 제공됩니다. 구성 요소에는 시스템 전체에서 사용되거나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로컬로 사용될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QuickTime 구성 요소는 특정 기능 세트를 구현하고 지원하는 기술 및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에 특정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기술의 구현 및 관리 세부 사항으로부터 격리됩니다. 기존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새 구성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데이터 암호화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구성 요소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애플리케이션은 암호화 알고리즘 자체를 구현하는 대신 구성 요소에 연결하여 이러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은 시스템 수준의 구성 요소 관리자를 호출하여 구성 요소를 사용합니다. 구성 요소 관리자를 사용하면 구성 요소를 정의 및 등록하고 표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구성 요소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이 구성 요소에 연결되면 구성 요소를 직접 호출할 수 있습니다. 새 구성 요소 클래스를 생성할 때 새 구성 요소에 대한 함수 수준 인터페이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4 시간 관리
시간 관리는 QuickTime 무비 구현 과정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때로는 더 복잡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영화의 시간 차원을 제어하기 위해 QuickTime은 영화와 미디어의 데이터 구조가 동일한 실제 시간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시간 좌표계를 정의합니다. 시간 좌표계는 실제 시간과 영화의 겉보기 시간 간의 변환을 제공하는 시간 척도로 구성됩니다. 시간 척도는 시간 단위로 표현됩니다. 초당 소비된 시간 단위 수는 시간 척도를 정량화합니다.
즉, 26시간 척도는 초당 26개의 시간 단위를 포함하거나 각 시간 단위는 1/26초입니다. 시간 좌표계에는 영화의 길이 또는 시간 단위의 미디어 구조 용량인 기간도 포함됩니다. 영화의 특정 지점은 해당 지점까지 경과한 시간 단위의 수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영화의 각 트랙은 각 트랙이 시작되는 시기와 지속 시간을 결정하는 시간 오프셋과 지속 시간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미디어 구조에는 고유한 시간 척도가 있습니다. Movie Toolbox는 영화의 시간 좌표계에서 미디어 구조의 시간 좌표계로 각 미디어 데이터 조각을 매핑합니다.
⑤ 애니메이션 이미지
기존 비디오 애니메이션에서는 각 픽셀의 색상을 결정하여 프레임을 설명합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다양한 위치에 나타나는 이미지를 결정하여 프레임을 설명합니다. 각 애니메이션 이미지에는 특정 시간의 이미지 위치와 모양을 설명하는 속성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애플리케이션은 이미지의 속성을 수정하여 모양을 변경하고 화면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정지 이미지와 혼합하여 상대적으로 적은 메모리로 더 많은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QuickTime의 구조
QuickTime에는 두 개의 관리자, 비디오 도구 상자 및 이미지 압축 관리자와 일련의 내장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림 QuickTime이 비디오를 재생
1 영화 도구 상자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는 영화 도구 상자의 기능을 호출하여 QuickTime의 기능을 구현합니다. Movie Toolbox를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QuickTime 동영상의 시간 기반 데이터를 저장하고 읽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단일 비디오에는 여러 유형의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정보를 포함하는 영화에는 비디오 데이터 및 비디오 데이터에 수반되는 오디오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다.
동영상 도구 상자에는 동영상 편집 기능도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및 오디오 트랙의 일부를 제거하여 영화를 단축하는 기능과 다른 영화의 새로운 데이터를 이동하여 확장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② 이미지 압축 관리자
이미지 데이터는 많은 양의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640*480 32비트 컬러 이미지를 저장하는 데 필요한 공간은 1.2메가비트입니다. QuickTime 동영상에 포함된 일련의 이미지에는 이보다 몇 배나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Image Compression Manager는 장치 및 드라이버에 독립적인 압축 및 압축 해제 방법을 제공하며 외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이미지 압축 알고리즘을 구현하기 위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도 제공합니다. 압축된 이미지를 Macintosh 시스템에서는 PICT 파일로, Windows에서는 DIB 파일로 저장하기 위한 시스템 통합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QuickTime을 실행할 수 있는 모든 컴퓨터에서 압축된 PICT 파일을 자동 추출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영화 도구 상자 기능을 호출하거나 압축된 이미지를 표시함으로써 이미지 압축 관리자에 대한 직접 호출을 피합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이 이미지를 압축하거나 압축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만드는 경우 이미지 압축 관리자 기능을 직접 호출할 수 있습니다.
3 QuickTime 구성 요소
Apple은 다양한 QuickTime 내장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Apple에서 정의한 내장 구성 요소 유형에는 이미지 압축기, 미디어 프로세서 및 기타 다양한 도구가 포함됩니다.
(1) 데이터 프로세서: 비디오 컨트롤러 구성요소, 이미지 압축 구성요소, 이미지 변환 구성요소, 비디오 디지털화 구성요소, 데이터 교환 구성요소, 사운드 처리 구성요소, 효과 변환 구성요소, 미리보기 구성요소 등을 포함합니다.
(2) 미디어 프로세서: 파생 미디어 프로세서 구성요소, 애니메이션 미디어 프로세서 구성요소, 중간 미디어 프로세서 구성요소 등을 포함합니다.
(3) 도구: 시계 구성 요소, 표준 사운드 구성 요소, 순차 캡처 구성 요소, 순차 캡처 채널 구성 요소, 텍스트 트랙 구성 요소, 순차 캡처 패널 구성 요소 등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