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가 어떻게 아이템을 수정하여 원신 백팩에 넣을 수 있는지
장비 아이템 추가는 직접 추가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기존 아이템에 수정해서는 안 된다. StdItems.DB 에는 괴물이 폭발하지 않는 아이템이 많다. 예를 들어 새 팔찌 1 새 팔찌 2 새 반지 1 등, 분류번호를 입력하고 밖을 클릭하면 해당 아이템으로 자동으로 점프한다 예를 들어, 반지에서 새 반지 1 을 찾아 분류번호를 10 으로 바꾼 다음 다음 다음 물건의 이름을 클릭하면 새 반지 1 이 없어지고, 그리고 우리는 남자 옷 안으로 찾아간다. 왜냐하면 10 은 남자 옷의 분류번호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무기 동작과 옷 동작의 코드 알고리즘이 조금 더 있습니다. 그것은 일련의 동작으로 코드를 계산한다. 예를 들어, WEAPON 을 열면 목검의 동작을 발견할 수 있다. 그는 바로 1 이다. 그리고 계속 뒤로, 철검을 보았을 때, 그는 2, 옷 동작, 그가 옷을 입지 않은 줄 알았기 때문에 옷을 입지 않은 것은 0 포복은 1 이다. 다른 비액션 갤러리는 아래 코드 조각이 얼마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 dnitrms.wilitems.wilstateltem.
3 개의 문서 갤러리 모두 똑같다. 예를 들어, 물건의 외관에 30 을 기입하면, 몸, 땅, 물품 칸에 모두 목검의 모습이 나타난다! ! ! ! !
stditemDB
품목 속성 수정 StateItem.wil
장비가 몸에 있는 모습 hum.wil
물건이 바닥에 있는 모습 Weapon.wil
를 1200 으로 나눈 무기가 손에 들고 있는 모습 Mon1.wil 에서 Mon 까지? . wil
360 괴물로 나눈 모양 코드 Hum.wil
1200 옷으로 나눈 모양 코드 품목 모양: stateItem.wil
. WIL 뒤의 숫자), 10 은 각 MON*.WIL 파일의 괴물 수를 나타내고, +9 는 MON.WIL 의 10 개 괴물 코드를 더한 것입니다. 코드 0 이 있기 때문에 하나를 빼겠습니다.
는 9 개의 실제 숫자이고 z 는 DnItems.wil 이 바닥에 있는 물건에 표시된 그림입니다. Effect.wil 광산, 샤바크 대문 등 애니메이션 효과. Hair.wil 캐릭터 머리카락의 그림 Hum.wil 캐릭터 알몸, 옷, 걷기, 달리기, 공격, 죽음 등의 그림 Items.wil 모든 물건의 그림 Magic1~2.wil 마법 효과의 그림 MagcIcon.wil 마법 아이콘의 그림
Npc.wil 게임에서 NPC 의 사진 Object.wil~Object7.wil(No 1) 건물, 육지 물체의 사진 Prguse1~2.wil 게임 인터페이스에 보이는 그림 sm
1. 맨 아래 리그 이름을 선택하고 그림에 표시된 1 위치의+기호를 클릭하면 선택한 리그 앞에 가로 양식 목록이 삽입됩니다.
를 클릭하면 오른쪽에 "확인 표시" 가 나타납니다
(1)idx 속성은 데이터베이스의 일련 번호 (중복되지 않도록 기억)
(2)name 속성은 객체 이름
(3) 을 나타냅니다
ac2: 정확한 mac2: 민첩성이 21 일 때 AC:+공격 속도
MAC:-공격 속도 ac2: 체력복구 mac2: 마법 복구 24amp;; 26: 팔찌가 24 일 때 ac2: 정확한 mac2: 민첩성이 26 일 때 AC 와 ac2 는 각각 물리적 방어 상한선과 하한을 나타내고, MAC 와 mac2 는 각각 마법 방어 상한선과 하한을 나타냅니다. 22~23: 반지가 22 일 때 AC 와 ac2 는 각각 물리적 방어 상한선과 하한을 나타냅니다. MAC 와 MAC Ac:+공격 속도 MAC:-공격 속도 MAC: 중독 회피+mac2: 중독 회복+"ac "방어력 하한" ac2 "방어력 상한" MAC 프랑스 공격력 상한' sc' 도술 하한' sc2' 도술 상한' Need' Need 는 NeedLevel 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Need=0 시 NeedLevel 은 원하는 등급입니다. Need=1 시 NeedLevel 은 필요한 공격력입니다. Need=2 시 Need Ce' 가격 (4) 샤프 이 속성 (옷이 입는 모습, 액세서리가 특별한 기능을 나타냄) 분류 및 샤프 [0] 약품 조립 모양 (Shape)= 약품의 효과를 결정합니다. HP 증가량 (Ac)= 생명값 증가량 MP 증가량 초 모양: 0 = 느린 추가형 1= 빠른 추가형 2= 신수형 3= 약병 1 형 4= 약병 2 형 [1] 건육 [2] 약 [3] 두루마리, 기름, 수조립 모양 (Shape) 12 시와 같습니다. 특수약물류 물품에 대한 shape=12 의 특수약품 보기: 역할 지연 (Mac2), 최소 공격력 (Dc), 공격 가속 (Ac2), HP 상한가량 (AC) Shape: 1 = 지하 탈출권 2= 임의 전송 모양: 0 = 전사 직업용 1= 법사 직업용 2= 도사 직업용 3= 책 [5] 칼 모양: 0 = 새 무기를 위해 1= 목검, 흑목검 2= 철검, 청동검 3= 청동도끼 4= 단검 5 초월칼 21= 무극봉 22= 피음료 23= 기도의 날 25= 용문검, 용골검 26= 도살용, GM 도살용 29= 운명의 날 30= 적혈마검, GM 검 31= 용야 32= 성난 33= 소요팬 [
모양: 1 = 천 2= 가벼운 헬멧 3= 무거운 헬멧 4= 마법 가운 5= 영혼 전투복 [11] 여자 옷 모양: 1 = 천 2= 가벼운 헬멧 3= 헬멧 4= 마법 가운 5= 영혼 전투복 [15] 목걸이-마법 피신형 샤프: 0 = 등롱, 하얀 호랑이 이빨, 수역 123= 기억 목걸이 (Ac2= 마법 피신, Mac= 저주, Mac2= 행운) [20] 목걸이-일반형 쉐이프: 0 = 일반목걸이 113= 마비목걸이 120= 기교목걸이 121= 탐측목걸이 135= 블루레드목걸이 138= 흡혈목걸이 [21] 목걸이-공격가속형 반지-일반형 샤프: 0 = 일반반지 111= 은신반지 112= 전달반지 113= 마비반지 114= 부활반지 115= 화염반지 116= 치유반지 117= 분노 (행운) 반지 118= 보호반지 119= 반지-특수형 샤프: 0 = 매력, 도덕, 광풍반지 113= 마비반지 114= 부활반지 119= 하중반지 128= 기도반지 (Ac= 속도 +) [24] 팔찌-특수형 샤프: 독부 샤프: 0 = 슈퍼 블루 독 1= 그레이 파우더 2= 옐로 파우더 5= 부적 [26] 장갑, 팔찌 샤프: 0 = 일반형 126= 기도 팔찌 131= 미스터리 팔찌 134= 블루 레드 팔찌 137= 뱀파이어 팔찌 번들 Shape: 98 = 초강력 금창약 묶음 99= 초강력 마법약 묶음 100= 초금창약 101= 초마법약 102= 금창약 작은 가방 103= 마법약 가방 104= 금창약 중가방 105= 마법약 중가방 106= 지하 감옥 탈출권 107= 112= 서리가방 113= 마호가니 가방 114= 블루우드 팩 115= 초홍독 묶음 116= 초블루독 묶음 [36] 편지류 쉐이프: 1= 편지, 회목, 마호가니, 블루우드 등 [40] 고기 특종 아이템 샤프: 0 = 워마 호각 1= 주마 아바타, 크리스탈 등 [45] 주사위 불패 샤프: 0 = 백국화 2= 불패 6= 주사위 [46] 증명서, 칩 샤프: 0 = 자격증 1= 소개서 shape 값: 122-125 기억천지합합 (반지 목걸이 팔찌 헬멧) 126-129 기도세트 장비 반란속성 130-132 신비장비 무작위 속성 133-135 마혈장비 MP 대 HP (반지 팔찌 목걸이) 136-138 무지개 마법 장비 흡수 HP ( 스텔스 반지 111 전송 반지 112 마비반지 113 부활반지 114 화염반지 115 힐링 116 행운반지 117 호신반지 118 로드 반지 119 기교 목걸이 120 프로브 목걸이 121 흡혈세트 연습 샤프 가치: 반지 136 팔찌 137 목걸이 138 의 특수한 속성은 흡혈이다. 애니코un 값: 이 속성은 모두 볼 수 있다
글쎄요, 많은 사람들이 무슨 용도인지 잘 모르겠네요. 원래 5 라서 효과가 분명하지 않아요. 여기서 0-100 사이에서 조정할 수 있어요. 숫자가 커요. 흡혈이 빠를수록 애니코un 값의 속성을 15-30 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의 경우: shape 값과 reserved 값이 각각 30 과 12 일 때 24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죽음 후 폭발; 48 제거 할 수 있고, 죽은 후에는 폭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30 걸릴 수 없습니다, 죽음 후 폭발; 12 취할 수 없습니다, 죽음 후 폭발; 10 은 빼낼 수 없지만, 신수로 떼어낼 수 있고, 죽은 후에는 8 을 터뜨릴 수 있지만, 일단 싸우면 죽는다. 사라질 것 (5)weight 속성은 객체 무게다. (6)looks 속성 (옷 바의 모습과 장비 칸에 있는 모습 표시)' 갑옷 (남자)' 62' 마법 가운 (남자)' 63' 영혼전투복 (남자) = 1000 단위, 1000 은 한 점의 지속성 (8) 입니다 옷과 무기의 속성:' AC' 방어력 하한선' ac2' 방어력 상한선' MAC' 마법 방어하한선' mac2' 마법 방어상한선' DC' 물리적 공격력 하한선' dc2' 물리적 공격력 상한선이 255 대를 넘으면 신체공격이 0 으로 줄어든다. Eed" Need 는 NeedLevel 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Need=0 시 NeedLevel 은 원하는 등급입니다. Need=1 시 NeedLevel 은 필요한 공격력입니다. Need=2 시 NeedLevel 은 필요한 마법력입니다. Need=3 시 NeedLevel 은 필요한 도술력입니다. " (호) 무기 신성한 AC (9) 물품이 악세사리일 때:' ac2' 는 정확한' mac2' 는 민첩성을' AC' 는 방어하한을' ac2' 는 방어상한선을' MAC' 는' 마법하한을' mac2' 는 마법상한선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