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 해전 집결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세요
바다가 군함에 질주하고 싸울 수 있는 무한한 매력을 주는 것처럼, 바다는 언제나 격동적이다.
오랜 시간 동안 Calm and Calm을 플레이한 후, 문득 해전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한 끝에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전 맵에서 바다를 밝게 한다는 느낌이 항상 듭니다. 해상 전투 집합체의 바다는 약간 기름기가 있습니다. 때로는 매우 눈길을 끌기도 하고, 현실의 색상이나 심지어 아름다운 바다와도 다소 다릅니다. , 그리고 가끔씩 물 밖으로 튀어나오는 작은 물고기? 물론 물고기 카테고리가 너무 많아서 잠수함과 어뢰의 관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약간 기복이 있으며 바람 방향의 영향으로 파도의 방향이 변경됩니다.
2. 해전 지도의 해수면 역학을 높입니다. 요소:
(1) 이동 빙하 요소를 추가하고, 전투 맵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작은 이동 빙하를 다양한 개수로 추가합니다. 빙하는 지도의 해역 중 특정 범위 내에서 표류하거나 특정 범위 내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범위 전체가 무작위로 드리프트합니다. 드리프트 속도는 5노트에서 15노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선박이 바다에서 빙하와 충돌할 때 빙하를 멈추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초가 지나면 선박의 속도가 즉시 0으로 감소하고 다른 추가 효과는 없으며 얼음 조각이 사라지거나 선박 속도가 0으로 감소하거나 속도는 변경되지 않지만 다른 추가 부정적인 효과가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키고, 현재 선박 손상을 10% 감소시키며, 선박 보호를 10포인트(최소값은 0이며 음수가 아님), 선박의 물 분리도를 20포인트 감소시킵니다(최소값은 0입니다.) 최소값은 0, 음수가 아님) 함선의 사거리가 10% 감소하고 함선의 포탄 재장전 속도가 10% 감소하며 작동이 반전되고 부정적인 효과가 30초 동안 지속되며 더 이상 손상이 복원되지 않습니다. 감소한 후입니다.
(2) 위험 해역 요소를 추가하여 해수면에 위험 장소를 무작위로 형성하며, 직경 6,000야드에서 10,000야드까지의 해역을 덮으며 생성되는 위치의 빈도는 다음과 같이 균형을 이룹니다. 전투 지도 및 지속 시간은 30초부터 60초까지 고려되며,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이동되거나 사라지지 않습니다. 진입하는 선박에 대한 무작위 보너스 또는 감소 효과: 이동 속도 10% 증가, 장갑 10% 증가, 물 저항 20% 증가, 범위 10% 증가, 조향 10% 증가, 재장전 속도 10% 증가 , 데미지 10% 증가, 모든 속성 포인트 5포인트 증가, 일시적으로 데미지 10% 증가(일회성 증가는 더 이상 감소되지 않으며 함선 데미지 상한까지 보충 가능), 가속 에너지가 20포인트(1회 증가는 최대 100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더 이상 자동으로 감소하지 않음), 이동 속도가 10% 감소하고 방어구가 10포인트 감소합니다(최소값은 0이며 음수가 아님), 물 감소 장벽 20포인트(최소값은 0, 음수 아님), 범위 10% 감소, 조향 10% 감소(최소는 초기 조향 계수), 재장전 속도 10% 감소, 손상 10% 감소, 모든 속성 포인트 감소 5점(최소값은 0이 음수가 아님), 현재 피해 정도를 10% 감소(자체 회복 불가), 가속 에너지를 20점 감소(일회성 감소), 피해 정도 외에 부작용이 있음 위험한 해역에서 사라지거나 배가 덮힌 해역을 떠난 후 사라지는 모든 플레이어는 뜨거운 해전에서 위험한 장소가 가져다주는 축복과 불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해수면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임시 상태 상자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색상은 녹색 증가 유형, 빨간색 감소 유형, 3가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무작위 유형, 고정된 위치에 생성되는 소품과 달리 선체를 터치하면 해당 효과가 나타납니다(해저 잠수함도 터치 가능): 이동 속도 증가, 범위 개선, 조향 개선, 데미지 증가, 장갑 증가, 방수 성능 향상 및 가속 에너지 증가(최대 20포인트의 일회성 보너스) 또는 이동 속도 감소, 범위 감소, 조향 감소, 손상 감소, 방어력 감소, 방수 감소(방어구 방수 저항 감소를 최소 0으로), 동작 반전(20초 권장), 가속 에너지를 20포인트 감소(1회 최소 1개) 위의 효과를 위해서는 설계 시간을 60초~100초로 적절하게 연장하는 것이 좋습니다(단, 반전 작업의 경우) 잡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멋진 디자인이라도 모두의 동의가 있어야 실현 가능한 해상 전투 시스템이 계속해서 추가되기 때문에 광활한 바다는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화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