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an.com 창립자 Li Yu의 배경
중국 이름: Li Yu
영어 이름: Diana
성별: 여
Shanda Games Co., Ltd. 전 CEO )
전 Shanda Group 수석 부사장
2010년 1월 23일 사임 발표하고 Shanghai Yurong Network Technology Co., Ltd.를 설립했습니다.
교육 자격 :
중국 북경대학교(심리학 학사)
미국 오하이오주 볼링그린주립대학교 경영대학(통계경영학 석사)
이력서:
2010년 1월 Shanda를 사임하고 남편과 함께 Yurong Network를 설립하여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2005년 샨다에 합류해 그룹 전무, 그룹 부사장, 게임사업부 부사장, 18펀드이사, 사업개발센터장, 프로젝트관리센터장, 기획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 평가센터장 등 직위.
2008년 4월부터 (주)샨다게임즈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2007년 3월부터 Shanda Group의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2006년 5월에는 SDG 사업부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2005년 2월에는 회사의 이사를 역임했습니다. 평가센터에서는 프로젝트관리센터장, 기획센터장, 해외사업센터장, 18(풍운)펀드센터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2004년부터 2005년까지 그는 여행 비즈니스 네트워크인 Expedia의 시애틀 본사에서 아시아 태평양 프로젝트 디렉터를 역임했으며 중국, 일본, 호주의 프로젝트 관리팀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1999년부터 2004년까지 그는 Microsoft에서 근무했으며 Redmond 본사에서 Office, Windows 및 Xbox 기업가 팀의 관리자를 역임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여러 Microsoft Best Management Award를 수상했으며 중국을 설립했습니다. IT 클럽 및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1997년까지 그는 Fidelity Investments의 보스턴 본사에서 고위 관리자로 근무했습니다.
또한 Li Yu는 중국 경제, 금융, 제도 개혁 및 국제 교류를 위한 가교와 플랫폼을 구축하는 'China Harvard Review' 창설에도 참여하여 당선되었습니다. 1998년 이사회 의장.
사회 활동:
2010년 7월 제7회 '중국 10대 경제 인재' 개인상을 수상했다. 수상 이유: Microsoft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Shanda로 옮겨 부사장으로 승진했으며, "Legend" 게임은 비즈니스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정신 건강이 풍요로워졌습니다. Li Yu는 IT 업계의 대담한 '핑크 리더'이자 언론의 주목을 받는 새로운 시대의 성공적인 여주인공입니다.
2010년 1월, Li Yu는 다년간의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그는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에서 자선 발전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Wealth Celebrity"가 발행하는 "공공 자선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12월, 리유는 중국 여성 사업가 엘리트 서밋의 주요 목록인 '중국 여성 엘리트 가치 목록'에 포함되었으며, 또한 가치 목록에는 Yang Lan, Jin Yuxi, Chen이 포함되었습니다. Xiaofeng 등
Li Yu는 2009년 11월 제2회 웹게임 & SNS 커뮤니티 운영 컨퍼런스에서 'SNS & 웹게임 개척 전문가'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11월 게임산업연차총회에서 2009년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했다.
2009년 5월 Shanda Games는 TV 테마와 관련된 온라인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Zhang Jizhong 감독과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2009년 5월, Shanda Games는 10개 제품이 10개 국가 및 지역에 완전히 수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09년 4월 샨다게임즈는 키아노크 인터랙티브와 '슈샨 온라인'을 공동 운영하겠다고 발표해 "샨다게임즈는 운영, 연구개발, 국제협력개발, *** 함께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2009년 3월 '아이온'이 출시되었고, 당초 한 달 안에 구축할 예정이었던 서버를 하루만에 사용하게 됐다. 이것이 제품 운영, 시장에 있어서 샨다게임즈의 '3대 작전'이다. Shanda 플랫폼의 풍부한 축적과 계승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과를 추진하고 혁신하면서 Shanda Games의 풍부한 제품 라인과 우수한 인재 메커니즘 상호 작용 전략의 잠재력이 드러났습니다. 이 시점에서 샨다 게임즈의 콘텐츠 플랫폼 전략은 걸작이다. 제작 능력이 검증됐다.
2009년 2월 샨다 게임즈의 '슈퍼스타' 음악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은 절강위성TV와 협력해 PK 공개 심사위원을 주축으로 중국은 물론 세계 최초로 프로그램을 런칭하는 '슈퍼스타'는 온라인 게임과 TV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걸쳐 Sprite 및 Jiangsu Satellite TV와 협력하여 '슈퍼스타'의 인지도와 확증을 보여줍니다.
2009년 1월, Shanda Games는 Kingsoft와의 "Shengjin 협력"을 발표하고 2009년부터 업계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2월, Shanda는 Heavy Rain Entertainment와 온라인 게임 협력 개시를 발표하며 다시 한번 업계 협력 동향을 주도했습니다.
2009년 1월, 가장 영향력 있는 연례 연례 회의인 중국 게임 산업 연례 회의에서. 중국 게임업계 행사에서 Shanda는 2008년 '아이온'을 포함해 14개의 상을 수상하며 수상 개수 1위에 올랐습니다. 올해 중국 게임 업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 게임(1위)인 'Zongheng Tianxia'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008년 중국 게임업계에서 웹게임(유일)을 기록했고, '크로스온라인'은 2008년 중국 게임업계 최고 기대작으로 선정됐다. 동시에 18년차 팀이 6개의 상을 수상했다. Li Yu는 "Shanda 자신이 상을 받은 것보다 더 기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anda Games는 2008년 12월 한국에서 열린 G-Star 전시회에 대표단을 이끌고 각계각층의 제조업체들에게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Lamp', 'Zongheng Tianxia' 등의 제품은 큰 인기를 끌며 해외 수출에 성공했습니다.
2008년 11월, 그는 '국제 시장'의 중국인 최초 커버 스타가 되었습니다.
2008년 11월 8월에는 Shanda Learning Day가 '29 Forum'으로 공식 명칭이 바뀌었고, Shanda 고위 임원들이 멋진 의견을 발표하는 동시에 외부 18개 팀에도 공개되었습니다. 18년 만기 기금 버전의 "삼위일체 약속"이 시작되었습니다. 1,000달러의 동등한 대우를 약속한 것입니다.
2008년 10월; 제6회 인터넷 엑스포가 베이징에서 개최되어 전체 행사 중 유일하게 최고상인 '사회적 책임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달 '혁신 혁신상' 등 귀중한 현장상도 수상했습니다. , 샨다게임즈 SDG CEO 직통우편함을 오픈하였고, SDG CEO가 매일 직접 접수하여 직원들이 제기하는 의견과 제안을 적시에 이해하고 이를 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서비스의 목적입니다.
2008년 9월 Shanda 직원의 평균 연봉 인상률이 20%에 이르렀으며 업계 최초로 "RV Fund"가 출시되었으며 같은 달 경험 가치 시스템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직원 "29가지 배려 항목"을 통해 중간 수준의 백본에 더 많은 권한, 더 큰 자유,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그들이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Shanda Games의 이직률은 업계 최저 수준이며, 직원의 95%가 Shanda를 계속해서 섬길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2008년 8월 Shanda는 18펀드와 Fengyun Fund를 합병하여 Shanda Games 18펀드를 설립했으며 투자금액은 30억 위안으로 확대되었습니다. 2008년 말까지 Shanda Games 18 Fund는 3억 위안을 투자했으며 30개 회사와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에 투자했습니다. 수천명의 고용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샨다그룹은 2008년 5월 CCTV 2008 지진 구호 대규모 모금행사에서 현장 민원부에 1천만 위안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Shanda Network 회장 겸 CEO인 Chen Tianqiao는 다시 한번 자신의 이름으로 200만 위안을 추가로 기부했습니다. Shanda 게임즈는 지진 구호 과정에서 샨다와 자사 직원, 이용자, 파트너들이 연속으로 1600만 위안을 기부했다. 업계 선두주자로서 샨다 게임즈는 동포들에게 조의를 표하기 위해 업계 전체를 이끌고 온라인 게임 운영을 3일간 중단했다. 지진으로 사망한 사람.
2008년 5월 쓰촨성 지진 피해 지역에 가서 피해 아동들에게 심리상담을 제공했다.
2008년 4월 Shanda는 공식적으로 '그룹 관리'를 발표했고 Shanda Games Co. ., Ltd.를 설립하였습니다.
같은 달, Shanda Games는 인도 최고의 게임 회사인 Zapak Digital Entertainment Limited와 협력하여 Shanda가 자체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Crazy Racing"을 인도 시장에 수출했습니다.
2008년 ChinaJoy 포럼 "웹 게임의 발전, 투자 및 전망"
2007년 미국 온라인 게임 컨퍼런스 "중국의 온라인 게임 산업, 사용자 및 시장" 기조 연설자
그녀는 다르다 2007년 차이나조이 포럼 "캐주얼 게임의 특성과 발전"
2006년 유럽 게임 서밋 기조연설 "독립형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융합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