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게임의 3D 모델링을 위한 컴퓨터 구성 구성 방법(게임도 가능)
1. 3D 모델링을 하려면 컴퓨터 구성이 높나요, 낮아야 하나요?
?고사양 구성이어야 합니다. 저사양 구성을 사용하면 컴퓨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평소 사용하는 일반 컴퓨터는 소형 픽업트럭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록 톤수가 크더라도 실제로는 달릴 수 없습니다. 3D 모델링의 구성은 강력한 힘으로만 끌고 놀 수 있습니다. 저사양 컴퓨터로 3D모델링을 해보세요. 생각도 하지 마세요. 3D모델링의 왕은 고사양입니다.
2. 3D 모델링에는 데스크탑과 노트북 중 어느 것이 더 좋나요?
다년간의 경험에 따르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품질이 좋고 가격이 저렴한 초중포인 반면, 노트북은 꽤 좋지만 쓸모가 없는 불막대입니다. 저도 3D 모델링을 할 때 고급형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괜찮다가 갈수록 느려져서 사람들이 화를 냅니다. 하지만 모델링 세계에서는 고급형 데스크탑 컴퓨터도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 , 노트북은 결코 데스크탑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물론 Big Apple 전체를 보는 것이 아니라면요.
3 실제 기술을 배워야만 이 고성능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컴퓨터가 있기 때문에 3D 모델링을 진지하게 공부해야 합니다. 그런 고급 컴퓨터를 사용하여 게임을 하면 돈이 낭비될 것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인터넷에서 3D 게임 모델링에 대한 비디오 튜토리얼을 찾고 있습니다. 결국에는 자신이 찾고 있는 튜토리얼이 흩어져 있고 열악하며 나중에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낍니다. 3D 게임 모델링을 배우고 싶다면 매일 밤 내 마스터에게 가서 그의 라이브 3D 게임 모델링 수업을 듣거나 소프트웨어 및 비디오 튜토리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고 배우고 싶다면 그의 3D 게임 모델링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모델 학습 스커트: 처음의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96이고, 중간의 숫자 세트는 676입니다. 마지막 숫자 세트는 289입니다. 위의 세 가지 숫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여러분 손에 있는 컴퓨터를 잘 활용하고, 낭비하지 말고, 정말 어려운 기술을 배워서 이 사회에서 좋은 입지를 다지기를 바랍니다.
넷째, 3D 모델링 컴퓨터에 필요한 구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나에게 3D 모델링을 배우려면 어떤 컴퓨터 구성이 필요한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돈을 많이 쓸수록 좋은지, 구성이 높을수록 좋은지 묻는다. 어떤 종류의 구성, 그래픽 카드, 메모리, CPU. 마더보드와 같은 일련의 문제는 모든 디자인 학생을 괴롭힙니다. 오늘은 앞으로 컴퓨터를 구성할 때 더 나은 이해와 합리적인 구매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서 혼란스러운 부분을 공유하겠습니다. . .
(1) 다음은 3ds Max에서 그래픽 제작에 사용되는 컴퓨터입니다. 기능은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모델을 설정하고 두 번째 단계는 광원 재료, D ? 세 번째 단계는 렌더링입니다. 이 세 단계는 워크스테이션 하위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3ds Max에서는 하드웨어 요구 사항도 주로 이 세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세 단계를 "렌더링"이라고 부릅니다.
전문 그래픽 카드와 게임 그래픽 카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2단계 방식에 있습니다. 게임 그래픽 카드는 수행된 작업의 매끄러운 그림을 재현하는 "공개" 기능에 중점을 두는 반면, 전문 그래픽 카드는 좌표에 따라 가상의 3차원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디자이너가 제공한 매개변수. 전문 카드는 게임 카드보다 복잡한 모델을 보다 원활하게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그래픽 카드가 갖고 있지 않거나 디자인 작업 요구 사항을 지원하지 않는 일부 특수 효과도 지원하므로 디자이너는 모델링 단계에서 가장 가까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최종 결과 사진.
렌더링 단계. 모델이나 장면을 이미지 파일, 비디오 신호 또는 영화로 출력해야 하는 경우 렌더링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CPU 코어 수에 매우 민감합니다. 멀티 코어와 같은 기능은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또한 상대적으로 높은 메모리와 하드 디스크 응답 속도도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는 많은 학생들은 렌더링이 그래픽 카드와 관련이 있고 렌더링 시간은 그래픽 카드의 품질에 따라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실제로 3D를 하는 많은 초보자들이 이런 오해를 하고 있거나, 3D 그래픽의 최종 렌더링 속도를 높이려면 CPU, 메모리, 그래픽 카드를 함께 업그레이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현재 주류인 3D 소프트웨어 렌더러의 경우 CPU 업그레이드만으로 충분하며, 사전 렌더링 시에는 8600GT와 GTX460 사이에 차이가 없습니다. 3D 렌더링은 컴퓨터 게임과 다릅니다. 그래픽 카드 업그레이드는 실시간 계산 속도, 즉 뷰 창의 작동 속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3D의 최종 렌더링 속도는 거의 전적으로 CPU에 달려 있습니다. ! 이는 전문 CG 포럼에서 업계가 인정한 결과입니다. 먼저 CPU와 GPU의 역할 분담을 이해해야 합니다. 물론 계산! 렌더링할 때 광선 추적과 라디오시티 모두 많은 계산이 필요하며 이러한 작업은 모두 CPU에서 제공됩니다.
그래픽 카드(GPU)는 무슨 역할을 하는 걸까요? 쓸모가 없나요? 물론, 그래픽 카드의 기능은 게임을 할 때 실시간 화면 표시와 3차원 새로 고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렌더링 전 소프트웨어 보기에서 볼 수 있는 3차원 이미지와 게임 이미지는 모두 그래픽 카드의 도움을 받아 다각형 생성과 기본 조명 효과 계산을 담당합니다. 그래픽 카드 등이 소유한 OpenGL의 기능, 좋은 소식은 거의 모든 주류 저가형 그래픽 카드가 일상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다음은 기계의 각 액세서리가 직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설명입니다. :
(1) 그래픽 카드: p>
3D 렌더링에서는 고급형과 저가형 그래픽카드, 전문가용 그래픽카드의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특별히 최적화되어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하므로 3D 제작 중에 실시간 렌더링에서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일반적으로 구입하는 그래픽 카드는 게임 내 그래픽을 실시간으로 계산하는 것입니다. 실시간 렌더링 시 그래픽 카드 자체의 폴리곤 처리 성능 차이로 인한 영상 지연 외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실시간 화면 전환 속도, 나머지는 거의 동일합니다.
(2) 메모리:
또한 많은 사람들이 메모리가 렌더링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뷰도 올바르지 않습니다. 메모리가 충분하면 렌더링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장면 파일을 열면 많은 메모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메모리가 커지면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을 때 심각한 지연이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이때 메모리가 조명 계산 외에도 장면 파일에 필요한 양을 충족하면 하드 디스크 공간이 가상 메모리로 사용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렌더링 시에는 많은 메모리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메모리를 거의 소모하지 않습니다. 즉, 1G의 메모리이면 충분하며 하드 디스크를 가상 메모리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3) 선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D 렌더링 속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CPU이므로 투자해 보세요. 컴퓨터에서는 멀티 코어 CPU를 선택하면 렌더링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메모리는 1GB 이상이 필요합니다. 가능하면 2GB 이상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win7 시스템은 최소 2GB 이상을 추가해야 합니다). 그래픽 카드는 전문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중저가형 NNVIDIA 그래픽 카드가 첫 번째 선택입니다. (3DMAX, MAYA 등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OpenG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NNVIDIA 그래픽 카드는 ATI 그래픽 카드에 비해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도 처리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600 정도의 그래픽 카드는 RMB이면 충분합니다. 2D 소프트웨어에도 동일한 원칙이 적용됩니다. 그래픽 처리 속도는 영화를 렌더링할 때 전적으로 CPU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많은 양의 후반 작업으로 인해 메모리는 최대한 커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주로 메모리에 의존합니다.
(4) 3D 렌더링 기계에는 두 가지 설치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
현재와 같은 멀티 코어 CPU에 돈을 쓰세요 Intel Core i7과 AMD의 Phenom II X6 및 X4 시리즈 CPU가 매우 좋습니다.
4G 이상의 대용량 메모리, 일반 그래픽 카드인 GT240이나 HD5550이면 충분하며, 그림 작업에는 주류 렌더러(브라질 VR MR....)가 사용됩니다.
두 번째 유형:
Leadtek Quadro FX 3800 등 4,000위안 이상의 고급 전문 그래픽 카드와 4G 및 대용량 메모리, 보통 400위안 정도의 듀얼 코어 CPU 등 고급형 그래픽 카드에 돈을 쓰고 일반적으로 그래픽용 GPU 렌더러(Gelato 2.0), 교재가 거의 없고 MAYA의 하드웨어 렌더링 기능에는 프로그래밍 기술이 필요합니다.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 두 렌더러는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첫 번째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설치용.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현재 3D 소프트웨어에서 주류 렌더러의 주요 병목 현상은 CPU입니다. 그래픽 카드가 아무리 좋아도 최종 렌더링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요즘 사용하기 어려운 비주류 GPU를 사용하고, 일반적으로 이를 잘 지원하려면 전문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미리보기는 그래픽 카드와 메모리, 최종 렌더링에 의존합니다. CPU와 메모리에 의존합니다.
3D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최종 렌더링은 대개 네이키드 CPU에 의존하기 때문에 멀티코어 CPU를 장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디자인이 완료되고 렌더링이 시작되면 그래픽 카드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렌더링 속도는 CPU+메모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즉, CPU는 모델의 모든 요소를 계산하여 메모리에 저장하는 역할을 담당하지만 이는 모델의 기본 데이터일 뿐입니다. 특히 특정 각도에서 모델을 볼 때 조명, 거리, 블랭킹/마스킹, 알파, 필터링, 심지어 텍스처까지 모두 그래픽 카드에 의존하여 CPU에서 계산하고 배치한 모델 데이터를 적시에 변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메모리에 사용 가능한 시각적 요소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