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뚤어진 백만 아서 왕 초보자 해적 daquan
이탈성 백만 아더 왕은 현재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성대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이전의 확산성 백만 아더 왕에 비해 화질 게임 모델 장면이 크게 높아졌다! 어린 친구들은 이미 지체 없이 구덩이에 들어갔나요? 새로운 게임으로서, 어린 친구들은 괴이한 백만 아서 왕에 대해 잘 알지 못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 편집장은 모두에게 괴이한 백만 아서 왕의 초심자 공략전을 가져왔으니, 작은 친구들이 빨리 와서 보자!
< P > < P > < P > 1, 카드 상한선은 5 이므로 1 라운드를 시작할 때 카드 추출 효과만 사용하는 카드는 효과가 없습니다 (1 라운드는 2 장을 만져야 하는데 1 을 만지면 상한선에 도달해 무효임). 또한 카드 추출 효과의 카드는 겹치지 않고 최대값만 취한다. (예를 들어, 이번 라운드에는 카드 추출 효과에 1 을 더한 카드와 카드 추출 효과에 2 를 더한 카드가 함께 사용되면, 카드 추출 효과에 2 를 더한 효과만 있고, 오버레이는 3 이 아니다. )
2, 카드 진화 인터페이스 클릭, 충분한 소재 진화가 있는 카드 아바타는 플래시 효과를 낼 수 있다 (이것은 분명하지 않지만 자세히 보면 볼 수 있다). 진화 소재는 옵시디언 데이 행사를 통해 떨어질 수 있으며, 100 명의 명성을 걸고 협동모델을 열어 싸우는 것을 추천한다. 얼굴이 좋은 한 판에서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어 효율성이 훨씬 높다.
3, 리더로서의 카드에는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전기에는 혈액량이 높은 카드패를 대장으로 사용해 보고, 복사본을 만들 때 비교적 보험을 들 수 있다.
4, 게임 인터페이스 상점에는 크리스탈을 이용해 체력약을 살 수 있는 소품 가게가 있습니다. 토호들은 놓치지 마세요! 보통 고정대를 찾으면 순서에 따라 1 시간, 1 인당 최대 1 ~ 2 회 운전합니다. 그래서 체력약은 대부분 개밥본과 슈퍼요괴에 쓰인다.
5, 위에서 상점에서 산 물약은 친구 인터페이스 안의 소품창고에서 볼 수 있다.
6, 감공격 카드는 약해 보이지만, 고난도 역시 감공을 하지 않는 것과 감공을 하는 것의 차이는 1 라운드 죽음과 1 라운드 잔혈이다. 약화 효과는 겹쳐질 수 있으며, 다중 라운드 및 단일 라운드 약화의 중첩을 통해 많은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7, 자신의 얼굴을 믿을 수 없지만 크리스탈을 보고 흉민 할 줄 모르는 많은 학생들을 보면 체크 100 개를 열어도 무방하다. 어차피 앞으로 한 사람당 2 개 이상의 직업을 연습할 것으로 확신하고 게임 체크 (카드 풀 수가 늘어남에 따라) 가 버전 업데이트에 따라 계속 상승한다.
8, 체력이 없어? 진화 소재가 부족해요? 돈이 모자라요?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탐구하다. 만약 너의 얼굴이 충분히 좋다면. 탐험은 활동 없이 2 시간마다 조금 돌아온다. 체력 회복 수, 얻은 소재, 돈의 수, 경험치는 모두 등급과 관련이 있으며, 최고 6 시 체력이다.
9. 보스가 boss 를 1 초만에 팀 전체가 되면 크리스탈을 이용해 부활하면 4 명을 구할 수 있어요 ~ (사용 후 팀 전체가 봄형에게 피를 가득 채웠지만 초석궁은 크리스탈을 이용해 부활할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 무릿매희의 정수도 여기에 있다. 한 번에 4 개씩 살지만 부활 후 버프는 다 없어졌다!
10, BUFF 효과는 기한 내에 계속 겹쳐질 수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buff 이고 buff 시간 내에 겹쳐질 수 있는 한 (클레어, 쿠라치, 이티어, 바람 요정이 겹쳐질 수 있음), BUFF 가 제공하는 값은 다음 라운드가 카드 위에 나타납니다. 일부 buff 시간은 1 라운드밖에 없기 때문에 카드 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한, 라운드의 계산은 단일 라운드에서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클레어의 효과는 3 라운드가 14,000 의 물리적 상해를 올리는 것입니다. 5C 를 잃어버리면 6C 7C 8C 아닌 5C 6C7C 가 적용됩니다.
이에 대해 적들도 마찬가지다. 주사기 암흑요괴가 1W 의 일반 공격을 기억하는 것을 기억하시나요? 즉, 2 차례 가공을 쌓은 후의 산물이다. 그리고 광요정이 계속 본체를 치면 정사각형을 막론하고 계속 본체를 공격하면 8C 라운드의 AOE 가 2W 가 된다. 내가 어떻게 알았는지 묻지 마라.
< P > < P > 11, 카드 발동 순서도 흥미롭다. 이탈성 백만 아더 왕의 출패는 순서가 있다.지원카드 > 회신카드 > 약화카드 > 방어카드 > 버프 또는 데비프가 첨부된 칼카드 > >AOE> > 추출카드가 있는 단도카드 > 일반칼카드 물론 어느 쪽이 먼저 눌렀는지 어느 것이 우선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12, 속성 억제 문제, 상그램 속성을 사용하는 공격은 2 배의 피해를 입지만, 피그램 속성을 사용하는 공격은 원래 상해의 절반만 생산할 수 있다. 그러나 특정 초석궁이 구속 속성에 1.5 배에 불과한 피해도 있다.
13, 개밥을 칠 때는 각종 낮은 cost 의 어두운 속성 칼카드를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chain 을 쌓으면 3C 의 그 라운드가 끝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효율을 극대화하다.
< P > < P > 14, Chain 의 가산 문제, 현장에 동료가 자신이 친 카드 속성과 같은 속성을 쳤을 때 발동하는 경우 카드카드가 원래보다 더 큰 역할을 합니다 (공격, 응답, buff, debuff 모두 가산됨).카드에 따라 겹친 Chain 의 효과도 다르다. 일반 칼카드와 응답 카드, 겹친 Chain 의 효율성은 2Chain 120, 3Chain 140, 4Chain 160 이다 Buff 카드 약화 카드 방어 카드 추가 chain 당 20 포인트 고정 값.
15, 중독 효과 피해는 찬과 속성 상극의 영향을 받으며 버프에 의해 가산될 수 있고 방어를 무시하고 8 라운드를 지속해 총 피해가 높다. 하지만 현재 버전 BOSS 는 일반적으로 10C 이전에 쓰러졌기 때문에 중독 효과가 크게 제약을 받고 있다. 그러나 독상이 필요한 특정 적도 존재한다.
16, 외적이 빛을 발한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기술을 놓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물론 BOSS 기술도 다를 수 있다. 다만 BUFF 공격만 할 수도 있고, 군공 기술일 수도 있다. BOSS 의 기술과 행동 패턴을 기억해라. 화이팅 통관!
17, 일반 개밥본 외에 게임에 두 개의 대형 개식량본이 있는데, 하나는 3D 개식량본 (초석급) 이고 하나는 슈퍼개식량본 (시한계 요괴) 이다. 낙하율이 때로는 감동적이어서 이 두 곳도 개밥의 좋은 곳이 되었다.
18, 수출직업의 일반적인 수출법은 버프+칼카드다. 버프는 함부로 버리지 마라. 조금 남겨 둘 수 있다.
19, 팀 패턴에 들어가기 전에 가지고 있는 카드 세트를 잘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냄비를 등에 업겠습니다.
20, 도둑은 다른 복사본에 따라 다른 카드 세트를 선택해야 하며, 방해도 중요하며, 맹목적으로 출력해서는 안 된다.
21, 팀은 체력 효과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친구를 많이 알고, 팀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