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클라우드 컴퓨터 손으로 그린 포스터는 어떻게 하나요?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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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로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 질문 1: 컴퓨터로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은 PS 로 할 수 있다. 어쩌면 내가 너를 도울 수 있을지도 모른다. 안녕하세요, 제 두 번째 질문입니다. 어떻게 컴퓨터로 포스터를 만들까요? 사무실에 자체 PUBLISHER 소프트웨어나 전문 제판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설치해야 합니다. 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 1, 재질을 사용하기 전에 간단한 재질 효과를 만든 다음 재질에 효과를 추가해야 합니다. 800×600 픽셀의 빈 문서를 새로 만들고' d' 를 눌러 전경색/배경색을 기본 흑백으로 설정합니다. 새 레이어를 생성하고 필터 >; 렌더링 > 클라우드. 그런 다음 필터 >; 노이즈 > 양 50%, 균일 분포, 단색 설정에 따라 노이즈를 추가합니다. 노이즈 추가 효과를 적용한 후 필터 >; 예술 효과 > 드라이 브러시, 브러시 크기 2, 브러시 세부 정보 8, 텍스처 1 으로 설정. 이전 설정 (수량 50%, 균등 분포, 단색) 에 따라 노이즈를 다시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필터 >; 예술 효과 > 페인트 번짐, 설정: 브러시 크기 7, 선명도 9, 브러시 유형: 단순. 2. 이제 필터 > 브러시 획 > 스플래시를 사용하여 스프레이 색상 반경 20, 매끄러움 5 로 설정합니다. 그 후, 당신은 아래 그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3. 선택 > 색상 범위를 사용하여 선택 드롭다운 메뉴에서 강조 표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강조 표시 영역이 선택됩니다. 키보드에서 DELETE 키를 눌러 선택 사항을 삭제한 다음 배경 레이어를 삭제하여 원하는 소재를 얻어야 합니다. 아껴 두어라. 너는 앞으로 그것이 필요할 것이다. 4. 다음으로, 너는 그림의 재료 사진을 후벼서 저장해야 한다. [펜 도구] 를 사용하여 매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 묶음과 같은 복잡한 세부 사항을 파고들기가 어렵다면, 이 기사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참조하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교과과정에서 뽑은 여학생은 머리카락이 날린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더 잘 발굴하려면 통로법으로 화면을 파낼 수 있다. 채널 패널로 전환하여 인물과 배경 사이의 대비가 높은 채널을 확인합니다. 여기서 작가는 녹색 채널 복제를 한 번 선택한 다음 새로 복제한 채널을 클릭합니다. 질문 3: 컴퓨터로 포스터 인쇄를 만드는 방법은 문제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사진이 얼마나 큰가요? 예를 들어 컴퓨터 데스크톱 1024*768 해상도 패턴이 72 인 벽지는 실제로 약 8.6cm*6.5cm 로 인쇄됩니다. 인쇄할 경우 그림의 크기가 해상도 법칙 300 상태에서 원래 크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나는 일반인의 컴퓨터에 그렇게 큰 원본 사이즈의 사진이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포스터의 경우 66% 로 명확하게 표시되는 한 Photoshop 에서 그림 크기를 조정한 다음 레벨 및 채도 조정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림이 너무 작아서 확대 후 노이즈가 있는 경우 블러 도구를 사용하여 노이즈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림이 너무 작아서 확대해서 모자이크가 많으면 그림을 포기하세요 ~ word 로 만들거나 인터넷에서 PS 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질문 4: 컴퓨터가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 Ps 질문 5: 컴퓨터로 포스터를 디자인하는데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나요? Photoshop&CorelDRAW 질문 6: 컴퓨터로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 네가 어떤 포스터를 만들었는지 봐라. OFFIC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단순성을 찾고 PS 와 같은 전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복잡성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질문 7: 사진은 컴퓨터에서 디자인한 다음 포스터를 어떻게 출력하거나 이 그림과 같이 나오나요? 너는 그것을 꺼내기 위해 설비가 필요하다. 대형 컬러 인쇄기가 필요합니다. 。 。 。 。 。 거리의 광고입니다. 。 할 때 주요 크기 비율입니다. 색차도 있어요! ! ! !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 ! ! ! 질문 8: 포스터의 효과가 그림을 잘 그렸는지, 컴퓨터 디자인이 잘 되었는지, 그렇게 절대적이지 않은지, 목적과 요구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진다. 하지만 현재 시중에는 많은 컴퓨터 디자인이 있지만, 이 때문에 손으로 그린 것이 더 가치가 있다. 질문 9: 컴퓨터 포스터는 어떻게 캡처합니까? 무슨 포스터예요? 스크린 샷인가요? 키보드에서 PrintScreenSysRq 를 눌러 스크린샷을 찍어 드로잉 프로그램에 붙여 넣습니다. 질문 10: 컴퓨터로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 사무실에 자체 PUBLISHER 소프트웨어나 전문 제판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설치해야 합니다. 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 1, 재질을 사용하기 전에 간단한 재질 효과를 만든 다음 재질에 효과를 추가해야 합니다. 800×600 픽셀의 빈 문서를 새로 만들고' d' 를 눌러 전경색/배경색을 기본 흑백으로 설정합니다. 새 레이어를 생성하고 필터 >; 렌더링 > 클라우드. 그런 다음 필터 >; 노이즈 > 양 50%, 균일 분포, 단색 설정에 따라 노이즈를 추가합니다. 노이즈 추가 효과를 적용한 후 필터 >; 예술 효과 > 드라이 브러시, 브러시 크기 2, 브러시 세부 정보 8, 텍스처 1 으로 설정. 이전 설정 (수량 50%, 균등 분포, 단색) 에 따라 노이즈를 다시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필터 >; 예술 효과 > 페인트 번짐, 설정: 브러시 크기 7, 선명도 9, 브러시 유형: 단순. 2. 이제 필터 > 브러시 획 > 스플래시를 사용하여 스프레이 색상 반경 20, 매끄러움 5 로 설정합니다. 그 후, 당신은 아래 그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3. 선택 > 색상 범위를 사용하여 선택 드롭다운 메뉴에서 강조 표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강조 표시 영역이 선택됩니다. 키보드에서 DELETE 키를 눌러 선택 사항을 삭제한 다음 배경 레이어를 삭제하여 원하는 소재를 얻어야 합니다. 아껴 두어라. 너는 앞으로 그것이 필요할 것이다. 4. 다음으로, 너는 그림의 재료 사진을 후벼서 저장해야 한다. [펜 도구] 를 사용하여 매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 묶음과 같은 복잡한 세부 사항을 파고들기가 어렵다면, 이 기사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참조하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교과과정에서 뽑은 여학생은 머리카락이 날린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더 잘 발굴하려면 통로법으로 화면을 파낼 수 있다. 채널 패널로 전환하여 인물과 배경 사이의 대비가 높은 채널을 확인합니다. 여기서 작가는 녹색 채널 복제를 한 번 선택한 다음 새로 복제한 채널을 클릭합니다. 컴퓨터로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 1? Photoshop 의 경우 PS 소프트웨어를 열면 색상 모드가 cmyk 이고 해상도가 300dpi; 인 적절한 크기의 흰색 배경 파일이 [파일-만들기] 됩니다.

2. 브러쉬 도구를 열고 설치된 잉크젯 브러쉬를 찾아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색을 설정한 다음 잉크젯 효과의 배경을 클릭하여 그립니다.

3. 포스터 테마 사진을 열고 끌어다 놓고 ctrl+t 를 눌러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4. ctrl 키를 누른 채 잉크젯 재질 레이어를 클릭하여 선택 영역을 로드하고 주제 그림 레이어를 선택한 다음 새 레이어 마스크를 만듭니다.

5. "문자 도구" 를 사용하여 포스터 주제 슬로건을 표시하고 문자 효과를 추가합니다.

6. 파일-다른 이름으로 저장. Jpg 형식 그림, 인쇄가 완료되었습니다.

확장 데이터 PS 사용에 대한 팁:

1. 파일을 빠르게 엽니다. Photoshop 의 배경 공백 (기본적으로 회색 표시 영역) 을 두 번 클릭하여 선택한 파일의 찾아보기 창을 엽니다.

2. 캔버스의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합니다. [페인트 통 도구] 를 선택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캔바스의 가장자리를 클릭하여 캔바스의 배경색을 현재 선택한 전경색으로 설정합니다. 기본 색상으로 되돌리려면 전경색을 25% 회색 음영 (R 192, G 192, B 192) 으로 설정한 다음 Shift 키를 누른 채

3. 정확한 커서 얻기 CapsLock 키를 눌러 브러시 및 자성 도구의 커서를 정확한 십자형으로 표시한 다음 다시 한 번 눌러 원래 상태로 복원합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손으로 그린 팝은 팝광고의 일종으로 주로 소비를 자극하고 유도하며 점포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데 쓰인다. 제작비가 낮고 색채가 화려하며, 판매원이 과묵하여 소매업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럼 어떻게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들까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함께 보세요.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 및 팁 1 손으로 그린 POP 를 만드는 일반적인 프로세스 1 단계: 활동이나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두 번째 단계: 제목을 다듬고 텍스트를 간소화하십시오.

3 단계: 적절한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4 단계: 적절한 배색을 선택하세요.

5 단계: 관련 그림을 선택합니다.

6 단계: 형식 요구 사항에 따라 팝을 만듭니다.

손으로 그린 POP 제작 노하우는 먼저 손으로 그린 POP 정자나 활자를 연습한다. 문자는 포스터의 기초이다. 초보자는 서첩 한 권을 사서 마르크펜과 서예 연습격으로 서예를 연습할 것을 건의한다.

둘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글꼴 수정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제목은 포스터의 영혼이다. 주제사를 잘 하면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제목은 손질하는 방식이 많아서 초보자가 방향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몇 가지 장식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수법을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품질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셋째, 조판주의 레이아웃. 가장 간단한 조판은 수평이다. 초심자는 차라리 안정을 찾을지언정, 생활과 변화를 기대하지 않는다. 이때 장식의 장식선 또는 색상 블록으로 문자와 제목 문자를 구분할 수 있으므로 서로 구분하지만 서로 호응할 수 있습니다. 기타 조판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터의 사방을 비워 두다. 팝포스터의 외부' 가스 정체' 라고도 합니다. 숨이 막히는 체류가 없다면 포스터에 적힌 내용이 사방팔방으로 밀려 숨이 막혀 가슴에 답답하게 된다. 공백의 구체적인 폭은 포스터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2 개 (530cm × 760cm) 팝지의 사방은 3 ~ 5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4 인치 (390cm × 543cm) 팝의 사방은 2 ~ 4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일반 폭발 카드 사방에 0.5 ~ 1 cm 을 비워 둡니다.

행간이 자간보다 크다. POP 의 내용이 2 줄 이상 (2 줄 포함) 인 한, 각 문자 줄의 행간은 자간보다 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특정 행간은 일반적으로 글자 높이의 1/3 부터 1/2 사이입니다. 자간의 요구는 글자가 옆에 붙어 있다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함께 연결할 수 없으니, 일정한 간격을 남겨 두어야 한다.

제목, 그림, 텍스트는 각각 포스터 면적을 약 1/3 으로 차지합니다. POP 의 제목과 부제목을 합치면 전체 POP 영역의 1/4 부터 1/2 까지 차지해야 합니다. 보통 제목은 포스터 면적의 약 1/3 을 차지합니다. (POP 텍스트 내용이 적으면 제목이 포스터 면적의 1/2 정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내용이 많은 경우 제목도 1/4 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색깔을 너무 많이 하지 말고 섞지 마세요. 포스터 한 장에 테마 색조 3~5 개면 충분합니다. 색깔이 너무 많으면 어지럽기 쉽고, 너무 적으면 중점을 부각시킬 수 없다. 이를 위해 필자는 제목 문자를 1~3 색으로 쓸 수 있고, 본문은 한 가지 색 (즉, 만년필로 끝까지), 주요 내용 (예: "배송", "가격", "날짜") 은 다른 색으로 쓸 수 있다고 제안한다.

다섯째, 그림의 선택은 제품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은 날씬한 젊은 여성으로, 벽원의 목표 고객이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제품의 살을 빼는 효과를 더 잘 보여 준다.

여섯째, 행사 포스터 제작. 일반적으로 행사 포스터의 주요 제목은 비교적 직설적이어서 어떤 행사인지, 혹은 주요 제목이 더 재미있고 부제가 더 직설적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활동 포스터 텍스트 템플릿은 일반적으로 1 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시간과 장소 유형. 어릴 때 글을 쓰고' 언제 어디서 누가 발생했는가' 를 설명하는 것처럼 이런 행사 포스터는 시간, 장소 등 통지해야 할 일을 알려 줄 수 있다.

2. 상금 유혹형이 있습니다. "대상 밑에는 용감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경기 상품이 풍부하다면, 왜 모두에게 말하지 않습니까? 참가자 수가 두 배로 늘어 행사 분위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물론 관련 만화 삽화를 곁들이는 것이 더 매력적이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2. 사진에 따라 그림을 그리다. 초보자에게 손으로 그리는 것을 배우는 것이 사진에 따라 그리는 것보다 더 도움이 되며, 앞으로의 야외 스케치와 창작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한다. 초보자가 직접 현장에 가서 사생한다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비율이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너무 편파적인지, 한 가지 세부 사항에 집착하고, 빛의 표현에 끼워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사진에 따라 화면을 가리는 것이 비교적 쉬워서 학생들은 빛과 빛, 색깔, 비율에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없다. 요점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대략적인 수준을 이해하는 것이다. 블랙의 표현은 엄밀한 스케치 표현이 아니다. 주로 대략적인 표현을 강조하고 그림의 리듬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래서 몬태고의 손으로 그린 연습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꾸준히 연습하고, 그림의 조직언어를 이해하고, 취사취를 배워야 한다.

페인트칠은 주의가 필요한 문제 1 입니다. 선택적 그림

우리가 선택한 모든 사진은 완벽할 수 없고 다시 구도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각 사진의 시각센터와 초점, 즉 사진 자체의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고, 나머지는 부차적인 부분이므로 적절히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 그림을 개괄할 수 있고, 화면 필요에 따라 대담하게 개괄을 생략하고 필요한 주관적 처리를 할 수 있다. 어떤 물체도 모두 포괄할 필요는 없고, 화면에 따라 이동, 교체, 가경이 필요한 것은 모두 주제의 수요를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둘째, 대비를 강화한다

명암 변화의 대비를 강화하여 빛을 더 밝게 하고, 어둡고 어둡게 하며, 층을 뚫는다. 화면 밀도가 높은 대비를 강화하고 물체의 소재를 표현하여 소재의 차이를 강조하며 적당히 촘촘하여 정말 소홀하고 비침 없는 상태에 이르렀다.

셋째, 몸을 파악한다

몽타주에서는 스타일링과 또렷한 구조를 파악해야 펜을 사용해야 제자리에 놓을 수 있고, 운필의 방향도 대상의 구조를 따라야 하며,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물체의 두께와 부피를 소홀히 하지 말고, 이러한 세부 사항을 참을성 있게 발굴하여 화면이 보기 좋게 한다.

넷째, 표현 수법

사진에 따라 그림을 그리는 형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선이 촘촘한 관계에만 국한되지 않고 화면 효과를 표현한다. 우리는 또한 펜으로 색을 옅게 하거나 풍부한 색채로 렌더링하여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색칠 과정에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계층적으로 깊이 들어가고, 전체로 시작하고, 대비를 열고, 주체를 강조하고, 세심하게 그려야 한다. 마지막으로 몽골어 드로잉 연습은 고도로 통일된 개괄 능력과 밝은 회색 어두운 화면에 대한 예측 제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초보자가 신속하게 상태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손으로 그린 것을 배우는 지름길 중 하나입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3 부 수분은 불투명한 수채화 물감으로 오래전부터 건축 표현을 그리는 데 사용되었다. 커버가 강하기 때문에 회화 기법을 익히기 쉽다. 파우더 렌더링과 글로우 제거 기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축 도면에서 그라데이션은 빛의 그림자를 표현하는 열쇠입니다. 수분과 수채화 렌더링의 주요 차이점은 획의 방식과 덮는 방법입니다. 일반 브러시는 넓은 영역이 균일하지 않습니다. 작은 브러시로 두꺼운 수분물감을 화지에 빠르게 바르고 반복해서 칠해야 한다. 면적이 크지 않으면 파우더 편필로 종이에 색을 그릴 수 있다. 어지러운 펜 과정에서 서로 다른 브러쉬의 특징에 따라 여러 개의 펜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수분으로 현기증을 없애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직접 또는 연속 음영처리 방법은 대부분 영역이 작은 렌더링에 사용됩니다. 이런 화법은 물감을 직접 조절하는 것으로, 색채를 흐르게 하는 것이 아니라 획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한다. 넓은 면적의 수분렌더링은 작은 판자 브러시로 앞뒤로 칠하면서 동시에 색상을 추가하여 어지럽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종이는 반드시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2) 수묵수채화에서' 씻기' 하는 렌더링 방법을 모방하면 수채화보다 수분이 진하지만 대지의 경사가 가파르면 대지를 따라 천천히 흐를 수 있다. 그래서' 씻기' 방법으로 넓은 영역의 그라데이션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수묵화 수채화와 똑같다.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3) 점화렌더링법이라는 방법은 작은 필점 구도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인내심을 가지고 서로 다른 수분 물감으로 층층이 그려진다. 하늘, 나무, 연못, 잔디밭은 모두 점화로 색칠할 수 있으며, 전시된 물체는 색채가 풍부하고 빛이 강렬하다.

(4) 스프레이 렌더링법 스프레이는 압축 공기로 수분이나 특수 물감을 에어브러쉬의 노즐에서 뿜어내어 입자성 안개를 형성하는 것이다. 뿌리기 전에 조각 마스크를 준비하여 덮어야 한다. 그래서 이 방법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다.

결론적으로, 건축 표현의 목적은 건물을 더 잘 표현하고 건축가의 설계 의도를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표현을 선택하느냐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의 숙달과 취향에 달려 있다. 건축 표현은 단지 건축가가 일하는 "규범" 일 뿐이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4 부: 비교. 대비는 예술 디자인의 기본 정형기술이다. 두 가지 다른 것을 비교해 보면 모양과 색깔을 대비라고 한다. 예를 들어 방원, 신구, 크기, 흑백, 음영, 두께 등이 있습니다. 두 개의 뚜렷한 대립의 원소를 같은 공간에 놓고, 디자인을 통해 대립과 조화, 모순과 통일, 강한 대비에서 뚜렷한 대비를 얻어 보완과 만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둘째, 조화. 조화는 조화라는 뜻을 담고 있다. 기능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전제하에 실내의 다양한 물체의 모양, 색, 빛, 품질의 조합을 조정하여 매우 조화롭고 통일된 전체가 되었다. 조화는 환경과 조형의 조화, 소재 질감의 조화, 색조의 조화, 스타일의 조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조화는 사람을 시각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만족감을 얻을 수 있게 한다.

3. 대칭은 전통적인 형식미 기법이자 인류가 장악하고 있는 최초의 형식미 법칙이다. 대칭은 절대 대칭과 상대 대칭으로 나뉜다. 상하, 좌우대칭, 동형, 동색, 정렬 쌍을 절대 대칭이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상 비교적 대칭입니다. 대칭이 주는 느낌은 질서, 엄숙함, 깔끔함이 조화의 아름다움이라는 것이다.

넷째, 균형. 생활 속에서 금계독립은 배우가 줄타기를 하고, 힘의 균형에서 안정된 시각예술로 즐기며, 시각적인 균형을 이루는 심리를 얻게 한다. 균형은 중심 축과 중심점에 따라 서로 다른 모양, 구성요소 및 색상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대칭 형식에 비해 균형 형식은 활발하고 생동감 있고 조화롭고 아름답다.

다섯째, 수준. 장식적인 구도는 층을 구별하여 화면이 깊이, 폭, 풍부함을 갖게 한다. 층감이 부족하면 평범함을 느낄 수 있고 인테리어 디자인도 공간 층감을 추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색은 차갑고 따뜻하며, 광도는 밝은에서 어두움까지, 근육 이유는 번잡하고, 모양은 크고 작으며, 정사각형에서 원으로, 구도는 모이고, 근육 이유는 단일에서 다양함으로 볼 수 있다. 계층 적 변화는 매우 풍부한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섯째, 메아리. 메아리와 그림자가 손을 잡고 나아가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천장, 바닥, 책상 등의 부분이 호응하는 방법과 체형에 대한 처리를 통해 그에 상응하는 역할을 한다. 호응은 균형 잡힌 형식미로 각종 예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이다. 메아리에는' 대응 대칭' 과' 상대적 대칭' 이라는 이론도 있다. 메아리의 예술적 효과는 일반적으로 이미지 대응, 가상현실, 기세 등의 수단을 통해 얻어진다.

일곱. 계속. 연속성은 연속 연장입니다. 사람들은 흔히' 코끼리'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모든 물체의 외부 모양을 가리킨다. 이미지가 규칙적으로 위아래로 움직이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이런 연속 수법은 공간에 적용돼 공간에 확장감이나 유도감을 주며, 심지어 환경 속 중점 경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까지 깊어지게 한다.

여덟, 간결. 간결 또는 간결. 실내 환경에 화려한 장식과 여분의 액세서리가 없다는 뜻입니다. 적고 정교한 원칙으로 실내 장식을 최소한으로 줄이다. "적으면 많고, 간단하면 풍부하다" 고 생각했다. 심플함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제창할 만한 방법 중 하나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유행하는 추세이다.

아홉, 유일무이하다. 유일무이한 것도 특별하다고 한다. 독특하다는 것은 원래의 법칙을 깨고 군계군으로 군림하는 것이다. 자연계에서' 상록수 속의 붉은 점, 사막의 녹지 공간' 은 모두 독특한 표현이다. 독특함은 두드러지고, 상호 비교에 존재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파격적인 상상력을 높이 평가하고 개성과 특색을 창조한다.

X. 말투. 색상은 조형 예술 디자인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색깔에 따라 다른 색깔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빨강, 오렌지, 노란색은 따뜻한 색조라고 하는 따뜻한 느낌을 가지고 있고, 청록색은 차가운 색조와 조용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차가운 색조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다양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 종류가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동색, 유사 색상, 인접 색상, 대비 색상" 등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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