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전쟁망치 3 어두운 마법 효과 및 강도 평가
다크 매직의 전반적인 평가
다크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인종: 다크 엘프, 우드 엘프
다크 엘프는 그림자 시스템과 화염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어두운 시스템이 패를 낼 차례가 되지 않았다.
목요정은 생명계와 암영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암흑시스템의 차례가 되지 않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어둠계는 법계로서 수출과 debuff 는 모두 불합격이며, 2 세대의 유일한 빠른 성형의 장점은 3 세대에서 이미 잘렸다.
다크 주문: 패시브
전체 그림 빼기 15 갑옷, 수동적, 닦을 가치가 없습니다.
다크 매직: 살을 에는 찬바람
3 대 참살한 단거리 마술은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지만 16 순갑의 출력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20 초 감속 버퍼로 여겨야 한다. 암흑부의 주문은 그런대로 괜찮다.
다크 주문: 칼과 강풍
암흑계 2 세대가 어느 정도 발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이런 저급한 소용돌이가 저급한 암흑계 마술사에게 강한 수출능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3 세대 소용돌이가 잘려진 뒤 점프해 단 4 개의 갑옷, 14 단 12 단12 단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다크 매직: 마야를 파괴하라.
이 물건은 패널에 혜성처럼 보이지만 혜성과는 거리가 멀다. 주된 이유는 그것의 폭발 범위가 혜성보다 훨씬 작기 때문이다. 사실, 그것은 차원 번개의 향상 된 버전 같은 느낌. 그러나, 이 파란 소모를 보는 것은 고급 마술이라, 매우 손해를 본다.
어둠의 마법: 어둠의 힘
원래는 암흑계 D 만 주려고 했는데, 이 효과를 보고 C 나 B 까지 줄 수 있는데, 결국 빨리 블루로 돌아가는 것은 중요한 능력이다.
어둠의 법사는 이제 회람 도구로 사용하거나 마법 버그를 겹쳐 놓을 필요가 없다. 어두운 힘은 16 파랑을 회복할 수 있는데, 회복률은 실제로 다른 수동보다 높다. 이 기술을 세 번 감안해 볼 때, 각 푸른색 도구는 48 개의 푸른색을 제공할 수 있고, 푸른버그로 돌아가는 것과는 달리, 여러 도구들이 주는 푸른색 속도는 겹쳐질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네가 두 개의 공구를 가지고 파란색으로 돌아간다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풍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자신에게 500 점의 피해를 입힐 필요가 있다. 자신을 함정에 빠뜨리지 마라.
다크 매직: 소울 훔치기
상처가 매우 낮아서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다. 자기회복의 혈량은 성짱 못지않지만, 이 마술은 18 시 파란색이 필요하며, 어떤 점도 필요하지 않다. 다크 마술은 대부분 폐장작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낮다. 만약 정말로 어둠의 법사를 데리고 싶다면, 그에게 성실한 회람 도구를 만들어 달라고 하세요.
흑마법: 뼈를 파내는 저주.
확실히 근전 공격은 많이 줄어들었고, 40 초의 지속 기간도 매우 길지만, 8 청색 소비일 뿐, 아직 그룹 시술을 할 수 없다. 가격 대비 성능은 평범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 소용없는 것도 아니다. 강력한 식칼을 주는 것은 좋지만, 그보다 조금 비싸지만 집단효과가 있는 debuff 기술에 비하면 경쟁력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