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 은 말했다? 부처님 은 말했다?
최근 온라인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남풍창. 휴대전화를 켜는 것은 모두 온 하늘에 떠도는 푸시여서 사람을 분개하게 한다. 전국 국민들은 모두 후속 발전을 열렬히 주시하고 있다. < P > 그리고 보리의 사건이 갑자기 다시 대중의 시야에 들어왔고, 그 고재생 소녀는 세상을 떠난 것을 아쉬워했다. 포모는 찌꺼기 남자의 법적 책임을 추궁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힘들었다. 지금까지 남자에 대한 처벌은 잃어버린 생명에 비하면, 아직 가렵지 않은 대학원 보송 자격을 취소하는 것에 불과하다. < P > 이 때가 되면 댓글 구역은 반드시 나타난다: 정의는 늦을 수도 있지만 결코 결석하지 않을 것이다! 매우 익숙하고 매우 피가 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 하나의 재미있는 오해이며,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미 경위를 알고 있다. 미국 대법관 휴넷을 각색한 명언으로' 지각한 정의, 정의의 부정과 같다' 는 뜻으로' 법이 지연되는 것은 정의의 위반이다' 라고 할 수 있다. 그 본의는' 지각한 정의' 에 대한 비판, 비효율적인 법정 재판에 대한 불만, 뒤늦은 정의는 진정한 정의가 아니라는 것이다. < P > 일찍이 기이한 화초들에 매료되어 "금문" 이라고 말했다. 따옴표를 붙이는 것은 반드시 모든 장면이 정확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아드레날린이 치솟는 변론 환경에서 하는 말들은 항상 나를 납득시키기 쉽다. 결국 그들은 전문적인 변론가이기 때문에 자기도 믿지 않을 수 있는 사고방식을 따라가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른바 금문들은 당시 만들어진 장면에만 적합할 수도 있고, 생활에서는 명료한 변증법이 필요하다. 오해는 표현자의 숙명 () 이다. < P > 는 너무 절대적일 수도 있지만, 사실 아인슈타인은 "천재는 1% 의 재능에 99% 의 땀을 더한 것" 이라고 말하면서, 우리가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해 왔고, 어른이 되어서야 "그러나 이 99% 의 땀은 1% 의 재능보다 더 중요하다" 는 것을 알게 되었다. 후세 사람들의 오해인지 일부러 곡해하는지,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하는지 잠시 논하지 않는다. 요컨대 모든 표현은 전환이기 때문에 불가가 있다. 말할 수 없고, 말할 수 없고, 말만 하면 틀린 이치이다.
어떤 사람들은 폴라로이드가 너무 취약하다고 논평했다! 고재생은 왜 이렇게 쉬운 정신에 의해 통제되고 있는가? 이런 찌꺼기를 만나면 왜 일찍 헤어지지 않고 설날을 남겨 두느냐? 어떤 사람이 서서 말을 하면 허리가 아프지 않고,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보고, 시원한 말만 하면 사후에 제갈량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더 많은 사람들이 쓰레기를 욕하고 지옥에 가라. < P > 하지만 노신의 말이 맞아, 인간의 애환은 확실히 서로 통하지 않는다. (여기가 내가 단장에서 의리를 취했을지도 모른다.), 그 안에 있지 않아도 전혀 공감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 세상에는 불가사의하게 느껴지는 사람, 일, 행동이 많지만, 나는 일관되게 논평을 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P > 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 것은 애초에 나도 지켜봤던 기억이 난다. 그때 그물은 모두 pua 를 욕하고 있었다. 또 피비린내 나는 비린내가 나서 정말 욕을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게 분노한 일이 어렴풋이 이미 아주 멀기 전이다. < P > 너무 빨라요. 모든 게 너무 빨라요. < P > 대중호가 깃발을 흔들며 소리를 지르며 고개를 끄덕이며 이런 못생긴 얼굴을 영원히 잊지 못하게 하는 것은 미래의 한 소녀를 구하는 미광이 될 수 있다. < P > 슬프게도, 만약 나를 일깨우지 않는다면, 휴대폰 화면 밖에 있는 그 여자는 내가 한번도 본 적이 없고, 앞으로도 어떤 교집합도 없을 수도 있는 여자애는 이미 그녀를 잊어버릴 것이다. < P > 그 글을 쓴 저자가 정말 어떤 기분과 생각인지, 자본의 힘과 마케팅을 모르는 것이 있는지, 심지어 내일도 큰 반전이 있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오늘 대중의 분노는 정보의 불평등에 이끌려 무기를 만든 뗏목에 불과하다. 다른 사람의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 것은 세상 물정을 모르는 대학생일 뿐이다. 그럴 때마다, 만약 있다면, 보존하고 싶은 이' 미광' 을 참지 못하고, 세상에 좀 더 착하고 아름다운 동시에, 그림자와 어둠을 조금 줄일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에 비해 변함이 없다. 누구나 그렇게 할 수 있다. 세상이 점점 좋아지고, 우리가 점점 더 좋아하는 세상이 될 수 있을까? < P > 다시 읽으면 모든 글자 밑의 무력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런 무력감은 결국 무능함에서 비롯된 것이다.
자신에 대한 무능력.
는 자기 자율에 대한 무능력일 수 있다. 매일 독서운동을 하기로 했는데, 확실히 버티지 못하고, 이것을 배우겠다고 했는데, 확실히 빠른 오락에서 헛되이 소모되었다.
는 자신이 접촉할 수 없는 무능력일 수 있다. 매일 터져 나오는 각종 소름 끼치는 뉴스는 항상 사람을 당황하게 하지만, 천리와는 거리가 멀지만 진실된 존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는 자신에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슬픔이 될 수 있다. 많은 경우 나는 어떤 현실을 바꿀 자격이 없다.
남풍창 사건의 후속 조치는 계속 지켜볼 예정이다. 이는 이미 전국 네티즌의 큰 사건으로 부상했다. < P > 가장 슬픈 것은 바로 소녀의 친어머니다. 나는 한 네티즌의 평론을 보았는데, 마음이 아프고 아까웠다. "저는 어머니입니다! 내 딸이 태어난 순간부터 나는 이미 반발로 감옥에 들어갔다. " < P >' 강강' 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공무력의 강력한 맹남을 묘사하지만, 사람마다 어머니를 위해 강직하고, 어머니를 위해 강함을 나타내는 것은 만물생물의 법칙이다. < P > 어렸을 때 학교마다 항상 그런 골목왕이 있었는데, 늘 다른 아이들을 괴롭혔어요. 선인지 악인지, 인성본선이든 본악이든, 나는 그들이 무지할 뿐 아니라 공교롭게도 젊을 때가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초등학교 내 반에도' 작은 패왕' 이 하나 있는데, 늘 나와 싸우는데, 나 한 여자 힘은 당연히 그보다 크지 않아, 매번 상처를 입고 집에 돌아오니, 어머니는 늘 화가 난 점프를 보셨다. 그의 어린아이가 손을 대는 것이 경중을 모른다고 원망하며, 내가 왜 자꾸 그를 건드려야 하는지 꾸짖었다. 지금 오고 싶어도 자기가 웃기고, 사람은 인색하지만, 때로는 고집이 당나귀처럼 고집이 세지만, 그래도 한사코 때려야 하는데, 적의 8 자가 1 명을 해치는 기풍이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는 알 수 없는 자부심과 사명감이 지배되고 있을지도 모른다. 지난 일은 대부분 잊어버렸는데, 단 한 장면만 남아 있어, 일의 자초지종을 나는 이미 기억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직' 패왕' 이 물통을 내 머리 위에 무겁게 씌웠다는 것만 기억하고, 나는 통을 젖히고 뛰어올라 한쪽의 더러운 걸레를 집어 그의 얼굴에 세게 들이켰고, 옆에는 나와 함께 있던 여자아이가 파급되어 땅바닥에 앉아 울부짖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결국 선생님이 오셔서 우리 셋이 함께 벌서 학부모가 오기를 기다리라고 벌을 주었다. 여자아이가 계속 옆에서 훌쩍이며, 나와 패왕 두 사람이 때린 가장 비참한 것은 오히려 머리를 들고 눈물 한 방울도 흘리지 않았다. 나는 아직 어른처럼 그녀의 눈물을 닦아주고 위로해 주었고, 이따금 매섭게' 패왕' 을 노려보며 그의' 흉악한 악악' 의 회초연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속에는 기이한 교만감이 있다. < P > 우리 엄마는 당연히 다시 펄쩍 뛰신다. < P > 어느 날, 어머니는 학교가 끝나고 학교로 달려가' 작은 패왕' 을 찾았고, 그를 집어 들고 계단 뒤의 벽에 직접 눌렀고, 악랄한 위협: 앞으로 우리 집 신 (내 이름) 을 다시 다치게 하면, 나는 너의 손을 잘랐다! 협박한' 소패왕' 이 부들 떨면서 계속 해야 한다고 한다. < P > 이 일은 당시 내가 당연히 몰랐던 일이었는데, 아마 하늘만 알고, 작은 패왕도 알고, 우리 엄마도 알고 있을 것이다. < P > 나중에도 여러 해가 지난 뒤에야 어르신이 어머니를 크게 업신여겼을 때 비로소 그 해에 이렇게 천지를 놀라게 하고 울며 웃을 수 없는 배경이 있었다는 것을 알았고, 나도' 소패왕' 이 그의 가족이나 선생님과 울며 울었는지 모르겠다. 아마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물론이죠. 당시 초등학교 내내 저와 패왕은 서로 매우 사랑하며 죽인 좋은 친구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지난해 매우 핫한 각색된 인도 영화' 한 어머니의 복수' 는 어머니가 여자를 위해 복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실 이런 사건 영화는 이미 이례적인 일이 아니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복잡하지도 않고 과정도 멋지지도 않고 어머니로서의 집단을 부각시킬 뿐이다. < P > 감동적인 모성애는 칭찬을 받았고,' 한 어머니의 복수' 는 여성 성폭행, 사법불공정 등 사회문제에 초점을 맞췄다. 영화는' 어머니' 라는 입으로' 금수' 에게 물었다.' 왜 내 딸을 움직이느냐',' 나는 내 딸에게 2 년 동안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는데, 너는 1 초도 너의 아들에게 다른 사람을 해치지 말라고 가르치지 않았다.'. < P > 어젯밤에 또 다시 한 번 되새기며 가장 멋진 몇 편의 영상을 발췌했다. < P > 지하철에서 역에 도착한 지 몇 분 만에 어머니와 탐정 DK 가 잘못 지나쳐 짧은 대화를 마쳤다.
문답, 선심으로 가득 차 있다. 신성을 어머니에게 철저히 부여하다.
? 그리고 한 걸음 계획을 완성한 후의 보복도 있다. < P > 갑자기 어두워진 배경, 입가를 가볍게 흔드는 동작, 표정, 다급하게 긴장된 음악, 이를 갈는 듯한 말 한 마디, 솔직히, 여러 번 봐도 한모가 물구나무서기를 참을 수 없었다.
영화의 마지막 절정 부분. 어머니의 쉿 소리는 마치 울음소리처럼 피를 흘리는 것 같다. < P > 증오에 직면한 적들은 총을 쏘는 것을 할 수 없다. 그렇게 원한을 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목숨, 한 개인을 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 P > 그래서 봐라, 나쁜 사람은 어머니가 경찰에게 총기를 빼앗기고, 자신의 생명이 걱정없는 후의 표정을 알고, 얼굴이 험상궂어 그렇게 득의양양하고 악해 보인다. < P > 현실의 나쁜 놈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점잖고 예의 바르고 성공이나 각양각색의 으리한 껍데기를 감싸고 있는 것 같다.
영화 속 딸의' 엄마' 한 마디가 전환점을 가져왔다. < P > 이것은 시나리오 작가 디자인 계획의 독창성 일 수도 있습니다. 아랑곳하지 않고 증오와 살인과 같은 복수문도 시원하지만 결국 승승장구하여 오히려 정의와 악의 복잡성을 모호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인간성에 발을 들여놓은 감정만이 더 깊은 사고를 가져올 수 있다. 모든 총알이 다 맞을 때까지 방아쇠를 당깁니다. 나쁜 사람이 쓰러질 때까지 방아쇠를 계속 당기는 공소리가 계속 들려온다. < P > 사람도 한숨 쉬는 것 같아, 끝났어, 정말 시원해, 싸다! < P > 바리 엄마와 옛날 강가 엄마처럼, 나는 지금 ta 를 죽이러 가는 것이 한스럽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하지만 할 수 없다. 법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은 단순한 소박한 징벌과 악행을 없애고, 사람을 죽이고 목숨을 갚고 빚을 갚는 것이 아니다. < P > 작품은 다르다. 허구의 물건은 때로 그렇게 믿고 의지할 수 있고, 빨리 원한을 품을 수 있다. 그래서 예전에는 김용구룡의 무협 세계를 그렇게 좋아하고 부러워했고, 생기발랄했고, 협의칼 한 자루로 천하를 걸을 수 있었고, 부자를 강탈하고 가난을 구제하며, 왔다갔다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래서 지금 우리 모두는 시원문이 그렇게 나쁘고, 속식은 비과학적이지만, 여전히 유행하고, 만인이 추앙하고, 나를 포함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세 브러시 후,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다른 깨달음입니다.
그림,' 모코보로도'. < P > 솔직히 처음 읽은 후 그들이 박물관에서 증거를 인수했을 때 나타난 그 그림 뒤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 P > 오래된 복수의 이야기, 도파디는 그녀를 모욕한 사람의 피로 자신의 머리를 씻겠다고 맹세했다. (그것은 여자가 머리를 풀면 종종 창녀로 여겨진다는 것이다.) 결국 그녀는 성공했다. 화살은 적의 유일한 약점을 맞혔다. < P > 애초에 어머니가 항상 목을 둘러싸고 있던 빨간 스카프처럼 밝고 불처럼 뜨겁다.
DK 씨, 그 못생긴 탐정. < P > 처음 봤을 때 어머니의 복수와 모성애를 찬양하는 위대함이 더 많았다. 지금, 모녀 두 사람이 눈 속에서 화해한 남편을 껴안는 것보다 결국 happy ending 보다 DK 씨의 죽음에 더 애통해하고 있습니다. < P > 는 평범하고 평범한 정의와 양심이 결국 죽은 것 같다. < P > 극 중 그렇게 멋있지 않은 배우를 택한 줄 몰랐어요. 주류 심미에서 못생긴 사람까지. 적어도 나는 그가 등장하는 첫눈에 그가' 좋은 사람' 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 P > 어떻게 형용해야 할지 모르겠고, 잠시' 좋은 사람' 이라는 막연한 사람으로 그를 부른다. < P > 는 그 고전적인 대사를 남겼다. < P > 종탑 괴짜 카시모도를 생각나게 한다. 신은 모든 추악한 면모를 그에게 주셨지만, 그는 착한 마음으로 세상에 보답했다. < P > 나도 영화에 의해 촉발된 많은 사회토론이나, 여성에 대한 범죄가 그녀가 어떤 옷을 입고, 몇 시에 귀가하든 상관없다. 단지 범죄자이기 때문이다. 여성의 안전은 국가와 모든 사람의 노력이 필요하다. < P > 마지막으로 영화에서 선 () 과 같은 대화를 인용했다.
말할 것도 없고, 행동만 검증할 수 있다. < P > 하지만 가시나무는 이미 존재하고 속세도 이미 들어섰다. < P > 그래서 생활아, 항상 그렇게 비틀거리고, 히죽거리고, 얼떨하고, 얼떨하고, 의리도 뒤돌아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결국 점점 더 밝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2.4.14?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