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족은 어두운 밤을 어떻게 치나요?
_ _ 더 많은 연습을 하고 더 많은 경험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 P > tr,ie 와 같은 지도에서만, 나는 개인적으로 인족이 어두운 밤에 가장 약한 때를 때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즉, 이틀 낮, 이 밤에는 일반적으로 악마 사냥꾼, 나가, 서너 궁수, 사슴 한 두 명, 족족 대법, 나가, 보병 서너 명, 화총 서너 명 민병나무를 부르면 부족하고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 것은 귀찮다. 부대의 수가 부족하여 악마 사냥꾼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거북도 타법, 선제단, 벌목장, 집, 병영, 수족에 대한 스카이류처럼 대법이 나와서 민병 연습급 두 명을 데리고 나왔는데, 이때 보병 한 명이 곧 좋아질 것이다. 대수롭지 않게 요정에 의해 폭파된 물인대법은 5 시 마법에 의해 보호될 수 있다. 그런 다음 좀 더 가까운 괴괴괴를 연습하여 대법이 2 급까지 오게 하고, 악마 사냥꾼이 올 때 먼저 물원소를 모집하여 뽑히지 않도록 하고, 대법은 그에게 노출하지 말고, 보병이 앞에 있을 때, 그는 감히 와서 그를 때렸고, 그는 도망가서 쫓지 말고, 이렇게 하면 안론이 2 까지 된다. 다음 질문은 핵심이다. 두 권은 반드시 일찍 태어나야 한다. 이는 나가를 빼앗는 문제와 관련이 있다. 어두운 밤은 가장 취약한 중기를 보내야 한다. 즉, 끊임없이 괴롭힘을 해야 한다. 나가가 나올 때, 네가 두 영웅이 없다면, 마침 연습급이나 길에서 마주치면 보병 몇 명을 잃게 된다. 처음부터 대법이 피를 많이 흘리면, 이때는 돌아와야 한다. 집에 돌아와도 감히 나오지 못한다. 이렇게 철자가 후기에 우세하지 않고, 나갈을 뺏는 것은 보통 나처럼 결코 어두운 밤보다 늦지 않을 것이다. 만약 처음에 민병 연습급 기지를 부르는 것은 어두운 밤보다 반드시 나갈을 빼앗는 것은 손해를 볼 것이다. 어차피 대법은 2 급까지 보병도 많을 필요가 없다. 세 개를 업그레이드할 때 나무가 있으면 대장장이가 될 수 있다. 그리고 총을 내고 나갈을 강탈할 때 만나면 반드시 나나를 보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네가 해야 할 일은 보병이 은마 사냥꾼의 자리를 잡는 것이다. 인족은 나가를 제한적으로 공격할 수 없다. 왜냐하면 네가 그의 집을 때렸기 때문이다. 그도 너의 악마 사냥꾼의 고공을 때렸고, 잠시 동안 나가는 피가 없었고, 보병 속도가 빠르지 않았고, 점말은 우세하지 않았다. 나가가 보호하면 DH 를 칠 수 있고, 빙화살이 감속될 수 있고, DH 가 피를 빨리 떨어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대법회는 연고를 사러 갔고, 나가는 혈병을 달았고, 처음에 대법이 산 신발은 그에게 세 개의 탑을 가지고 있었다. 단 하나의 신비로운 신으로 두 명의 목사를 만들어 4, 5 명의 민병을 끌고 어두운 밤 집으로 갔다. 보통 어두운 밤 입구에는 전쟁 고목이 있을 것이고, 구멍은 두 개가 있을 것이다. 구멍이 없는 쪽에 가서 세 개의 탑을 내려놓는다. 만약 어두운 밤에 탑의 모든 용민이 함께 수리하면 탑이 일어나 어두운 밤이 되면 기본 gg 가 되고, 탑이 터질지도 모른다. 괜찮아. 농민들이 끊임없이 만들어 그의 화력을 끌어들이고, DH, DH 를 먼저 공격하고, 영웅을 위협하고, 높은 공격력, 혈병이 있는 DH 는 얼음화살의 작용으로 최대 2 초 동안 저항한다. 보통 보존된다. 고기 방패가 없는 ne 는 철수밖에 없다. 회춘이 있으면 DH 가 물리는 1 라운드의 몇 초탑이 비슷할 것 같아요. 계속 견지해 주세요. 집에서는 화총, 목사, 목사님, 보통 네 명이면 충분해요. 한두 개의 파발, 그의 회춘과 곰호, 탑이 좋아지면 계속 다시 만들어요. 그때 곰이 엎드려도 소용없어요. 만약 이 파도가 실패하면. 더 많은 총, 작은 총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작업장을 만들 자원이 없습니다. 설령 있다 하더라도, 총의 역할과 충돌하더라도, 어두운 밤 중반에 사슴이 많지 않고 직접 곰들이 없다면 마녀를 더 많이 늘려야 합니다. 사슴은 흩어질 수 있지만, 수량이 제한되어 있고, 2 개의 마법만 있고, 인족에는 대법이 있고, 마법은 걱정이 없고, 사슴은 흩어지지 않습니다. 많은 수의 법사 부대가 곰을 무력하게 만들고, 어두운 밤은 심연에서 제 3 의 영웅이 될 수도 있고, 화우로 법사 부대에 대항할 수도 있다. 이때 군요법은 매우 중요하다. 대법과 나가 한 사람 한 명, 일파 실패 후 빠른 연습급이다. 목사가 지도의 큰 점을 계속 이어갈 수 있고, 정찰에 주의를 기울이고, 어두운 밤에 광산을 열지 않도록 한다. 보통 경기 리듬이 빡빡하고, 인족 자신도 있다. 2 급 화재비는 부대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는 당신이 부대를 계속 끌고, 포메이션이 끊임없이 조정되고, 언덕이 없으면 더 이상 끊을 수 없습니다. 후기 교전은 절대 dh,dh 방고, 피하지 마세요. 그를 때리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엄청난 화력을 낭비하고 죽이기가 어렵고, 큰 걸음으로 보존하고, 마지막 고비에 평평하게 조작하고, 어두운 밤의 심연 등급이 오르면 잘 안 됩니다. 곰이 감속되더라도. 이상은 바로 나의 작은 마음이고,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타법이며, 약간의 얕은 견해를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비디오를 좀 더 찍으면 당기기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