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감히 24 시간 동안 핸드폰을 만지지 않을 수 있니? 그것 없이는, 사실 너는 더 잘 살 수 있다
텍스트 | 시차 아저씨 & 시차소녀 < P > 는 휴대전화가 신체의 새로운' 기관' 이라고 하는데, 그것 없이는 살 수 없다고 한다.
정말 그래요? 궁금해요.
한 무리의 사람들을 찾아 휴대전화 없는 24 시간을 함께 보내면 어떻게 될까? < P > 우리는 위챗 모멘트 때 자신의 생각을 했고, 많은 친구들이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해보라고 하면 해봐! < P > 우리는 인터넷을 통해 서로 다른 도시에서 온 1 명의 참가자를 모집했는데, 대부분' 휴대폰 중증 의존자' 였다. 하루 평균 휴대폰 사용 시간은 6 시간 이상이었다. < P > 이들 중에는 학생, R&D 직원, 영업 직원, 실업자 등이 있다. 핸드폰은 그들의 사교이자 중요한 오락이다. < P > 베이징 교외의 한 장원에서 휴대전화 사교와 휴대전화 오락을 내려놓고 휴대전화 없는 24 시간을 열었는데 ...
24 시간 핸드폰이 없으면 어떻게 될까요?
219 년 1 월 19 일 오후 8 시, 인원이 잇달아 장원 입구에 도착했다. < P > 정원은 매우 커서 입구에서 숙소까지 밤길을 걸어야 한다. 황교야령에 가로등이 없어서 우리는 손전등을 켜고 어둠을 더듬으며 길을 따라 계속 개 짖는 소리가 들려왔다. < P > 쉽게 한 박자, 아마 이렇게 어두울 것 같다. < P > 이때 천둥이 치면 살아있는 공포영화' 생존자 없음'! < P > 드디어 살아서 장원 회의실에 도착했고, 모두가 같은 일을 했다. 위챗 모멘트: 앞으로 24 시간 동안 나는' 실련' 할 것이다. < P > 모두 위챗 모멘트 < P > 를 보낸 뒤 휴대전화는' 무정' 으로 수거돼 상자에 잠겨 24 시간 후에야 만날 수 있다. < P > 낯선 사람 1 명 사이의 어색함을 해소하기 위해 두 개의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각각 두 명의 심리학 석사가 여러분을 이끌고 체험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한 마디' 입니다. < P > 모두 무작위로 카드를 뽑은 다음, 다른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도록 언어로 카드의 추상적인 개념을 묘사한다. < P > 아래 이 카드, 출패자의 묘사는' 자해' 인데, 당신은 이해할 수 있습니까? < P > 이 게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뇌회로와 같은 작은 파트너를 찾아 천천히 친숙하고 개방되었다.
게임이 끝나고 모두 방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한다.
11 시, 소등, 금지어. < P > 핸드폰도 없고, 불빛도 없고, 말도 못하는데, 그들은 이 원시적인 밤을 어떻게 보낼까? < P > 다음날 아침, 우리는 문을 두드려 여러분을 깨우고, 어젯밤에 휴대폰을 되찾으려는 모든 사람의 충동을 조사하고, 여러분의 수면의 질을 평가했다. < P > 예상대로 불을 끈 뒤 휴대폰을 가지고 놀려는 충동이 두드러졌다. < P > 는 너무 정상이다. < P > 평소 보고 싶은 게 없어도 우리는 자기 전에 웨이보, 중국 틱톡(더우인), 놀다가 피곤하고 졸려서 잠을 잔다.
핸드폰이 없는데 이렇게 초조한 상태에서 잠을 잘 수 있을까요? < P > 잠을 잘 수 있을 줄은 몰랐고, 모두들 잘 자고 있다고 말했다.
잠을 빨리 잘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의 질도 좋고 평균 수면 시간은 8 시간입니다. < P > 이렇듯 휴대전화가 없는 밤은 생각보다 견디기 힘든 것 같다. < P > 이때 방문을 나간 사람들은 깜짝 놀라 어젯밤의 공포장원이 동화오두막으로 변신한 것을 발견했다.
이 날이 더 기대된다! < P > 야간에 휴대전화에 대한 의존도는 대부분 오락과 소일거리이기 때문에 휴대전화가 없는 밤은 지루함과 답답함을 해결하기 어려울 뿐이다. < P > 그런데 낮이 달라졌어. 일, 공부중 핸드폰이 필수도구일 수도 있어. 핸드폰이 없으면 할 수 있어?
낮의 첫 번째 임무는 독서이다. 우리는 핸드폰이 없는 상황에서 사람들이 더 집중하고 있는지, 아니면 정신이 산만해지는지 보고 싶다. < P > 이에 앞서 < P > 는 평소 독서 상황을 수집했다. < P > 이번 체험에서 우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책 한 권을 가지고 1.5 시간 동안 독서를 할 것을 요구했다. 그동안 말을 할 수 없고, 마음대로 걸어다닐 수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 P > 모두들 초등학교로 돌아간 듯 교실에 얌전히 앉아 책을 읽고 있다. < P > 한 시간 반이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가 읽은 페이지 수를 기록하고 집중력 수준을 평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P > 결과에 따르면 평균 58 페이지, 자기만족도 8.4 점 (만점 1 점) 을 읽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평소보다 더 집중했다고 보편적으로 말했다. < P > 다음으로 책의 내용을 복창해야 합니다. 즉, 각자 구두 독서 보고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사전 통보 안 함). < P > 우리는 임시돌격이라고 생각했고, 많은 사람들이 말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모두의 기억력이 매우 좋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책의 멋진 내용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해, 사고, 깨달음도 말했다. < P > 더 중요한 것은 독서뿐만 아니라 듣기와 소통에도 집중하는 것이다. < P > 누구나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함께 채팅하고 밥을 먹을 때 고개를 숙이고 핸드폰을 닦고, 장면에서 자신을 격리시켜 다른 사람의 말을 들을 수 없다. < P > 하지만 여기서 모두가 상대방의 말을 열심히 듣고, 자발적으로 질문과 피드백을 받았는데, 아무도 고개를 숙이고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 P > 오후, 우리는 야외 관찰을 준비했다. < P > 참가자 한 명당 형용사와 색깔 단어 (예: 보라색, 분홍색, 파란색) 를 받았는데. < P > 이 색깔들은 모두 난처해, 황량한 산야령, 어디서 온 분홍색이야? < P > 는 정말 있어요. 핑크빛 학우를 뽑은 뒤 < P > 주변의 세상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풍부하고 사람들이 관찰한 것도 예상보다 훨씬 많다고 공유했어요.
집중하는 눈빛이 날카롭다.
q: "이 날 핸드폰을 갖고 싶으세요? 클릭합니다 < P > 거의 모든 사람의 대답은 똑같다. "휴식과 줄을 설 때, 특히 핸드폰을 갖고 싶어, 다른 시간은 없다." < P > 사실, 우리는 이런' 지루함' 의 불안감을 조성하기 위해 특별히 2.5 시간의 점심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어떤 활동도 하지 않고, 여러분이 어떻게 시간을 보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 P > 어떤 사람들은 침대에 누워 멍하니 있고, 어떤 사람들은 집안을 배회하고, 어떤 사람들은 잠을 못 자고 집 밖으로 돌아다니며. < P > 오후에 줄을 서서 인터뷰를 기다리는 과정은 더욱 길어 보인다. 현대인들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가장 집중적인 장면에서는 줄을 서는 것이 필수적이다. 줄을 서서 밥을 치거나, 결제하고, 서비스를 받는 것. 우리는 모두 고개를 숙이고 핸드폰을 닦고 시간을 보내는 것에 익숙하다. < P > 휴대전화 없이 줄을 서는 시간은 매우 견디기 힘들다. < P > 하지만 모두 할 일이 있고, 채팅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때 휴대전화 없는 불안감이 눈에 띄지 않는다고 말했다. < P > 즉, 정말로 우리를 초조하게 하는 것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것이지, 휴대폰 자체가 아니라는 것이다. < P >: "핸드폰이 없는 날, 당신의 가장 큰 느낌은 무엇입니까?"
24 시간 말미에 참가자들은 할 말이 많다. < P > 한 참가자는 < P > "시간이 길어져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진 것 같다" 고 말했다. 지난 주말에는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을 닦으면 지나갈지도 몰라, 항상 주말이 충분히 길지 않다고 생각해! < P > 그런데 여기서 하루에 그렇게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니, 독서, 공유, 식사, 채팅, 탐험, 게임 ... 24 시간 이상 된 것 같아요. " < P > 이런 시간이 길어지는 느낌은 오후의 야외 관찰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 P > 오후에 제가 뽑은 형용사는' 수줍음' 입니다. 처음에는 좀 궁금했습니다. 뭔지 몰랐지만, 뒤의 관찰은 저를 매우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농장은 특히 커진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발견하지 못한 구석이 많이 있습니다.
1 시간이 긴 것 같아요. 제가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P >' 수줍은' 게 뭔지 아세요? < P > 세상에, 얼굴 반쪽이 새는 이 멜론, 정말 부끄러워 ... < P > 이 세상을 올려다보지 않았다면, 우리가 생각하기가 힘들고, 멜론도 부끄러워할 것이다. < P > 24 시간, 생명차원이 연장된 것 같아요. 마치 몇 주말이 지난 것 같아요. 사람마다 돋보기를 들고 큰 세상을 봤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반면
휴대전화를 닦는 날은 하루 한 시간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고 끝났다. < P > 정보가 수동적으로 입력되기 때문에 우리는 세심하게 생각하지 않고 각종 화면, 동영상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면 우리의' 시간 인식' 이 무감각해집니다. < P > 의 또 다른 참가자는
24 시간 전에는 서로 익숙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 P > 어두운 골목 입구에서 만나 간단히 인사를 했더니 얼굴도 제대로 알아보지 못했다. < P > 하지만 24 시간 막바지에 서로 익숙한 오랜 친구 그룹처럼 느껴져요. 정말 기묘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 P > 우리는 평소에 낯선 사람을 만날 기회가 거의 없다. < P > 여러 조사에 따르면 젊은이들의 주말 대부분의 시간은 집이 지나간 것으로 나타났다. 외출 모임, 운동, 쇼핑 시간이 해마다 줄어들고 있다. < P > 사람들은 온라인 대화에 더 익숙하지만 생활 속에서 새로운 소셜그룹을 만들기는 어렵다. < P > 무휴대전화 24 시간, 젊은이들이 친구를 사귀지 않고, 방촌에 빠져 나가지 않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다는 새로운 깨우침을 주었다.
가끔 고개를 들어 주변 사람을 보면 시간도 뜨거워진다. < P > 정보화 시대에 휴대전화는 우리가 더 편리하게 살 수 있게 해 주고, 핸드폰을 들고 전 세계에 연결할 수 있게 해 주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사람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시간도 길어지고 있다. 24 시간 휴대 전화 없음? 여전히 좀 비현실적이다. < P > 지난 금요일 밤, 우리는 공중호에서 여러분의 휴대전화 사용에 대해 특별히 문의했습니다. 다음날 무대 뒤를 열어보니 이미 6 명에 가까운 독자들이 설문지를 작성해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것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과 자신의 관계에 대해 자주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이번 조사에 참여한 인원 중 각 업종을 포함한 남녀비율은 1:2 로 67% 가 18 세에서 3 세 사이였다. < P > 아래 수치를 보면 42% 의 사람들이 하루 평균 휴대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6 시간 이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저녁 7 시 이후에도 거의 4% 의 사람들이 하루 평균 3 시간 이상 휴대폰을 사용한다. < P > 여러분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목적은 상위 3 위, 즉 인간관계 요구, 학습 또는 업무 요구, 오락 등이다. 즉, 우리의 일상적인 인간관계, 학습, 오락, 대부분 휴대폰에서 발생하며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 P >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42% 의 사람들이 우울할 때 휴대폰을 가지고 놀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보시다시피 휴대전화는 이미 우리 생활의 모든 방면에 스며들어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됩니다. 3 분의 1 의 사람처럼 휴대전화가 없을 때 어찌할 바를 몰라 하는 경우가 많다.
여러분은 자신이 핸드폰에 더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저희 조사에 따르면 5% 에 가까운 사람들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다는 것을 자주 알게 된다고 합니다. < P > 또한, 우리는 결국 여러분의 휴대전화 의존도를 분석했다. < P > 설문에서 휴대전화 의존도를 측정하는 부분은 총점이 6 점 (12 질문, 1-5 점 점수) 이고, 이 중 3% 는 총점이 36 점 이상이다. 즉 각 문제의 점수는 3 점 ("때때로") 이상이다. < P > 는 약 3 분의 1 정도가 휴대전화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는 뜻이다. < P > 사실 스마트폰만 사용하시면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심리학 연구에서 휴대전화의 세계에 지나치게 몰두하면 우리의 심리건강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가장 흔한 것은 불안이다. 어떤 소식도 놓치고 싶지 않아 초조한 것일 수도 있고, 휴대전화 999+ 의 소식을 보고 초조한 것일 수도 있고, 휴대전화 사용 시간이 너무 많고, 자기가 어떤' 공적인 일' 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초조한 것일 수도 있다. < P > 더 무서운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휴대전화, 휴대전화 앱을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Primack 이 성인 17 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앱을 사용하는 7 ~ 11 명이 ~ 2 명보다 우울증 증상, 불안 증상이 3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 P > 이는 서로 다른 APP 사이를 앞뒤로 전환하여 우리가 더 쉽게 소극적이 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전화를 너무 오래 사용하면 수면에도 영향을 미쳐 정서적 문제가 생길 수 있다. < P > 하지만 현대인에게 휴대폰을 완전히 격리시키려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결국 무수한 999+ 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