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질문 2: 어떤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1.udk. 언리얼 엔진의 무료 버전.
추천 이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무료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3d 입니다.
2d 인 경우 rpgmaker 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같은 다른 편집기가 있습니다.
게임 개발 포럼 추천: 라이브 게이머.
2.RPG Maker XP
추천 이유: RPG 제작사 XP 는 EnterBrahan 이 개발한 RPG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로그래밍을 모르는 사람이 예쁜 RPG 게임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XP 버전에서는 화면 표현이 향상되어 소재에 제한이 없습니다 ~ 완전 트루 컬러 화면입니다. 또한 RGSS 스크립팅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변경을 위한 시스템을 독립적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음악에 제한이 없으며 MP3, wav, amv 등의 모든 음악 형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RPG 제작자 XP 는 모든 RPG 게임과 SLG 게임을 만들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질문 3: 게임을 하려면 어떤 소프트웨어로 모바일 게임이나 컴퓨터 게임을 할 수 있나요? 애플은 swift, 안드로이드는 eclipse, 컴퓨터는 C 언어 또는 C++ 를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게임을 하고 싶든 짧은 시간 안에 할 수 없다.
질문 4: 게임 제작에 어떤 소프트웨어가 좋을까요? Unity 는 좋은 발전 전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unity 를 자주 사용한다. Pc 측 게임 외에도 웹 게임, 휴대폰 게임, 호스트 플랫폼 게임, VR, AR 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외에도 많은 예술도 유니티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이전에 3dmax 모델링을 사용하여 장면을 렌더링했었는데, 이제 한 장면에서 unity 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cos 도 소수의 사람들이 사용하지만, 결국 unity 로 대체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17xuee 로 갈 수 있습니다.
질문 5: 어떻게 게임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습니까? 게임을 배우는 사람은 많지만 많은 사람들이 너무 쓰레기입니다.
현재 게임 제작업은 매우 유망한 조양산업이다. 현재 이 업계의 인급은 우리나라에서 최고이지만, 이 분야의 인재는 매우 희소하다. 대학에서 게임 제작에 관한 수업은 매우 적다. 설령 있다 하더라도, 많은 선생님의 수준도 기본적으로 이론적이며, 건화물은 별로 없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 업종을 하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각종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 자습서를 배우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공부한 것도 막막하고 곤혹스럽다. 아니, 하지만 그들은 정말 할 수 있다. 약속한 대로 수준은 확실히 안 된다. 배운 것은 너무 지저분하고, 어떤 체계도 없고, 진짜 쿵푸가 부족해서 게임 제작업에 발을 들여놓기 어렵다. 많은 게임 학습 업계 인사들의 비애다.
둘째, 저는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서든 생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게임 제작을 위한 학습 자습서와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지만, 대부분 시대에 뒤떨어진 지식일 뿐이다. 공부도 시간 낭비다. 속담에도 있듯이, 잘못 선택, 노력은 헛된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배우지 않거나 방법을 배운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물론 고수대가 있어야 한다. 대사의 어깨에 서야 대사중의 대가가 될 수 있다. 그리고 학습 방식의 개혁이다. 예전에는 많은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선생님의 라이브 강의를 보고 동시에 선생님과 상호 작용할 수 있기를 바랐다. 선생님도 모르는 질문에 현장에서 대답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배우고 싶다면, 그들은 인터넷에서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이런 곳이 있나요? 이전에는 없었고, 지금은 배우고 싶어서 이 그룹에 올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296, 중간 그룹은: 676, 마지막 그룹은: 289 입니다. 순서대로 조합하면 됩니다. 매일 전국 각지의 고수들이 나누는 게임 제작 우수 과정 생중계가 있다. 아무것도 내지 말고 와서 들으면 된다. 우리는 진취적인 사람만 환영한다. 노력하지 않으면 추가하지 마라.
셋째, 게임을 하는 것이 게임을 하는 것보다 낫다.
알다시피, 게임과 게임을 하는 것은 개념이 아니다. 게임을 하는 것은 생활 방식을 좋아하는 것이고, 게임을 하는 것은 직업이고, 업종, 직업, 사업이다. 예를 들어 영화를 보는 사람이 많고, 영화를 찍는 사람이 적다. 축구를 하는 사람은 많고, 코치가 되는 사람은 적다.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고 화장품을 만드는 사람이 적다. 술을 마시는 사람이 많고 술을 빚는 사람이 적다. 이 설명은 아마 차이를 알겠지? 게임은 중국의 10 년 산업으로서 발전세가 강하다.
네 가지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1. 게임 제작 과정은 신비롭지 않다. 플랫폼에 따라 온라인 게임과 콘솔 게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개발 과정은 대략 오리지널 단계인 프로젝트 개발 단계-프로젝트 개발 단계-게임 테스트 단계-게임 운영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개인으로서 게임 제작 과정의 분업은 미술 (광고 미술이사, 캐릭터, 장면, 동작, 효과, UI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마스터 프로그램, 네트워크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기획 (마스터 기획, 실행 계획), 음악 (주로 아웃소싱) 을 포함한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과 호스트 게임은 미술상의 요구 사항에 따라 UI 의 상호 작용, 스타일의 다양성, 내용의 풍부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호스트 게임은 화면의 표현력, 기술의 선진성, UI 디테일의 섬세함을 더욱 중시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 게임의 예술은 화면 표현력 방면에서 가정용 게임에 접근하는 경향이 있다. 국내 이 업종의 발전 현황으로 볼 때 미술, 절차 방면의 합격자가 가장 희소하다.
2. 게임 제작의 전 과정:
(1) 게임 기획
작업 범위: 스토리 디자인, AI 디자인, 게임 디자인, 디지털 설정, 수준 디자인.
직원 배치: 시나리오 작가와 게임 기획.
(2) 게임 아트
작업 범위: 원화, 모델링, 매핑, 애니메이션 효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직원 배치: 원 화가, 모델러, 소재 엔지니어, 애니메이터, 특수 효과 엔지니어, UI 디자이너.
(3) 게임 프로그램
작업 범위: 게임 엔진 프로그램, 스크립트 편집, 소재 개발
직원 배치: 프로그래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셰이더 프로그래머.
(4) 게임 통합
작업 범위: 레벨 통합, 수치 조정, 프로그램 및 예술 결합, 오디오 배치
직원 배치: 프로그래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5) 게임 테스트
작업 범위: 숫자 미세 조정, 한계 테스트 및 디버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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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6: 어떤 소프트웨어가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Cg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3ds max, Maya, unity3d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많은 소프트웨어들이 이 일을 할 수 있다. VR 게임 제작은 oculus rift 에서 제공하는 개발 키트를 사용하여 VR 개발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통합합니다. 일반적으로 3ds max, Maya, blender, unity3d 등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델링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모델링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렌더링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unity3d 는 게임 개발 엔진에 속하며 스크립트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 방면에서 마야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다. 현재 할리우드의 특수 효과는 일반적으로 마야가 만든 것이다. 어떤 회사들은 믹서기를 사용한다.
질문 7: 어떤 소프트웨어와 UDK 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UDK 에는 소스 코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가상 엔진 3 을 기반으로 독립 게임을 개발하는 모든 도구와 매우 비싼 미들웨어에 대한 허황된 개발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UDK 와 언리얼 3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언리얼 3 은 상업용 3D 게임 개발 엔진이다. 게임 개발자의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Epic 는 20 10 에서 무료 허황된 동작 3-UDK 를 발표한다고 발표했다. 게임 시스템을 잘하는 사람들은 UDK 를 이용하여 비상업적 용도의 독립 게임을 만들 수 있는데, 이는 상업 엔진 시장의 마케팅 수단이기도 하다. 네가 게임을 판매할 때, 너는 99 달러의 허가료를 지불해야 한다.
UDK 의 기능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3 (언리얼 엔진 3) 의 기술 구동뿐만 아니라 강력한 호환 스크립트도 사용합니다.
언리얼 3 의 무료 버전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사용하기에 매우 쉽고 강력하다.
언리얼 엔진도 유행하는 게임 엔진이다.
너는 자신의 사진을 가지고 3D 키 패턴의 기초를 미화하는 것이 좋겠다.
질문 8: 게임, 소프트웨어 등 RPG Maker 수제 역할 놀이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질문 9: 게임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최근 몇 년 동안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PC 는 한 사람당 한 대라고 할 수 있다.
게임 오락에도 없어서는 안 된다. 몇 년 후, 중국의 게임 발전은 이렇게 묘사될 수 있다.
전성기에 3d 게임이 이 시대로 발전하면서 3D 게임 제작의 분업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세밀할수록 이 예술품에서만 만들어지는 일자리가 많아진다. 이를테면 2 차원 원화, 3 차원 등.
장면과 인물, 관미술과 특수 효과 등. , 많은 게임 애호가들도 꿈틀거리고 있다.
게임업계에 진출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우리는 게임 디자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청두 완벽한 파워 게임 디자인 학교는 게임 디자인 제작 소프트웨어를 설명해 드립니다.
첫째, Photoshop
Photoshop 은 간단히 PS 라고 합니다. 이것은 신기한 일이다. 여러분은 그것이
많은 오리지널 디자이너들도 즐겨 쓴다.
둘째: 3d *** ax, Maya
하지만 영화 애니메이션 영화 분야에서는 더욱 인기가 많아 수많은 기술학교들이 줄곧 열중해 왔다
3dmax 와 Maya 가 경쟁합니다. 마야도 유명하긴 하지만. 3dmax 는 입니다.
게임 디자인 개발의 무관의 왕. 그건 그렇고, 3dmax 와 Maya 는 이제
그것은 한 회사에 속한다.
셋째, zbrush 는 3d 게임 디자이너를 보조하여 모델을 더 많이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디테일. Zbrush 조각 높은 금형, zbrush 는 전용 고정밀 모델 조각 소프트웨어입니다.
3dmax 는 낮은 모드로 구축되고 높은 모드는 낮은 모드로 베이킹되어 법선 맵을 형성합니다.
위의 소프트웨어는 게임 디자인 제작에 필수적이다. 알고 싶다면
게임 디자인 관련 과정 정보는 청두의 완벽한 파워 게임 디자인 과정에서 찾을 수 있다.
질문 10: 어떤 소프트웨어로 게임을 재미있게 만들까요? 집주인이 재미를 어떻게 정의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내가 알기로는 집주인이 많이 사용하는 편집 소프트웨어는 3dsMAX: 대부분의 게임 개발 회사는 미공업용이며 효율이 뛰어나 게임 중 모든 미술 관련 자원을 독립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MAYA: 3dsMAX 와 같은 소프트웨어, 개인적인 취향을 보면 MAYA 는 MAX 보다 동작이 약간 떨어지지만 두 소프트웨어는 여러 면에서 호환됩니다. Maya 와 3dmax 의 차이점: max 는 모델과 플러그인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모델 라이브러리가 풍부하고, 모델링 방법이 빠르고, 렌더링 플러그인이 우수하며, 렌더링 속도가 빠르며, 게임 모델, 건축 퍼레이드, 광고 효과 맵 등에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MAYA 의 장점은 애니메이션과 그 효과에 있습니다. 모델링에서 MAX 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모델링 속도가 느립니다. MAYA 의 애니메이션 모듈은 MAX 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현재 애니메이션 영화와 장편 영화는 모두 마야가 제작했고,' 트랜스포머',' 스파이더맨' 등 공상 과학 영화의 애니메이션과 특수 효과도 마야가 제작했기 때문에 마야는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에 주력하고 있다. Photoshop 및 Panter: MAX 또는 MAYA 와 함께 다양한 모델을 그리는 데 필요한 맵입니다. ZBrush: 아티스트는 편경사를 모델링한 다음 MAYA 또는 MAX 에서 사용할 법선 맵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Deeppaint3D: 3D 모형 파일을 직접 열고 그 위에 지도를 그릴 수 있습니다. C++: 프로그램은 게임의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고 버그를 디버깅하는 데 사용됩니다. Alienbrain: 파일 관리 소프트웨어. 게임 팀은 두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의 일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때 파일 관리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