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소설 쓰기의 몇 가지 핵심 사항, 소설 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소설 쓰기의 몇 가지 핵심 사항, 소설 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첫째, 영감과 열정

누구나 머리가 뜨거워지고 좋은 생각이 떠오르던 시절이 있었을 거라 생각하는데, 그래서 바로 펜과 종이, 컴퓨터를 찾았다. , 그리고 나의 첫 번째 장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첫 번째 잘못된 발걸음을 내딛는 것입니다.

개요에 대해서는 다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개요는 아무것도 아니고, 개요가 없어도 쓸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결국 말이 너무 많으면 줄거리가 무너져 버릴 것 같습니다. 혼란스럽고 저자 자신도 바보가 될 것입니다. 개요는 얼마나 중요합니까? 라면의 면과도 같고, 살과 피를 지탱하는 뼈와도 같고, 컴퓨터의 메인프레임과도 같습니다.

그러니까 글을 쓰기 시작할 때 그냥 첫 장만 치지 말고 열의가 터져 하루에 7장, 3만 단어 정도 썼더니, 자고 일어나면. 다음날 마음이 텅 비었고 책에 대한 감각이 없어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개요에는 많은 기능이 있으며 그 중 매우 중요한 것은 기사에 대한 저자의 열정과 기사의 영혼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어느 날 수십만 단어를 썼는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때가 되면 돌아가서 개요를 살펴보고 다시 적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개요를 쓰지 않고 그렇게 많이 쓰면 결국에는 글을 쓴 후 원작의 설정이나 등장인물, 모순된 관계를 언급하게 된다면 반드시 어지러움을 느낄 수밖에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십만 단어, 누가 그렇게 또렷이 기억할 수 있나요? 특히 멀티 스레드 플롯의 경우 함정이 너무 많으면 플롯이 끝날 때 플롯이 메인 플롯에 연결되는 것을 잊어버리고 피트를 채우는 것도 잊어버리게 됩니다. 진지한 독자들에게 두통을 안겨줍니다.

개요의 중요성은 여기서 끝입니다.

우선 플롯 개요가 얼마나 자세하게 작성되어야 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권에 주요 줄거리와 한 개요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권에는 약 100,000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권별 개요를 사용합니다. 판타지 소설을 예로 들면, 일반적으로 주인공이 나오고,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며, 전장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볼륨 개요를 어떻게 구상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캐릭터를 만들기만 하고, 줄거리를 먼저 생각하지 않고, 캐릭터를 먼저 생각하고, 세계관을 먼저 생각합니다. 이 주인공은 어디서 태어났나요? 주변에는 어떤 세력이 있나요? 주인공의 특징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줄거리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줄거리를 먼저 생각한 다음 등장인물을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물론 많은 단편소설에서는 줄거리를 먼저 고려합니다. 왜냐하면 단편소설에서는 캐릭터를 발전시킬 수 있는 공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 플롯이 캐릭터를 끌어올릴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처음에는 밝은 점을 생각하고 출발점에서 고위직을 예를 들어 진형을 사용하여 불멸을 키우고 단전에서 진형을 그려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런 다음 배경을 생각해야합니다. 다시 같은 예에서 선배는 서복을 바다로 보내는 것에 대해 쓰고 싶었고 편집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역사 속에 존재했던 왕조들이 배경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런 종류의 줄거리는 면밀한 조사를 견딜 수 없다는 것이 내 이해이므로, 궁궐 전투나 역사 같은 소설을 쓰는 일부 작가들에게 깊은 연구를 하지 않으면 쓰지 말라고 경고하고 싶습니다. 전문가가 없어도 전문가가 올 것이다. 그러면 허점이 보일 것이고 결함이 있을 것이다.

편집자는 군대에 대해 쓰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요정 작가인데 어떻게 군대에 대해 쓸 수 있습니까? 편집자는 스스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선배가 불멸자와 악마의 싸움을 생각하고 배경이 나왔다.

그러면 주인공의 출생 배경에 대해 써야 합니다. 부모는 누구입니까? 주인공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이것들은 스스로 생각해 내야 합니다. 추세를 따라갈 수도 있고, 추세를 거슬러 갈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신규 이민자들은 여전히 ​​추세를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창의력은 좋지만 그렇지 않으면. 잘 수행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그냥 이상한 기사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소위 기이함과 마법의 글쓰기는 한 걸음에 불과합니다.)

그러므로 소설 개요의 아이디어는 세 가지로 구성됩니다. 요소: 하이라이트, 문자, 배경. 이 세 가지 요소만 있으면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

이 세 가지 요소가 윤곽입니다.

뼈대 없이는 뼈대에 대해 쓰기가 어렵습니다. 지지점과 뼈대가 없는 피.

자, 이제 받침이 생겼으니 힘줄이 아래에 있습니다.

첫 번째 정맥 : 주인공의 의지

당신이 쓴 소설에서 주인공은 소설가가 되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그가 하는 모든 일은 그럴 것이다. 신이 되고, 읽고, 공부하고, 다른 사람과 토론하고, 광고하고, 편집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 등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쓴 주인공에 합류하여 어울리고, 물건을 털고, 여자친구를 찾는 것은 신이 되는 것과는 별로 관련이 없는 것 같아서 주제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주인공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는 이런 것들을 원하지 마세요!

주인공이 바보이고, 목표도 없고, 노력도 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갖게 하고, 줄거리가 너무 엉성해서 대체감도 없고, 독자들이 읽기를 중단하게 만든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이성과 접촉하고, 술집에 가고, 온라인으로 친척을 찾는 것이 정상적이고 실현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에게 소설을 써달라고 하고, 편집자들과 토론하고, 광고를 하라고 한다면 그것은 주제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두 번째 정맥 : 적의 의지

당신이 쓴 주인공은 아내와 결혼하고 싶어하고, 그의 적은 그의 아버지입니다. 말도 안 돼...) 그런데 결혼을 허락하지 않아서 갈등이 생기고, 이야기가 전개되고, 줄거리도 바뀌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큰 갈비뼈 2개 뿐이고, 물론 조연의 의지도 조금은 처음 갈비뼈 2개를 보고 직접 써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주인공은 한걸음 한걸음 여행을 떠나는데, 그 과정에서 적들의 끊임없는 조롱과 방해를 받으며 이러한 고난을 극복하기 위해 주인공은 자신의 지력과 지능을 활용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독자들은 그것을 보면서 행복을 느낍니다.

따라서 좋은 개요는 다른 사람이 읽은 후 큰 영향을 미쳐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볼 때 와, 이 하이라이트는 매우 흥미롭고 흥미롭습니다.

인물들을 다시 보면 주인공은 타락한 천재인가? 뒤집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주인공이 패자? 어떻게 반격하는지 볼까요)

그러다 갈등을 보니 이런 갈등이 있더라구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들 중 하나도 없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쓰고 있는지 다른 사람들은 모릅니다. 당신이 쓰고 싶은 것을 쓰는 것은 결국 장기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 쓸데없는 캐릭터와 줄거리로 엉망진창이 되어있는데, 매우 불행해 보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제 플롯 개요가 작성되었으니 설정 개요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설정 개요에는 무엇이 포함되어야 할까요? 캐릭터 카드, 주인공, 주요 조연을 모두 적어야 합니다

이름과 성을 적어두면 언제 사용될지 알 수 없습니다.

이들 캐릭터의 외모, 나이, 복장, 특징, 능력, 배경 등을 기록해 보세요.

뭐, 조수만 필요하다면 굳이 녹음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이런 조수들은 대부분 이 장에 등장했다가 다음 장에서 죽거나 사라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선두 경비원의 특징을 모두 적어주세요.

필요한 것을 모두 적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필요할 때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저는 제 때문에 소설을 자주 씁니다. 기억력이 좋지 않습니다.

나중에 많은 작가들이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캐릭터는 이름이 하나 뿐이고 특징이 없습니다. 어쩜 그리 인상적이지?

좋은 예를 들자면, 조연은 고기를 좋아하는 무례한 남자로, 첫 번째 힌트 이후 등장할 때마다 고기를 먹으며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린 인물이다. .

조연 캐릭터가 너무 많아요. 누가 고기 먹는 걸 좋아하고, 누가 물 마시는 걸 좋아하는지 알아볼까요?

일부 마법 및 판타지 소설에는 캐릭터 카드 외에 영역 구분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사신을 수련하고 기를 수련하여 승천하는 경우에는 각 계의 특징을 적고 명쾌하게 적어야 한다.

주인공의 성장 기록, 올해는 몇 살, 내년에는 몇 살이 되는지 기록해 보세요!

마법 무기 설정, 무기와 보호 장비, 비약과 약초 등 시스템을 구성하는 모든 것을 기억하세요!

마지막으로 메모를 작성하세요. 예를 들어 주인공에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백만장자가 되면 아내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 사람은 백만장자가 됐는데 아내를 구하지도 않았고, 이런 약속도 언급하지 않았는데, 구멍을 파고 메우지 않은 전형적인 사례다. 독자들은 "용은 꼬리가 없구나, 이놈아"라고 꾸짖을 것이다.

주인공이 계속 도전하고, 끊임없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계속 성장하고, 계속해서 전진할 수 있도록, 주인공이 역할을 맡은 후에도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독자에게도 좋은 책이다. 또한 그것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약: 좋은 개요가 반드시 좋은 책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책에는 좋은 개요가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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