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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곡, 인생의 우여곡절

인생에는 모든 것이 봄바람과 가을비, 기쁨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당연히 매 순간은 기대와 놀라움과 설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독특한 삶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은 레드 와인 한 잔과 같습니다. 주의 깊게 음미해야만 진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생은 끊임없이 뜨고 지며 한 순간도 빛을 잃지 않는 태양과 같습니다. 태양은 탈 것이고, 연소하려면 산소가 필요합니다. 우리 마음의 "불타기"에는 이상과 신념인 "산소"도 필요합니다. 아르키메데스는 로마 군인들이 침입했을 때 기하학적 도형을 그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로마 군인들에게 침착하게 말했습니다. "나를 죽이고 이 기하학적 법칙을 증명할 시간을 좀 더 주십시오. 나는 시간을 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해결되지 않은 수학적 문제를 남깁니다. 대대로!" 잔인한 로마 병사는 이해하지 못하고 일격에 아르키메데스의 머리를 잘랐습니다. 아르키메데스의 몸은 죽었으나 그의 정신은 여전히 ​​불타고 있었습니다. 그는 과학의 길에서 미래 세대를 위한 등불을 밝혔습니다!

인생은 아름다운 노래와 같고 인생의 굴곡은 노래의 우여곡절과 같습니다. 인생의 행복과 기쁨은 음악의 아름다운 음표와 같습니다. 생명의 가치를 깨달을 때 우리는 스스로 생명의 노래를 작곡하게 됩니다. 당신의 삶을 노래해보세요.

인생은 시와 같아서, 좋은 시에는 대중적인 대사가 빠질 수 없습니다. "고대부터 죽은 사람은 없으며 그의 충성은 역사에 기억될 것입니다." 문천향의 삶은 불멸이며 그의 수명은 연장될 것입니다. 내가 쓴 돈을 다 쓰고 돌아오겠다'는 생각이 많은 사람들을 우울하게 만들었고, 정신을 차리고 다시 자신을 위해 열심히 일하자!

인생은 그림과 같아서 그림에는 마무리가 필수입니다!

인생은 어떤가요? 어떤 사람은 그것이 물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미스터리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체스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실, 천천히 자신의 삶을 경험하고 맛봐야합니다! 100자 복선 에세이

파란색 잉크를 뿌렸는데, 그것이 침식되어 여기저기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점차 페이지 전체가 채워졌습니다.

두루마리에 조금, 조금… 뿌연 연기가 천천히 입에서 피어올랐습니다.

느린 속도, 부푼 몸매, 웅크린 몸.

길 위의 보행자들에게 눈송이가 천천히 달라붙어 시원함을 더해줍니다.

"바스락거리는" 바람이 몇 안 남은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때리며 모자 챙을 빠르게 끌어내렸습니다.

눈동자는 안쪽으로 날카롭게 움츠러들었고, 검은 문과 창문에서는 눈부신 광선이 빛났다.

따뜻함이 나를 덮쳐 교실로 들어섰다.

얼룩덜룩한 책을 꺼내서, 말아올린 페이지를 바라보며 과거를 넘기다가 우연히 기억을 풀어낸 것 같다.

유치하게 책을 읽어주는 소리가 이 성을 떠오르게 한다.

노는 소리가 들리는 듯, 그렇지 않으면 아이가 고개를 숙이고 늘어진 머리카락이 붉은 얼굴을 가리고 있었지만, 동료들에게 윙크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혼나는 소리가 떠올라 작은 귀가 떨릴 수밖에 없었다.

선생님은 어린 소녀의 우수한 성적을 지적한 뒤 컴퓨터 화면 속 눈부신 학교를 가리켰다.

어린 소녀는 그가 거절할 수 없고 복종하는 것이 자신이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이별만 남은 6년.

그러나 어린 소녀는 과거와 작별을 고했다.

나는 매우 안정적이고 매우 무거운 새로운 수준으로 나아갔습니다.

원래는 그냥 바다 밑바닥에 잠기고 싶었지만 결국 몸에 빛을 가리지 못하고 떠올랐다.

그녀는 선생님의 엄격함, 기대하는 눈빛, 앞으로의 공부에 대한 기대 등 무엇인가를 알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신중하게 단서를 찾고, 묵묵히 받아들이고... 날마다 그는 여전히 천천히 찾고 있었는데... 어느 날 그녀는 발견한 것 같았는데... 모든 기대와 희망은 단지 최종 결과.

슬픈 과정은 단지 예고일 뿐이다! 그녀는 자신을 비웃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소위 결과는 단지 냄비 속의 섬광에 불과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살았고, 계속해서 예표를 만났지만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하늘을 바라보며 천천히 떠오르는 새로운 태양을 바라보며 물러서는 것은커녕 움츠러들 수도 없었다.

그녀는 구속을 버리고 앞으로 나아갔다.

여전히 그녀지만, 어렴풋이 나비가 고치를 깨고 날아가는군요! 사건의 전환이니까 글을 그만 쓰자.

그림 속에는 이슬비와 산들바람이 있어요! 어린 소녀가 혼자 우산을 들고 발자국을 남기며 낯선 곳을 향해 걸어가는데… 형제자매 여러분, 벌써 늙으셨죠?”라는 말은 아버지의 죽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아버지가 자신의 상태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고 곧 집에 가야 함을 암시합니다! 빨리 집에 가세요! 나는 새로 발행된 초등학교 졸업장, 빨간 리본이 묶인 흰 종이 튜브를 들고 뭔가 따라잡을 수 없을까 봐 두려운 듯 다짐했다. 이 문장은 아버지의 죽음을 예감하기도 합니다. '나'는 아버지가 죽을 것이라는 예감을 이미 갖고 있었습니다. 작문에서 '예측'과 '예측'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예표: 곧 다가올 일에 대한 예표.

내러티브 언더레이라고도 불리는 복선은 나중에 등장할 주요 인물, 사물, 사건을 강조하기 위해 먼저 설명하고 중요한 사항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줄거리와 내용을 표현하는 방법.

일반인의 관점에서 먼저 설명하는 콘텐츠는 준비하고, 기초를 다지고, 메인 콘텐츠의 포일과 포일 역할을 하고, 메인 플롯의 추진력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복선 문단을 설명하고 나면 다음에 쓸 주요 내용은 바로 앞 문단 바로 뒤에 나오며, 앞 문단에서 일부러 강조하는 내용이다.

예를 들어 '공이지'라는 기사에는 '중추절이 지나면 가을바람이 날로 선선해지며 거의 초겨울이 되어 불에 의지하고 있다'고 적혀 있다. 하루종일 솜 자켓을 입어야 해요.” 이곳의 자연 환경에 대한 설명을 보면 당시 날씨가 이미 많이 추웠음을 알 수 있다(가을 바람이 점점 추워지고 있었고, 초겨울에는 불에 타서 솜 패딩 재킷을 입은) 공이지의 비극적 경험이 아래에 기록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명호거정수>에서 왕샤오위가 등장하기 전, 현장의 분위기, 피아노 연주자, 흑인 소녀의 이야기꾼(미성년자)이 모두 왕샤오위의( 메인) 이야기꾼.

또 다른 예로, 왕저우성의 작품 '이것은 유성이 아니다'는 체육관에서 곰 쇼를 관람하는 '나'와 아이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나'는 낯설고 독자들도 궁금하다. 아이들은 익숙한 곰을 보면 왜 이렇게 신이 나는 걸까? 그러자 아이는 곰이 죽기를 바랐는데, 이는 더욱 충격적이었다. '나'가 아이를 꾸짖어 아이가 억울함을 느꼈고, 아이의 마음속에 감춰져 있던 비밀을 털어놓았다. 그의 할머니.

독자는 문득 이를 깨닫고 아이의 순수하고 순수한 마음에 진심으로 설렘을 느꼈다.

"곰"이라는 개체는 스토리 전개에 탁월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복선의 특징: 본편의 줄거리를 준비하는 과정이다.

복선의 역할: 복선은 주요 줄거리의 초석이며, 주인공과 사건을 강조하고, 줄거리의 긴장감을 높이고, 서스펜스를 조성하고, 줄거리를 합리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복선의 원칙: 유도하되 드러내지 않고, 자연스럽고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복선의 유형: 1) 배경 복선은 이야기가 발생하는 이유나 상황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황제의 새 옷』의 첫 문단에서는 황제가 새 옷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묘사하고 있는데, 이것이 직공인 척 행세하는 사기꾼 두 명에게 속아 마침내 알몸으로 퍼레이드를 벌인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이야기가 진행되는 방식.

일반적으로 기사에 등장하는 환경에 대한 설명은 이야기를 암시하고, 배경을 암시하는 것은 이야기를 더욱 현실적이고 합리적으로 만들어줍니다.

2) 예표를 설정합니다. 즉, 하위 플롯을 사용하여 메인 플롯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Liu E의 "Minghu Ju Tingshu"는 주로 Bai Niu의 뛰어난 스토리 텔링 예술을 보여 주지만 기사에서는 먼저 피아노 연주자의 연주와 Hei Niu의 노래에 대해 씁니다.

두 사람의 멋진 연기는 백우의 뛰어난 스토리텔링 실력을 더욱 부각시키며, 주인공 백우의 등장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호일 복선은 기사에 "밀물이 모든 배를 들어올린다"는 예술적 효과를 줍니다.

3) 대비 복주, 즉 복주 방향이 플롯 전개 방향과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모파상(Maupassant)의 소설 '줄스 삼촌'의 시작 부분에는 밤낮없이 '부자를 모은' 줄스의 귀환을 '나의' 가족들이 어떻게 고대했는지, 그리고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가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다. Jules의 돈을 위한 수천 가지 계획, 그리고 Yule이 굴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가난한 선원이라는 예상치 못한 발견에 대해 글이 바뀌었습니다.

이처럼 앞의 복선과 뒤의 줄거리 사이에는 엄청난 대비가 있고, 줄거리는 기복이 있고 의미가 있으며 예술적인 효과가 강합니다.

4) 복선. 서정적 산문에서 풍경의 묘사와 배열은 종종 다음 서정성과 논의의 길을 열어줍니다.

2. 복선: 기사나 문학 및 예술 작품의 다음 텍스트에 대해 이전 텍스트에 제시된 힌트 또는 힌트를 말합니다.

소위 복선은 이전 텍스트가 다음 텍스트에 대한 단서를 배치하는 것으로 이해되거나 이전 텍스트가 다음 텍스트에 대한 힌트 또는 힌트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장점은 설명이 암시적이어서 기사의 구조가 촘촘하고 간결해 독자들이 다음 내용을 읽을 때 갑작스러운 의심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복선은 참고를 위한 것입니다. 이어지는 줄거리를 보고 나서, 앞서 쓴 겉보기에 쓸데없는 내용이 실제로는 이런 목적이었음을 문득 깨달았습니다.

소설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복선과 그것을 복선하는 데 사용된 사람이나 사물 사이에 차이가 있다면 복선도 최종 결과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탐정소설에서 앞의 단어들은 대부분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바에 관한 것인데, 점차적으로 드러나는 증거나 징후 등이다. , 저자는 최종 결과가 아닌 전체 과정을 강조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복선에는 본선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본선이 막연하게만 보일 뿐 구체적인 전개가 진행될 때 독자들에게 미리 몇 가지 힌트를 주어서 줄거리가 점차 드러나게 된다. 독자들이 표면에서 직접적인 단서를 얻지 못하도록 연결하는 동안 다양한 "힌트/원격 응답"이 발견되어 일부 주요 플롯 전개에 직면했을 때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복선의 의미는 기사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일부 줄거리를 삽입하여 기사의 뒷부분에 나타날 줄거리의 전조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다 보니 독자들이 읽고 있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의문이 제기될 것이고, 저자가 예표를 밝히고 나서야 비로소 글 전체가 진정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되고, 사람들은 아직 더 많은 것이 있다는 느낌을 갖게 된다. 탐구.

조설근은 복선의 달인으로, '홍루몽'의 주요 인물들은 모두 책 속에 복선이 있다.

5장의 판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곡은 '밝은 달은 드물고, 알록달록한 구름은 흩어지기 쉽고,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여자로서 로맨틱하고 영리하며, 원망을 불러일으키는, 삶과 죽음이 대부분이다'이다. 중상으로 인해 감상적인 아들은 공허한 생각입니다. "이것은 78 장에서 Qingwen의 죽음의 길을 열었습니다. 그녀의 죽음의 원인은 중상이었습니다. 누군가가 그녀를 중상 모략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로맨틱하고 영리한 것은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다음 곡을 보자. “그만두는 덕도 아쉽지만 노래하는 재능도 아쉽다.

옥대가 숲에 걸려 있고, 금색 머리핀이 눈 속에 묻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예표입니다.

이 예표는 다른 판단과 다릅니다. 다른 판단은 한 사람이 작성했지만 이것은 Lin Daiyu와 Xue Baochai라는 두 사람이 작성했습니다.

그들의 결말은 모두 비참하다.

복선은 뒷장과 관련된 일부 정보를 미리 숨기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뒷장에서 이 정보가 어디에 나타나는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바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오페라>에서는 루쉰이 달 아래를 항해할 때 녹두와 밀밭에 대해 썼다. 이는 귀국 후 콩을 훔쳐 먹는 이야기를 암시한다. 극장.

'목걸이' 기사에는 기사 말미에 목걸이가 가짜라는 진술이 나오는 곳이 세 군데 있다.

복선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복선이 있습니다. 처음에 총을 언급했다면 본문에서 나중에 언급해야 합니다... 복선을 사용하여 300을 작성하세요. -단어 에세이

우선, 누구나 그렇듯 구성에 골머리를 앓았던 작가로서, 저 역시 가장 먼저 골치 아픈 것은 주제입니다.

그 오래된 주제에 관해 글을 쓰는 거죠? 참신한 것 같지 않은데 뭔가 참신한 것을 쓰자.

여기서는 모든 사람의 관점을 바로 잡고 싶습니다. 즉, 이전에 작성된 주제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주제에 관해서는 정말 무슨 글을 써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우산 보내기', '부모님(동창)이 응원했다' 등 옛날 주제 몇 가지만 써도 됩니다. 시험에 실패한 후 나.”

비록 이 주제들이 아주 오래된 것 같지만, 주의 깊게 설명한다면 여전히 훌륭한 작품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이전에 썼던 주제에 대해서도 쓸 수 있어요. 에세이 문제를 받으면 이전에 썼던 XX 내용이 이번 에세이에 활용될 수 있을지 잘 생각해 보세요. , 그럼 생각해보세요. 지난번에 쓴 글에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이번에 수정해서 글을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이것은 또한 자신도 모르게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아무리 글을 써도 적어도 고교 입시, 대학 입시에서는 마킹 선생님 앞에 놓인 것은 새로운 작문이라는 걸 알아야 한다. , 이전에 읽은 적이 없는 주제입니다. 구성에서 "예측"과 "예측"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예표: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호일입니다.

내러티브 언더레이라고도 불리는 복선은 나중에 등장할 주요 인물, 사물, 사건을 강조하기 위해 먼저 설명하고 중요한 사항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줄거리와 내용을 표현하는 방법.

일반인의 관점에서 먼저 설명하는 콘텐츠는 준비하고, 기초를 다지고, 메인 콘텐츠의 포일과 포일 역할을 하고, 메인 플롯의 추진력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복선 문단을 설명하고 나면 다음에 쓸 주요 내용은 바로 앞 문단 바로 뒤에 나오며, 앞 문단에서 일부러 강조하는 내용이다.

예를 들어 '공이지'라는 기사에는 '중추절이 지나면 가을바람이 날로 선선해지며 거의 초겨울이 되어 불에 의지하고 있다'고 적혀 있다. 하루종일 솜 자켓을 입어야 해요.” 이곳의 자연 환경에 대한 설명을 보면 당시 날씨가 이미 많이 추웠음을 알 수 있다(가을 바람이 점점 추워지고 있었고, 초겨울에는 불에 타서 솜 패딩 재킷을 입은) 공이지의 비극적 경험이 아래에 기록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명호거정수>에서 왕샤오위가 등장하기 전, 현장의 분위기, 피아노 연주자, 흑인 소녀의 이야기꾼(미성년자)이 모두 왕샤오위의( 메인) 이야기꾼.

또 다른 예로, 왕저우성의 작품 '이것은 유성이 아니다'는 체육관에서 곰 쇼를 관람하는 '나'와 아이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나'는 낯설고, 독자들도 궁금하다. 아이들은 익숙한 곰을 보면 왜 이렇게 신이 나는 걸까? 그러자 아이는 곰이 죽기를 바랐는데, 이는 더욱 충격적이었다. '나'가 아이를 꾸짖어 아이가 억울함을 느꼈고, 아이의 마음속에 감춰져 있던 비밀을 털어놓았다. 그의 할머니.

독자는 문득 깨닫고 아이의 순수하고 순수한 마음에 진심으로 설렘을 느낀다.

"곰"이라는 개체는 스토리 전개에 훌륭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복선의 특징: 본편의 줄거리를 준비하는 과정이다.

복선의 역할: 복선은 주요 줄거리의 초석이며, 주인공과 사건을 강조하고, 줄거리의 긴장감을 높이고, 서스펜스를 조성하고, 줄거리를 합리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복선의 원칙: 유도하되 드러내지 않고, 자연스럽고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복선의 유형: 1) 배경 복선은 이야기가 발생하는 이유나 상황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황제의 새 옷』의 첫 문단에서는 황제가 새 옷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묘사하고 있는데, 이것이 직공인 척 행세하는 사기꾼 두 명에게 속아 마침내 알몸으로 퍼레이드를 벌인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이야기가 진행되는 방식.

일반적으로 기사에 등장하는 환경에 대한 설명은 이야기를 암시하고, 배경을 암시하는 것은 이야기를 더욱 현실적이고 합리적으로 만들어줍니다.

2) 예표를 설정합니다. 즉, 하위 플롯을 사용하여 메인 플롯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Liu E의 "Minghu Ju Tingshu"는 주로 Bai Niu의 뛰어난 스토리 텔링 예술을 보여 주지만 기사에서는 먼저 피아노 연주자의 연주와 Hei Niu의 노래에 대해 씁니다.

두 사람의 멋진 연기는 백우의 뛰어난 스토리텔링 실력을 더욱 부각시키며, 주인공 백우의 등장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호일 복선은 기사에 "밀물이 모든 배를 들어올린다"는 예술적 효과를 줍니다.

3) 대비 복주, 즉 복주 방향이 플롯 전개 방향과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모파상(Maupassant)의 소설 '줄스 삼촌'의 시작 부분에는 밤낮없이 '부자를 모은' 줄스의 귀환을 '나의' 가족들이 어떻게 고대했는지, 그리고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가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다. Jules의 돈을 위해 수천 가지 계획을 세우다가 글이 바뀌어 Yule이 굴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가난한 선원이라는 사실을 온 가족이 예기치 않게 발견했다고 썼습니다.

이처럼 앞의 복선과 뒤의 줄거리 사이에는 엄청난 대비가 있고, 줄거리는 기복이 있고 의미가 있으며 예술적인 효과가 강합니다.

4) 복선. 서정적 산문에서 풍경의 묘사와 배열은 종종 다음 서정성과 논의의 길을 열어줍니다.

2. 복선: 기사나 문학 및 예술 작품의 다음 텍스트에 대해 이전 텍스트에 제시된 힌트 또는 힌트를 말합니다.

소위 복선은 이전 텍스트가 다음 텍스트에 대한 단서를 배치하는 것으로 이해되거나 이전 텍스트가 다음 텍스트에 대한 힌트 또는 힌트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장점은 설명이 암시적이어서 기사의 구조가 촘촘하고 간결해 독자들이 다음 내용을 읽을 때 갑작스러운 의심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복선은 참고를 위한 것입니다. 이어지는 줄거리를 보고 나서, 앞서 쓴 겉보기에 쓸데없는 내용이 실제로는 이런 목적이었음을 문득 깨달았습니다.

소설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복선과 그것을 복선하는 데 사용된 사람이나 사물 사이에 차이가 있다면 복선도 최종 결과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탐정소설에서 앞의 단어들은 대부분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바에 관한 것인데, 점차적으로 드러나는 증거나 징후 등이다. , 저자는 최종 결과가 아닌 전체 과정을 강조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복선에는 본선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본선이 막연하게만 보일 뿐 구체적인 전개가 진행될 때 독자들에게 미리 몇 가지 힌트를 주어서 줄거리가 점차 드러나게 된다. 독자들이 표면에서 직접적인 단서를 얻지 못하도록 연결하는 동안 다양한 "힌트/원격 응답"이 발견되어 일부 주요 플롯의 전개가 갑작스럽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복선의 의미는 기사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일부 줄거리를 삽입하여 기사의 뒷부분에 나타날 줄거리의 전조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렇다 보니 독자들이 읽고 있는 과정에서 계속해서 의문이 제기될 것이고, 저자가 예표를 밝히고 나서야 비로소 글 전체가 진정으로 연결될 수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되고, 사람들은 아직 더 많은 것이 있다는 느낌을 갖게 된다. 탐구.

조설근은 복선의 달인으로, '홍루몽'의 주요 인물들은 모두 책 속에 복선이 있다.

5장의 판결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곡은 '밝은 달은 드물고, 알록달록한 구름은 흩어지기 쉽고,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여자로서 로맨틱하고 영리하며, 원망을 불러일으키는, 삶과 죽음이 대부분이다'이다. 중상으로 인해 감상적인 아들은 공허한 생각입니다. "이것은 78 장에서 Qingwen의 죽음의 길을 열었습니다. 그녀의 죽음의 원인은 중상이었습니다. 누군가가 그녀를 중상 모략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로맨틱하고 영리한 것은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다음 곡을 보자. “그만두는 덕도 아쉽지만 노래하는 재능도 아쉽다.

옥대가 숲에 걸려 있고, 금색 머리핀이 눈 속에 묻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예표입니다.

이 예표는 다른 판단과 다릅니다. 다른 판단은 한 사람이 작성했지만 이것은 Lin Daiyu와 Xue Baochai라는 두 사람이 작성했습니다.

그들의 결말은 모두 비참하다.

복선은 뒷장과 관련된 일부 정보를 미리 숨기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뒷장에서 이 정보가 어디에 나타나는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바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오페라>에서는 루쉰이 달 아래를 항해할 때 녹두와 밀밭에 대해 썼다. 이는 귀국 후 콩을 훔쳐 먹는 이야기를 암시한다. 극장.

'목걸이' 기사에는 기사 말미에 목걸이가 가짜라는 진술이 나오는 곳이 세 군데 있다.

복선을 사용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처음에 총을 언급하면... 복선을 사용하여 400자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경쟁은 창의성을 향상시킵니다. 제품에 대한 시장 점유율 경쟁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더 나은 제품을 소비자 시장에 출시하게 될 것입니다. 사회에서의 경쟁은 모두를 최고로 만들 것입니다. 청원을 통해 모두가 최고를 위해 노력하고 뒤쳐지지 않을 것입니다. 줄거리 세부 내용)

"다른 사람을 돕고,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세요!" 이 공공 복지 속담은 아마도 모든 사람에게 친숙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문장을 하루 종일 외우면서도 실천하지 않고 가만히 서서 다른 사람들의 곤경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종종 다른 사람을 돕습니다.

솔직히 나는 확실히 후자에 속한다.

솔직히 말하면 어머니나 친구들도 내가 도움이 되는 사람이라는 걸 인정하는 편은 아니다.

학교에서 어떤 학생들이 숙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나에게 조언을 구할 때, 나는 인내심을 갖고 문제 해결 방법과 과정을 알려 주어 학생들이 갑자기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오후에 방과후에 선생님이 저한테 일을 돕도록 맡기실 때도 종종 있었고, 그 이후에는 종종 늦었기 때문에 저는 당번이 아닌데도 "자원봉사자"로서 당번인 학생들을 청소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그날 한번은 동급생 Liu Linyang의 손이 부러졌는데, 나는 매일 방과 후에 그의 책가방을 들고 가는 것을 도와주었고 선생님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남을 돕는 걸 좋아해요.

쇼핑을 가거나 크고 작은 가방을 많이 가지고 올 때는 서둘러서 들고 가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친구가 많은 것을 들고 다녀야 할 때 손이 가렵기 때문에 도와줘야 합니다. .넣어...토요일 오전에 선생님 댁에 이호 수업을 받으러 갔습니다.

학교가 끝나면 어깨와 손에 짐이 많아야 마음이 편해진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5.

12월 12일 원촨 지진 당시 지진 피해 지역 주민들이 처한 어려움을 TV를 통해 봤고, 나는 주저 없이 내 작은 세뱃돈을 피해 지역에 기부했다. , 세 번이나 기부했습니다* **200위안 이상; 또 한 번은 어머니와 함께 외로운 70대 할머니를 인터뷰하러 갔습니다. 그녀는 쓰레기 줍기로 생계를 유지하며 버려진 아기 두 명을 입양하여 키웠습니다.

너무 감동받아서 엄마랑 집에 가서 옷이랑 책 몇 권 챙겨서 세뱃돈 챙겨 할머니랑 두 누나 보러 또 갔어요! 도움이란 간단한 단어입니다. 사전적 정의는 “다른 사람을 돕거나, 아이디어를 제공하거나, 물질적, 정신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가 설명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유익을 주고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행위”입니다.

남에게도, 나에게도 이익이 되는 그런 일을 행복하게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속담처럼: 한 방울의 친절은 샘으로 갚아집니다.

항상 남을 도울 준비를 하고, 서로 돕고 즐겁게 돕는 좋은 학생이 되자! 복선펜을 사용해 300자 작문을 작성해 보세요

일단, 누구나 그렇듯 작문으로 골치 아픈 일을 겪었던 작가로서 가장 먼저 골치 아픈 일이 있습니다.

그 오래된 주제에 관해 글을 쓰는 거죠? 참신한 것 같지 않은데 뭔가 참신한 것을 쓰자.

여기서는 모든 사람의 관점을 바로 잡고 싶습니다. 즉, 이전에 작성된 주제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주제에 관해서는 정말 무슨 글을 써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우산 보내기', '부모님(동창)이 응원했다' 등 옛날 주제 몇 가지만 써도 됩니다. 시험에 실패한 후 나.”

비록 이 주제들이 아주 오래된 것 같지만, 주의 깊게 설명한다면 여전히 훌륭한 작품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이전에 썼던 주제에 대해서도 쓸 수 있어요. 에세이 문제를 받으면 이전에 썼던 XX 내용이 이번 에세이에 활용될 수 있을지 잘 생각해 보세요. , 그럼 생각해보세요. 지난번에 쓴 글에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이번에 수정해서 글을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이것은 또한 자신도 모르게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아무리 글을 써도 적어도 고교 입시, 대학 입시에서는 마킹 선생님 앞에 놓인 것은 새로운 작문이라는 걸 알아야 한다. , 이전에 읽은 적이 없는 주제입니다.

... 복선과 내레이션을 활용한 부모에 대한 500자 에세이

우리가 중학교에 처음 입학했을 때 선생님이 우리에게 이렇게 물으셨습니다. 성격?" 우리는 자존심에 대해 어떤 사람은 위선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질투라고 말합니다.

선생님은 "내 생각에는 취약성인 것 같다.

그것은 온갖 실수의 근원이자 성공의 걸림돌이다.

" 선생님의 말씀을 명심하고 자신의 취약점을 찾아 극복하도록 열심히 노력하세요.

저는 소심하고 비겁한 성격을 타고난 것 같아요. 남들 앞에서 감히 말도 못 하고, 수업 중에도 감히 손을 들지 못하는 것 같아요.

한번은 선생님이 본문을 읽어보라고 하셔서 너무 긴장해서 온몸이 떨리고 목소리가 바뀌었어요.

반 친구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갑자기 소심함은 취약함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이를 극복하고 이겨내야 합니다.

그때부터 수업 전에 준비를 잘 했고, 수업 시간에 주도적으로 본문을 읽고, 손을 들고 말을 하게 되면서 점차 표현력과 독해력도 많이 좋아졌고, 많이 좋아졌습니다. 선생님께 칭찬받았어요.

아직은 좀 허영심이 많아요.

저는 어른들로부터 공개적으로 비난받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한번은 이모가 집에 왔을 때 사촌이 학교 작곡 대회에서 상을 받았다고 아버지가 즉시 내 코를 가리키며 “내 것 좀 봐”라고 말씀하셨다. 언니!" 너무 빨개서 땅 틈 속으로 기어 들어가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무분별하게 식사를 한 뒤 방에 숨어 몰래 울었다.

울고 있는데 선생님의 말씀이 다시 귓가에 맴돌았습니다. 성격의 가장 큰 결점은... 뭐, 그렇죠.

남들에게 무시당하지 않는 것이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발전하는 원동력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사촌님, 추가 학습 파트너가 없나요? 허영심 역시 취약하기 때문에 반드시 극복하고 패배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때부터 진리와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작곡에 힘썼고, 마침내 시립작곡경연대회에서 2등을 하게 되었습니다.

취약성을 극복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이득이기 때문에 부모님께 자랑하지 말라고 상기시켜 드립니다.

사실 작곡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나 역시 흔들렸다.

책을 많이 읽고, 많은 것을 관찰하고, 기사를 계속 써왔지만 진전이 없어서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이때 노트를 펼쳤더니 한 줄의 글이 눈에 들어왔다. 취약성은 성공으로 가는 길의 걸림돌이다.

기분이 상쾌해서 나도 모르게 다시 펜을 잡았다.

선생님, 부모님, 반 친구들의 도움으로 마침내 작문이 향상되었습니다. 아, 흔들리는 것도 일종의 취약점을 극복하고 성공했습니다.

취약성에도 종류가 많고, 취약성을 극복한 이야기도 많으니 여기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친구야, 개성의 완벽함을 추구하고 싶니? 먼저 자신의 취약점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밤새도록 비와 바람이 이어지더니 하늘이 살짝 밝아지더니 드디어 비가 그쳤습니다.

하지만 길은 웅덩이와 더러운 진흙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여전히 바람이 울부짖었다.

최대한 빨리 아침을 먹고, 숙제를 들고 집 밖으로 뛰쳐나갔습니다.

가끔씩 두꺼운 옷을 감싸며 마지못해 움직였다.

벌써 밝았지만, 몇몇 학생들과 길을 가는 청소부 몇 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여전히 이불을 덮은 채였다.

빌어먹을 날씨를 불평하고 욕하는데 청소기의 청소 소리가 귀에 들려왔다... 앞을 보니 회색 관자놀이와 누더기 옷을 입은 한 남자가 힘겹게 죽어가고 있었다. 거리를 쓸어보세요.

바람소리, 청소하는 소리와 함께 상쾌한 기침소리가 들렸다.

마음속에 씁쓸함이 솟아올랐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 노년을 보내며 가족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 집에 계시지 않은 것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이었는데... 생각이 끝나기도 전에 , 낡은 청소부를 보았습니다. 작업자는 몸을 굽혀 땅에 있는 검은 물체를 집어 손으로 닦았는데... 갑자기 혼란스러워서 빨리 달려가보니 지갑이었습니다. 굳은살이 굳은 손으로 열어보니 100달러짜리 지폐가 잔뜩 들어 있는 지갑이었다.

재빨리 닫고 조심스럽게 주머니에 넣었다.

그리고는 식기들을 챙겨 서둘러 떠났다.

갑자기 마음속에 이름 모를 분노가 솟아올랐다. 나는 발을 구르기도 하고, 가슴을 치기도 하고, 걸으면서도 욕을 했다. “빌어먹을 아저씨, 가난한 사람들의 야망은 더욱 형편없어요! 보면 돈을 받아라. 안타깝다." 불쌍한 사람 같았는데..." 분노 때문인지 차가움 때문인지 온몸이 따뜻했다... 정오에 학교에서 돌아오면 합격했다. 또 이 길 옆에서 길을 쓸고 있는 노인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화가 나서 그 사람에게 경멸과 증오의 눈빛을 보냈어요.

청소하는 사람이 청소하는구나, 아아... 오후에 학교에 갈 때 또 여기를 지나갔는데, 그 할아버지는 아직도 그곳의 거리를 쓸고 계셨습니다.

어두운 벽에는 홍보용 종이 한 장이 놓여 있습니다.

갑자기 왜 찢어지지 않았는지 궁금해졌습니다. 나는 그것을 눈으로 훑어보았고 "Lost and Found"라는 네 글자를 보았습니다.

즉시 관심을 갖고 계속 읽었습니다. 나 왕##이 지갑을 발견했습니다. 거기에는 잃어버린 사람이 우리 집에서 찾을 수 있는 귀중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푸른 하늘에서 내리는 벼락처럼, 주인의 불안한 표정이 보이는 것 같은데... 시야가 흐려지고, 어쩐지 바람을 경험해 본 적 없는 늙다리 청소부가 눈에 보이지 않게 부풀어오르고...

재인쇄 출처를 밝혀주세요.composition.com?작곡, 인생의 우여곡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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