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중국 유령 이야기 모바일 게임에서 방어구 포인트를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중국 유령 이야기 모바일 게임에서 방어구 포인트를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연습

촬영 및 자르기

필요 레벨: 1

현재 적을 공격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동시에 물리 공격력이 22 증가하고, 물리 체력이 4 증가하며 30초간 지속됩니다. 시전 거리는 2미터, 마나 포인트 1 소모, 쿨링 시간 0.7초

세븐 킬·스핀

필요 레벨: 10

스프레드 3미터 내의 최대 5명의 적에게 3.15초 동안 초당 140의 독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거리는 7미터, 비용은 3마나, 쿨링 시간은 3초이다.

흐르는 불꽃

필요 레벨: 75

대상 주변 최대 5명의 적을 공격해 1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행동 범위는 4미터, 비용은 3마나 포인트, 쿨링 시간은 1초이다.

군단 파괴·참수

필요 레벨: 80

전제 기술: 7킬·스핀 레벨 10

최대 5회 공격 전방의 적들에게 화염 피해를 주고 불타오르게 만들어 3초 동안 1초마다 576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거리는 3미터, 마나 소모량은 71포인트, 쿨링 시간은 5초이다.

탐욕스러운 늑대·더블

필요 레벨: 90

선행 스킬: 군대 파괴·참수 레벨 10

현재를 빠르게 공격 적 2번의 공격을 가하며 각각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거리는 2미터이며, 쿨링 시간은 1초입니다.

가드

시과이·덫

필요 레벨: 5

현재 대상을 치료하고 240의 활력과 혈액을 회복하며, 추가 회복 체력 값의 상한은 15입니다. 동시에 5초 동안 초당 48의 체력을 회복하는 치유 상태가 추가됩니다. 치유량은 평균 주문 공격과 관련됩니다. 대상이 피로 가득 차 있을 경우,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포인트 1 소모, 쿨링 시간은 1초입니다.

초반에 레벨이 낮을 때 관녕중에서 상대의 출력을 끌어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불량 거북이 플레이이다.

현무·방패

필요 레벨 : 30

현재 대상을 치유하고 기력과 혈액을 240포인트 회복하고 기력 상한과 기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15포인트의 힐링 수치와 동시에 초당 48포인트의 생명력과 혈액을 회복하며, 5초 동안 지속되며, 아군 대상을 부활시켜 11.4의 생명력과 혈액을 회복시킵니다. 부활한 대상의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원소 저항력이 모두 79 감소하며, 10초간 지속됩니다. 지속시간은 9미터, 마나 소모량은 29포인트, 쿨링 시간은 26.75초이다. 가치 관련. 대상이 피로 가득 차 있을 경우,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포인트 1 소모, 쿨링 시간은 1초입니다.

탱크로서 거대 거북이는 포인트가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천량·우

필요 레벨: 50

현재 적을 공격해 물리 피해를 입히고 동시에 30초 동안 공격력을 5.8 감소시킵니다. 공격력이 낮을 경우 효과가 약화되며, 시전 거리는 3미터, 마나 소모량은 15포인트, 쿨링 시간은 5초이다.

현원·수

필요 레벨: 80

모든 나쁜 조건을 제거하고 갑옷의 물리 적중을 300 증가시키며 모든 피해와 제어에 면역이 되며,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물리 방어력이 800, 마법 방어력이 1600 증가하며 15초간 지속됩니다. 붉은 피의 후광을 방출하여 10미터 내의 모든 아군 대상이 받는 피해를 6초 동안 2.1만큼 감소시킵니다. 마나 포인트 247을 소모하고, 쿨타임은 90초이며, 전제 스킬이 있습니다: 괴물 · 함정 레벨 10

자위·젠

필요 레벨: 95

패시브 스킬 : 블로킹 55 증가, 블로킹 시 데미지 1600 감소, 모든 속성 저항 3.4 증가, 이동 불가 저항 31.5 증가, 석화 저항 1 증가, 기타 제어 저항 3.25 증가. 전제 스킬 : 천량·우 레벨 10 공격력

호번·총

필요 레벨 : 5

1당 3미터 내의 적에게 288 마법 피해를 줍니다. 둘째, 짧은 시간 동안 스텔스 방지 능력을 향상시키며, 대상을 대상으로 증오가 26 감소하고, 30초 동안 지속되며, 마나 포인트 36을 소모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입니다.

거북이로서 이걸 클릭하지 않으면 젓갈과 무슨 차이가 있겠습니까! 완전히 클릭해야 하며, PVP에서는 잠금 및 포획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돌진하고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팀원이 협력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하나는 차례로 꺼지고, 절대적으로 불꽃과 번개가 있습니다.

류허·잠금

필요 레벨: 21

현재 대상의 이동 불가, 구속, 기절, 최면, 혼란, 침묵 상태를 해제해 보세요.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값이 높을수록 제어 상태가 해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동시에 대상의 기절, 혼란, 수면, 침묵, 이동 불가, 구속 저항이 10포인트 증가하고, 석화 저항이 42포인트 증가하며, 모든 저항이 추가로 5포인트 증가하여 30초간 지속됩니다. .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소모량은 189포인트, 쿨링 시간은 3초이다.

스카이훅·용

필요 레벨 : 30

현재 대상의 이동 불가, 구속, 기절, 최면, 혼란, 침묵 상태를 해제해 보세요. level 높을수록 제어 상태가 해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동시에 대상의 기절, 혼란, 수면, 침묵, 이동 불가, 구속 저항이 10포인트 증가하며, 해당 지역 내 최대 5명의 아군 대상의 중독 상태를 제거해 보세요.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해제할 수 있는 중독 상태 레벨이 높아집니다.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소모 156포인트, 쿨링 시간 3초, 전제 스킬은 하트 프로텍션 2레벨이다. 42포인트가 추가되면 30초 동안 모든 저항이 5씩 증가합니다.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소모량은 189포인트, 쿨링 시간은 3초이다.

선거·잔

필요 레벨: 40

현재 대상의 이동 불가, 구속, 기절, 최면, 혼란, 침묵 상태를 해제하려고 노력하고,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제어 상태가 해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동시에 대상의 기절, 혼란, 수면, 침묵, 이동 불가, 구속 저항이 10포인트 증가하며, 해당 지역 내 최대 5명의 아군 대상의 중독 상태를 제거해 보세요.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해제할 수 있는 중독 상태 레벨이 높아집니다.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소모 156포인트, 쿨링 시간 3초, 전제 스킬은 하트 프로텍션 2레벨이다. 42포인트가 추가되면 30초 동안 모든 저항이 5씩 증가합니다.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소모량은 189포인트, 쿨링 시간은 3초이다.

관수오·포획

필요 레벨: 50

전제 스킬: 심장 보호 2레벨

현재 대상 신체의 차단을 해제해 보세요. 구속, 현기증, 최면, 혼란, 침묵 상태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제어 상태가 해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동시에 대상의 기절, 혼란, 수면, 침묵, 이동 불가, 구속 저항이 10포인트 증가하며, 해당 지역 내 최대 5명의 아군 대상의 중독 상태를 제거해 보세요.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해제할 수 있는 중독 상태 레벨이 높아집니다.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소모는 156포인트, 쿨링 시간은 3초이다. 42포인트가 추가되면 30초 동안 모든 저항이 5씩 증가합니다. 시전 거리는 9미터, 마나 소모량은 189포인트, 쿨링 시간은 3초이다.

후벤총과 함께 PVP에서 사용하면 팀원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더해 좋은 경험이 됩니다.

스턴트 스킬

합고진

필요 레벨: 70

5m 내의 적의 공격력을 31 감소시켜 5로 만듭니다. ~10 10.5초 동안 적의 공격력이 20.7 감소하는 동시에 자신의 적중률과 방패 깨기량이 122포인트 증가하여 219마나 소모, 120초의 쿨타임을 갖습니다.

청룡·파괴

조건 레벨: 100

선행 스킬: 강북·진 레벨 10

주위 적들을 지속적으로 공격해 물리 피해를 입히고, 7 지속됩니다. 이동 중에도 공격할 수 있으며, 미터 내 10명의 적 방어력이 10초 동안 1040포인트 감소합니다. 동시에 자신의 공격력이 1080 증가하고 적중률이 409 증가하며 2초간 지속됩니다. 10초간 얼음 저항력이 104 증가합니다. 행동 범위는 10미터, 코스트는 574마나 포인트, 쿨링 시간은 210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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