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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리 모듈이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메모리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메모리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오류는 어제는 컴퓨터가 잘 작동했지만 오늘은 켜져 있으면 "삐삐" 소리가 계속 납니다. 케이스를 열고 메모리 모듈을 제거했다가 다시 삽입하면 됩니다. 참고: 실수로 메모리가 타는 것을 방지하려면 메모리 모듈을 분리하고 삽입할 때 호스트와 전원 코드를 분리하십시오. 이는 사소한 결함입니다. 심각한 경우 기기를 켜기 전에 여러 메모리 슬롯을 여러 번 지워야 합니다. 하지만 열흘 반 안에 경찰이 다시 출동했습니다. 케이스를 열고 메모리만 넣으면 괜찮습니다. 기계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불이 켜져 있는 한 열흘 반 동안 연속 가동해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전형적인 "메모리 및 마더보드 비호환성"입니다. 실패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⑴ 메모리 모듈이 표준화되어 있지 않고 메모리 모듈이 약간 얇습니다. 메모리를 메모리 슬롯에 삽입하면 일정한 간격이 생깁니다. 사용 중 진동이나 먼지가 유입되면 메모리 접촉 불량이 발생하여 알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⑵ 메모리 모듈의 골드 핑거는 솜씨가 좋지 않고 골드 핑거의 표면도 제대로 도금되지 않았습니다. 장기간 사용시 골드핑거 표면의 산화층이 점차 두꺼워지며 어느 정도 쌓이면 메모리 접촉 불량이 발생하여 휴대폰을 켤 때 메모리 알람이 발생하게 됩니다.

⑶ 메모리 슬롯의 품질이 좋지 않으며, 메모리 모듈의 리드와 골드 핑거의 접촉이 실제적이지 않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항상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표시등이 켜지지 않고 알람이 작동됩니다.

⑷ 그런 다음 순수한 비호환성 상황이 있습니다. 일부 마더보드에서는 슬라이버가 잘 작동하지만 이 마더보드에서는 종종 충돌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는 전형적인 비호환성 상황입니다. 해결 방법:

⑴ 지우개를 사용하여 메모리 스틱의 금색 핑거를 조심스럽게 청소한 후 슬롯에 다시 삽입하세요.

⑵ 핫멜트 접착제를 사용하여 메모리 슬롯 양쪽의 틈을 메워 사용 중 추가적인 산화를 방지하세요.

⑶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도 알람이 계속 발생하는 경우 먼저 메모리 모듈을 교체하여 향후 사용 중에도 알람이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⑷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도 메모리 알람이 계속 나타나면 마더보드를 교체하는 것만으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메모리 모듈이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는 경우 메모리 모듈을 다른 브랜드로만 교체할 수 있으며, 물론 마더보드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KingMax의 메모리는 Panying의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두 개를 함께 사용하면 블루 스크린이 발생합니다.

2. 키보드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키보드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문제는 주로 키보드와 마우스의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 칩의 데이터 샘플링 속도가 마더보드의 수신 속도와 다르면 사용 중에 때때로 키보드 오류가 발생합니다. 주요 장애 증상:

⑴ 키보드나 마우스를 수시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⑵ 사용 중에 키보드나 마우스를 분실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는 동안 화살표 표시가 없지만 정상적으로 작동하거나 화살표가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⑷ 마우스를 드래그할 때 마우스 화살표와 함께 움직이는 블록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⑸ 기기가 최대 절전 모드에 들어갔다가 기기와 함께 깨어난 후에는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마우스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면 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적격한 제품으로 교체하는 한 이러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마더보드 문제가 아닙니다.

3. 그래픽 카드와 마더보드 간의 비호환 증상:

첫째, 그래픽 카드 제조 공정이 표준화되어 있지 않아 AGP 슬롯에 삽입한 후 단락이 발생합니다. 전원을 켜세요.

둘째, 그래픽 카드가 때때로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모니터에 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때로는 모니터에 불이 들어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카드를 다른 마더보드에 연결하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이 경우 유일한 옵션은 그래픽 카드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셋째, 컴퓨터 호스트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모니터의 이미지 표시도 정상이지만 이미지 흐림이 간헐적으로 불규칙하게 발생합니다.

넷째, 이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한 시스템은 자주 충돌하거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가 자주 손실되는 등 불안정하게 작동합니다. 이 경우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 설계에 결함이 있어 그래픽 카드가 불안정하게 작동하고 시스템 충돌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4. 하드 드라이브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은 드물지만 일부 하드 드라이브는 이 마더보드에서는 제대로 작동하지만 다른 마더보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예를 들어 1~200MB의 원래 작은 하드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려면 IDE1 인터페이스의 기본 디스크 위치에 있어야 정상적으로 시작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결한 후 읽고 쓸 수 있습니다. 시작되지 않습니다. 하드 디스크 속도가 느린 문제는 일반적으로 호환성 문제가 아니라 잘못된 설정이나 배선 문제입니다. 예: DMA66 라인이 반전되었습니다. 하드 디스크 속성의 DMA 기능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CMOS 설정의 IDE 채널이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았지만 하드 디스크 케이블 아래의 전송 모드로 인위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너무 길면 데이터 감쇠가 발생합니다. 너무 크면 전송 속도가 감소하고 하드 디스크의 전원 인터페이스에 문제가 있거나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가 부족하여 하드 디스크의 전원 공급 전압이 저하됩니다. 불안정하고 낮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하드 드라이브의 관련 설정을 주의 깊게 확인하는 것입니다. 특히 DMA66 라인이 반전되면 데이터 전송 속도가 절반으로 떨어집니다. 또한,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할 경우에는 최대한 가까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십시오.

5. 사운드 카드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주로 시스템에 너무 많은 장치가 있어서 사운드 카드가 중단되거나 주소가 다른 장치와 충돌하여 발생합니다. 시스템이 충돌하거나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시작할 때 시스템이 불안정하거나 사운드 카드가 설치되어 있지만 모뎀이 없습니다. 이 상황에 대한 해결책은 시스템 설치 후 리소스 관리자에 들어가서 해당 장치의 속성을 열고 충돌하는 주소나 인터럽트 번호를 수동으로 수정하여 무료 주소를 차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려면 컴퓨터를 여러 번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입력 장치와 출력 장치에 동일한 인터럽트 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현재 PC에는 0~15까지 총 16개의 인터럽트 번호가 있지만 타이밍, 키보드 등이 고정된 번호를 점유해야 하기 때문에 10개 이상만 사용할 수 있다. 각기 다른.

6. 네트워크 카드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주소 및 인터럽트 충돌 외에도 네트워크 카드는 인터넷 액세스 및 다운로드 속도도 느립니다. 매우 느리고 심지어 참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 상황은 충돌로 인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네트워크 카드의 기술이 섀시의 특정 구성 요소에 전자기 간섭을 일으켜 네트워크의 데이터 전송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해결 방법은 사운드 카드와 동일합니다. 후자의 경우 테스트를 위해 네트워크 카드를 다른 브랜드로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 최신 BIOS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일반 마더보드는 새로운 CPU 및 기타 새로운 구성요소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용량 하드 드라이브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원래 마더보드가 몇 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는 경우 마더보드에 대한 최신 BIOS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하여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코드가 다른 것 외에도 ACPI 모듈의 용량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기존 BIOS에서 ACPI를 제거하고 새 BIOS에 추가하고 BIOS 칩을 새로 고치고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면, 확인해보니 오류가 해결되었습니다. 이는 BIOS 코드가 마더보드와 충돌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8. 모니터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삼성 및 LG 모니터의 경우 OSD 메뉴에 신호 레벨 설정이 있어 모니터가 마더보드와 마더보드 사이의 신호 레벨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0.7V 및 1.0V와 1.0V 중에서 먼저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C 그래픽 카드에서 출력되는 신호 레벨은 0.7V 아날로그 신호입니다. 모니터가 수신하는 신호 레벨을 실수로 1.0V로 설정하면 모니터의 전체 이미지가 노랗고 어둡게 나타납니다. 특히 전문 그래픽에 사용되는 모니터의 경우 색온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이는 실제 출력 효과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모니터를 선택할 때는 고급형 모니터를 선택하고 해당 모니터의 입력 신호가 올바른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니터가 그래픽 카드의 출력 신호와 일치합니다.

9. 프린터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발생하기 쉽지 않습니다. 주된 이유는 마더보드에서 출력되는 인쇄 신호 레벨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류, 또 다른 가능성은 인쇄 데이터 케이블이 적합하지 않거나 데이터 케이블이 너무 길어서 전송 과정에서 신호가 너무 많이 감쇠되는 것입니다. 유지 관리 과정에서 병렬 데이터 라인으로 인해 비정상적인 인쇄와 관련된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특히 데이터 라인 길이가 2미터를 초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인쇄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속도가 느리고 인쇄가 반 페이지로 인쇄되고 문자가 깨져 인쇄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10. 광학 드라이브가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광학 드라이브를 연결하면 컴퓨터 호스트 시작 프로세스가 느려지고 충돌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블루 스크린 등이 발생하지만 광학 드라이브를 제거하면 모든 것이 작동합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광학 드라이브의 회로가 손상되어 데이터 전송 중 일시 중지가 발생하거나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충돌이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은 시스템 동작을 최소화한 뒤 같은 방식으로 다른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다. 특정 구성 요소를 추가할 때 문제가 발생하면 이것이 문제다.

다음 항목은 원칙적으로 비호환성 오류로 분류할 수 없지만, 자주 발생하는 항목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마더보드와 섀시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은 실제로 호환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주된 이유는 섀시의 제조 공정이 열악하고 불규칙하기 때문입니다. 마더보드 설치 시 마더보드가 변형되거나 섀시가 충돌하여 단락되거나 다양한 확장 카드가 마더보드와 접촉이 불량하여 기타 오류가 발생합니다. ? 마더보드 및 기타 구성 요소가 케이스에 있는 경우 충돌이 발생하고 시작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시에 케이스가 똑바로 놓여 있는 경우에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혀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마더보드를 비워 두면 오랫동안 전원을 켜서 안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12. 전원 공급 장치는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전원으로서 전원 공급 장치는 키 중 핵심입니다. CPU와 메모리에 많은 돈을 지출하지만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나중에는 컴퓨터가 자주 고장나서 파업을 하게 되었는데, 전원부 문제라는 것을 깨닫고 화가 나서 좋은 전원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한 단계로 하면 어떨까요? 각 컴퓨터 구성 요소는 전원 공급 장치의 안정성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12V 및 +5V의 변화는 10% 이내, +3.3V의 변화는 5% 이내여야 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출력 전압이 이 범위를 벗어나 변경되면 일부 구성 요소는 이상하게 오작동하고 일부는 작동을 멈추며 일부는 완전히 폐기될 수 있습니다.

13. 모바일 장치는 USB 인터페이스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실 이러한 유형의 오류는 비호환성으로 분류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은 모바일 장치가 너무 많은 전력을 소비하고 USB 인터페이스의 전원 공급이 제한되어 모바일 장치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USB 인터페이스가 있는 모바일 하드 디스크, 스캐너 또는 기타 모바일 장치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장치의 작동 상태 표시등이 정상적인지 확인한 다음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마더보드 USB 인터페이스를 확인하십시오. 점퍼 제어로 구동됩니다. 마더보드 USB 인터페이스에 대한 전원 공급을 위해 주 전원 공급 장치 +5V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때때로 일부 호스트에서는 동일한 모바일 하드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호스트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의 이유를 제거한 후 일부 마더보드는 직접 전원 공급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5V 전원 인터페이스의 구성 요소를 USB 인터페이스에 추가하지 않고 일부는 완전한 보호 조치를 제공할 수 있는 3극 제어 가능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지만 전원 공급 장치 전류는 500MA로 제한됩니다.

14. 헤드셋이 사운드 카드나 마더보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헤드셋을 연결한 후 헤드셋의 소리가 매우 작아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두 가지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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⑴ 헤드폰의 임피던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헤드폰에는 8OHM 임피던스 이어피스가 있습니다. 고임피던스 헤드폰이나 기타 특수 목적 헤드폰을 연결하면 소리가 매우 작게 느껴집니다. 컴퓨터에서 사운드를 최대로 조정해도 개선되지 않습니다. 이 조건은 부하의 입력 임피던스와 장치의 출력 임피던스 간의 불일치로 인해 발생합니다.

⑵ 마더보드에 전력 증폭기 블록이 있습니까?

일부 마더보드에는 전력 증폭기 블록이 없으며 전력 증폭기가 있는 액티브 스피커에만 신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사용할 때 헤드폰의 소리가 매우 낮다고 느끼면 액티브 장비를 사용하여 작업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메모리 스틱은 CPU가 버스를 통해 주소를 지정하고 읽기 및 쓰기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컴퓨터 구성 요소입니다. 메모리 스틱은 개인용 컴퓨터의 역사에서 메인 메모리의 확장판이었습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의 요구 사항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메모리 모듈은 읽기 및 쓰기 메모리의 전체 단위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컴퓨터 메모리(RAM)의 크기라고 부르는 것은 메모리 스틱의 전체 용량을 나타냅니다.

메모리 모듈은 컴퓨터의 필수 부분입니다. CPU는 데이터 버스를 통해 메모리의 주소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컴퓨터 마더보드에는 주 메모리가 있었고 메모리 모듈은 주 메모리의 확장이었습니다. 미래 컴퓨터의 마더보드에는 메인 메모리가 없을 것이며, CPU는 전적으로 메모리 스틱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외부 저장소의 모든 콘텐츠가 유효하려면 메모리를 통과해야 합니다.

AMD와 인텔의 경쟁에서 지금은 주파수 경쟁 시대에 속하기 때문에 CPU의 주요 주파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AMD를 추월하기 위해 인텔은 고주파수 펜티엄을 출시했습니다. III 및 Pentium 4 프로세서를 사용하므로 Intel에서는 Rambus DRAM 메모리를 향후 경쟁 우위로 간주합니다. Rambus DRAM 메모리는 높은 클럭 주파수를 사용하여 각 클럭 사이클의 데이터 양을 단순화하므로 메모리 대역폭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예를 들어 PC 1066 1066MHz 32비트 대역폭은 4.2G Byte/sec에 도달할 수 있으며 Rambus DRAM은 한때 Pentium 4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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