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는 프린터를 어떻게 연결합니까?
네트워크 프린터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구: ThinkPadE425
시스템: win732 비트 ultimate
프린터: pos58 및 hp3067
1. 시작 메뉴에서 장치 및 프린터 선택-프린터 추가.
2. 프린터 추가 버튼을 클릭한 다음 네트워크, 무선 또는 bluetooth 프린터 추가를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전체 LAN 을 자동으로 스캔하여 네트워크에 연결된 프린터를 찾습니다. 그 전에 가장 가까운 프린터 모델을 보고 인쇄된 문서를 쉽게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4. 프린터를 선택하면 통신 및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Windows7 운영 체제에는 많은 프린터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매우 차가운 제품이 아니라면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면 이 프린터를 좋아하는지 여부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 * * 는 공공 프린터이므로 다른 동료들은 * * * 없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왜 닌텐도의 게임기가 많은 주변 장치를 꽂았을까요?
비디오 게임의 역사에서 게임기와 게임기 주변기기는 줄곧 보완적인 제품이었다. 닌텐도는 혁신을 중시하는 회사로서 게임 주변 장치에서 많은 무늬를 가지고 놀았다. 그중에는 매우 특이한 제품들도 있고, 닌텐도에서 생산된 제품도 있고, 제 3 자가 허가한 제품도 있다. 다음으로 닌텐도 게임기의 신기한 주변 장치를 조사해 보겠습니다.
에너지 장갑
파워 글러브
닌텐도의 초기 이역 주변 장치에 대해 말하자면, 에너지 장갑은 확실히 가장 멋진 것이다. 파워 장갑은 플레이어가 텔레비전 위에 끼인 함정을 사용하여 흔들리는 동작을 식별하고 손가락을 흔들어 게임을 제어할 수 있게 한다. 이 장갑은 체감 게임을 개척한 선강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당시에는 상당히 선진적이었다.
하지만 아이디어가 너무 앞서서 당시의 기술로는 이런 생각을 잘 실현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이다. 이처럼 복잡한 제스처로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지만, 실제로 이러한 제스처는 정확하게 식별하기 어렵다. 가벼운 외손 게임을 하는 것은 판매점이지만 양손 게임을 하는 것보다 더 피곤하다. 이 힘 장갑은 마치 패권을 소멸하는 무한 장갑과 같다. 손가락 하나로 게임의 재미를 반으로 줄였다. 이런 주변 장치의 가장 큰 역할은 친구 앞에서 사용자를 쿨하게 보이게 하는 것일 수 있다.
GBC 재봉틀
GameBoyColorlZEK
에너지 장갑이 여전히 게임 컨트롤러라면 이 GBC 재봉틀은 게임과 무관하다. 이 GBC 재봉틀에는 GBC 카세트가 장착되어 있고, 카세트 소프트웨어는 재봉틀 제어 프로그램이다. 재봉틀을 GBC 에 연결하면 해당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재봉틀 재봉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패턴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수와 염색 외에도 닌텐도의 캐릭터 패턴은 재봉틀로 옷이나 다른 옷감에 짜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재봉' 기능을 실현하는 세계 최초의 기계이며, 이런 사물의 인터넷 느낌 때문에, 이제크는 일부 극객의 마음속에서' 토스터' 와 같은 낭만을 가지고 있다.
GameBoy 카메라 및 프린터
GameBoyCamera
현대사회에서도 게임기 한 대가 폴라로이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신기한 일이지만, GameBoy 시대에는 이미 현실이 되었다. GameBoy 카메라 자체에는 GameBoy 상단에 설치할 카드 슬롯이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프린터는 데이터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인쇄용 종이는 열 민감성 종이라서 출력한 효과는 영수증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인쇄용, 인쇄용, 인쇄용, 인쇄용, 인쇄용, 인쇄용)
180* 1 12 픽셀 2-2 비트 흑백 사진만 제외할 수 있지만 선명하지는 않지만 느낌이 다릅니다. 찍은 사진도 GameBoy 의 낙서 처리를 지지한다. 아마 지금 핸드폰에 있는 스푸핑 사진 앱은 가미보이' 조상' 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아요.
GameBoy 포켓 소나
GameBoyPocketSonar
여전히 GameBoy 의 주변 장치이지만, 이 주변 장치는 실제로 GameBoy 를 낚시 보조로 만들었다. 포켓 소나복에는 소프트웨어, 낚싯대, 낚싯줄, 음파 탐지기가 장착되어 있다. 소프트웨어 본체는 평범한 낚시 게임일 뿐이지만, 그것은 단지 덧셈일 뿐이다. 소프트웨어의 진정한 역할은 수중 65 피트 안팎의 상황을 탐지하여 어민들이 음파 감지를 통해 수중 상황과 물고기가 물렸는지 판단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주변 장치는 만대에서 개발되어 닌텐도와 함께 발표된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발매 기간이 길지 않아 오늘 유통되는 수량도 매우 적다. 만대가' 낚시 대공장' 으로 낚시 게임의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도 알 수 있다.
Wii 활성 감지기
Wirelax
이 주변 장치는 2009 년 E3 에서 주목을 끌었지만 결국 발표되지는 않았다. 활력탐지기의 외관은 지압식 심박수 모니터와 비슷하며 용법도 비슷하다. 활력 감지기는 Wii 컨트롤러와 연계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손가락을 탐지기에 넣으면 플레이어의 일부 신체 상태를 감지하고 Wii 는 정량화된 데이터를 처리하여 어떤 수단을 통해 플레이어의 이상치를 정상 상태로 다시 조정합니다. 진정한' 건강게임' 은 흑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디어는 대단하지만 기술적 문제 때문에 연구개발에 성공하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활력 테스터는' QOL' 계획처럼 파산했다. 하지만 올해 보코몽전략발표회에서 발표된' 보코몽수면' 과 활력 테스터도 비슷한 기능을 하고 있다. 앞으로 활력 테스터가 다른 형식으로 플레이어 앞에 올지도 모른다.
어린이 마취 마스크
수면제
이 마취 마스크는 한 의사가 발명한 것이다. 멀티미디어 헤드셋처럼 보이지만 원래 마이크는 코와 입을 덮는 마스크로 대체됩니다. 장난감 헬멧의 외형 디자인으로 Gameboy 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일단 머리에 끼면, 머리 위의 호흡기를 흔들고 마스크를 통해 마취제를 풀어 아이가 즐거운 게임 상태에서 마취 상태로 들어가게 한다.
이것은 아마도 세계 유일의 게이머를 위해 약물을 사용하는 주변장치일 수 있지만, 발매되지는 않는다. 나중에 의사는 그것을 어린이 의료와 수술에 사용했고, 의사는 나중에 이 발명품을 의학과학으로 등록했다. 게임 속 마취, 아마도 이것이 최초의' 전자헤로인' 일 것이다. (웃음)
요약
이러한 이상한 게임 주변 장치가 전체 게임 업계를 뒤흔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게임 호스트에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게임 발전사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약간의 비뚤어진 기교라도 게임 개발자의 영감을 불러일으켜 더욱 창의적인 새로운 게임 경험을 창조할 수 있다.
또 어떤 뇌 구멍이 큰 게임 주변 장치를 만났습니까? 메시지 나눔을 환영합니다 ~
숭배
컴퓨터 게임 핸들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게임 핸들 사용 방법
먼저 게임 손잡이를 호스트나 노트북에 연결하고 게임 핸들의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한 다음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장치와 프린터 바를 찾습니다. 제어판을 통해서도 이 단계를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장치와 프린터를 켜면 게임 핸들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 컨트롤 설정 바를 찾아 이 옵션에서 게임 핸들을 설정합니다.
설정을 열면 속성 옵션이 있습니다. 속성을 클릭하면 설정 및 테스트라는 두 개의 옵션 필드가 나타납니다. 우리는 게임 핸들이 테스트 필드에서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테스트에서는 해당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화면의 해당 버튼이 켜집니다. 물론 이 단계에 문제가 없다면 게임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도에 문제가 있으면 설정에서 디버깅해야 합니다.
설정 표시줄 창에 정렬 표시줄이 있습니다. 교정을 클릭하면 관련 프롬프트에 따라 교정할 수 있다. 교정 후에도 여전히 유연하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그것은 게임 핸들 자체의 문제이다.
위 단계는 게임 핸들을 감지하고 호출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게임 손잡이가 컴퓨터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한, 게임의 관련 조작처럼 아케이드 시리즈 게임처럼 게임 손잡이를 통해 직접 할 수 있다. 그 조작 습관을 사용한 후 키보드를 사용하면 불편할 수 있고, 게임 손잡이를 직접 사용하면 기분이 매우 좋다.
닌텐도 스웨이트는 어떻게 컴퓨터에 연결합니까?
닌텐도 스위치, 컴퓨터를 연결하는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적으로 간단합니다. Joy-Con manual L 과 R 시스템 양쪽에 있는 작은 검은색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옆에 불이 켜지면 연결 모드로 들어갑니다. 또한 Joy-Con 의 각 면은 독립적으로 연결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왼쪽에 있는 Joy-Con 을 누르면 오른쪽에 Joy-Con(L) 과 Joy-Con(R) 이 보입니다.
2. 양쪽에 있는 작은 검은색 버튼 조이스틱만 누르고 있으면 페어링 모드로 들어갑니다.
3. 짝을 지을 때 Joy-Con(L) 과 Joy-Con(R) 을 볼 수 있는데, 각각 좌우 Joy-Con 의 수작업을 나타낸다. 연결이 완료되었습니다.
스위치 28 13_93 10 솔루션
스위치 28 13_93 10 솔루션
다음과 같이 해석합니다
1. 이 시점에서 종이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컴퓨터를 켜고 두 번 클릭하여 제어판을 엽니다.
3. 장치 및 프린터 열기를 클릭합니다.
4. 스위치 프린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프린터 기본 설정 열기를 클릭합니다.
5. 용지 유형을 일반 용지로 설정하고, 짧은 쪽 뒤집기를 설정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swich28 13_93 10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