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롱학원 게임리뷰
(1) 학습은 오래 지속될 수 있다
매우 효율적인 영어 교수법이 많이 있지만, 학습자가 오랫동안 지속하지 못하면 만족스러운 학습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달성된다.
'우롱학원'은 예능적인 콘텐츠로 인해 학습 효율이 다소 떨어지겠지만, 안 하는 것보다는 늦는 것이 낫다. "우롱학원"에서 오랫동안 공부하시면 확실히 학습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기분 좋게 공부하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
'우롱아카데미'는 선수들에게 좋은 기분을 선사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기분이 좋을 때 사람들의 기억력과 이해력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기분으로 공부하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영어 학습 방법을 사용하면 지루함으로 인한 저항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학습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3) 더욱 실용적인 연습
영어를 배우는 것은 많은 연습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아무리 문법에 익숙하고 단어를 아무리 잘 외워도 연습이 부족하면 외국인과의 직접적인 의사소통에 대처할 수 없습니다. '우롱아카데미'는 모두를 위한 다양한 말하기, 듣기 연습을 준비했으며, 플레이어끼리 영어로 대화도 나눌 수 있어 장기간 연습을 하면 실제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영어 학습 방법으로는 학습자가 충분한 연습을 하도록 보장하기가 어렵습니다. 학습 효과는 당연히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사실 온라인 게임은 '우롱아카데미'의 전달체이자 학습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다. 따라서 우롱학원은 다른 온라인 게임과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1) 다양한 운영 목적
'우롱 아카데미'의 운영 목적은 대다수의 영어 학습자가 오랫동안 학습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모든 사람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다른 온라인 게임은 그저 오락 활동일 뿐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자유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2) 다양한 발전 방향
'우롱아카데미'의 발전 방향은 궁극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영어와 기타 과목을 포함하고, 국내 및 해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 대형 교육기관인 반면, 다른 온라인 게임 회사의 발전 방향은 대개 대형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공자가 되는 것입니다.
(3) 다양한 산업
"우롱 아카데미"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며 교육 산업에 속합니다. 온라인 게임 회사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속합니다.
(4) 다양한 사용자 그룹
"우롱아카데미"의 사용자 그룹은 영어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여 다른 온라인 게임 사용자 그룹과 뚜렷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형질.
'우롱 아카데미' 사용자들은 모두 일, 공부, 생활에서 더 나은 발전을 이루기 위해 영어를 배우고 싶어하기 때문에 더욱 의욕이 넘칩니다.
'우롱학원'은 주로 사무직과 대학생들이 이용자이기 때문에 이용자 퀄리티가 더 높다.
(5). 다른 환경 분위기
'우롱 아카데미'의 환경 분위기는 다른 온라인 게임보다 훨씬 신선하고 문명화되어 있습니다. 이는 많은 플레이어들에 의해 인정되었습니다. '우롱학원'에서는 욕은커녕 다툼도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싸움조차도 다른 온라인 게임보다 훨씬 문명화되어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정확한 말입니다. '우롱아카데미'는 '그린 온라인 게임'을 표방하지만, 게임의 강력한 영어 학습 기능과 상대적으로 단순한 오락성으로 인해 많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을 학습 소프트웨어로 여기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와 엔터테인먼트가 열악합니다.” 일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우롱 아카데미”를 온라인 게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영어 시험 문제 은행에 능숙하지 않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영어는 조금만 놀면 피곤해지고, 영어를 잘하는 사람은 오래 놀 수가 없어요. "게임 형식을 취한다고 해도 실제로는 영어 실력 테스트입니다. 영어 연습을 누가 즐겁게 할 수 있겠습니까? 영어 공부에 열광하는 사람이나 특별히 의욕이 넘치는 사람 외에는 누구도 참을 수 없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사실 더 마술적이고, 현실 세계와 단절될수록 인기가 높아진다. 온라인 게임의 세계가 너무 현실적이라면 무슨 재미가 있겠느냐”고 한 선배는 주장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온라인 게임은 항상 싸우고 죽이는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중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온라인 게임의 약 95%가 흥분, 폭력, 싸움을 주요 콘텐츠로 하고 있으며, 게임이 '재미' 있을수록 온라인에 참여하는 사람이 늘어나 일련의 사회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학생의 무단결석, 학교폭력 등의 문제
가상 네트워크 세계에서는 현실 사회에 만연한 도덕적 구속과 법적 억지력이 사라지고, 인간 본성에 오랫동안 억압되어 있던 동물적 본능이 정복과 살육 속에서 당당하게 표출된다.
인터넷은 실제로 현실 사회에서 충족될 수 없는 사람들의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따라서 많은 경우 온라인 게임이 논란의 여지가 많을수록 플레이어 수가 많아집니다. 온라인 게임이 수익을 추구하려면 게임 효과를 추구해야 하며, 사회적 혜택을 얻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많은 전문가들은 온라인 게임이 학습 방향을 잡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Wang Jie는 온라인 게임이 재미있을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보상도 빨라지지만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와 게임 플레이 사이에서 좋은 균형을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학습. 어렵더라도 '우롱학원'은 순교자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린 온라인 게임'의 부상에 박수를 보냅니다
'우롱 아카데미' 제작자 역시 게임 플레이와 학습의 균형을 갖춘 '그린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것이 정말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어쩌면 그들은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게임의 선구자가 될 수도 있지만 중국의 "친환경 온라인 게임" 탐험가들은 아직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선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점을 관련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128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66.7% 증가했다.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는 4,800만 명으로 17.1% 증가했다. 이렇게 거대한 시장 공간에서 다양한 게임들이 좋은 생활 공간을 갖고 있다. 폭력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이 단기간에 주류를 장악하게 되겠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단순하고 투박한 게임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콘텐츠가 미래의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롱아카데미'와 같이 학습 지향적인 콘텐츠를 갖춘 온라인 게임은 자체적인 플레이어 시장을 갖게 되지만, 게임 자체를 더욱 학습 지향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아이디어에 따라 게임 자체의 콘텐츠를 개선해야 합니다. 결국 온라인 게임은 학습 소프트웨어와 완전히 동일시될 수 없습니다.
둘째, 중독 방지 시스템, 여론 등 국가 정책의 압력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온라인 게임이 여가와 학습으로 전환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몬스터를 죽이고 업그레이드하는 점점 더 유사한 단일 게임 모드에 혐오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병목 현상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는 온라인 게임 제작사들이 해결해야 할 시급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롱아카데미' 같은 '그린 온라인 게임'은 이런 상황을 바꾸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보다 학습 지향적인 게임 콘텐츠는 "비폭력적인" 플레이어의 호감을 끌 수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일부 콘텐츠는 게임 자체의 콘텐츠를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역사적, 지리적, 수학적 지식 질문은 항상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될 콘텐츠였습니다. 게임 자체가 더 플레이하기 쉬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많은 독립형 게임이 온라인 게임에 게임 플레이와 학습을 결합하는 데 좋은 교훈을 주었고 이제 일부 온라인 게임에도 이러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유명한 온라인 게임인 'Second Life'는 실제 콘텐츠와 온라인 게임을 매우 잘 결합한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실제 생활에서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게임에 음란하고 폭력적인 내용이 일부 포함되어 있기는 하지만, 게임 자체에 학습적인 내용이 있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사실, 학습 콘텐츠가 '우롱아카데미'처럼 직접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독립형 게임인 '모노폴리', '에이지 오브 디스커버리' 등에 학습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Monopoly"와 "Age of Discovery"도 온라인 게임 버전을 출시했지만 이러한 게임의 출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학습과 재미를 모두 갖춘 더 많은 "친환경 온라인 게임"의 출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지식을 배우는 것은 단순히 폭력의 카타르시스가 아닙니다.
배움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을 선점하라
'우롱아카데미'는 교육과 재미를 모두 갖춘 행복한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게임을 만드는 과정은 그렇지 않다. 행복하다. 게임 제작자 책임자 Wang Jie에 따르면, 10대들의 온라인 게임 중독은 항상 사회적 문제가 되어 왔으며, 최근 몇 년간 온라인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 게임이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도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그래서 온라인 교육에 종사하는 왕지에 씨는 6년 전부터 이 게임을 만들겠다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당시에는 돈도 없고 기술도 없었기 때문에 게임 제작이 좌초되었습니다.
지난해 9월부터 국내 온라인게임에 '중독방지' 시스템 설치가 강제되기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어에 의해 쉽게 깨질 수 있지만 국가 정책에서는 온라인 게임의 부정적인 영향을 통제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롱아카데미'가 개발 단계에 들어간 것도 이런 배경에서다.
본 게임 출시 전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온라인 게임에 중독된 많은 학생들이 실제로 학업을 연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게임 환경에 들어가면 스스로 통제할 수 없고, 그만 놀아요.
또한 젊은이들은 주로 경쟁심에 이끌려 온라인 게임, 특히 경쟁 게임을 합니다. 왕지에씨는 단지 아이들에게 경쟁 게임을 교육하기 위해 이 온라인 게임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영어 학습, 그리고 게임 속 '커뮤니티'는 아이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됩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2년에 걸쳐 소프트웨어 세트를 개발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문장을 따라하고 읽으면 시스템이 점수를 매기는 데 특히 도움이 됩니다. "우롱학원" 기능의 장점.
현재 '우롱아카데미' 게임은 아직 투자 기간 중이며, 1000만 위안 이상을 투자한 상태다. 플레이어 수는 급속히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 수익을 내기에는 멀었다. 게임 제작사는 계속해서 집중적인 투자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롱아카데미'가 친환경 온라인 게임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시장 자원 아래에서 이루어집니다.
게임의 학습 특성상 아이들이 이 게임을 할 때 부모의 반대가 거의 없으며, 일부 부모들은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촉진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이 게임을 하기도 합니다. 이 게임에는 또한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중독 방지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게임을 한 시간 동안 플레이하는 것은 영어 시험지를 여러 장 완성하는 것과 같습니다. 지금까지 몇 시간 연속으로 게임에 중독된 플레이어는 없습니다. 영어 학습자들이 "우롱 아카데미"에서 더 나은 학습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약 1년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우롱 아카데미 II"가 출시되었습니다. '우롱학원II'는 현재 비공개 베타 기간 중이며, 2009년 1분기부터 공개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공개 베타 기간 동안 영어 학습을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수상 활동이 진행됩니다. 최대 단일 보너스는 현금 5,000위안으로 예상됩니다. 본 이벤트는 종료되어 정식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