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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최악의 게임회사로서 EA 는 어떤 무서운 일을 했습니까?

EA 는 엉뚱한 일을 하고 다른 게임 팀을 계속 샀다. 하지만 EA 에 인수된 이후 이들 게임팀은 기본적으로 절로에 올랐다. 국내 게이머들이 잘 알고 있는 홍경으로 말하자면. 개발팀은 서목 작업실이다. 1998 이 EA 에 매입된 후 5 년 만에 개발팀이 EA 에 의해 해체되었다. 이후' 명령과 정복'' 홍경' 이 역사가 됐다.

맥스스 스튜디오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모의 인생 도시' 와' 모의 인생' 의 개발팀으로 입소문이 매우 좋다. IGN 의 포자, 채점 8.8 도 그들이 개발한 게임이다. 포자놀이가 참신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걸작으로 여긴다. 그리고 사라졌습니다. 20 15, Maxis 핵심 팀이 EA 에 의해 해체되었습니다. EA 표면에 Maxis 라는 간판이 남아 있지만, 노직원이 떠난 후 Maxis 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인수된 식당처럼 식당 이름이 변하지 않아도 음식은 더 이상 원래 맛이 아니다.

그렇다면 EA 는 왜 이러한 노력의 팀을 해체해야 하는가?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세 단어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돈이 없습니다. 이 게임들의 점수가 아무리 높고, 평판이 아무리 좋더라도, 돈을 벌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여기에서도 EA 가' 위압적' 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는 특징인 탐욕을 불러일으켰다.

EA 는 원칙적으로 돈 지향적인 회사이다. "적색 경계" 시리즈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생산이 중단된 지 오래되었지만 손놀림으로 돈을 버는 것을 보니 국내에서의 홍경의 영향력은 괜찮았기 때문에 EA 는 홍경의 냉식을 꺼냈다. 그리고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EA 는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그 파트너는 텐센트입니다. 그동안 발표된 텐센트 오리지널 핸드투어' 홍경' 은 솔직히 EA 의 돈벌이 수단에서 이미 양심이 있다고 말했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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