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게임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게임 소개
스포츠 게임은 플레이어가 프로 스포츠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TV 게임이나 컴퓨터 게임을 말합니다. 이 게임 카테고리의 콘텐츠 대부분은 잘 알려진 스포츠 이벤트(예: NBA, 월드컵)를 기반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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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분류
농구, 테니스, 골프, 축구, 미식축구, 복싱 등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가 게임에 포함됩니다. 경주 등 대부분의 스포츠 게임에는 운동선수가 게임에 참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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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게임 컬렉션
농구 시리즈
NBA 스킬 챌린지
NBA 스킬 챌린지 게임 유형: 스포츠 게임 크기: 7306K
게임 소개: NBA 올스타 스킬 게임은 2003년 올스타 주말에 시작되는 새로운 프로젝트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리그 최고의 포인트 가드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 게임의 내용은 4명의 플레이어가 지정된 시간 내에 다양한 장애물이 있는 필드에서 드리블, 패스, 슈팅 등 여러 링크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경주에는 장애물과 정해진 경로가 있습니다. 선수들은 드리블, 패스, 슈팅 등의 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규정된 종목을 완수해야 하며, 가장 짧은 시간을 투자한 선수가 승리하게 됩니다. [1]
게임 조작: 키보드 방향 키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원에 도달한 후 스페이스바를 눌러 게임을 시작하고, 패스 타이밍을 제어(중앙 조명 위치에 도달할 때), 스페이스 바를 누르고 스페이스 바를 길게 누르십시오. 키를 사용하여 샷의 강도를 제어하고 키를 놓아 던지고 해당 키를 눌러 키보드의 WASD 키 프롬프트에 따라 던집니다.
게임 목표: 최단 시간 내에 게임 프롬프트에 따라 다양한 작업을 완료합니다.
테니스 시리즈
테니스 마스터
테니스 마스터 게임 유형: 스포츠 게임 크기: 7973K
게임 소개: 경쟁적인 게임 재미있는 게임 흥미로운 테니스 게임에는 싱글과 토너먼트의 두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은 2인 전투를 지원합니다. [2]
게임 조작: 1P 플레이어: ↑↓←→ 이동, Z는 빠른 타격, X는 느린 타격, C는 높은 타격입니다.
2P 플레이어: W A S D가 움직이고, Y는 빠르게 치고, U는 느리게 치고, 나는 높게 칩니다.
게임 목표: 상대를 물리치세요.
골프 시리즈
디즈니 골프
디즈니 골프 게임 유형: 스포츠 게임 크기: 374K
게임 소개: Simple Golf 이 미니에는 -게임에는 미키, 우디, 뮬란 등 세 가지 유명한 디즈니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무는 작은 빨간 깃발이 있는 구멍에 공을 치는 것입니다. [3]
게임 조작: 마우스를 움직여 공의 방향을 제어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길게 눌러 힘을 축적하고, 왼쪽 버튼을 떼면 공을 칩니다.
게임의 목표: 최소한의 횟수를 사용하여 공을 구멍에 성공적으로 넣어 레벨을 통과하는 것입니다.
레이싱 시리즈
2인 로터리 레이싱
2인 회전 레이싱 게임 유형: 스포츠 게임 크기: 1171K
게임 소개 : nitrome 제작 자동차가 일정 속도에 도달하면 벽을 오르고 거꾸로 매달릴 수 있는 대체 레이싱 게임입니다. [4]
게임 조작: 1P: 화살표 키 ←→ 이동 방향을 제어하고 위쪽 키로 점프합니다.
2P: 키보드의 AD 키는 이동 방향을 제어하고 W 키는 점프합니다.
게임 목표: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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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게임의 목표와 과제
출판자: Chen Liwei 출시 시간: 2012-8-4 21:13:39
체육 교육은 학생들의 자립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행복감정, 학생의 인성을 계발하고,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며, 체육교육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스포츠 게임의 특성은 체육 교육의 모든 측면에서 큰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는 체육 수업의 교육 품질을 향상하고 교육 과제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학생의 연령 특성에 따라 스포츠 게임의 목표와 과제를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첫째, 학생들이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게임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키우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자기 이해 능력을 함양한다. 게임 둘째, 스포츠 지식을 배우고, 신체 활동을 향상시키며, 지능과 창의성을 개발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자립심, 자신감, 자기 훈련, 자기 계발, 낙천주의 및 진취적인 정신을 배양합니다. 집단주의 정신을 충분히 발휘하고 사회주의 정신문명교육과 도덕교육을 실시한다. 여섯째, 학생들의 혁신과 실천능력을 배양한다. 요컨대 체육교육의 목표와 과제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중학생의 특성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학교의 구체적인 조건, 특히 학교의 운동장과 스포츠 장비를 결합하여 체육교육의 목표와 과제를 결정해야 한다. 스포츠 게임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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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속 스포츠 게임
"죽마"
1. 목표: 1) 아이들은 균형 능력을 연습합니다.
2) 어린이의 다리 근육 능력과 손과 발의 협응력을 발달시킵니다.
2. 재료: 밧줄, 깡통
3. 놀이 방법: 1단계: 아이들이 양발로 깡통을 밟고, 양손으로 밧줄을 당기고, 자유롭게 연습하세요. 두 번째 단계: 두 명의 어린이 또는 그룹이 죽마 걷기 대회에서 경쟁합니다. 세 번째 단계: 어린이를 위한 장애물과 연습을 추가합니다.
"Gululu"
1. 목표: 1) 어린이의 손 근육 능력을 개발합니다.
2) 어린이의 손, 눈, 발의 협응 능력을 개발합니다.
2. 재료: 캔, 대나무, 쇠사슬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은 굴룰루를 손으로 잡고 직선을 따라 앞으로 나아갑니다. 두 번째 단계: 두 명의 어린이 또는 그룹이 경쟁합니다. 세 번째 단계: 어린이를 위한 장애물과 연습을 추가합니다.
"타이어 가지고 놀기"
1. 목표: 1) 아이들은 두 발로 점프하는 연습을 합니다.
2) 아이들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점프하는 연습을 합니다.
2. 재료: 타이어, 대나무 사다리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이 타이어를 일직선으로 정렬하게 하고, 아이들은 타이어를 사용하여 두 발로 점프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두 번째 단계: 타이어를 높이 쌓고 아이들이 타이어 높이에서 뛰어내리게 합니다. 세 번째 단계: 두 개의 타이어 사이에 대나무 사다리를 놓고 어린이는 대나무 사다리 띠를 따라 앞으로 걸어갑니다.
'두 사람과 세 다리'
1. 목표: 1) 아이들의 협동 능력을 키워줍니다.
2) 두 아이가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도록 해보세요.
2. 재료: 밧줄
3. 플레이 방법: 첫 번째 단계: Xiaolin은 독립적으로 쌍을 이루어 밧줄을 사용하여 한 어린이의 왼발을 오른쪽 발로 연결합니다. 다른 아이의 발 발을 묶고 세 발로 걷는 연습을 해보세요. 2단계: 팀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경쟁하며,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쥐 잡기"
1. 목표: 1) 아이들은 드릴링을 연습합니다.
2) 아이들의 반응능력을 키워주세요.
2. 재료: 신문공, 바구니, 동요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이 둥글게 손을 잡고 여러 어린이가 쥐 흉내를 내며 연습합니다. 드릴링 구멍. 두 번째 단계는 신문공 바구니를 원 안에 넣고, 쥐인 척하는 아이들이 원 안의 공을 바깥쪽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교사의 '클릭' 지시를 듣고 원은 즉시 더 많이 움직이는 사람이 아래로 내려옵니다. 원 안에 머물지 말고, 그 원 안에 승리가 있습니다.
"The Blind Man Walks"
1. 목표: 1) 아이들은 눈을 가린 채 걷고 지시를 듣는 연습을 합니다.
2) 아이들의 협동 능력을 키워주세요.
2. 재료: 빨간색 스카프, 나무막대기, 드럼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은 눈을 가린 채 펼쳐서 걷기 연습을 합니다.
두 번째 단계: 두 명의 어린이가 협력하여 한 어린이가 눈을 가린 채 손에 나무 막대기를 들고 두 번째 어린이의 지시에 따라 앞으로 걸어가며, 먼저 북을 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가위바위보"
1. 목표: 1) 아이들의 발 감각을 훈련시킵니다.
2) 아이들은 동요의 지시에 따라 게임을 합니다.
2. 준비: 아이들은 동요를 배웁니다.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은 발을 사용하여 가위바위보를 합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아이들은 또래를 찾고 발을 사용하여 가위바위보 게임을 합니다. 세 번째 단계: 아이들은 동요를 낭송하고 잠시 멈춘 후에 동작을 바꿉니다. 동일하면 B는 줄 끝으로 가고, C는 다시 시작하며, 동작이 다르면 B가 됩니다. 승자 A는 라인 끝으로 이동하고 C는 게임을 계속합니다.
"The Blind Man Walks"
1. 목표: 1) 아이들은 눈을 가린 채 걷고 지시를 듣는 연습을 합니다.
2) 아이들의 협동 능력을 키워주세요.
2. 재료: 빨간색 스카프, 나무막대기, 드럼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은 눈을 가린 채 펼쳐서 걷기 연습을 합니다. 두 번째 단계: 두 명의 어린이가 협력하여 한 어린이가 눈을 가린 채 손에 나무 막대기를 들고 두 번째 어린이의 지시에 따라 앞으로 걸어가며, 먼저 북을 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애벌레 나르는 물건"
1. 목표: 1) 아이들은 물건을 들고 앞으로 기어가는 연습을 합니다.
2) 아이들의 4가지 근육의 협응을 운동하세요.
2. 재료: 상자, 밧줄, 매트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은 판지 상자를 들고 출발점에서 결승점까지 기어갑니다. 결승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두 번째 단계: 아이들은 릴레이 형태로 연습합니다. 세 번째 단계: 아이들은 릴레이 형식으로 경쟁합니다. 첫 번째 어린이가 먼저 상자에 물건을 넣은 다음, 두 번째 어린이가 상자를 등에 업고 빠르게 기어 올라갑니다. 줄. 먼저 끝까지 도달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홉스카치"
1. 목표: 1) 아이들은 두 발과 한 발로 뛰는 연습을 합니다.
2)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놀아요.
2. 준비: 게임 전에 교사가 집 구조 다이어그램을 그렸습니다.
3. 게임 방법: 첫 번째 단계: 아이들이 집 구조 다이어그램 위에서 자유롭게 점프하는 연습을 합니다. 발 또는 한 발.
두 번째 단계: 아이들은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홀수나 짝수로 점프합니다. 세 번째 단계: 교사의 지시에 따라 아이들은 홀수일 때는 한 발로, 짝수일 때는 두 발로 점프합니다.
'점핑 서클' 및 '드래곤 로잉'
1. 목표: 1) 아이들은 쪼그려 앉고 앞으로 걷는 연습을 합니다.
2) 아이들은 개구리 점프를 연습합니다.
2. 재료: 훌라후프
3. 놀이 방법: 첫 번째 단계: 두 명의 어린이가 그룹을 이루고 각 그룹에 두 명의 어린이가 앉습니다. 앞의 아이를 당깁니다. 아동복이 앞으로 이동하며,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아동 그룹이 승리합니다. 2단계: 훌라후프를 여러 개 바닥에 놓고 아이들이 일렬로 쪼그려 앉아 한 명씩 훌라후프를 밟고 앞으로 점프한다. 세 번째 단계: 아이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의 두 아이들이 쪼그려 앉는다. 뒤에 있는 아이들은 앞의 아이들의 옷을 잡아당기고, 한 명씩 원 안으로 뛰어드는 것을 배운다. 어느 그룹이 먼저 도착하는지, 결승선에 도달한 팀이 승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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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스포츠 경기는 개별 스포츠와 다릅니다. (2012-04-01 11:26:01) Reprinted▼
태그: 엔터테인먼트
내부 스포츠 게임은 다릅니다. 일반적인 스포츠 활동 및 정상적인 지능과 달리 엔터테인먼트 게임에는 신체 운동이 있습니다. 콘텐츠를 콘텐츠로 삼고 게임이나 액션을 형태로 삼습니다. 스포츠 게임은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특별한 신체 운동 방법으로, 신체를 단련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포츠 게임은 지능과 감성을 발달시키는 오락의 특성으로 인해 학생들의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으며, 올바른 기술 동작을 익히고 스포츠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유익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게임 교육은 체육 교육의 목적, 즉 기본적인 스포츠 지식과 기술을 연습하고 학습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달성합니다. 2 스포츠 게임 - 게임의 즐거움과 경쟁력은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스포츠나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키우고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의 연결을 향상시키기 위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고 자주 반복해야 하는 상대적으로 단조롭고 건조한 기본 기술 동작 창을 게임으로 편집하여 학생들의 연결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무관심하게 만듭니다. 교육 및 훈련 결과를 향상시킵니다. 3가지 스포츠 게임은 내용이 깨끗하고 규칙과 요구 사항이 명확하며 학생들의 정서에 중점을 두어 학생들의 용기, 인내, 영리함, 결단력을 배양합니다. , 화합과 협력, 앞서 나가기 및 기타 우수한 자질을 갖추어 도덕 교육이 그 안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효과를 더 좋게 만듭니다. 4. 학생들의 사고력, 창의력, 경쟁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에는 경쟁력에 대한 어느 정도의 이해가 있습니다. 결국 이기고 지는 역할이 있을 수밖에 없다. 그의 페이스는 체력의 경쟁이기도 하고 지능의 상승이기도 하다.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조직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장소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고 교육 환경이 좋지 않으며 장소가 작거나 장소가 없으며 정상적인 스포츠 눈을 완성하기가 어렵습니다. 필요한 스포츠 장비가 부족할 때 세탁 활동 및 게임 이 경우 체육 교육 과제를 효과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동시에 음성 간의 감정을 높이고, 학생들의 모든 작업이 잘 진행되고 교사는 교육 활동에서 문제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6
요약: 체육 수업을 행복한 수업으로 만들기 위해 스포츠 게임은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학생들의 혁신과 실무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은 학교 체육 교육에 새로운 콘텐츠를 혁신하고 주입하여 체육 교육이 학생들의 신체적, 육체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도록 게임 교육의 목표, 과제, 특성, 조직 및 교육 방법을 논의합니다. 정신 건강과 전반적인 발달.
키워드: 체육 수업, 스포츠 여행, 체육 교육
사회가 발전하면서 '평생 학습', '지속 가능한 인간 발달' 등의 교육 개념이 널리 인식되었습니다. 사람들에 의해 전통적인 교육 및 학습 모델은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체육 교육 또한 역사상 가장 심오한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체육수업에 있어서 게임교습(이하 스포츠게임)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게임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내용과 생동감 있고 흥미로운 형태로 체육 교육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구현하기 쉽다는 특징이 있으며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며 학생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라이양사범학교에는 교습반이 많고 운동장이 작기 때문에 4~5개 학급이 동시에 체육수업을 하는 경우가 많다. 육상경기장에서는 둘레가 200m, 200m가 넘는다. 사람들은 체육 수업을 동시에 듣습니다. 중거리 달리기와 던지기 장비를 잘 가르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교수과제를 달성하고, 학생의 체력을 종합적으로 개발 및 향상시키며, 학생의 기본 스포츠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에게 상응하는 사상 및 정치 교육을 제공하며 체육 교육을 활기차고 효과적이며 실현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기존의 체육 교육 방법을 사용합니다. 체육 수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스포츠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전제입니다. 다음은 우리 학교의 스포츠 게임의 실제 현황을 결합하여 체육 교육에서 스포츠 게임의 역할을 분석하고 향후 체육 교육 작업에 더 많은 교훈과 참고 자료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스포츠 게임의 목표와 과제
체육교육은 학생들에게 자율적이고 행복한 정서를 형성하고, 학생의 인격을 발달시키며,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체육교육의 효과성을 높이는 데 있다. 스포츠 게임의 특성은 체육 교육의 모든 측면에서 큰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는 체육 수업의 교육 품질을 향상하고 교육 과제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 학교 학생들의 특성에 따라 스포츠 게임의 목표와 과제를 다음과 같이 해석합니다. 첫째, 학생들이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게임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키우며, 게임을 통해 학생들의 자기 이해 능력을 배양합니다. 둘째, 스포츠 지식을 배우고 신체 활동을 향상하며 건강을 증진하고 지능과 창의성을 개발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자립심, 자신감, 자기 훈련, 자기 계발 성격, 낙천주의 및 진취적인 정신을 배양합니다. 집단주의를 실천하고 사회주의 정신문화교육과 도덕성교육을 실시한다. 여섯째, 학생들의 혁신적이고 실천적인 능력을 배양한다. 요컨대 일반학교의 기본적인 교육목표를 중심으로 체육교육의 목표와 과제가 결정되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학교의 구체적인 여건, 특히 학교의 운동장과 체육활동의 내용을 고려하여 스포츠 경기의 내용이 결정되어야 한다. 스포츠 장비.
2. 스포츠게임의 특징
첫째, 스포츠게임에는 사상·도덕교육이 접목되어 있다. 많은 게임 활동은 그룹 활동이며 학생들은 게임 활동에 참여할 때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스포츠 경기에서는 불꽃놀이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은 각자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러한 게임 활동은 학생들에게 집단주의, 단결 및 협력 정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고난과 피곤함, 노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자주 보여줍니다. 이러한 스포츠와 게임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무의식적으로 사상교육과 인성교육을 받을 수 있다. "Relay Running with Weights" 게임 등이 있습니다.
둘째, 스포츠 게임에 재미를 더해 보세요. 활동량이 심하게 부족하고, 활동량이 부족하고, 단조롭고 지루한 일부 체육수업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스포츠 게임에서는 흥미로운 활동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학생들은 스포츠의 재미를 즐기고, 좋은 정서적 경험을 하며, 스포츠 활동에 대한 욕구와 필요를 충족하게 됩니다. 이런 의미에서 스포츠 게임은 체육 교육을 더욱 활기차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빠른 반응을 위한 훈련을 할 때 준비 활동에서 "반창고 붙이기" 게임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몇 바퀴를 달리는 훈련을 "함께 달리기"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선두로 달린다'라고 했더니 효과도 아주 좋다. 좋다. 즉, 동일한 훈련 내용으로 방법과 조건의 변화로 인해 학생들은 흥미롭고 활기차게 되며, 신체를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고, 정서 함양, 지성 발달, 미적 감각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활동.
셋째, 스포츠 게임에 경쟁을 접목시킨다. 학생들은 심리적, 육체적 발달에 있어서 강한 진취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취적인 정신이 체육교육에 잘 활용될 수 있다면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에 매우 중요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많은 스포츠 게임은 경쟁이 치열한 게임 활동입니다. 학생들은 최선을 다해 몸과 마음을 바치고 자기 표현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고 노력함으로써 진취적인 정신을 자극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경쟁의식과 진취적인 정신이 잘 발휘될 것입니다. 경쟁적인 게임은 학생들의 적응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어느 정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교사는 이러한 게임활동을 의식적으로 활용하여 최고의 교육효과를 얻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예를 들어 '헤드온 릴레이'와 '농구 패스&리시브 게임'은 모두 같은 게임이다.
넷째, '리바운드 효과'입니다. 물리학의 리바운드 원리를 스포츠 게임 교육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포워드 리바운드"보다 "리바운드"가 더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 달리기"에서는 남자와 여자를 두 줄로 배열하고, 빠른 학생은 뒤쪽에, 느린 학생은 앞쪽에 있어야 합니다. 핸디캡 중에 자극을 받고 빠르게 달리는 훈련 목적을 달성합니다. 또 다른 예는 농구 게임 '채팅 및 토론'으로, 먼저 잘못된 행동을 보여준 다음 올바른 행동을 보여주고 마지막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먼저 실수한 다음 바로잡고, 잘못된 것과 옳은 것을 결합하는 이러한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학생들은 올바른 동작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으며 결과가 매우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다섯째, 스킬과 스킬을 게임에 통합하세요. 각 게임은 특정 기술적인 동작을 기반으로 하거나 여러 가지 기술적인 동작을 하나로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훌륭하게 혼합합니다.
게임교육에서는 우선 학생들이 스포츠 게임의 목표와 책임, 스포츠 게임의 규칙, 방법 및 주의사항을 결정해야 하며, 둘째, 교사는 스포츠 게임을 하기 전에 관련 사항에 대해 필요한 설명과 시연을 하여 학생들에게 이러한 몰입감을 통해 학생들은 자연스럽고 자동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행복한 게임 분위기에서 깨닫지도 못한 채 동작 기술, 기술 및 기술을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점프 릴레이" 게임, "셔틀 점프 멀리뛰기 게임", "약구 던지기 경쟁 게임" 등과 같은 게임을 통해 단일 기술 교육으로는 얻을 수 없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스포츠 경기 구성
체육교육에서 스포츠 경기의 역할 체육교육에 있어서 스포츠 경기는 매우 중요하지만 체육수업은 하나의 스포츠 경기로 만들 수 없고 기본 교습을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관련 교육 내용을 완성하고 최고의 교육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스포츠 게임을 엮으면서 교재의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관련 교육 콘텐츠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수업을 조직할 때 교재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수업 목표를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수업 계획 작성, 교재 준비, 장소 배치 및 조교 배치 등 많은 준비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과정에서는 교재의 내용에 적합한 스포츠 경기를 선택하고 편곡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등교사 체육교과서"에는 26개의 게임만 있는데, 이는 중등교사의 6년 체육교육에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실제 교육수요를 충족시키기에는 거리가 멀다.
중등학교 학생들은 성장과 발달의 황금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체육수업에서 게임을 가르치는 것은 학생들의 스포츠 가치관과 운동 습관 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올바른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일부 게임은 한 연령 그룹의 학생들에게는 적합하지만 다른 연령 그룹의 학생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닭싸움' 게임을 하는 1학년 학생들은 활기차고 활기차게 보이지만, 연령이 높아질수록 다음 고학년은 물론이고 2, 3학년에도 그런 효과는 없을 것이다. 따라서 학생들의 연령이 변화함에 따라 적절한 게임 콘텐츠를 선택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는 교육을 조직할 때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 물론 교사는 게임의 시간과 양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목적은 학생들을 최대한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고 표준 방식으로 스포츠 게임에 참여하여 예상되는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4. 스포츠 게임의 교육 실습
놀이와 게임을 좋아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스포츠 활동의 기본 방법은 걷기, 달리기, 뛰기, 던지기, 오르기, 오르기 등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신체적, 정신적, 지적 발달, 성격 발달, 운동 능력 발달이 특히 중요합니다. 저자는 체육 교사로서 다년간의 교육 실습을 통해 항상 사람들을 교육하고 행복한 교육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학생들이 즐거운 분위기에서 학습하고 훈련할 수 있도록 게임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전방위적인 개발. 수년간의 교육 실습에서 스포츠 게임과 관련하여 다음 사항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먼저,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적시에 게임 교육을 준비하십시오. 시간에 맞춰 가르치는 일을 완수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교육 요구 사항이지만, 과거에 정해진 절차에 따라 교육을 진행했다면 학생들은 종종 조정이 지루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저자는 수업 계획을 작성할 때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특정 기술 동작을 연습할 때 어느 정도 참신함을 느낄 수 있도록 관련 게임 콘텐츠를 일정량 적절하게 포함합니다. 이런 식으로 수업은 활기차고 활기차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장거리 달리기를 가르칠 때 트랙 주변의 기존 연습을 '눈 감고 그 자리에서 달리기, 계속 달리고 달리는 게임', '종합 릴레이 경기' 게임, "기하학 도형을 돌면서 따라잡기", "음악 반주에 맞춰 앞뒤로 달리기" 등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끝없이 게임을 즐기며 효과적으로 신체운동을 수행했습니다.
둘째, 스포츠 경기에서 교사의 역할에 주목한다. 각 수업마다 수업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하는 것 외에도 교사는 게임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수업의 밀도, 부하, 연습 상황, 학습 분위기, 학생들의 반응 등을 수시로 주의 깊게 확인하고 시의적절하게 확인하거나 수정해야 하며, 운동 부하, 변경 방법 및 시간에 맞춰 방법을 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두 번 패스하고 한 번 잡기" 게임을 할 때 교사는 두 학생의 패스 상황뿐만 아니라 새 공을 잡는 학생의 상황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교사는 또한 적시에 적절한 알림이나 지침을 제공해야 합니다. 즉, 교사는 학생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스포츠 환경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시에 적절한 교육을 실시해야 합니다.
셋째, 운동량을 정확하게 조절하도록 노력하세요. 체육 교육의 게임 콘텐츠는 매우 흥미롭고 경쟁적이며 학생들의 관심과 열정을 쉽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 활동 중에 학생들은 항상 이기고 지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싶어하며 너무 지쳐 땀을 많이 흘리며 멈추지 않습니다. 이 경우 교사는 상황을 통제하고 과도한 신체적 부담을 피하기 위해 활동량을 조절해야 하며, 학생들의 신체적 반응에 주의를 기울여 학생들의 신체적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 수업을 위한 시간 배치 및 교육 세션 횟수는 주요 자료와 일치해야 하며 실제 요구 사항, 특히 학생들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넷째,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도덕교육을 강화한다. 다양한 게임에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따라야 하는 명확한 규칙이 있기 때문에 게임 활동은 학생들의 규율 준수, 용감함, 끈기, 단결 및 우호적 집단 정신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규칙을 따르지 않고 같은 배에 발을 얹는 등 나쁜 행동을 하는 것으로 밝혀지면 교사는 적시에 교육을 제공해야 합니다. 게임 활동에 있어서 대담하고, 끈기 있고, 지략이 풍부하고, 협조적인 학생들은 제때에 칭찬받아야 하며, 학생들에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하도록 교육해야 합니다. 이는 학생들의 우수한 자질과 건전한 스포츠 윤리를 함양하는데 도움이 되며 스포츠 경기는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의 중요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다섯째, 스포츠 경기 수업이 끝난 후 즉시 요약 검토를 실시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올바르게 훈련하고 적절한 운동량을 터득하도록 지도하는 것 외에도 교사는 스포츠 경기가 끝나면 승패를 판단하고 진전을 칭찬하고 부족한 점을 지적하고 의견을 바로잡는 등 정확한 설명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과제는 학생들이 집단적으로 검토할 수도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교사의 지도 하에 정확하고 공정하며 객관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과제는 학생들의 활동 감정과 게임 교육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요약
학생들이 스포츠 게임에 관심이 많고 학습과 운동에 대한 열정이 높다는 것은 많은 연습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대다수의 학생들은 스포츠 게임 수업에 집중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많은 양의 운동과 복잡한 기술 동작이 포함된 일부 운동을 행복하고 적극적으로 완료할 수 있으며 교육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사람들의 감정을 고조시킨다는 것입니다. 게임이 올바르게 구성되고 진행된다면 학생들은 항상 행복하고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많은 활동에 비해 스포츠 게임은 풍부하고 다양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주의력, 예민함, 재치, 속도, 힘, 지구력 및 기타 자질을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집단 스포츠 게임은 단결력과 친근감을 함양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게임을 할 때 학생들은 항상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동시에 게임의 조건과 규칙으로 인해 이러한 스포츠 게임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열정이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억제.좋은 조합. 게임에서 학생들의 성과는 매우 자연스럽고 순수하기 때문에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성격 특성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으며, 이는 교사가 학생들을 더 잘 이해하고 교육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체육 교사로서 우리는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본점에서 시작하여 획기적인 혁신을 이루고 전통적인 교육 방법을 개선해야 합니다. 새로운 상황의 새로운 요구에 따라 교육 개념을 변경하고 스포츠 게임의 의의와 역할을 올바르게 이해하며 교재 요구 사항과 학교 실제 상황에 따라 스포츠 게임을 유연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학생들은 교육 목표와 교재 내용에 따라 스포츠 게임의 새로운 콘텐츠를 수집하고 제작하여 게임 교육을 학생들의 심리적, 생리적 요구에 더욱 생생하게 적응시켜 학생들이 적극적이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과 능력을 더 잘 배양하기 위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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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 Lin 문명 교육, Gansu Science and Technology Press, Jingyuan Normal School 2004, 1
현재 초등학교 우리는 스포츠 경기를 중시하기 때문에 각종 체육 수업에서 그 역할이나 적합 여부에 관계없이 스포츠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이면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일부 오해가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원인의 제약과 영향을 요약하면, 목적 없는 배치, 너무 많은 사용, 혁신 없음, 잘못된 대상 사용, 잘못된 기회, 부족한 준비 활동이 있으며 학생의 특성에 맞지 않으며 내용이 지루합니다. . 준비활동과 전문적인 활동이 혼재되어 있고, 구성과 배치가 목적성이 없고, 활동의 질이 일관되지 않음
선정이 진정한 목적에 부합해야 하며, 2. 목적과 업무가 명확해야 함 , 3. 조직은 과학과 일치합니다 성 및 안전 4 게임은 조직되고 규율되어야 합니다
Wang Yadong {중학교 체육 수업은 게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초등 및 시청각 교육 중등학교, 2008년 12호;
Zhang Quanhui; {2008년 구이저우성 체육 교육에 대한 기계 및 전기적 사고} 교육 교류, 2008년 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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