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도발자가 되는 것은 어떤 경험입니까?

도발자가 되는 것은 어떤 경험입니까?

고등학교 2 학년 때' 우스갯소리의 왕',' 우스갯소리 왕자',' 홋카이도 왕자' 라는 별명이 붙었다. 물론, 어떤 것은 천부적인 재능이고, 어떤 것은 후천적인 학습이다. 그때' 우스갯소리' 라는 단어가 아직 이렇게 유명하지 않아서 내가 본 농담은 1000 개 미만이었다. 식사하러 갈 때, 온 장내가 하이에 대해 수다를 떨고 있을 때, 갑자기 한 마디가 튀어나와 1 초 동안 멈춘 다음, 장내를 크게 웃다가 3 초 동안 멈춰서 침묵이 흘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얼음방에서 쉴 때 테이블 위의 음식을 가리키며 먹고 먹으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래서 나중에 우리는 밥을 먹으러 갔고, 침묵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항상' 먹고 먹어라' 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농담을 할 때, 상대방이 웃을 때, 너는 상대방과 함께 웃어야 하고, 입은 그보다 크다. 그런 다음, 1 초 안에, 당신은 즉시 차가운 마비의 무표정한 얼굴로 돌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웃는 것을 보면, 그는 농담의 웃긴 경험을 남기고, 또 다른 클라이맥스로 웃는 것을 보고 또 다른 냉반마비된 농담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웃음명언) 웃음을 깊게 합니다.
上篇: 어린이 게임 네트워크 下篇: 노트북 프로젝트는 왜 안 되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