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성, 원신, 원기, 원정, 원정은 무엇을 가리킵니까
1
메타정:' 메타정' 한 명은 건단서를 처음 본다. 일명' 25 의 정정' 은 음양 () 이기 교감 () 으로 이루어진 선천적인 정명을 가리킨다. 정형의 기초는 인체 생명의 물질적 기초이며, 생명의 본원 물질이며, 생식, 생민 발육을 조절하고 주재하는 역할을 한다.
"고문참여계약" 은 "원기의 축적이 두껍고 엘리트는 원정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내경' 에는' 원정' 이라는 단어가 없지만' 영추' 는? 본 신'' 태어난 쌀, 그 본질'' 영추'? 결기 > "두 신이 서로 싸우고, 함께 형성되고, 늘 선생하며, 수정이라고 한다" 와 "영자"? 경맥'' 인생 시작, 선성정' 의' 정밀' 은 모두 원정을 가리킨다. 장백단 \ "오진편? 김단 사백자서' 는' 비음실소감', 진나라와 한 () 및 그 이후의 도가는 원정 () 을 많이 논하며' 기정자' 를 많이 가리킨다. 예를 들면 \ "화이난자? 정신 훈련 ":"짜증나는 것은 벌레이고, 정력은 사람됨이다. " 왕충 \ "논형? 초기':' 천고유의 원기, 사람은 원정을 받는다', 도교학자들은 원정이 기정일 뿐만 아니라 원신, 즉 정에는 신식씨가 함유되어 있다고 확신한다. "나는 생각하고 참고 싶다": "그래서 정자, 도 다른 가스", "정신은 정신을 형성하고, 정신을 죽지 않게 하고, 스스로 지켜야 한다." " 장백단' 청화비문': "원신이 보고 원기가 나고 원기가 나고 원정산이 난다." 류화양' 김선증론? 정도천설 ":"정자는 사람이 죽고 사는 관쇠인데, 그 이름은 정이라고 하지만, 그 안에는 보이지 않고, 조용한 가운데 움직이고, 말은 원정이라고 한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보주: "이 정밀함은 아직 움직이지 않고, 이본은 허무한데, 무슨 정명한가? 사람이 매우 조용해서, 양동이 정적에서 시동을 걸었기 때문에, 그 이름은 원정인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리 한 가상 \ "타오 Qiao 이야기? 선천적으로 직지 ":"말로 그 정예, 25 의 정예 ... 25 의 정예, 즉 음양의 기와의 생성. " 이한허는 원정을 지정이라고 부르며 모레 교감의 정과 구별한다. 이것은 진치허의' 김단대요' 의 해석과 같다.
2
원신: 흔히' 메타성',' 선천적인 성' 과 혼동된다. 즉, 부모가 태아를 정결시켜 형성한 후, 이 신은 태어나기 전에 아직 모레에 물들지 않은 신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념의 신 (즉, 아이디어 활동) 이 아니기 때문에 아기가 모를 뿐만 아니라 감각도 있고, 영감도 있는 상태로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기공 상태에서 사람은 고요하고 허무한 경지에 처해 있는데, 이때 호흡이 끊이지 않고, 만약 존재한다면, 아무 생각 없이 떠돌며, 황홀하다. 이 상태는 바로 원신이 나타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노자' 는 "영백이 한 가지도 떠나지 않고, 오로지 부드러운 아기를 낳고, 현람은 흠잡을 데가 없고, 인민치국은 무위할 수 있고, 천문이 활짝 열리면 암컷이 없고, 사다능무지를 이해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원신이 주재하는 생명활동 상태를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황정 로케이션 경' 석과 양주: "원신인, 마음속의 뜻은 움직이지 않고 활발하고 발랄할 때도 있다." "맥망" 은 "내념은 싹트지 않고, 외견으로는 생각할 수 없고, 나만 자주하며, 원신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 무술 환종 > 은 "이 신은 본성 () 이라고도 불리며, 그 마음은 맑고, 혼전되고, 아무런 생각도 없고, 아무런 생각도 없고, 아무것도 의식하지 않고, 공허한 가운데, 어렴풋이 원신이 비춰지는 것을 보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생명규지책' 이 말한 바와 같이, "부모님이 정진하신 후, 약간의 영광은. 원태허에서 온 사람, 나의 원신도." 。 \ "링 피벗? 본신' 은 "태어난 것, 그 본질, 두 가지 정밀한 싸움의 신" 이라고 말했다 \ "링 피벗? 「천년」 (tiannian) 이라는 책에서는 또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혈기가 이미 화해하고, 영광이 이미 통하고, 오장이 이미 되었다. 의기양양하고, 혼비백구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3,
메타성 즉 인심의 자연 청정의 본성이다. 당초의 유명한 도교학자 성현영은 이렇게 지적했다. "명자, 진진성혜명도 있다. 숨죽이고, 마음이 굳어지고, 진성에 뒤덮여, 오히려 혜명에 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이곳의' 생명' 은 진성, 즉 메타성이다. 경전은 또 말한다:' 만물의 자연을 보태라.' ♫ 사물의 자연, 즉 사물의 도성도. \ "에서 \" 도교 피벗? 도성' 은' 적막한 원' 으로 보이지만, 텅 빈 것, 즉 진실된 것, 텅 빈 것, 텅 빈 것, 텅 빈 것, 모든 존재가 모두 자연과 같은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즉, 메타성은 중생이 모두 가지고 있는 것과 천지의 자연에 부합하는 먼지에 흔들리지 않는 조용한 본성에 관한 것이다.
사마승진의' 좌망론' 은 도교의 수련방법에 대해 전문적으로 논하지만 "지도중에는 침묵이 없고, 신은 방도가 없고, 마음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원래 그 심체는 도를 근본으로 한다. 그러나 마음이 물들기 위해 점점 더 깊어지고, 유랑하는 날이 길어지고, 뒤이어 도로와 분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순수한 마음 스케일 제거 하는 경우, 신본, 이름, 수도원 을 알고 있습니다. 아니 복잡한 방랑, 도로 명상, 앤 도로, 최종 분석에서 이름을 말했다. 클릭합니다 즉, 인간의 마음은 도를 근본으로 하고 조용하고 자연스럽지만, 인심의 욕망으로 오염되어 눈멀어져 도를 벗어나므로' 마음의 때를 깨끗이 없애고' 도성의 온톨로지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성" 으로 돌아가는 것이 수련의 목적이다.
4,
메타정 사람들의 자주의식을 긍정하고, 개성과 평상심을 강조하다. "자만, 자급, 자도, 스승의 재적" 을 강조하다. 즉, 이런 원정은 무정한 정입니다. 즉, 사물에 지치지 않고 사물에 친절을 베풀지 않는 정입니다. 모든 공리적 추구, 영욕의 고려, 출처 순순자연, 개인의 생명의 보전과 자유 발전을 위해,' 사랑에 도달하여 목숨을 바치다',' 자연의 본성을 위반하는 욕구에 반대한다' 는 것입니다.
는' 상의' 는 도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안부위, 남을 돕는 것, 좋은 모임, 약한 부위, 결단력, 이생자기희생, 근심 해소, 부생 만물 등의 일부 표현을 가지고 있다. 이런 표현들은 모두 내부 환경 밖의 구체적 실행과 행동을 명백히 능가하는 것이지, 단지 하나의 사상과 관념이 아니라, 그것이 가로의 한 표현이며, 행덕의 한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이러한 특징과 특성이 있기 때문에, 노인은 여기서 "상의를 위해 생각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생각' 은 실천 과정에서 상등한 의덕을 지녔지만, 이런 의덕의 표현은 후천적인 유망 상태에서 실천해야 하며, 생성된 에너지는 다시 무위로 피드백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목적을 위해서가 아니라, 목적을 위해" 라는 양자는 유기적인 결합이다. 선천적으로 주도적 지위, 후천적으로 지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인덕, 의덕을 비교하면, 이 두 가지를 비교하면, 자연의 차이가 있어, 이 차이를 잘 파악하는 것은 우리가 자신의 도덕을 수양하는 데 중요한 지도의 의의가 있다.
메타 사랑의 중요한 특징은 모든 것을 잘 대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모든 것을 잘 대할 수 있습니까? 의가 우리의 행동 속에 나타납니까? 만약 이런 표현이 없다면, 너의 의덕은 텅 비어 있다. 그래서 내면에 비친 인덕, 외적 의덕, 둘 사이에는 상호 보완적인 과정이며, 우리 주변의 작은 점들과 결합해야 하며, 자신의 내환경의 작은 점들을 결합해야 한다. 종합적인 분석을 하고, 당신의 오덕이 단지 의식적인 비덕일 뿐인지, 아니면 실질적 비덕일 뿐인지를 살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의식적인 승진일 뿐이라면, 도로, 수덕, 행덕을 통한 변화와 재창조도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원기 기공학에서 말하는 원기는 선천적인' 탄' 을 많이 가리킨다. 이' 탄' 은 수태의 선례를 형성하고, 선천적으로 섬세하고, 무형에서 태어나며,' 원시 조상' 이라고도 하며, 태아의 내호흡 (잠기 내전) 을 촉진하는 순환동력이다. 사람이 태어난 후, 즉' 단전' 은 오장부 경락 기능 활동을 시작하는 원동력이 되었다. 모레 숨쉬는 가스, 계곡의 가스, 영위기, 내장의 가스, 경락의 가스 등을 관리한다. 기공학에서 말하는 선천적인' 기' 는 숨은 내기이고, 후천적인' 기' 는 호흡의 가스 (외호흡),' 경경' 을 중점적으로 가리킨다. 8 난' 은 "가스자, 인간의 근본도 뿌리고 줄기와 잎이 말라 있다" 고 말했다. 이는 원기를 의미하므로 원기의 넓은 의미는 간단히' 가스' 라고 불린다. \ "링 피벗? 「가시절 진사」 () 라는 책에서는 "진기 () 는 하늘 () 과 곡기 () 와 윤신 () 을 받는 사람" 이라고 알려 주는데, 이 가스는 선천적으로 후천적으로 길러졌지만, 협의적으로는 부모의 선천적인 기질을 특별히 가리킨다. 고전 기공 문헌에서 이' 기' 라는 글자를 자주 써서 후천적인' 기' 와의 차이를 나타낸다.
원기론은 원기가 인간의 생명과 천지가 자연스럽게 통일되는 물질적 기초라고 생각한다. "큰 인생 공장, 하늘에 매달려 있고, 하늘과 땅이 합심하고, 생명은 인간이라고 한다" ("소문"? 바오 라이프 전각 이론); 원기도 생명의 원천이다. "사람의 삶, 가스의 집합도 생업하고, 흩어지면 죽는다." ("장자"? 지식 북유 "); 생명활동 과정은 원기의 소장 변화와 상승 출입 운동이다. "사람의 생은 기개에 달려 있다" (경악전서), "출입폐는 신화가 꺼지고, 오르락내리락하면 숨이 막힌다" ("소문"? 6 가지 취지대론). 인체는 원기의 조절 작용을 통해 내환경과 내외 환경 사이의 음양 균형을 유지한다. 어떤 사람들은' 장' 이론의 관점에서 원기가 일종의' 동적 생물장' 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장' 은 매우 활발하여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지만, 감각을 만들어 기체 안팎 환경을 조절할 수 있다.
오행오원오장오방
목원성 인간동
불 원신례심남
토기신비장 중
사람의 간은 나무이고, 갑은 양목이고, 을은 음목이다. 양목성 사람, 인덕, 정직, 담당력이 있다. 음목성은 항상성이 좋고, 불복하고, 신랄한 말을 하고, 일을 하면 반박할 수 없고, 얼마나 불효하고, 일생이 얼마나 어려운가. 노여움, 노기, 간 상처, 머리 미광, 두 팔 무감각, 팔다리 무기력, 가슴 불편함, 귀치통. 병이 나으려면, 반드시 음양을 치고, 생각을 물어야 한다. 인덕으로 마음을 품고, 애인은 물건을 사랑하고, 살인을 끊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덕은 양성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되며, 원성복초. 심장은 불, C 는 양불, 정은 음인이다. 양화성 불, 부드러움 겸손, 명례,? 합도를 멈추다. 음화성인, 조급함, 다툼, 과장, 허영심, 욕심, 끝없는 일. 약간의 음화가 있으면, 한 점 더 막혀서, 일생이 얼마나 고달프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사람을 미워하고, 사람을 미워하고, 슬퍼하고,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면증을 싫어하는가? 미친 소리, 벙어리 종기. 병이 나으려면, 명례를 묻다. 음과 양 을 다이얼, 의도적으로 의식, 변태 를 종료 합니다. 예능은 마음을 가다듬고, 행은 오래 지속되고, 원신은 초창기를 회복할 수 있다. 비장은 흙이고, 오탄토는 양토이고, 기토는 음토이다. 양토성 사람, 신실함, 충후함, 관대함, 근검소박함, 독행 도덕. 음토성 사람, 고집불통, 심량이 좁고, 어리석고 무지막지하다. 사람을 원망하고, 사람을 원망하고, 비장을 다치게 하고, 부풀어 오르고, 배가 아프고, 토하고 설사하고, 기가 막히고, 호흡 곤란, 얼굴이 노랗고 게으르다. 병이 낫기를 원한다면, 신실함을 묻다. 음과 양 을 다이얼링, 신실한 포옹, 인과 관계 인식, 망언을 끊다. 오래 지속되면 원기가 되살아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폐금속, 경금은 양금, 신금은 음금이다. 양금성인은 호탕하고 활발하며 사교적이고 의리가 있고 민첩하고 결단력이 있다. 음금성인, 잔인한 질투? , 거짓 좋은 논쟁, 아첨 경박 한. 음금성 사람이 많으면 목숨이 얇아 짜증이 난다. 짜증나는 폐, 천식, 기침, 각종 폐병이 있다. 병이 나으려면 우렁찬 질문을 하세요. 음과 양, 의리, 좋은 사람 찾기, 작은 사랑 (도난) 을 다이얼 합니다. 오래 지속되고, 원정이 되살아나다. 신장은 물, 임수는 양수, 계수는 음수이다. 양수인은 지혜가 있고, 성질이 부드럽고, 마음이 손재주가 뛰어나며, 예술을 잘하며, 낮은 것은 내려간다. 음수인, 우루, 둔감, 일에 부딪히면 뒷걸음질 치고, 걱정이 많아 귀찮다. 성가신 신장 부상, 허리와 다리가 쑤시고, 유정임증, 허암마비, 탈장이 맺히다. 병이 낫고 싶으면 부드러움을 물어보세요. 음과 양 을 다이얼링, 인식, 원시 지혜 물, 금주, 오랜 기간 동안 라인, 위안 징 복잡한 초기. 불교계살은 공자가 말하는 인자이고, 인은 덕이고, 덕은 양성할 수 있으며, 양목이다. -응? 목성은 설 수 있고, 덕의 뿌리이며, 생각이 있고, 모욕을 참을 수 있고, 화를 낼 수 있고, 움직이지 않고, 만물을 세울 수 있다. 행은 오래 지속되고, 자연히 발원성을 키운다. 불교는 음행을 끊고, 유가는 예절을 지키며, 의식은 마음을 가꾸고, 신발은 양불이다. -응? 화성인은 용인할 수 있고, 신의 뿌리이며, 명례가 달할 때, 총명하고 사람을 초월하여 만물을 변화시킬 수 있다. 행은 오래 지속되고, 자연히 발원신을 키운다. 불교계는 망망하고, 유교는 편지를 말하고, 편지는 만선의 공덕모로서, 모든 선근을 길렀다. 편지는 가스를 보전할 수 있고, 양토이다. -응? 토성인은 능화를 할 수 있고, 성도의 뿌리이며, 인과를 알고, 순환을 하고, 만물을 낳을 수 있다. 오래 걸으면 자연히 원기가 쌓인다. 불교계도, 맹자 유인물, 대의가 하늘을 찌르고, 도리가 충분하며, 양금이다. -응? 김성인은 단호하고, 성선의 뿌리이다. 사람의 좋은 점을 알고, 의리가 있고, 인연이 크며, 일에 부딪치면 날을 맞아 해결한다. 행은 오래 지속되고, 자연히 충분한 정이 쌓인다.불교는 술을 끊고, 유가는 지혜를 말하고, 지능적으로 신장을 키우는 것은 양수이다. -응? 수성 사람은 부드럽고 성성의 뿌리이다. 아니, 아니, 지혜가 아니라, 만물을 키울 수 있고, 행이 오래 지속되고, 자연히 원정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부처가 되려면 계율을 엄수해야 하고, 불심을 간직하고, 불말을 하고, 불사를 행하고, 체성해야 하는가? 예, 바로 불입니다. 신선 () 이 되고 싶다면, 오기 () 조원 () 은 오행성 () 에 따라 음양 () 을 뽑아야 시행할 수 있다. 맹자는 "군자가 성을 지켰고, 인의례지근은 마음 속에 있었고, 그 생색도 면전에서 볼 수 있었고, 중앙 () 은 등 () 에 있었고, 네 몸 () 에 적용되었고, 네 몸은 말할 것도 없었다" 고 말했다. 밍따오 없는 사람, 채널이 미신이라고 하는데, 도덕을 하면 미신이 있을까? 모두 몸소 실천해야 얻을 수 있습니까? 。 하나, 오행성 식별법 한 사람이 어떤 성인지 모양, 안색, 소리, 행태 (? , 모양, 색깔, 소리, 줄) 의 여러 측면을 구별합니다. 목성인: 키, 어깨, 긴 얼굴은 넓지 않고, 날씬하고 등이 드러난다. 걸음걸이가 고압적이고 소리가 난다. 말하는 소리, 곧고 짧으며, 치음; 화가 났을 때, 힘줄이 드러나고, 안색이 푸르고 살기가 있다. 화성인: 몸매가 통통하고 어깨가 둥글고 대추핵 모양의 얼굴이 뾰족하고 넓다. 빠른 행동, 상체 스윙 걷기; 말소리가 높고, 깨지고, 혀소리가 난다. 붉은 얼굴 고기가 가로무늬가 많고, 화가 나면 얼굴이 붉어진다. 토성인: 허리가 굵고 둥근 얼굴, 마늘 코, 다육. 토착인은 세 가지 두께가 있다. 등 두께, 입술 두께, 손등 두께. 행동이 무겁고 착실하다. 콧소리가 무겁고, 심히 울적하며, 화가 났을 때 안색이 노랗다. 김성인: 눈썹이 맑고, 입술이 얇고, 이가 희고, 광대뼈가 높고, 얼굴이 길고, 몸매가 높지 않고, 체재가 얇습니다. 행동이 민첩하고, 말소리가 우렁차고, 입술소리가 크다. 짜증나고, 화가 났을 때 안색이 희끗희끗하고, 화가 나서 마음속으로 웃고 있다. 수성 사람:? 배꼽 얼굴; 무거운 턱, 비만, 두꺼운 눈썹 큰 눈, 짙은 머리, 느린 행동, 앉아서 즉시 잘 기대어; 목소리, 천천히 길고 낮은 목소리; 안색이 옅고, 화가 나면 울기 쉽다. 각종 성연인의' 모양, 색깔, 목소리, 행' 을 똑똑히 기억하고, 자력으로 사람의 성을 볼 수 있다. 하나, 둘, 마음계 오행인심은 지명한 것이고, 본성도 지령의 것이고, 마음에는 사념이 생기고, 서 있는가? 본성을 미혹시키면 암리에 수행한다. 마음이 올바르고, 광명각광이 비추고, 구멍이 열 쪽에 철두철미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심계의 양목, 정직, 양심; 음목성, 불복에 저항하다. 심계의 양화, 겸손, 명례; 음화, 다툼, 탐욕, 고애리. 심계의 양토, 성실, 신자, 마음이 크면 수용할 수 있다. 음토, 의심이 많고, 마음이 좁고, 사람을 원망하기 쉽다. 심계의 양금은 사람을 찾아 좋은 점, 인정이 원만하게 될 것이다. 음과 진, 좋은 논쟁, 질투? 마음이 무겁고 짜증이 난다. 마음의 양수, 조용하고 평화; 음수, 걱정, 짜증나. 심계의 음양은 태극의 음양어처럼 서로 소장하고 있다. 마음이 사악하고 정정하다, 서 있는가? 성해뇌막에 찍히다. 어리석은 사람은 비밀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자기기만의 생각이다. 사람은 꼼짝도 하지 않고, 자성아는 것은 하늘이 아는 것이고, 자심은 아는 것은 바로 아는 것이다. "성실하고, 겉으로 보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 \ "사람은 자신을 보고, 폐간을 보는 것 같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의 마음은 일념이 미미하고, 천지인 3 계는 모두 알고 있기 때문에, 생각이 움직이며, 파도가 10 면을 넘긴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게다가 사람이 무슨 마음을 품고, 무슨 일을 하면, 무슨 성이 된다. 선행을 하면 선성이 생긴다.
메타성: 태어날 때부터 자신의 성격, 즉 본성을 동반하며 선천적이며 바꿀 수 없다.
원신: 영혼, 모든 사람, 없을 때 정신이 무너지는 것, 그것은 좀비 걷기
원기: 배 속에서 나왔고, 숨이 끊이지 않고, 사람이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