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모험도 플래시는 어떻게 속성점과 기술점을 추가합니까? 나는 견습 검객으로 전업했다.

모험도 플래시는 어떻게 속성점과 기술점을 추가합니까? 나는 견습 검객으로 전업했다.

직업평가

이것은 많은 게이머들이 추앙하는 직업이다. 멋스럽고 핍박하여 보스대전에서 대체할 수 없는 인기 직업을 만들었다. 특히 대외개방 이후 칼비행 사업은 다시 한 번 새로운 고점으로 밀려났다. 물론 알 수 없는 안타까운 이유도 있다. 물론, 이런 이유가 없어도 칼의 열기는 이해할 수 있다. 칼이 잘 날아가기 때문이다.

참고: 무제한 암살이나 기타 비정상 요인은 이 글에서 고려하지 않습니다.

방어 능력: ★★★★★

공격능력: ★★★★★★★ ★ (금전폭탄, 암살, 낙엽 등 공격능력이 비범한 공격력을 창출했다)

재생 가능성 평가: ★★★★★ ★ ★ ★ (즐거움은 날으는 칼의 특별한 기술에 반영됩니다)

캐릭터 생성 및 역량 포인트

칼비행은 초기부터 두 개의 유파가 있었는데, 각각 동력칼과 수송칼이었다. 달리 칼운은 쾌속운이나 전운을 의미하고, 동력칼은 속운 외에 힘이 있는 칼비행을 말한다. 이런 갈등이나 분열이 파벌 문제로 확대된 것은 초기에 무기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고급 무기에는 힘 (다이아 블레이드) 이 필요하지만 상대적으로 고급에 대한 힘 요구 사항이 없는 무기는 나타나지 않아 그 결과 동력칼의 위력이 운송칼보다 훨씬 높아져 한동안 대량의 동력칼이 쏟아져 나왔다. 하지만 민씨가 요구한 선진 무기가 등장하자 인력거가 하룻밤 사이에 멸종된 것 같아 점점 희소해졌다. 인력거는 개성의 대명사가 되었다. 일부 플레이어는 섬의 인력거가 GM 보다 적다고 비웃었다. 동력칼의 장비가 절대적인 우세가 없다면 동력칼은 다음 직업에 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동력칼이라는 무서운 고급 무기 때문이 아니라 무서운 120 플래시 방패' 격정검방패' 때문에 또 동력칼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 방패와 동력칼과 운도의 모순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여기서는 시계를 따르지 않고, 먼저 이 절의 내용을 말하고, 자신의 능력에 점수를 좀 더 넣어라.

민감한 운송 유형

민운표준형: 4 지적 4 힘 떨림 포인트, 10 급민첩성이 25, 10-40 급 3 운수 2 민, 40 급 후 4 운수 1 민,/Kloc. (원칙적으로 이것은 장비 감도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장비 탈감작 요인을 감안하면 탈감민을 일찍 중지할 수 있다.)

후민 포인트 타입: 4- 지능과 4- 힘 흔들림 포인트. 10 급이 25 10 급으로 올라간 후 전체 운영점이 7 1 등급으로 올라갑니다. 레벨 72 후 전민점은 레벨 90 까지 세고 레벨 0 120 까지 민감하며 레벨 100 까지 140 까지 민감하다.

민감한 운송 유형

후력 포인트: 4 지적 4 힘 흔들림 포인트, 10 민첩성이 25, 10-40 민첩성, 40 민첩성 후 4 민첩성 1 예민함,/KLOC-; (원칙적으로 이것은 장비 감도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설비 민감도 보상의 몇 가지 요인을 고려한다면, 더 일찍 감응을 중지할 수 있다. ) 예를 들어, 머리 묶기.

후민점 유형: 4 지혜, 4 힘, 10 민첩성, 25, 10 민첩성, 72 전민점 90 민첩성, 9 120 민첩성, 9 (원칙적으로 이것은 장비 감도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설비 민감도 보상의 몇 가지 요인을 고려한다면, 더 일찍 감응을 중지할 수 있다. ) 예를 들어, 머리 묶기.

참고: (건너뛰지 말고 기억해)

1, 칼 비행은 전체 주문 선적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표준비행의 운에 비해 도비의 전체 배는 좀 쓸데없는 것 같다. 100 급 이전의 일반 칼보다 약간 뛰어나더라도 꾸준히 휴대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2. 민운의 기준에 점수를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년간의 게임 경험을 통해 이런 가산점 방식은 대부분의 일반 플레이어, 특히 학생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 매우 규칙적이니 많이 생각하지 마라, 정말 칼날의 성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3. 후민 가산점형은 새로운 시도입니다. 그것의 장점은 초기 업그레이드 속도를 높였다는 것이다. 비행표지의 쌍수기능 가산점법과 쌍비기능을 이용해 민운의 표준가산점법보다 더 높은 운이 더해져 더 빨리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동시에 운이 칼비행 공격력에 미치는 영향은 민첩함보다 강하다. 7 1 레벨 이전에 전체 운영 가산점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현재 단계 전체 운영 가산점의 장점을 활용하여 속성 요구 사항이 없는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기의 예민함을 보충하면 가볍게 고급스럽게 갈아입을 수 있다.

4. 가력 초기에 강도를 높이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가산된 유형에서 가력은 그의 무기가 아니라 120 의 방패이다. 그래서 가산점 과정에서 후기에는 힘을 가해 이전의 난처함을 피해야 한다.

5. 민운은 약간의 힘을 추가했거나 제때에 힘을 보충할 수 없었다. 106 등급 앞에 방패가 있다면, 뒤에는 75 의 힘을 보충하기 쉽다. 나중에 방패를 받았다면, 이미 120 수준이 지났으니, 장비를 좀 더 넣고 운을 적당히 씻어내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가격 대비 성능은 해당 지역의 두루마리 가격과 모험 화폐의 시장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너는 항상 75 점의 힘이 필요하다.

6. 120 을 가진 방패가 새로운 높이라 해도 플레이어에게 이 높이를 추구하라고 권하지 않는다. 즉, 강력한 칼 비행이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120 급 방패는 보기 드물고 가격도 매우 높습니다. 방패공권의 가격도 매우 비싸고, 게다가 방패권은 비교적 드물다. 시중에는 저주권이 주를 이루고 있다. 실패의 뒷받침이 사라지면 손실이 나를 비참하게 할까 봐 걱정된다. 그리고 유감스럽게도, 만약 누군가가 당초에 왜 이비가 점차 사라졌는지 기억한다면, 아마 여전히 가슴이 두근거릴 것 같다. 민첩함이 120 방패가 필요하다면 ... 따라서 이비와 120 방패의 목표에 대해서는 일반 게이머와 학생 게이머 모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세 차례 기술 부분으로 이동하다.

고개를 돌리다:

근무전근장소: NPC 폐기 도시택시 왼쪽 울타리 아래. 조건 등급은 10 이상이고 민첩성은 25 이상입니다.

이중 수리 방법: 집중: 전체 20 ||| 원격: 전체 8 ||| 저주: 3 (보이지 않는) | | 보이지 않는: 10 ||| 연타: 0 | |

단일 연습 방법: 초점: 전체 20 ||| 원격: 0 ||| 저주: 3 (보이지 않음) | | 보이지 않음: 18 ||| 히트: 전체 20 |||

1, 이중 연습법을 추천합니다. 1 회전 -2 회전 초기 또는 중기, 쌍비 투척 표적의 공격력은 칼비행 기술보다 훨씬 크다. 후민점법을 채택하면 쌍수 전기에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쌍비 운가산, 구체적인 계산공식은 새로운 단풍 리콜 표준비행 공략을 참고할 수 있다.)

2, 2 아바타 기술이 실용적이지 않아 은신술 (또는 저주) 을 남길 수 있다.

3. 전문적인 순혈복합체가 있는 사람은 단일 연습법을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이지만, 우선 40 급 이전에 업그레이드 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런 심리적 준비를 하고 있다면, 단행법을 선택하세요. 개인적으로는 혈통을 너무 대수롭지 않게 여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실용이야말로 왕도이다.

4. 저주는 보스의 공격방어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이미 저주의 효과에 처해 있는 괴물에게는 공격방어와 공격방어를 반복해서는 안 된다. 자신의 공격력, 1 기술 공격력은 전 기술 공격력과 같다. 3 회전 전에는 여전히 약간의 용도가 있지만, 여전히 비교적 적고, 일반 평평은 모두 쓰지 않아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5. 잠행은 마법 공격에 무효이며, 칼비행 중후기의 이 기술은 매우 중요하다.

두 바퀴:

근무전근장소 택시 왼쪽 단 하층 NPC 폐도북 현장 조건 등급 30

이직 절차: 첫 NPC 와 이야기를 나눈 후, 나는 편지를 들고 두피 북부 공사장으로 가서 두 번째 지도교사를 찾아 이직시험을 치렀다. 코치는 플레이어를 특정 장소로 보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괴물 (얼음 눈, 파란 버섯) 을 때린다면, 당신은 떨어뜨려 분사할 것이다. 30 개를 모아서 강사에게 넘겨주다. 영웅 자격증을 받고 NPC 로 돌아가서 일자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스킬 가산: 2 회 * * * * 있음 12 1 스킬포인트가 있습니다. 두 가지 가산 방법을 참고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정밀 쇼트 나이프+전체 20 회전 컷+전체 30 복구+전체 20 고속 쇼트 나이프+전체 20 경공+전체 20 신력+1, 나머지 포인트는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정밀 단검+만 20 회전 컷+만 30 회복 +3 빠른 단검+만 20 경공+만 20 "아바타" 기술+1, 나머지 포인트는 잠행과 저주를 채웁니다.

참고:

1, 먼저 전부 휘두르고 (6 련), 다시 정확하게, 빠른 단도, 가벼운 기술. 속칼은 한 등급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데, 등급은 기술 효과의 길이일 뿐이다.

2, 만약 당신이 단수점이라면, 위의 두 가지 방법을 더하면 2 회전에서 더 많은 기술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절약된 기술점에 무엇을 더하느냐에 관해서는 특별히 중요한 것이 아니라, 선택할 수 있다.

복구 작업이 중요합니까? 완전히 회복되지 않으면 신통이나 저주가 나쁘지 않나요? 물론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덧셈을 완벽한 덧셈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사실 나는 완벽한 덧셈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취사선택이 있는 한 완벽하지 않다. 꼭 선택해야 한다. 그래서 이른바 완벽한 덧셈은 선택일 뿐이다. 사실 회복 기술은 닭갈비에 불과하다. 훈련 중에는 회복 기술로 돈을 절약하는 사람이 없다. 우리는 은신술이 칼 비행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채우기만 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회복, 신통, 저주, 어떤 것도 직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완벽한 덧셈은 단지 완곡한 호칭일 뿐이다. 회복, 신통, 저주를 제외한 모든 주요 기술이 가득 차면, 당신은 완벽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닭갈비는 무슨 뜻인가요? 먹어도 맛이 없지만 버려도 무방하다.

4. 초보자 게이머들은 마법 기술에 대해 의구심을 가질 수 있지만, 사실 마법 기술은 장난감 10 1 팀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고, 나머지는 전혀 효과가 없다.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훔칠 수 없다. 쓰레기를 훔치는 것과 같은 개념이다. 연습급에 전념하는 플레이어는 이 효과에 의지하지 않는다. 물론, 위의 1 점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만약 네가 추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회복과 신력에 대해 너의 판단을 내릴 수 있다. 아무런 영향도 없을 것이다.

세 바퀴:

전근 장소: 설역 장로부 포기성 전근 조건 등급은 70 이상이다.

이직 절차: 1. 먼저 설역 장로회 빌딩에 가서 본 직업의 3 반 교대 선생님을 찾아라. 2. 그는 네가 한 반의 선생님과 이야기하고 임무를 받아들이게 할 것이다. 3. 한 반의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비도원숭이 늪 2 로 가라고 합니다. 선생님의 분신을 꺾고 핵심 소품인 블랙 기호를 얻고, 블랙 기호를 한 무리의 선생님에게 돌려주어 파워 목걸이를 얻습니다. 4. 장로부로 돌아가 삼전 선생님을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힘 목걸이를 그에게 준다. 5. 삼전 선생님은 신비도 설원 성경에 가서 흑성석을 찾아 흑수정완제품을 내고 흑성석 문제를 맞히면 지혜의 목걸이를 얻을 수 있다고 요구할 것이다. 6. 지혜의 목걸이를 삼전 선생님께 돌려주고, 삼전 임무를 완수하다.

스킬 가산: 3 라운드 * * * 있음 15 1 스킬포인트. 현재 기술을 추가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위: 2 1 재산수집 20 해체 30 금전폭탄 30 낙엽 30 금전방패 +20 증강방패 +0 으로 변신한다.

두 번째: 변신, 3 회 재벌, 20 분리, 30 원탄, 30 낙엽, 30 돈방패 +20 증강방패+18.

주문을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돈탄은 가치 있는 폭발이니 급하게 채울 필요가 없다. 1 돈탄은 3 라운드 초반에 빠른 업그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돈은 필수적이다.

1-3 돈탄 -3 시 전환-전돈방패-전해부-전돈집-15 돈탄-전엽-전탄-전탄-전환 또는 강화 방패

참고:

1. 이런 가산점 방식은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경제원이 없는 플레이어는 이런 가산점 방식을 채택하지 마라. 먼저 낙엽을 넣거나 시체를 나눌 수 있습니다 ~

2. 밀집된 낯선 지역에서는 분리 기술의 효과가 6 연과 낙엽보다 우수합니다.

3, 모은 돈, 애완동물은 주워올 수 없다. 보통 떨어지는 돈은 모두 주식 투자에 쓰인다. 사실, 이 기술은 나중에 추가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마지막까지 추가할 수도 있다.

분쟁 기술 분석:

이 두 가지 가산점 방식의 논란은 방패의 전환과 강화에 있다. 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 두 기술이 사실 실망스럽다는 것입니다.

1, 방패 기술 분석 강화

18 스킬 190% 방어. 현재 방패의 최고 방어는 64 급 모험도 비행방패 (활동상) 방어 40, 팔레트 25-3 1, 22 급 비행방패 18-20, 80 급과/Kloc-가 뒤를 이었다 칼비는 빈혈이지만 17-36 점의 물리적 방어도 많다. 또한 1 방어는 1 상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대략 1.6-2 방어감소 1 상해입니다. 사실 이상화된 높은 방어막으로 보호막을 강화하는 효과는 약 20 ~ 30 점의 피다. 이것은 구우일모입니다.

고급 후, 80 과 120 플러스 공격 방패는 칼 비행 투쟁의 목표가되어야하지만, 이 두 방패로 가져온 방어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방패 공격 주사위가 있습니다. 방패는 칼 비행에 대한 진정한 작용이 계속 변하고 있다.

그러나 방패를 강화하는 데는 약간의 장점이 있다. 이 기술은 수동적이며, 능동적으로 발동할 필요가 없다, 즉 이른바 평생이익이다. 섬에는 보호막을 강화하는 칼이 더 있는 것 같다. 아마도 이것은 지금까지 방패가 주로 방어를 늘리는 데 사용된 주류 사상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2, 변환 기술 분석

칼비행 변신은 이상한 기술이다. 이 기술에 대한 설명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2 1 스킬 응답률은 177%, 복구 시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132% 입니다. 177% 의 회수율은 매력적인 수치다. 기술은 hp50% 이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동적인 기술이니, 네가 반쯤 불구가 되었을 때 사용해야 한다. 쓸 때 인물은 흐리멍덩하고 움직이지 않는다. 기술은 약 1.5-2 초 동안 시작되며, 이 기술은 한 번 시작되고 복구되며, 상태 기술에 속하지 않으며, 기간이 없습니다. 밧줄을 오를 때 그것을 사용하지 마라.

이 경우, 이 기술은 고공 괴물이나 괴물 밀집 지역에서는 전혀 효과가 없다. 약을 복용하는 것만큼 안전하고 효율적이지 않을 것이다. 칼비 선배의 연구에 따르면 이 기술의 회복률은 모호한 개념이다. 현재 혈액량이나 최대 혈액량 또는 최대 반혈량 * 회복률의 간단한 공식이 아니라 회복량이 불안정하다. 물론, 이 기술은 한 번만 쓰면 거의 피가 넘칠 수 있다고 한다.

이 기술은 금전방패와 함께 사용하면 어느 정도 장점이 있어 사용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변형이 가장 많이 사용될 때는 아마도 변태적 요인의 지도하에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저공괴구역에서 전화를 끊는 것과 같다. 이 우세는 우세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강력하게 보급할 수 있을 만큼 충분치 않다. 아니면 우리 주위에 괴물이 많지 않을 때 우리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때, 이 기술로 약값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3. 트레이드 오프

개인적으로 두 가지 방법 모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섬의 사용 범위로 볼 때, 방패를 강화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더 많을 수 있다. 하지만 방어의 실용효과가 낮다는 점을 감안하면 변신술은 금전방패를 늘리고 4 라운드를 늘린 뒤 가짜 동작을 피할 수 있는 기술까지 추가함으로써 좋은 실용적 수익을 가져다 준다. 변환은 두 번째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어도 선택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하면 큰 영향은 없을 것이다. 약을 먹으면 돈을 절약하지 마라. 이 두 기술 모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주지 않을 것이다.

4 회전 기술, 기술 분석, 그리고 몇 가지 추천 부분.

첫째, 전체 직업의 공통된 기술

1, 전사의 의지

액세스: 먼저 Shenmu 마을 지도자 작업. 깊은 협곡 칼레타 동굴 칼레타와 대화 1 소비어왕 보스 모드. 임무 지도에 들어가 40 개의 의지를 수집하다. 수집 완료 후, 임무를 제출하고, 계속해서 신목에서 유랑연금술사를 찾아 임무를 이어받아 그리핀을 꺾고 팔찌를 갈고, 팔찌와 10 리튬 광석을 유랑단 사단에게 넘겨주고, 리튬 광산 반지를 받고, 리튬 광산 팔찌를 칼레타에게 넘겨' 전사 의지' 기술서를 받았다.

기술 효과: 비정상적인 상태 복구, 냉각 시간, 더 길다.

스킬 평가: 저는 이 기술이 은둔자뿐만 아니라 다른 직업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사의 의지라는 기술은 비정상 상태에서 회복하는 데 사용되지만 냉각 시간이 있다. 그리고 배우는 것이 더 번거롭고, 어형과 모듈도 만들고, 뚱뚱한 봉황수꼬도 치고, 마지막으로 광석 더미도 만들어야 한다. 이 기술을 배우는 것은 정말 번거롭다. 효과가 그다지 크지 않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이것은 쓸모없는 기술이다. 배운다고 해도 조금만 더 보려고요. 별로 효과가 없다. (평가자: 0 의 마법)

조금 추가: 조금 추가하거나 추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모험도 용사

액세스: 4 회전 후 자동 액세스.

기술 효과: 사용 후 팀원의 모든 역량 속성이 일정 기간 동안 향상됩니다. 레벨 당 기술 향상 유효 시간 30 초, 레벨 2 속성당 1%, 레벨 20 소비 MP 후 40 초 및 600 초 내 모든 속성 포인트 상승+10%.

기술 평가: 이 기술은 매우 유용합니다. 10 분 안에 모든 속성 점이 10% 증가합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흑룡이 무적이다. 용사의 책은 기본적으로 천가격이지만, 이 기술은 전업으로 통용된다. 먼저 자신의 실력과 재력에 추가하지 마라.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 기술이 앞으로 꼭 보완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평가자: 0 의 마법)

보충 시점: 권장 조건 채우기.

둘째, 플래시 전문 범용 기술

1, 도발

어떻게 얻을까: 14 라운드 영웅직업의 대장을 찾아 그의 팀에 합류하여 그의 영웅 4 라운드 기술임무' 납치 음모' 를 완성하고, 3 라운드 공관에 들어가 임무지도에 들어가 나타난 백늑대인과 박쥐 요괴와 싸우면' 도발' 기술서에 대항할 수 있다.

스킬 효과: 숨겨진 무기를 던져서 괴물을 건드리면 괴물의 방어력을 높이고 얻은 경험과 손실률을 높일 수 있다. 유효 시간 120 초, 필수 기술: 가짜 동작1레벨 0. 1 레벨 전환 시 괴물의 방어력, 경험값, 손실률이 동시에 1 1% 증가합니다. 스킬이 한 단계마다 몬스터 방어, EXP, 실보율은 동시에 1%, 몬스터 방어, EXP, 실보율은 동시에 40% 높아진다.

기능 평가: 이 기술이 손실률 향상에 미치는 실제 효과를 느끼기는 어렵다. 예를 들어 괴물이 갑자기 장비를 떨어뜨릴 확률이 2 ‰ 라면 만급 기술의 효과는 0.002*( 1+40%)=0.0028, 분명하지 않다. 이 기술은 boss 에 효과가 없다. 하지만 일반적인 연습급 과정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면 괴물을 치는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경험을 높이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괴물에 40% 의 방어를 더하는 것은 정말 무서운 일이다.

추가: 이 기술을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거나, 급하게 이 기술을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2. 가짜 동작

액세스: 4 회전 후 자동 액세스.

기술 효과: 수동 기술은 회피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기술이 효과를 낼 때, 당신 주위에 나무 머리가 나타납니다. 1 스킬, 1 1% 스킬 기피 공격 시작, 30 만 수준, 30% 스킬 기피 공격 시작.

스킬 평가: 이 기술은 비행 자체가 괴물 공격이나 충돌을 피할 수 없을 때 시작됩니다. 이 기술의 회피는 비행 자체의 회피율과 단순히 겹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괴물의 공격을 피할 수 없다면, 기술이 가득 찰 때 30% 의 확률로 시동을 걸어 이번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이 기술은 날으는 생명의 확률을 높이고 고급 괴물의 생존에 직면하는 길이다.

스킬 설명: 역시 날으는 사람이지만, 가짜 동작은 칼보다 날으는 것이 더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칼비행은 근공 직업이고, 괴물 속을 기어다니며 이 기술을 얻는 것이 더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하지만 상대적으로 근거리 직업이기 때문에 표지비행은 괴물의 직업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이 기술이 가져올 수 있는 안전계수도 비교적 작다.

보충점: 가득 채워 주세요.

닌자 매복

획득 방법: 본 직업 4 세 교관을 찾아 임무를 맡고 버려진 도시로 가서 2 세 교관을 찾아 임무 시간 내에 2 세 교관 6 명의 분신을 두드린다 (PS: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하지 않으면 계속 돌아올 수 있다). 완료되면 닌자 매복 기술서를 받게 됩니다.

스킬 효과: 이 기술을 사용할 때 닌자 공격 범위 내 적 두 명, 스킬 수준 1, 피해 62%, 기간 4 초, 공격 범위 1 10%, 리터당 승승당 공격력 증가 1%, 승당 3 단계당 공격범위 증가 10%, 만 30 급, 상해 100%, 기간/KLOC-0

기능평가: 이 기술은 괴물 방어를 무시하고 절대 방어를 할 수 있는 괴물이다. 공격력은 안정적이지만 괴물을 죽일 수는 없다. 괴물의 피는 1 이하로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없애야 한다. 단일 공격력이 낮고 공격력은 역할 자체의 공격력과 무관하다. 이 기술의 공격력은 기술과 관련이 있으며, 모험도 전사 스킬을 사용한 후 얻은 스킬속성 향상의 비율은 해당 스킬의 부상값 상승에 비례한다는 전문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의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공격력) 그리고 기술의 실제 상해 가치도 기술 등급의 상승과 관련이 있다 (상해율 상승이 아님). 이 대사의 예비 연구공식을 인용한다: 상해 = 매개변수 * 기술 * 상해비 (또 다른 연구공식: 상해 = (힘+행운) *2* 상해비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플레이어도 이 기술에 대한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실제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스킬 설명: 4 를 돌리지 않는 다른 게이머들은 이것이 분가와 비슷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술과 분가가 동시에 3 라운드 동안 나타난다면 닌자 매복 스코어가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는 칼로 날 때 경험이 있어야 한다. 사용할 때, 그들은 반드시 괴더미에서 가장 큰 위력을 발휘하여, 적을 만 명 다치게 하고, 적을 8 천 명 손상시켜야 한다. 이 기술은 분명히 고급 괴구의 생명안전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닌자 매복 기술은 다르다. 걸으면서 쓸 수 있고 무한히 석방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만약 괴물이 한 번의 석방의 공격 범위 내에 있다면, 설령 네가 석방된 후 즉시 도망가더라도, 기술은 여전히 괴물에게 효과가 있어 칼보다 훨씬 강하다. 다만 아쉽게도 이 기술은 4 회전 후에야 나타났다. 명중이든 암살이든 이 기술보다 강하다.

가산점: 나중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중요한 기술을 먼저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나이프 비행 전용 4 회전 기술

1, 두 번 클릭

액세스: 4 회전 후 직접 액세스.

스킬 효과: 대부분의 적을 두 번 빠르게 자르면 현기증이 난다. 공격이 완료된 후 제자리로 돌아가다. 스킬 1: 두 명의 적에게 260% 의 상해를 입히고 32% 의 확률로 기절합니다. 스킬 등급 30: 4 명의 적에게 500% 의 피해를 입히고 90% 를 기절시켰다. 승급당 2% 의 기절률을 증가시킨다. 각 10 스킬 수준당 공격 목표 1 개, 20 레벨 전 1 단계당 10% 공격력 증가 20 급 이후 1 급당 공격력이 5% 증가했다.

스킬 평가: 공격력이 매우 높아서 테스트번호 10 은 10000 정도까지만 칠 수 있지만, 20,000 이상 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테스트번호가 장착되지 않아 기술이 어지러운 효과가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스킬이 발동하는 순간, 캐릭터는 무적이고, 공격도 받지 않고, 만지지도 않고, 특별한 경우에 예상치 못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기술의 냉각 시간은 약 1-2 초이며, 연습급에서는 다른 기술에 맞춰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기술은 점프와 함께 사용할 수 없지만, 고도가 낮고 간격이 낮은 플랫폼의 경우 발사할 수 있고, 타격면은 중간이다. 기술은 목적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괴이한 영역의 시범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스킬 참고: 이 기술은 낙엽에 비해 공격력이 약간 우수하고 현기증이 나지만 유연성이 약간 부족해 주로 기능 냉각 시간과 점프할 수 없는 문제다. 낙엽은 점프가 떨어지는 순간 시동을 걸 수 있고, 더 높고 먼 플랫폼으로 점프할 수 있다. 점프를 하면 낙엽의 범위가 더 넓을 수도 있지만 이상할 수도 있다. 낙엽은 괴물이 공격 범위 내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

보충점: 제안이 꽉 찼습니다.

2. 연기 폭탄

획득: 먼저 검은 사자를 때리고 먹구름을 만드는 책을 얻은 다음 천탑 -2 로 가서 수자를 찾아 임무 수집 10 그린 보트 엔진 50 개 나사 100 잉크병 흑오징어 20 개 강철 50 개 기어 (장난감 방울) 1

기능효과: 연기탄에서 빨리 탈출하기 위해 연기탄 상태에서 연기탄 중의 대원들은 적의 상해를 받지 않고, 기능 시동 후 냉각 시간 10 분. 기술 수준이 1 이면 기간은 3 1 초이고 유효 범위는110% x 82% 입니다. %; 전체 레벨 30: 지속 기간 60 초, 유효 범위 200% x 150%. 각 레벨마다 유효 시간 1 초를 늘리고 유효 범위를 조금 늘립니다.

스킬 평가: 이 기술은 속칭 무적이며 BOSS 를 치는 것이 좋다. 냉각 시간은 다소 길지만 1 분 내 무적은 수십만, 심지어 수백만 명의 HP 를 해칠 수 있다. 매우 유용한 기술입니다. 날으는 칼이 사방으로 돌아가는 기교가 많아 자신의 생명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기술이 정상적으로 사용된다면 낭비가 좀 있다. 예를 들면 분신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괴더미에서 다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러나 사용하지 않는 것은 낭비인 것 같다. 물론, boss 전쟁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평가자: 0 의 마법)

보충점: 가득 채워 주세요.

무기 독액

액세스: 4 회전 후 직접 액세스.

스킬 효과: 수동적인 기술로 다트에 독약을 발라 적을 공격하여 일정한 확률로 중독되고 지속적으로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최대 3 회 반복할 수 있으며 적의 HP 는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1 기술은 2 초 동안 지속되며 성공률 12%, 공격력 31; 스킬수준당 공격력 1 포인트 증가, 스킬수준당 2% 증가, 스킬수준당 유효 시간 1 초 증가. 만급 성공률 30%, 공격력 60.

기술 평가: 이 기술은 일반적으로 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너는 다트에 독을 발라 적을 공격할 수 있다. 괴물 중독은 일정한 확률이 지속되고 최대 3 회 반복될 수 있으며, 적 HP 는 1 보다 낮지 않다. 이 기술은 30 급으로 4 초 동안 지속되며 성공률은 30%, 공격력은 60 이다. 30% 의 성공률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괴물은 일단 독공격을 받으면 절대적으로 치명적이다. 예를 들어, rensi, gulong, 구타, 혈액 손실이 매우 빠르고 약 0.4 초, 혈액 손실이 상당히 높습니다 같은 두꺼운 괴물. 4 초의 상처는 반드시 그들의 혈량을 1 에 이르게 할 것이다. (평가자: 0 의 마법)

보충점: 가득 채워 주세요.

4. "암살"

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 장로부에 가서 3 라운드 교관을 찾아 임무를 맡고, 전사 유적 발굴대 캠프로 가서 삼나무산 대화를 찾다. 계속 통화하고, 임무를 받은 뒤 지도 왼쪽 아래 입구에서 임무지도' 미노출 유적' 으로 들어가 20 분 안에 임무 소품을 얻는다. 지도에는 상자 3 개 * * * 4 층, 1 건물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첫 번째 상자를 두드리면 2 층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2 층 오른쪽의 두 번째 상자를 두드려 3 층에 도착하다. 왼쪽의 첫 번째 상자를 두드리면 4 층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4 층 상자를 떨어뜨리면 임무 소품을 얻을 수 있다. 소품을 삼나무 산봉우리에 넘겨주면 장로부로 돌아가 3 번 교관과 대화를 나누며 암살 기술서를 받을 수 있다.

기능 효과: 몰래 적에게 접근한 후 갑자기 적의 급소를 네 번 공격한다. 마지막 타격은 적에게 치명적인 부상을 입힐 확률이 있다. 1 급 스킬: 공격력 34%, 6 초 동안 누적 상해, 105% 살인상해, 32% 확률 발생. 전체 30 급, 120% 공격력, 12 초 이내에 누적 상해, 250% 참살상해, 90% 확률. 1 급당 5% 증가한 살상확률과 2% 발생 확률, 10 급 전 4% 증가된 공격력, 10 급 이후 3% 증가된 공격력, 리터당 10 급 증가

스킬 평가: 이 기술은 칼이 네 번 날아가는 위력과 직결된다. 은신 후 발사해야 하는데, 은신 시간은 사실 공격력을 축적하는 시간이다. 전체 저장의 공격력은 매우 무섭다. 도살은 전기가 가득 찼는지, 충전량의 길이와 무관하다. 보이지 않을 때 암살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동일한 해킹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해킹은 힘을 축적하는지 여부와 무관하다. 암살로 가득 찬 공격은 말할 필요도 없고, 3 개의 9.9W 에 일격을 가하면 해치운다.

스킬 참고: 암살은 매우 강하지만, 사실 각 직업의 4 대 기술을 살펴보면 암살은 터무니없이 강하지 않다. 보관 시간의 길이는 살상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강도는 상대적이며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런데 왜 암살이 과찬을 받았는지 이전 단계에서 날으는 칼의 수가 급속히 증가했다. 그 이유는 정상이 아니다. 플레이어가' 무제한 암살 훅' 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이런 불법 도구를 통해 힘을 축적하지 않고 가장 치명적인 효과를 거뒀다. 이 때문에 한때 암살이 수정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사실은 암살이 수정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무한한 암살은 더 이상 쓸모가 없다. 이 후크를 사용하면 1 상해만 칠 수 있어 불법 플러그인의 기술 균형에 대한 피해에 대항하는 것도 일거양득이며 암살 기술에 큰 불행을 초래하지 않았다. 여기서는 게이머들에게 플러그인, 특히 악성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말고, 가능한 공평한 게임 환경을 주라고 조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섬 인구가 시들면 안심하고 놀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보충점: 가득 채워 주세요.

사전 기능 가산점 순서에 대한 건의.

4 대 가산점 순서가 다양한데, 관점이 다르면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1, 등급이 오르기 어렵다는 것은 스킬포인트 획득 과정이 길어지거나 어떤 스킬이 특히 신중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역량 매뉴얼의 제한으로 인해 스킬 등급 상한선을 높이기 위해 역량 설명서가 필요합니다. 능력 수첩은 얻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시장 가격도 상당히 높다.

4 회전 기술이 가산점 순서에서 통일되지 않도록 했다. 여기에 4 회전 칼 비행의 가산점 순서를 간단히 말해 주세요.

일부 추가, 암살 > 두 번 클릭 ≈ 무기 독 ≈ 가짜 동작 ≈ 연기 폭탄 >; 모험도 전사 > 닌자 매복 > 도발 > 전사의 의지. 우선 순위는 대략 이렇다. 이 우선 순위 순서는 하나를 채우고 다른 하나를 추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상황과 요구에 따라 비정기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 암살-모험도 용사' 를 보면 이 단락은 추가할 가치가 있고, 마지막 세 단락은 나중에 더하거나 적게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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