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건물의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역사와 문화의 전형이자 증언이다. 주로 '청년 창고', 강 침대, 1층 안뜰이 특징인 탈레반 거주지는 고대 주택이든 현대 주택이든 모두 탈리부 문화의 의미를 생생하게 반영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명나라 가징(嘉智)부터 만력(萬利)년까지 그는 사람을 유지하고 자신만의 주거 양식을 발전시켰다. 원래는 고대 도시에 빽빽하게 들어차서 안뜰이 줄지어 있고 물결 모양의 안뜰이 있었지만 청나라 말기 전쟁으로 파괴되어 안타깝습니다. 흩어져 있는 고대 가옥은 12채밖에 남지 않았는데, 그 중 동치 시대에 건축된 란씨 가문의 대가가 대표적인 가옥으로, 잘 보호되어 있어 그 양식이 여전히 남아 있으며 그 해의 생활 장면을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본. "창산은 고대 샘이 가득하고 1층이 날아다닌다"는 것이 그가 남긴 고대 거주지의 주요 특징이다. 탈리우 선조들이 살았던 양마오홍산(탈리우산) 주변 지역은 숲이 울창하고 토양이 깊으며 지하수 자원이 풍부하고 샘이 도처에 흐르고 있다. 고대 성 밖의 사찰 숲에 있는 고대 샘은 여전히 은용처럼 흐르고 있습니다. 고대 도시에 여전히 존재하는 수십 개의 고대 우물도 조상들이 창산의 푸른 숲에 매달리고 샘 근처에 집을 지었다는 증거입니다. , 자연과 통합됩니다. 이 전통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집을 짓고 싶다면 먼저 땅을 점치고 샘을 선택해야 합니다.
청색 타일과 괄호와 처마 장식이 있는 흰색 벽으로 이루어진 외관은 고대 민가처럼 보이며 4개의 기둥과 3개의 칸이 있는 3개의 개방형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각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엄격한 안뜰 레이아웃을 형성합니다. 전적으로 한족의 토목구조 건물로 한족민가와 비슷합니다. 구조적으로도 낮고 작으며 독특해 보입니다. 특히 건물이 너무 낮아서 사람이 똑바로 걸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실에서는 그가 거주하는 높이가 1피트, 4피트, 9피트를 넘지 않아야 한다고 규정했습니다. 이렇게 바닥과 연결된 1층의 넓은 방들의 풍경을 보여준다. 예술적인 측면에서 조각된 들보와 칠해진 건물에는 화려한 그림과 붉은 조각이 풍부하며, 특히 본당의 문, 창문 및 장식은 달리 바이족의 문과 창문과 비슷합니다. "Zhuanluo" 건물에는 선명한 부조와 아름다운 그림이 있습니다. 패턴은 대부분 용, 봉황, 사자와 호랑이, 태양, 달, 성운, 꽃, 새, 물고기 및 곤충 등으로 실물과 같습니다. 그의 메시지에는 "청년 창고"라는 용어가 없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집" "창고"라고 부르도록 떠났습니다. 그는 '청춘창고'라는 세 단어로 메시지를 남겼다. 하나는 '주마시카(Zuma Shika)'로 여자아이들이 자는 곳이라는 뜻이다. 두 번째는 "Calamo Hoge", "Calamo"는 어린 소녀를 의미하고 "Hoge"는 "창고"를 의미합니다. 세 번째 단어는 "Hegexia Ka"이고 "Xia Ka"는 놀이를 의미합니다. 함께 그들은 놀이 창고입니다. "Youth Shed"라는 용어는 1982년 Lan Shaozeng, Lan Shaoji 및 Chen Zhenhua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때부터 '청년창고'라는 말이 널리 퍼져 신문에 등장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청춘창고'에는 신비한 것이 하나도 없다. 소녀가 성년이 되면 그녀의 부모는 딸을 위해 안뜰에 집을 짓는데, 그곳에서 소녀는 이성과 함께 살고 교류합니다. 집은 일반적으로 매우 단순하고 단순하며 안채 반대편이나 안채 옆방에 지어졌습니다. 우리가 본 청년창고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의 면적은 7~8㎡이고, 문은 약 1.6~1.7미터이며, 지붕은 지상에서 약 2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지붕은 들보로 지지되고 가지로 덮여 있습니다. 집 내부는 매우 투박합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왼편에 침대가 있는데, 침대는 폭 1.5~2미터 정도의 나무 침대로 흰색 무덤 커튼이 걸려 있습니다. 반대쪽 벽에는 매우 초라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거울, 책, 꽃, 컵이 있습니다. 집에서 만든 꽃 공이 테이블 위에 걸려 있고 궐련지로 접혀 있습니다. 침대는 나무 침대로 되어 있고 벽은 Zhou Huimin, Zhang Fang, Sun Yaowei 등 유명인의 사진으로 덮여 있습니다.
청년창고의 구조와 내부의 모든 시설은 이렇습니다. 단순하고 단순하지만 그가 두고 온 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결혼까지 6~7년을 이곳에서 보내며 이성과 친구를 사귀는 활동을 해야 한다. 그는 성인식을 열다섯 살이나 열여섯 살이 되었을 때 치르도록 요청했는데, 여자아이의 경우에는 흰색 치마를 검은색 치마로 바꾸는 의식이 더 엄숙했습니다. 예식 후에는 이성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녀가 창고에서 이성을 맞이하거나 남성이 창고를 방문하도록 허용하기 전에 먼저 자격, 즉 소녀가 7 통과를 통과하지 못하면 자격을 얻어야합니다. , 아무도 그녀의 창고를 방문하지 않을 것이며, 죽은 청년을 영접할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소위 '7단계 통과'는 사실 7명과 연애를 한 뒤 정식으로 이성과 친구가 된다는 뜻으로, 각 사람마다 레벨이 있다. 소녀와 소년은 어렸을 때 큰 소녀의 헛간에서 젊은이들과 함께 놀고 연습한 적이 있었지만. 하지만 이성과 친구를 사귈 차례가 되었을 때에도 여전히 지도와 개인적인 경험이 필요하므로 7단계를 통과하는 것을 실제로 우리는 인턴십이라고 부릅니다.
7단계를 통과하면 통행인의 친구나 친척 A(이 사람이 7단계를 통과했습니다)가 7단계를 통과한 다른 사람 B를 통행인에게 소개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B가 통과한 것입니다. 지나가는 사람에게. 이후 다음 6개 레벨에서는 B가 해당 레벨을 통과한 사람에게 이성 6명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는다. A가 B에게 요청하면 B는 그 사람이 7단계를 통과하도록 돕고 A에게 일부 담보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가 해당 단계를 통과하지 못하면 담보는 A에게 속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시작을 의미하는 '차우다이(Cha Wu Dai)'라고 불린다. 첫 번째 층을 지나면 외판 다리를 건너는 것을 의미하는 "차부지"라고 합니다.
두 번째 층은 젓가락을 뜻하는 '차아주(Cha A Zhu)'다.
3층은 '차궈뤄'라고 하는데, '궈뤄'는 화분돌이라는 뜻이다.
4층은 여성용 직조틀인 '차야자오'다.
다섯 번째 층은 '찰루야(Chaluya)'라고 하는데, '리야(Liya)'는 조롱박을 뜻한다.
6단계는 '차술라(Chasula)'라고 하는데, '차술라(Chasula)'는 실을 돌리는 물레를 뜻한다.
7번째 레벨은 '차다이추(Cha Dai Qiu)'라고 하는데, '다이추(Dai Qiu)'는 스윙 프레임을 뜻한다.
7층을 통과하는 이름은 모두 매우 기발합니다. 예를 들어 외판다리는 '하나'를 의미하고, 젓가락은 '둘'을 의미하며, 세 개의 화분돌은 '셋'을 의미하며, 물레의 네 모서리는 '4'를 의미하고, 조롱박의 다섯 가지 음은 '5'를 의미하고, 물레의 육각형 바퀴는 '6'을 의미하며, 그네의 일곱 극은 '7'을 의미합니다. 이 이름들은 모두 7단계 통과 테스트의 불안정성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외판 다리를 건너는 것은 혼자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사용 후 함께 씻는 젓가락은 다음 식사에 사용되는 것과 이번 식사에 사용되는 것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세 개의 화분돌은 이성 간의 복잡한 관계를 의미하며, 네 모퉁이에서 물레가 부딪히는 소리는 각각의 다섯 곡이 불안정함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곡에 맞춰 물레가 돌고 그네도 흔들리게 됩니다. 따라서 7단계 중 하나를 통과하면 관계가 안정되지 않지만, 7단계를 통과하면 청년창고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과거에는 7번의 패스가 꽤 엄격해서 여학생들이 7일 연속으로 통과해야 했지만, 현대에는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예를 들어 솽허(雙河) 출신 하이(여, 54세)가 7단계를 통과하면 1단계는 손님이었던 남자가 소개하고, 2단계는 이모가 소개하고, 3단계는 남자 친구가 인솔했다. 네, 네 번째 통행증은 이웃 마을 청년이 가져왔고,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 통행증은 모두 비슷한 또래의 여자 동료들이 가지고 왔으며, 일곱 번째 통행증은 연속적이지 않았습니다. 현대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이런 현상이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