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좋은 사람입니다. 어떻게 작문의 시작과 끝에 작문을 쓰나요?
몇 번이나 부모님의 날개의 비호를 피해 가시덤불길을 혼자 열어 비바람 속에서 날개를 날카롭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아마도 하늘이 나의 탐욕을 발견하고, 나를 이 전일제 고등학교에 들어가게 하여, 마침내 어머니의 잔소리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다.
높은 학교 건물, 걱정 없는 식당, 붐비는 슈퍼마켓, 낯선 얼굴, 모두 나를 신기하고 신나게 한다. 그러나 모든 것이 익숙할 때, 참을 수 없는 외로움과 공허함이 내 마음을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공허함, 고독, 공허함)
힘든 공부는 나를 우울하고 답답하게 하고, 허약한 몸은 나를 온종일 혼미하게 한다. 나는 매우 괴로워 집에 한 번 가고 싶었지만, 과거의 의욕은 나를 참았다. 가을이 일찍 온 것 같아서 가을이 되자마자 한기를 느꼈다.
부스럭거리는 찬바람이 목적 없이 불어와 창문이 틈새를 따라 노래하게 했다. 나는 자리에 앉아서 잡지를 보고 모성애에 관한 문장 한 편을 보고 어머니를 생각나게 했다.
나는 과거에 자주 밤에 늦게까지 공부했다. 이때 어머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녹두탕을 들고 자애롭게 나를 바라보며 한 입에 국을 다 마시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침대를 깔고 일찍 자라고 권했다. 때로는 밖에서 화를 내고, 엄마 앞에서 화를 내고, 엄마는 전혀 신경쓰지 않고, 오히려 나를 위로해 주고, 나를 기분 좋게 한다. 이전.
그제서야 잔소리의 아름다움을 체득했다. 과거의 얄미운 말들은 지금 생각하면 그렇게 따뜻하다. "벨-"* * 수업이 끝난 후 내 생각을 방해했다. 나는 신속하게 전화 부스에 와서 우리집 전화번호를 걸었다. 전화 저쪽에서 어머니의 자상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 "안녕하세요, 당신은 누구를 찾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엄마, 저예요." 나는 낮은 소리로 말했다.
"* *, 당신은 학교에서 어때요? 건강이 좋든 나쁘든 몸을 조심해야 한다. 지금 날씨가 추워졌으니 옷을 덧입히지 않도록 주의해라.
너는 음식을 먹는 것에 익숙하니? 。 ""
"응, 다 괜찮아."
나는 말하면서 눈물을 흘렸다. 일단, 나는 감정적이지 않고 눈물을 흘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엄마 앞에서 나는 조금도 숨기지 않고 눈물을 흘렸다.
주말에는 집에 가는 버스에 앉아서 특히 명랑하다. 나는 아무리 멀리 날아도 나는 영원히 연처럼 엄마의 시선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머니는 내 마음에 묶인 실이다. 더 오래 당길수록 마음이 더 아프다.
2. 나는 어떤 사람인가? 만약 누군가가 작문의 시작과 끝에서 나에게 묻는다면, 당신은 자신이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합니까? 나는 분명히 망설이지 않고 "나는 부주의한 사람이다" 라고 말할 것이다. 그래, 난 정말 부주의 했다.
국어 단위 시험이 있다. 선생님이 시험지를 보내자 나는 펜을 들고 답안을 쓰기 시작했지만 보지 않았다. 30 분 후, 나는 처음 네 페이지의 모든 기초문제를 다 끝냈는데, 이 제목의 선생님은 틀림없이 정신 지체일 것이다. 어떻게 이렇게 간단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가 고개를 돌려 뒤를 돌아보니, 뒤에 있는 학우들이 뜻밖에도 2 페이지까지만 도착했다니, 정말 느리다! 2 분 후, 나는 작문 부분의 제목을 쓰기 시작했다. 나는 작문의 제목을 보고 생각조차 하지 않고 쓰기 시작했다. 30 분 후에 나는 500 여 자의 작문을 다 썼다. 나는 시계를 보았다. 하, 아직 20 분 남았다. 나는 서둘러 한 개를 조사한 후 책상 위에 엎드려 펜을 가지고 놀았다. 시험지가 옳든 그렇지 않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20 분 후, 선생님은 시험지를 받고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오후에 시험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시험을 잘 보지 못하면 여러분을 볼 수 있습니다!" " 오후가 되어서야 선생님은 시험지를 안고 교실로 들어갔다가 펑 하고 모든 시험지를 바닥에 던졌다. 반 전체가 멍해졌다. 선생님은 바닥에 있는 시험지를 가리키며 소리쳤다. "너 좀 봐, 너희들은 시험을 볼 때 모두 그렇게 부주의해서, 네가 아직도 거기 앉아서 놀고 있어, 너의 현재 점수가 얼마인지 보자." ...... "선생님의 이런 말을 듣고 나는 고개를 숙이고 생각했다. 아아, 나는 정말 부주의하다! 선생님은 정말 화가 나십니다! 선생님은 나에게 시험지를 배포하라고 하셨다. 내가 나의 시험지를 보았을 때, 나는 정말 그것이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 눈부신 숫자가 내 앞에 나타났다: 79 점. 시험을 볼 때 제대로 검사하지 못한 것을 정말 후회합니다. 오, 내가 얼마나 부주의한가!
이것은 부주의한 나다. 정말 조심하지 않나요?
3. 우수한 문필의 전말 ●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빚은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신념은 우뚝 솟은 건축물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강 양안을 깊이 생각하며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이 있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바꿀 수 있다) ● 달빛,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가지고 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대사에서 바꿀 수 있음) ● 끈기는 천리 제방에 돌과 모래의 응결이며, 조금씩 축적해야 앞도 보이지 않고 뒤도 보이지 않는 웅장함이 있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클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은' 취인' 이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를 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평온함,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분위기,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제거, 말할 필요가 없는 두께, 가파르지 않은 높이.
● 사랑, 때로는 맹세를 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하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른다. 생활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젊음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외로운 꽃 한 송이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청춘은 한 그루의 나무이고, 거대한 땅이 있다 해도, 나는 유일무이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 생활은 다이제스트가 아니며,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소장품만 훌륭하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시도해 보세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고, 집요하게 찾아다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직면하여 헛되이 탄식하지 말고 가시덤불을 헤치고 용감하게 탐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운명에 얽매여 좌지우지하는 대신, 신비한 대문을 두드려 새로운 문을 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4. 작가의 작문의 시작과 끝에는 항상 이런 것들이 필요합니다. 먼저 생각을 넓히도록 도와주세요.
우선 네가 가장 잘하는 장르를 써라.
둘째, 매력적인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셋째, 텍스트에는 본질이 있습니다.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요구 사항입니다.
넷째, 혁신, 발전 수준으로 진군하다.
자, 이제 어떻게 쓰고, 영감을 주고, 보세요.
시작:
●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이 있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달빛,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집어 들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야 한다.
● 가장 아름다운 직업이 있습니다. 바로 교사입니다. 가장 의미있는 풍경이 있습니다. 그것은 선생님의 영혼입니다. 한 가지 감정이 가장 감동적이다. 바로 사제관계다. 우리는 같은 뜨거운 태양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같은 광활한 하늘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하늘 아래, 우리는 사랑으로 희망을 뿌린다 ...
현대인의 우정은 견고하고 연약하다. 그것은 지구의 재산이다.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정의 양도 불능성은 그것이 고독한 책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사람과는 다른 우정을 가질 수는 없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고드는 터널로, 되돌아갈 길이 없다. 뼈에 사무치는 우정은 증오만큼 뼈에 사무친다.
끝:
● 선생님은 사심이 없고 학생들의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선생님은 "좋은 얼굴" 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자신의 학생이 인재가 되기를 원한다. 학생으로서, 충만한 열정, 무한한 따뜻함, 적성의 마음을 진실하게 바쳐서는 안 됩니까?
● 사서에 남아 있는 것은 시시콜콜 따지는 이익이 아니라 진심으로 대하는 감정이다. 친구와의 솔직한 교류는 우리로 하여금 진실한 감정에 민감하게 하고, 우리 눈의 먹구름을 지워버리고, 우리의 기분을 다시 즐겁게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즐거운 나눔, 고통스러운 약속. 네가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 너는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를 더 행복하게 하고, 모든 고통을 빠져나가게 하고, 햇빛이 너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회를 보고, 부모를 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가슴을 풀고 가랑비가 마음속의 오염을 씻어 버리게 하다. 감사하는 법을 배워라.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좋아지고 생활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5. 시작 끝 작문 제목' 우리 아버지' 를 잘 쓰세요.
첫째, 직접 여는 법 우리 아버지는 키가 작고 등이 약간 굽고, 걷는 것은 절름발이 같다. 이것은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개방 방식이자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이런 단도직입적인 시작은 종종 문장 들을 무미건조하게 만든다.
다음은 네 가지 생생한 오픈 방법입니다. 둘째, 고전적인 문장 1 으로 시작하고 시로 시작합니다.
"빈둥거리지 마라, 머리를 떨어뜨릴 것이다." 우리 아빠는 마흔이 넘었고 머리도 하얗지만 여전히 평범하다. 2.
중국에는' 나무 막대기 세 개가 방귀를 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 우리 아버지는 말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시다 ... 대련으로 성어부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셋째, 외모 묘사가 시작된다: 예 1:'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파트너' 나는 분리할 수 없는 좋은 친구가 있다. 그녀의 살코기의 작은 얼굴에는 가늘고 길쭉한 유엽눈썹이 있고, 눈썹 밑에는 물이 그렁그렁한 큰 눈이 있다.
정교한 코 밑에 입만 번지르르한 앵두 작은 입이 하나 있다. 결론적으로 이것은 귀여운 작은 얼굴이다.
당신은 그녀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의 좋은 파트너인 쩡옥서입니다. 예 2:'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엄마.
어머니는 키가 크고, 피부가 하얗고, 날씬하지 않고, 통통하고 뚱뚱하지 않고, 짙은 구불한 눈썹, 크고 밝은 눈은 항상 지혜의 빛을 반짝이고 있다. 우리 엄마예요. 어때요? 그녀는 매우 예뻐 보인다.
1, 외모 설명+시작 특징: 예 1:' 우리 할머니' 우리 할머니는 중학교 선생님이시다. 그녀의 검은 눈썹 밑에 밝은 눈 한 켤레가 있다. 그녀는 키가 크지 않고 통통한 몸은 늘 그렇게 바쁘다.
할머니는 일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책임감이 있어서 나는 그녀를 존경한다. 예 2:' 우리 아빠' 우리 아빠는 키가 크고 날씬하고, 짙은 눈썹 두 개, 특히 동그란 눈 한 켤레가 지혜와 기민한 빛을 반짝이고 있다. 그는 때때로 사람을 유머러스하게 한다.
그는 겨우 40 대 초반인데, 검은 머리는 어찌 된 일인지 이미 아주 적게 떨어졌다. 내가 가장 존경하고 존경하는 것은 그의 투쟁 정신이다.
예 3: 귀여운 정원사-우리 선생님, 밝은 눈 한 켤레, 우리에게 수많은 지식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입 한 장, 얼굴에 자모 같은 미소가 걸려 있습니다. 그녀는 누구인가? 그녀는 우리 담임 선생님인 유 선생님이다.
예 4:' 작은 뮤지션' 나의 꼬마 장몽요는 큰 눈과 가지런한 흰 이빨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매우 귀엽다. 너에게 말해줄게, 그녀는 여전히 학우들이 공인하는' 작은 음악가' 야! 예 5:' 우리 할아버지' 우리 할아버지는 예순이 넘었다. 정오에 그는 마른 얼굴과 키가 큰 코를 가지고 있었다. 그의 귀밑머리는 희끗희끗하지만, 그는 매우 활기차 보인다.
그의 얼굴에는 항상 미소를 띠고 있다. 나와 사촌 형은 모두 그와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고, 우리를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에게' 노성게' 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2, 음성 설명+캐릭터 특징 시작: 예 1:' 나의 좋은 파트너' 가 그녀의 집에 도착하기 전에 맑고 낭랑한 독서 소리가 들렸다. 나는 추측할 필요 없이 그녀-나의 좋은 친구, 열심히 공부하는 좋은 파트너라는 것을 알았다.
3. 먼저 인물의 특징을 묘사한다: 예 1:' 내 반려자' 나는 좋은 반려자가 있다. 그녀는 우리 반의 중국어 학습 위원이다. 그녀는 일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을 져야지, 결코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고 들었다. 선생님이 내준 임무는 모두 차근차근 완수했다. 가장 특별한 것은 그녀가 집단 재산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이다.
예 2: 할머니가 사장이 되자 사람들은 우리 할머니를 강녀라고 불렀다. 그녀는 이미 반세기를 보았지만, 뼈는 여전히 딱딱하다.
그녀가 슈퍼마켓 사장이 된 후, 까마귀 몇 가닥이 이마를 기어올랐고, 검은 머리에도 은실이 많이 생겼다. 평소에 밝은 눈 한 켤레가 늘 핏줄로 덮여 있다. 선물에 도움을 청하는 사람들은 물처럼 우리 집 앞까지 몰려와 기진맥진한 할머니에게 몰려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직접 서술이 시작된다: 예 1: "엄마, 당신이 잘못했어요." 내가 식탁 옆에 앉았을 때 콩국이 내 온몸에 튀었다. 나는 슬프게 울었다.
예 2:' 우리 엄마' 를 다 썼고, 나는 빨리 집으로 가는 길을 걸었다. 배 속에서' 공성계' 를 계속 불렀기 때문이다. 나는 행복하게 걸으며 생각했다: 지금, 어쩌면 엄마가 나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고 있을지도 모른다! 생각, 생각, 나는 음식의 매혹적인 향기를 맡는 것 같아 걸음을 재촉했다.
다섯째, 각종 음성은 1 으로 시작하고 노래로 시작합니다. "달콤하게 웃고, 너는 달콤하게 웃는다. 봄바람에 활짝 핀 꽃처럼.
"자정이 다 되어가는데도 아버지는 컴퓨터 앞에서 깨진 목청으로 인터넷에서 노래를 부르신다. 나는 침대에서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나 정말 고민이야. 내일 국어 시험이 있는데 ... 2. 소음으로 시작합니다. " 피다, 피다
"심야의 조용한 계단에서 둔하고 게으른 발자국 소리가 난다. 아버지가 마작을 하고 돌아오신 게 틀림없어요. 아마도 그는 이번에 매우 비참하게 졌을 것이다 ... 대화, 피아노, 바람, 레이 등도 사용할 수 있다. 소리를 낼 수 있는 어떤 것이든 시작할 수 있다. 여섯째, 한 일에서 다른 일의 시작까지.
학교가 끝나고 학교로 돌아갈 때마다 아래층에 오래된 영구 자전거 한 대가 서 있는 것을 보면 아버지가 생각난다. 그가 과거에 나를 유치원에 데려다 준 것은 바로 이 자전거였다 ... 7 ... 결과를 먼저 말하다.
우리 가족은 저녁을 먹고 있고, 아버지는 먹으면서 텔레비전을 보고 계십니다. 그는 갑자기 일어서서 소리쳤다. "당첨됐어, 당첨됐어.
"알고 보니 그는 500 만 원의 복권에 당첨되었다. 온 가족이 덩실덩실 춤을 추고, 웃고 울고, 모두가 기뻐서 손발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권에 대한 아버지의 미련은 10 년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이 다섯 가지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을 도출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을 잘 사용하면 작문의 시작은 쉬워지고, 작문은 사람을 체포하면 생동적이고 다채로워진다. 전형적인 시작: 1, 역사는 항상 시작됩니다.
먼저 결과를 설명하고 항상 전문부터 시작한다. 탈출기 1: 감사합니다, 보살님! 이 무서운 늑대개는 결국 주인에게 끌려가 학교를 떠났다.
학우들이 길게 한숨을 내쉬자, 매달린 마음이 석두 같은 곳에 떨어졌다. 무서운 늑대개' 예 2: 학교' 문명소주인' 이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받은 학생은 사실 풍광으로 학교돈 교장이 상을 주었다.
와,' 무대 아래에서 갑자기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가 터져 나왔다. 이 말썽꾸러기.
6. 자신이 감상하는 작문의 시작과 끝을 어떻게 잘 쓰는가: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 어떤 것들과 사람들은 따라갑니다.
그러나, 내가 영원히 잊지 못할 사람이 있다. 그는 내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내가 가장 숭배하는 사람이다. 가는 물 푸른 하늘, 인생은 흐르는 물과 같고, 물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해야 더 아름답다. 나는 맑은 개울이고, XXX 는 나를 비추는 푸른 하늘이다. 내가 유일하게 존경하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이다. 만약 운명이 그 낡은 꽃틀이라면, 어머니는 그것을 오색찬란하게 만들 것이다. 만약 운명이 캄캄한 밤하늘이라면, 어머니는 그것을 별들로 가득 채우게 할 것이다. 만약 운명이 불모지라면, 어머니는 그것을 천리 밖으로 바꾸실 것이다.
끝:
선생님의 가르침은 봄바람과 빗물처럼 무럭무럭 자라게 하는데, 우리 이 철없는 아이들은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밤촛불은 심지를 다한다' 는 말은 이 불후의 말이라도 선생님에 대한 우리의 경의를 표할 수 없다! 선생님의 말과 행동으로 우리는 깊은 감동을 느꼈다! 나는 화려한 어조로 너를 찬양할 수 없다. 오직 마음에서 우러나온 말 한 마디뿐이다. "너 같은 선생님이 있으면 우리는 행복하다!" " ""
7. 작가의 작문이 시작되고 끝난다
빗물이 내 어깨에 떨어졌을 때, 이 순간, 그의 얼굴이 다시 내 머리 속에 나타났다. 그는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다. 그는 평범하고 행복한 생활을 추구한다. 그는 독특한 머리 속에서 비범하다. 그가 넘어질 때,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일어설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슬퍼 할 때, 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불편할 것입니다. 내가 열등할 때 그는 나와 함께 할 것이다.
{tail}
그는 바로 이런 사람이고, 항상 남을 배려하는 사람이다. 그의 사전에는' 철수' 라는 단어가 한 번도 나오지 않았다.
내가 직접 썼어, 빛을 좀 더 많이 가져와! ! !
{헤드}
살금살금 빠져나가고, 우리는 모두 무심코 성장하고 있다. 내가 눈을 감고 뒤돌아 보았을 때, 모든 것이 어제 일어난 것 같고, 또 황급히 눈앞에 나타난 것 같고, 마치 아주 오래 전에 일어난 것처럼 눈을 떴을 때, 아무런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린 시절의 일은 하늘의 별보다 많아 셀 수 없이 많다. 어떤 사람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어떤 사람은 입을 삐죽거리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게 하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게 한다. 。 내 머리 속에는 나에게 일어난 어리석은 일이 하나 있는데, 나는 줄곧 잊지 않았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눈 깜짝할 사이에 5 년이 지나갔다. 얼마나 씁쓸한지 5 년 동안 성공했다. 이미 지나갔고, 기억의 가장 깊은 곳으로 사라지고, 약속했다.
694| 의견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