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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 콤보와 결합 공격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콤보

1. 콤보는 플레이어가 특정 수준까지 동작을 익히면 학습한 동작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자신만의 특성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2. 플레이어는 콤보 스킬을 보다 "안전하게" 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콤보 스킬은 다른 스킬보다 단위 시간당 더 많은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콤보 공격 제외)

4. 콤보 조작은 플레이어의 일관된 전설적인 조작 습관을 따라야 합니다.

5. 콤보 개발의 어려움은 전사가 콤보의 힘을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근접 모드에 따라 제한됨). 상대적으로 말하면, 도교의 승려와 마법사가 효과적으로 자신의 힘을 행사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미래의 콤보 설계에 따르면 전사는 적어도 한 번의 원거리 공격을 하고, 마법사와 도교 사제는 원거리 공격을 하게 됩니다.

6. 콤보 스킬에는 치명타 개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콤보를 시전하면 치명타가 발생할 확률이 있습니다. 치명타 성공률은 플레이어의 동작 조합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결합 공격

결합 공격은 본체와 영웅이 함께 연습하는 스킬로, 스킬을 연습한 후 영웅의 장비에 화룡의 심장을 장착해야 합니다. 에너지가 가득 차면 Ctrl+W 키를 눌러 스킬을 사용하려는 사람이나 몬스터를 잠근 다음 Ctrl+S를 눌러 콤보 공격을 해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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