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어떤 인터넷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어떤 인터넷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1. 온라인 뱅킹 직접 지불:

가장 먼저 받아들여진 인터넷 결제 방식으로는 사용자가 온라인 은행에 신청서를 보내고, 은행의 돈은 상가 이름 계좌로 직접 옮겨서 직접 거래를 마쳤다. 전통적인' 한 손으로 돈을 내고 한 손으로 물건을 인도하는' 거래 모델은 인터넷에 완전히 복제되었다고 할 수 있다. 초기 온라인 뱅킹 서비스는 전자 상거래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전자 상거래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온라인 소매 업계의 일반 사용자는 신뢰할 수 있는 제 3 자를 거래에 초대하여 감독 역할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대형 B2B 거래에서는 이러한 지불 방식이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된 이유는 거래 금액이 증가함에 따라 제 3 자 기관의 신용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B2B 지불에 대한 자금 수령 속도가 높기 때문이다.

2. 제 3 자 보조 지불:

이 지불 방식은 사용자, 상가, 은행 외에 제 3 자의 참여도 포함한다. 그러나 제 3 자 지불 플랫폼과 달리, 이러한 지불 방식에서는 사용자가 제 3 자 기관에 별도의 계정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제 3 자 기관이 수행하는 역할은 쌍방의 거래를 더욱 쉽고 빠르게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슈퍼넷은을 예로 들다. 슈퍼망은은 중앙은행이 2009 년 새로 개발한 표준화된 인터넷 금융 서비스 상품이다. "조금 액세스, 다 지점 도킹" 시스템 아키텍처를 구축함으로써 기업의 "원스톱" 온라인 크로스 라인 재무 관리를 실현하는 것은 기업 재무 관리를 용이하게하도록 설계된 금융 서비스 제품입니다.

3. 제 3 자 지불 플랫폼:

제 3 자 지불 플랫폼은 제품이 있는 국가 및 해외 주요 은행과 계약을 맺고 일정한 실력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제 3 자 독립 기관이 제공하는 거래 지원 플랫폼입니다. 제 3 자 지불 플랫폼을 통한 거래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구매자는 제 3 자 플랫폼이 제공하는 계좌를 사용하여 대금을 지불하고, 제 3 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도착 배송을 통지합니다. 바이어가 상품을 검사한 후 판매자에게 지불을 통지할 수 있으며, 제 3 자는 돈을 판매자 계좌로 이체할 것이다. 따라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제 3 자 지불 플랫폼에 고유한 로고, 즉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제 3 자 지불은 매매 쌍방의 거래에 충분한 안전보장을 제공할 수 있다.

인터넷 지불이 제 3 자 지불과 완전히 같지는 않습니다. 인터넷 지불과 제 3 자 지불은 단지 일정한 교집합이 있을 뿐, 동등하지도 예속되지도 않는다. 인터넷 지불에는 제 3 자 지불뿐만 아니라 개인 인터넷 뱅킹 직접 지불도 포함됩니다. 제 3 자 지불의 본질은 제 3 자 참여를 통해 거래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하는 것이므로 인터넷 이외의 다른 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페이바오는 이미 오프라인 지불을 실현하여 제 3 자 전화 지불을 허용했다.

지불 방식에 따라 분류하다

1. 전자 신용 카드 네트워크 결제

신용카드는 은행이나 다른 금융기관이 신용상태가 양호한 사람에게 발행하는 전용 카드로 특별한 신용증빙이다. 전자 신용 카드 온라인 결제 모드는 보안 조치가 없는 전자 신용 카드 결제 모드, 제 3 자 기관을 통한 전자 신용 카드 결제 모드, SSL 프로토콜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는 전자 신용 카드 결제 모드, 설정 프로토콜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는 전자 신용 카드 결제 모드의 세 가지 모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 신용 카드 온라인 결제 모드는 광범위하지만 네트워크 보안 환경에 대한 요구가 높다.

2. 디지털 현금 지불

전자현금은 데이터 형식으로 유통되며 고객과 상인들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 인터넷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화폐에 쓰인다. 은밀한 서명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현금의 익명을 허용하여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최대한 보호합니다. 은행 중개인이 직접 지불하고 이체할 필요가 없어 이런 지불 방식이 매우 경제적이다.

3. 스마트 카드 결제

스마트 카드는 컴퓨터 집적 회로 칩 (즉, 마이크로 CPU 및 메모리 RAM) 을 사용하여 사용자 개인 정보 및 전자 통화 정보를 저장하고 지불 및 결제 기능을 갖춘 소비자 카드입니다. 스마트 카드의 온라인 결제 방식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는 스마트 카드를 중앙프로세서가 있는 신용카드로 취급하는 것이 더 많으며, 후자의 전형적인 대표는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버스 IC 카드이다.

4. 가상 통화 지불

화폐는 사회 생산 발전의 자연산물이며, 보편적인 등가물 중의 특수상품으로, 주로 가치측정, 가치저장, 교환매체라는 세 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전통적인 금본위제를 제외한 어떤 상품이라도 보편적 등가물이 될 자격이 있다면 지불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가상 화폐가 생겨났다. 하지만 2009 년 6 월 문화부와 상무부는' 온라인 게임 가상통화거래관리에 관한 통지' 를 공동 발표해 같은 기업이 가상화폐를 동시에 발행하고 거래할 수 없고, 가상화폐는 실물을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을 분명히 밝혔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 말하고있는 가상 화폐에는 온라인 게임의 가상 통화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로 QR, U 통화 등을 의미합니다.

5. 온라인 뱅킹 지불

인터넷은행, 인터넷은행이라고도 하는 인터넷은행은 인터넷을 통해 고객에게 계좌 개설, 판매인, 조회, 정산, 은행 내 이체, 은행 간 이체, 신용, 인터넷증권, 투자재테크 등 전통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집밖에 나가지 않으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당좌와 정기예금,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수표 인터넷 뱅킹은 인터넷상의 가상 은행 카운터라고 할 수 있다.

6. 전자 수표 온라인 지불

전자 수표는 고객이 수취인에게 보내는 무조건적인 디지털 지불 지시이다. 인터넷이나 무선 액세스 장치를 통해 기존 수표의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자수표 온라인 지불은 종이 수표 지불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거래 비용을 절감했다. 거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필기 서명 대신 공개 키워드를 사용하여 서명 또는 PIN (개인 ID 번호) 을 암호화하기 때문에 전자 수표 온라인 지불은 B2B 전자 상거래에서 인정됩니다.

7. 전자 어음 시스템을 통한 지불

전자 어음 시스템은 네트워크 및 컴퓨터 기술에 의존하여 전자 어음 데이터 메시지를 수신, 등록, 저장 및 전달하며 전자 어음 통화 지불 및 자금 결제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종이 어음 등록 조회 및 어음 공개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업무 처리 플랫폼. 시스템은 금융 기관의 하나 이상의 액세스를 지원합니다.

지불 터미널별 분류

1. 모바일 결제

사용자가 모바일 단말기 (보통 휴대폰) 를 사용하여 소비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지불하는 서비스 모델입니다. 현재 모바일 결제 업무는 주로 모바일 사업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공급업체 (MASP) 및 금융 기관에서 출시합니다. 모바일 지불은 근거리 지불과 원격 지불로 나뉜다. 근거리 지불이란 휴대폰을 IC 카드 호스팅 플랫폼 및 POS 기계와의 통신 도구로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원격 지불은 휴대폰을 간단한 지불 정보 채널로 사용하여 웹, 문자, 음성 등을 통해 지불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계산서 지불, 지정 바인딩은행 지불, 은련 빠른 지불 등 세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휴대폰 외에도 태블릿, 넷북 등 다른 모바일 단말기도 모바일 결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컴퓨터 지불

컴퓨터 지불은 인터넷 지불의 첫 번째 방법입니다. 컴퓨터 지불의 출현은 전자 상거래 업계의 발전을 어느 정도 촉진시켰다. 최근 모바일 결제가 부상하면서 그 지위는 도전을 받았지만, 여전히 인터넷 결제의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인터넷 TV 지불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리모콘에 POS 와 같은 장치를 이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은행 카드의 지불 기능을 디지털 TV 셋톱 박스에 이식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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